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에는 장작원의 주요 거리가 술집과 식당으로 많았는데, 원휘당, 이가의 만두루, 장가의 단육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작은 식당, 사탕가게, 서점, 놀이터였다. 북가는 텍사스 소매치기, 부산사오지, 두남, 간장 등과 같은 수육을 판다. 간식의 경우, 냄비 스티커, 만두, 찐빵, 두부뇌가 여기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잘 팔리는 곳이다. 시민들은 장작원을 참관하러 왔는데, 모두 사면서 먹고 먹으면서 구경한다.
장작원의 강녕회관은 마치 오락실 같다. 영화관, 찻집, 만담배우 말, 이야기꾼 게, 산둥 이야기꾼, 곡예가 유태청 등이 있습니다. , 모두 여기서 노점을 연습한 적이 있다. 그 시대에' 계략왕' 왕은' 왕바보' 라고 놀림을 받았다. 새로 청도에서 공연할 때, 늘 혼자 와서' 왕바보' 를 응원한다.
장작원의 유명한 떠들썩함은 결코 단순한' 먹기' 가 아니다. 장작원의 문면방은 모두 각종 술공장 분식집이다. 하지만 원내 20 여개 마당은 서점, 무대, 예능 노점, 소품 집산지, 작은 작업장 ... 본질적으로 장작원은' 시장마당' 으로 청도의 부두 문화, 건축문화, 시장문화, 상업문화, 상업문화
49 년 후, 시장경제의 강제 취소와 예술관념의 통일에 따라 이곳에는 몇 개의 작은 식당만 남았고, 늙은 장작원은 쇠락으로 3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민영경제가 합법화되면서 장작원의 간식이 다시 일어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허름한 주택 시설과 더러운 환경은 많은 관광객들을 뒷걸음치게 했다. 1990 년대 청도 도시 발전의 중심이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장작원에는 낡은 가게와 낡은 집들이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
"장작원" 개조 전, 가난?
2008 년 중산길 상권을 진흥시키기 위해 시북구 관련 부처는 낡은 장작원을 철저히 개조하여 전통 노브랜드를 회복하고, 변천을 거쳐 100 년 청도 구시가지의 흥망을 목격한' 노장작원' 이 새로운 계기를 부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중산로 새로운 "섬 도시 장작원" 문동
2. 청도 장작원 청도의 역사는 매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청도인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백년 노점' 장작원' 은 수선을 거쳐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개방될 것이다. 오늘 사진 몇 장을 보내 친구들과 함께 장작원의 휘황찬란한 미래를 전망했다.
장작원, 일명 강녕로,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1902 에 세워졌다. 인형으로 동쪽에서 중산로, 북쪽에서 북경로, 서쪽에서 동북로까지.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었기 때문에 강녕로 전체가 장작원이라고 불렸다. 강녕로에는 20 여 개의 사합원이 있다. 전체 거리와 몇 개의 사합원은 모두 상업, 음식, 오락의 집중 지역으로, 베이징의 노동안 시장과 같이 청도 사람들이 쇼핑하는 집중지이다. 1980 년대에 한때 번화했던 것은 당시 청도에서 가장 특색 있고 가장 맛있는 음식 거리였다. 그러나 청도 상업센터의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장작원은 점차 예전의 번화함을 잃고, 요 몇 년 동안 이미 파멸의 지경에 이르렀다. 최근 청도 * * * * 는 장작원을 활성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존 건축 거리에 대한 보호 수리를 실시하여 장작원의 번영이 곧 다가올 것이다.
장작원의 형성은 중산로의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1902 는 강녕로, 즉 나중에 장작원을 지었다. 백 년 동안 강녕길에 쌓였다. 그러나, 백년 후, 이 길의 방향은 변하지 않고,' 사람' 자 모양, 동기중산길, 북쪽에서 베이징로, 서쪽에서 동북로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로, 북로, 북로, 북로, 북로)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는 20 여 개의 마당이 있는 보행자 거리로 변했다. 거리 전체가 상업, 음식, 오락이 집중되는 곳이라 인기가 매우 높다.
