주요 임무는 경기, 경기장, 클럽, 소속사, 전기경쟁 연맹을 포함한 경쟁 단체를 운영, 계획, 관리하는 것이다. 이것은 전기 경쟁 종사자 수가 가장 많고 취업 적용 범위가 가장 넓은 방향이다. 전문적인 요구가 매우 좋다.
2, 콘텐츠 운영 방향
주요 임무는 문화 창의적 콘텐츠 제작을 기획하고 이를 미디어, 뉴미디어로 발표하고 운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내용의 주요 형식은 그래픽, 비디오, 예능 등이다. 콘텐츠 제작도 현재 전기경쟁 업계의 인재 부족 방향이다.
3, 사회자의 방향을 설명합니다
주요 임무는 해설과 주재를 하거나 전기경쟁 cos 와 생중계를 하는 것이다. 이 취업 방향은 비교적 명확하다. 각 경기 회사에 가서 경기 해설자가 되거나, 각 생방송 플랫폼에 가서 인터넷 유명인 생중계를 할 수 있다 (적은 노력으로 볼 수 있는 기회).
4, 팀 관련 방향
주요 임무는 프로 경기 선수를 보조해 그들이 최고의 경기 상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예를 들어 팀 코치, 팀 데이터 분석가, 스포츠 재활 선생님 등이 있다. 이 방향의 취업도 비교적 명확하다. 각 주요 전기경쟁 클럽에 입단해 클럽 지배인이 직책 범위 내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게임 개발자, 수유해설자, 근무감독, 전기경쟁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전기 경쟁 졸업생의 주요 발전 추세와 고용 방향;
국내 게임 개발 수준의 우수한 인재가 가장 희소하다. 결국 문화교육의 자연환경에 대한 해악이다. 전기경쟁 전공은 얻기 어려워 핸드투어의 기술전공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물론, 이 사람들을 게임 제작자로 만드는 것이 훨씬 낫다.
다음은 경기 해설이다. 중국 게임 시장의 발전 추세에 따라 상해에서 베이징, 3 선 도시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전자경기대회가 중국 각 성에서 열리고 있다. 게임 해설이 없으면 많은 멋진 순간들이 쉽게 간과된다.
다시 역참 감독입니다. 전기경쟁 전공의 수유과학 연구가 비교적 깊다. 핸드투어는 다단계 분석을 할 것이고, 분석의 핵심 개념은 계속 학생들에게 전수될 것이다. 핵심 내용을 파악하고 단련을 거쳐 일반 핸드투어 코치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인터넷 앵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앵커 제조업의 시장 상황은 줄곧 매우 좋았고, 또한 전기경쟁 전공에 부합한다. 만약 생방송이 정면이라면, 총 유량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실행 가능한 길이다.
마지막으로, 전기 경쟁 프로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