"장작원" 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관해서는, 예전에는 "장작시장" 이었는데, 모두 장작을 파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랫동안 베이징로 이원에 살던 한 노인은 장작이 요리하는 것 외에 가마 가마에서 벽돌을 태우는 것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 설법은 중산로 북쪽의 대요거와 상응한다.
또 한 가지 설이 있는데, 또한 비교적 믿을 만하다. 유윤의 시집' 청도 백수' 에서 우리는 이런 주석을 보았다. "장작원은 중산로 근처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곳이다. 뜰에는 땔나무와 집이 가득하니, 옛 이름이다. " 즉, 장작원은 여기에 건설된 많은 임시 상업인' 장작원' 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칭다오 문사 전문가 육해 선생은 장작원이 이름을 붙인 것은 대보도촌 시장에서 장작을 파는 집결지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소위' 장작' 이란 장작이 아니라 나무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사실 장작원에는 강녕로라는 길이 있는데,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건설한 1902 입니다. 인형으로 동쪽에서 중산로, 북쪽에서 북경로, 서쪽에서 동북로까지.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었기 때문에 강녕로 전체가 장작원이라고 불렸다. 강녕로에는 20 여 개의 사합원이 있다. 전체 거리와 몇 개의 사합원은 모두 상업, 음식, 오락의 집중 지역으로, 베이징의 노동안 시장과 같이 청도 사람들이 쇼핑하는 집중지이다.
장작원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예전에는' 장작시장' 이었는데, 모두 장작을 파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 이 장작들은 시민들에게 요리용 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벽돌을 굽는 가마도 제공한다고 한다. 유윤의 시집' 청도 백수' 에서 우리는 이런 주석을 보았다. "장작원은 중산로 근처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곳이다. 뜰에는 땔나무와 집이 가득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귀족들은 하찮지만, 집세는 가볍고 저렴하며, 가난한 조치는 너무 크다. " 즉, 장작원은 안에 임시 상업' 장작원' 을 많이 건설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이' 장작집' 은 일부 오래된 칭다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 대부분 마음대로 지은 낡은 집들로, 낮고 습하다.
강녕로의 주요 거리는 원혜당, 이씨 집의 만두루, 장가의 단육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술집과 식당이다. 대부분 작은 식당, 사탕가게, 서점, 놀이터입니다. 북가는 텍사스 소매치기, 부산사오지, 두남, 간장 등과 같은 수육을 판다. 간식의 경우, 냄비 스티커, 만두, 찐빵, 두부뇌가 여기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잘 팔리는 곳이다. 시민들은 장작원을 참관하러 왔는데, 모두 사면서 먹고 먹으면서 구경한다.
강녕로 10 호는 오락실 같다. 대광명, 영안과 * * * 음악 주변에 찻집이 몇 개 있습니다. 귀신왕' 왕, 별명은' 바보왕', 신은' 바보왕' 이 서대손 공연에 없을 때 혼자 와서 응원한다. 만담배우 말, 이야기꾼 게, 노극 속수배우, 곡예가 류태청 등이 모두 이곳에서 노점을 연습한 적이 있다. 장작원은 시끌벅적한 것으로 유명하며, 남북으로 오가는 많은 작은 상인들이 이곳의' 부두 문화' 를 즐기기 위해 자주 이곳에 산다. (회전)
장작원이 휘황찬란할 때, 나는 아직 어려서 장작원에 한 번만 갔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 그곳에 가서 밥을 먹는 것은 정말 괜찮은 일이었다. 나중에, 내가 늙었을 때, 나는 거기에 갈 수 있었다. 。 。
3. 청도 장작원 청도의 역사는 매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청도인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백년 노점' 장작원' 은 수선을 거쳐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개방될 것이다. 오늘 사진 몇 장을 보내 친구들과 함께 장작원의 휘황찬란한 미래를 전망했다. 장작원, 일명 강녕로,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1902 에 세워졌다.
인형으로 동쪽에서 중산로, 북쪽에서 북경로, 서쪽에서 동북로까지.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었기 때문에 강녕로 전체가 장작원이라고 불렸다.
강녕로에는 20 여 개의 사합원이 있다. 전체 거리와 몇 개의 사합원은 모두 상업, 음식, 오락의 집중 지역으로, 베이징의 노동안 시장과 같이 청도 사람들이 쇼핑하는 집중지이다. 1980 년대에 한때 번화했던 것은 당시 청도에서 가장 특색 있고 가장 맛있는 음식 거리였다. 그러나 청도 상업센터의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장작원은 점차 예전의 번화함을 잃고, 요 몇 년 동안 이미 파멸의 지경에 이르렀다. 최근 청도 * * * * 는 장작원을 활성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존 건축 거리에 대한 보호 수리를 실시하여 장작원의 번영이 곧 다가올 것이다.
장작원의 형성은 중산로의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1902 는 강녕로, 즉 나중에 장작원을 지었다.
백 년 동안 강녕길에 쌓였다. 그러나, 백년 후, 이 길의 방향은 변하지 않고,' 사람' 자 모양, 동기중산길, 북쪽에서 베이징로, 서쪽에서 동북로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로, 북로, 북로, 북로, 북로)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는 20 여 개의 마당이 있는 보행자 거리로 변했다. 거리 전체가 상업, 음식, 오락이 집중되는 곳이라 인기가 매우 높다.
"장작원" 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관해서는, 예전에는 "장작시장" 이었는데, 모두 장작을 파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랫동안 베이징로 이원에 살던 한 노인은 장작이 요리하는 것 외에 가마 가마에서 벽돌을 태우는 것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 설법은 중산로 북쪽의 대요거와 상응한다. 또 한 가지 설이 있는데, 또한 비교적 믿을 만하다.
유윤의 시집' 청도 백수' 에서 우리는 이런 주석을 보았다. "장작원은 중산로 근처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곳이다. 뜰에는 땔나무와 집이 가득하니, 옛 이름이다. "
즉, 장작원은 여기에 건설된 많은 임시 상업인' 장작원' 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칭다오 문사 전문가 육해 선생은 장작원이 이름을 붙인 것은 대보도촌 시장에서 장작을 파는 집결지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소위' 장작' 이란 장작이 아니라 나무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사실 장작원에는 강녕로라는 길이 있는데,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건설한 1902 입니다. 인형으로 동쪽에서 중산로, 북쪽에서 북경로, 서쪽에서 동북로까지.
1920 년대 중반부터 강녕로가 보행자 거리로 바뀌었기 때문에 강녕로 전체가 장작원이라고 불렸다. 강녕로에는 20 여 개의 사합원이 있다. 전체 거리와 몇 개의 사합원은 모두 상업, 음식, 오락의 집중 지역으로, 베이징의 노동안 시장과 같이 청도 사람들이 쇼핑하는 집중지이다.
장작원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예전에는' 장작시장' 이었는데, 모두 장작을 파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 이 장작들은 시민들에게 요리용 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벽돌을 굽는 가마도 제공한다고 한다.
유윤의 시집' 청도 백수' 에서 우리는 이런 주석을 보았다. "장작원은 중산로 근처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곳이다. 뜰에는 땔나무와 집이 가득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귀인은 하찮지만, 집세는 가볍고 저렴하여, 형편없는 조치는 크고 왔다갔다 할 수 없다. 즉, 장작원은 안에 임시 상업' 장작집' 이 많이 건설되어 붙여진 이름이라는 것이다.
이' 장작집' 은 일부 오래된 칭다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 대부분 마음대로 지은 낡은 집들로, 낮고 습하다. 강녕로의 주요 거리는 주로 술집과 식당으로, 원환당, 이씨 집의 만두 건물, 장가의 단육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작은 식당, 사탕가게, 서점, 놀이터이다.
북가는 텍사스 소매치기, 부산사오지, 두남, 간장 등과 같은 수육을 판다. 간식의 경우, 냄비 스티커, 만두, 찐빵, 두부뇌가 여기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잘 팔리는 곳이다.
시민들은 장작원을 참관하러 왔는데, 모두 사면서 먹고 먹으면서 구경한다. 강녕로 10 호는 오락실 같다. 대광명, 영안과 * * * 음악 주변에 찻집이 몇 개 있습니다.
귀신왕' 왕, 별명은' 바보왕', 신은' 바보왕' 이 서대손 공연에 없을 때 혼자 와서 응원한다. 만담배우 말, 이야기꾼 게, 노극 속수배우, 곡예가 류태청 등이 모두 이곳에서 노점을 연습한 적이 있다.
장작원은 시끌벅적한 것으로 유명하며, 남북으로 오가는 많은 작은 상인들이 이곳의' 부두 문화' 를 즐기기 위해 자주 이곳에 산다. 장작원이 휘황찬란할 때 나는 매우 젊다. 나는 장작원에 한 번만 갔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 그곳에 가서 밥을 먹는 것은 정말 괜찮은 일이었다. 나중에, 내가 늙었을 때, 나는 거기에 갈 수 있었다.
4. 오선봉 선생은 장작원의 서점을 보고 초조함을 느꼈다. 90 년대 말, 장작원은 이미 내리막길을 걷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중산로 입구를 통해 장작원에 갔다. 기자는 처음으로 1999 의 장작원에 가서 밥을 먹고 입구를 통과했다. 이 문동은 장작원의 역사시간을 숨기고 그것의 흥망을 목격했다.
1999 의 장작원 입구는 시계와 전자키를 수리하는 노점상입니다. 인상에는 타자 복사를 하는 가게도 있는데, 거기서 명함을 인쇄한다. 오선봉 선생의' 장작원 서점' 에 따르면 1950 년대 초부터 문혁까지 "입구의 왼쪽에는 붓을 새기는 노점이 몇 개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오른쪽에 서점이 하나 더 있다" 고 한다. 사실 이 서점은 문사 전적 소설 산문 아동문학 외국 문학 코프 서적 등 상당히 완비된 책가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이 책들은 대부분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에 출판된 것으로, 노신 라오서 바 등 작가가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에 출판한 작품도 찾을 수 있다. 이렇게 작은 노점은 장작원에 일종의 문화적 분위기를 가져왔다. 오선봉 선생의 글은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여섯 잔의 장작원이 뚝 그치고, 대신 책장이 부스럭거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튀기고 끓인 맛이 이 점에서 밀도를 잃고 책의 향기로 바뀌었다. "
장작원의 중산길 옆에는 중고 서점과 문구점이 있다. 중산로에는 글로벌 문구점이 가장 유명하다. 당시 청도에서 유행했던 동요는 "하나 둘 하나, 거리로 나가 책가방 연필을 사고, 학교 시험 1 위" 라고 불렀다. 거리는 중산길을 가리키는데, 장작원을 포함한다. 문구를 사려면 반드시' 글로벌 문구' 에 가야 하는데, 이는 여러 세대의 청도인의 기억 속에서 계속되고 있다.
중산길은 옛 청도의 상가이다. 예전에 서점이 몇 군데 있었는데, 책을 중산로로 가져갔다. 시대가 오늘까지 발전하여 서점은 이미 사라졌다. 지난날의 한 가닥의 우아함과 고요함이 사라지고,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이것만 찾았어요.
5. 청도 중산로남의 역사 이야기, 청도의 유명한 중앙상가, 남북을 종횡무진하고, 기복이 구불하며, 같은 역사의 시냇물처럼, 옛 청도인의 마음속에 100 년 동안 흘렀다.
오늘 번화하고 깨끗한 상가를 바라보며 중산로의 백년 변천을 돌아보니 놀랍다. 금세기 초에는 중산길을 따라 한두 개의 작은 마을만 있었다. 청도가 열렸을 때는 피돌리 거리로 꺾고, 남기앞바다잔교, 북쪽에서 대요골까지 꺾었다. 이 20 ~ 30 년 동안, 사물은 시비로, 연이어 세 차례 경왕정, 산둥 꼭대기, 산둥 도로로 개명되었다.
중국이 청도를 수복한 후 손중산 선생을 기념하기 위해 중산로는 정식으로 1929 로 명명되었고, 첫 번째 (환천) 공원은 중산공원이라고 불렸다. 중산로의 명칭은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중산로 50 년 전의 발자국은 구시대의 역사 먼지로 가득 차 있다. 독일군이 청도를 점령한 후 중산길은 한때 유럽인과 중국인의 두 지역으로 나뉘어 보정 길목을 경계로 하고 (당시 경계비는 현재 청도산 포대 전시관에 있음), 남쪽은 유럽인 거주지, 북쪽은 중국인 거주지였다. 남단의 노면은 북단보다 폭이 6 미터이다.
주거 지역의 차이로 중산로의 상업 구도는 양행과 중국 상가 남북분할의 구도를 형성했다. 청도 해방을 앞둔 중산길 위의 점포는 지금까지도 이 낡은 표지판이 남아 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청도시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중산로를 축으로 하는 청도 중앙상무구가 이미 형성되었다. 중산길을 따라 은행, 상점, 식당, 영화관 등이 많은데, 중산로 부근의 하남로, 천진로, 베이징로, 해보로, 위현로 등 상점, 식당, 호텔이 즐비하다. 이 중앙상무구는 바로 몇 세대 청도인들이 다정하게' 거리' 라고 부르는 것이고,' 쇼핑' 은 그 해 청도인 패션의 레저 방식이다.
구 중국 50 년,' 혈투' 의 청도 사람들은 소비로 스스로 즐겁게 놀았을 뿐만 아니라 순박하고 애국적인 옛 청도 사람들의 소비로 아직도 중산길에 우뚝 솟아 있는 중화 노호 (예: 복록수, 봄, 건물, 홍인당, 성희복, 청도 국산사 등 브랜드 이름이 뚜렷한 브랜드) 를 육성하고 지탱했다. 그해,' 국산품' 이라는 단어는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그렇게 감동적이었다.
1949 년 6 월 2 일 청도는 국민의 품으로 돌아와 50 년 동안 비바람이 몰아치는 중산길을 지나 역사의 먼지와 때를 씻어내고 찬란한 광택을 내며 산업이 번창하고 있다. 개혁개방 이후 10 여 년 동안 현대화된 상업 건축물이 중산길에 우뚝 솟아 있고, 오래된 사이즈의 매력은 여전히 존재한다. 혈투' 를 하고 있는 청도 사람들은 더 이상 온유하고 상서로운 것에 만족하지 않고' 장작원' 에 가서 국수 한 그릇을 먹는 대신 패션가게와' 켄터키' 에 들어간다.
양육은 외국인에게만 주는 것이 아니다. 밤에는 느릿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오늘의 중산길,' 밝은공사' 의 네온무지개를 바라보며 중산길을 밝고 다채로운 개울로 만들었다.
칭다오 노가의 이야기 98 대동진 웨이하이로드는 타이동에서 타이동팔로까지 직사각형' 입' 을 형성하고, 등주로에서 하이보교까지 웨이하이로드는 중간에서 타이동진을 가로질러' 중간' 자를 형성한다. 청도 공장 초기에는 주로 일상투자로, 주로 요녕로와 사방 주변에 집중되어 있었고, 노동자들은 대동진에 거주하고, 위해로는 대동진이 두 공업구로 통하는 주요 도로였다.
유소문의' 청도 백수' 는 청도 노동자들의 생활을 두 번 읊었다. 나는 하나하나 공장에 물었고, 동진은 4 창고로 유랑했다.
삼만 형제가 함께 눈물을 흘렸는데, 너는 매년 누구를 위해 바쁘니? "타이동진에서 사방까지 공장이 모이는 지역이고 요금은 일본인입니다.
노동자 이삼만, 일년 내내 피곤하고 수입이 적지만, 매년 다른 여자아이를 위해 웨딩드레스를 사는 돈도 많다. \ "발은 높은 롤빵보다 발이 더 가늘고 가늘며, 긴 막대는 참을 수 없다.
큰길을 마주하고 있는 고층 건물로 묵직한 꿈이다. "... 여자는 공장에 의지하고 있는데, 누가 공장에서 10 여 리 떨어진 곳에 있는지, 한밤중에 임시로 일어나 황급히 떠나고, 심지어 문 앞에 서서 나무 밑에 앉아 있는지도 아직 분명하지 않다! 좋아지면 힘들어진다! "청도에는 많은 방직공장이 있고, 방직공장 근로자의 80% 는 여공이다. 예전에는 아이를 데리고 있는 여공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청도 사람들은 여공을' 공장부' 라고 불렀다. 그들은 하루에 12 시간 일하고, 피곤하고, 부모는 집안일을 한다.
웨이하이로에서 오는 많은' 공장동생' 들이 겨울에 긴 천을 감싸고 도시락을 들고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웃고, 고생중에 즐기며 웨이하이로의 거리 풍경이다. 장춘로에서 해박교까지 웨이하이로 양쪽에 10 여 개의 목재 공장이 있다. 목재 공장이기 때문에 마당은 장작의 울타리이고, 마당과 보도에는 통나무와 나무가 많이 쌓여 있다.
예전에는 손으로 나무를 푸는 것은 고역이었지만, 그것은 남자의 세계였다. 웨이하이로 남단은 대동구의 중산로에 해당하며, 각 주요 부문은 웨이하이로에 분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중국은행은 중산로에 있고, 타이둥 사무소는 웨이하이로에 있습니다. 오화금점의 본점은 중산길에 있고, 지점은 웨이하이로에 있습니다. 해방 후 신화서점 본점은 중산길에 있고, 지점은 웨이하이로에 있습니다. 전대동 경찰서도 웨이하이로에 있다.
웨이하이로 중부에는 일찍이 민간 시장이 있었는데, 대륙 시장이라고도 불린다. 몇 개의 작은 골목이 있는데 예술가들은 산둥 진서와 강모를 공연했다. 서민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또 하나의 신흥시장이 있는데, 다년간 운영하는 점포는 70 여 개, 고물, 경제, 수공예품 등이 있다.
웨이하이로에서는 이라고도 하지만 일반 이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실제로 서진의 서민대원과 맞먹는 잡원으로, 안에 단층집이 있어 리의 구도와 완전히 다르다. 이신화에는 작은 상점이 하나 있고, 또 이야기를 할 곳이 하나 있다. 이 도시의 훌륭한 이야기꾼 왕보항은' 글자' 를 말한다.' 삼협장검',' 팔계명' 등과 같은 장황한 장황은 매일 밤 끝에 큰' 연역' 을 남기고 있다. 미스터리는 관객을 다음날 귀담아듣게 한다.
항일전쟁 후기, 일위선이 연이어 궤멸하여 산둥 광대지역이 항일 근거지나 항일유격구가 되었다. 전쟁이 청도 근처로 불타올랐을 때 청도 당국은 매우 두려웠다. 그들은 진강로에서 장춘로를 따라 5 번 포대까지 방어선을 건설했고, 대부분의 길목은 봉쇄되었다. 일부 괴뢰군은 웨이하이로와 장춘로에서 보초를 서고 있다. 그들은 소위' 용의자' 라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가 수색을 했고, 어떤 괴뢰군은 기회를 틈타 돈을 갈취했다. 저녁에는 클램프 문이 닫혀 백성들이 통행할 수 없었다.
해방 후 위해로가 넓어지고 인도교가 건설되었다. 두 도로의 오래된 집이 모두 철거되어 새 건물이 모두 건설되었다. 나중에 웨이하이로와 타이동로 교차로에 당대 광장을 지었다. 청도시 구역 조정 후, 타이동구를 철회하고, 시북구에 합병하고, 시북구는' 상업흥' 을 제기했다.
6. 역사 수필, 주변의 역사는 멈춘다. 즉, 삼국의 종사자들은 평화롭고 조용한 중화문명이 삼국을 이렇게 피비린내 나는 기간 동안 추방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믿기 어렵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빛나게 하고, 서로 다른 두 통일 왕조의 다른면을 연결하게 한다.
네, 삼국의 괴로움과 잔혹함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이곳은 안일한 사람이 아니며, 석두 보석의 산이 황제를 위해 춘추의 꿈을 짜는 것도 없다. 이것은 통일된 서진이 아니며, 아름다운 오케스트라가 종실을 위해 흥얼거리는 곡도 없다.
그래서 삼국-천리 봉화, 주야 병영 밥 짓는 연기, 징벌길에 전마의 먼지가 일었다-그리고 삼국 전사들. 삼국무장은 공인된 전사가 아닌가? 아마도' 종소리가 짤랑 울리고, 함께 모이는' 소년 금돛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카오 웨이 리앙 동 (Cao Wei liangdong) 은 "구부러진 활 사냥, 테스트 연습 없음" 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마도 제후와' 천하가 공적이다' 는 충절과 용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일 수도 있다. 한 무장의 모든 의미는 전쟁터의 피와 땀, 철과 피가 격렬하게 부딪치는 맛, 칼을 태우는 것처럼 흉악한 맛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가져 가면 단숨에 다 마시고 목구멍으로 곧장 달려가서 사람의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무자의 이야기는 화면을 휩쓸고 전쟁의 조짐이 드러났고, 아마도 삼국무장의 정신, 삼국의 칼만이 고기를 자르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라 이미 불을 꺼놓은 은검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피우고, 칼날은 적의 피를 물들여야 한다! 삼국지의 무자는 영웅과 위압을 운명짓는 것 같다! 고대와 현대는 모두 농담이기 때문에 나는 왜 삼국 이야기가 훌륭한지, 왜 삼국 투사의 이미지가 인심을 깊이 파고드는지 물었다. 누군가 웃었는데, 이게 무슨 이치야, 있다면 그렇게 피비린내도 없지! 하지만 한 줄기의 피와 용기만으로 3 분의 겹치는 걸작을 지탱할 수 있을까? 작은 열혈, 적벽의 불이 천년의 난세를 붉게 물들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냥 미친 쉿 소리, 모델은 태양과 달의 수천 년 동안 번갈아 말할 수 있습니까? 한 자루의 긴 칼로 조수를 만회할 수 있어, 구리 새가 떨어지도록 도울 수 있을까? 이규제의 유치한 폭력은 삼국투사의 영혼인가? 관객의 피비린내 나는 싸움에서 삼국의 내포는 싸구려와 경멸을 받았나요? 옛 여행을 돌아보니 산이 무수하다. 오늘의 세월에 서서 2000 년 역사의 다른 면을 보면 삼국무자의 교전 속에 숨어 있는 미묘한 견지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배고픈 울음은 모두 전사 기준의 암한이다. 산산조각 난 외침은 모두 무자 검하의 의협심과 부드러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수 주방의 한 가닥 밥 짓는 연기는 모두 전투기와 전마가 쫓는 종점이다. 천하를 정한 모든 맹세는 전사의 영혼에 깊이 새겨져 있다. 대강동으로 가면 파도가 다 떨어지고 전쟁도 인의례의의 기절을 삼국투사의 뼈에 올려놓지 않아 가국의 정서가 다 닳아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오히려 인명을 무시하는 난세에서 깊이 파낸 것이다-주유의 계책, 유비의 의미, 이전의 계략, 조조의 계략 ... 모든 것이 소리 없이 우는 것 같다.
10 년 생사, 삼국투사의 피는 마라독한 술이 아니라 해묵은 순한 매쉬액이다. 가는 곳마다 삼국지군, 모사조차도 길고 따뜻한 뒷심을 가져왔다! 아니면' 무' 는 편협한 개념이 아니어야 한다. 단지 전장의 칼빛 검그림자로 정의될 수 있는 사람은 피상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무자, 또한 넓은 외연이 있어야 하는데, 그로 하여금 삼국 전체를 펼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그렇다면 삼국의 군주와 모사는 삼국의 투사가 아닌가? 용암이 그들의 피 속에 흐르니, 무서울 것이 없다. 때로는 단지 하나의 명령, 하나의 계획, 천군만마 순례, 조수처럼 이동하게 하는 어려움, 따뜻함, 심지어 비장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를 제후로 치켜세우는 것도 좋다. 징 에 따르면, 좋은 세계 를 추구; 마초가 강남을 밖에 두어도 문제없어 ... 이원공손의 행동조차도 비장한 가국 정서를 띠고 있다. 이것은 전사들의 신념이지, 그렇지? 그들은 전쟁만 할 수 있는 기계가 아니라 순례자, 거의 광기에 가까운 사명감을 가지고 있으며, 신성한 천국의 길은 통일의 길이다.
흉노를 휩쓸고 천하통일을 촉진하는 삼국용사로 맹세하는 것은 분명히' 하늘을 보고하고 안녕하다' 는 향객의 영혼이다! 전쟁은 싸우지 않기 위한 것이고, 나누지 않기 위한 것이다! 삼분분리는 고향의 한 가닥의 푸른 연기일 뿐이다. 후대의 평화를 위해 권력을 장악하라! 삼국의 파이터는 한 무리의 열혈 영웅, 한 세대의 강인한 아들,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자들, 더욱 고집스러운 신도들이다! 아마도 위대한 전사의 매력은 조멘드의 말로 충분히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세상에 고아가 없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황제가 될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왕이 될지 모른다. 결국 역사는 완벽할 수 없는데, 누가 왕조전쟁의 참혹한 희생을 차마 직시할 수 있겠는가? 발굽 밑의 혈육은 소리 없이 울고, 칼빛 아래 불완전한 몸은 소리 없이 신음하고 있다.
백년의 전쟁과 봉화는 여러 세대의 생계를 불태우고, 만신창이가 된 전쟁터에서 전사들은 더 이상 그렇게 살육하지 않고, 설원에 굴절된 것은 난세의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예식은 꿈과 같고, 방피는 사라지고, 권력은 사라지고, 전쟁은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그런데 천 년이 지났는데, 삼국무자의 이야기는 아직도 기억이 새롭지 않나요?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쳤는데, 주공의 토숙식을 누가 말했는가? 누가 한행복의 좋은 명성을 전해 주었습니까? 강남의 마음을 달래다. 누가 고소합니까? 누가 3 점 단결의 자존심을 연기합니까? 수천 년 후, 그들은 먼지를 지나갔고, 뒷모습은 점점 더 웅장해졌다! 지난 일은 이미 진행되었고, 삼국 이야기는 역사를 명심했다. 영웅은 죽었지만 전사의 상무 영혼은 아직 살아 있다. 황사는 금창을 묻혔을지 모르지만, 삼국철 혼난세, 삼국철 기병은 영원히, 결코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몇 개의 산봉우리가 무언의 석양으로, 천 년이 지났지만, 역사의 외침만 바람에 메아리쳤다. 아마도 난세의 영혼, 난세 삼국지의 영혼, 심지어 삼국지무자의 혼까지 모두' 무' 에 있는 것일까? 만약 네가' 무' 자의 자아형태를 자세히 음미한다면, 너는 크게 놀랄 것이다. 이것은 단지 몇 획의' 무' 자인데, 바로 삼국투사 신앙의 축소판이 아닌가? 무두자의 첫 획이 칼집에서 나온 무기처럼 오만하다면,' 무' 의 깊은 의미는' 중지' 와' 격'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