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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평론' 최면의 대가' 가 절실히 필요하다! ! !

최면 전공의 관점에서 영화 "최면 마스터" 의 깊은 해석

오늘 영화' 최면사' 가 개봉되어 시끌벅적하다. 이 영화가 개봉되는 것을 처음 봤을 때 국산 영화의 기준으로' 좋은 영화'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스터리+스릴러, 자세히 따지지 않으면 간신히 관객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 동시에, 영화에는 대량의 최면 이론과 기교를 운용하고, 예술과장을 진행했다. 많은 시청자들이 혼란스럽고, 의심하고, 풀리지 않고, 신비와 공허함을 느끼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글은 나의 한정된 최면 지식을 바탕으로 이 영화에 무료 답변을 주고 최면의 오도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가능한 해설 과정을 파괴하지 마라, 스프레이되지 않도록!

우선, 코프가 최면의 깊이를 알아보는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구분 방법은 최면의 정도를 6 단계로 나누는 것이다.

최면 깊이의 첫 번째 관문: 최면 대상이 눈꺼풀이나 입술을 열 수 없다는 암시와 같이 작은 근육군을 조종하는 것을 암시함으로써 최면에 걸린 사람도 암시를 통해 열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최면명언) 최면에 걸린 사람은 최면에 걸린 느낌이 없어 완전히 깨어있는 것 같다. 이 단계에서는 다이어트, 금연 등 심리치료를 할 수 있다.

최면 깊이의 두 번째 관문: 큰 근육군은 팔을 들어 올리거나 내릴 수 없다는 암시를 받는다. 이때 최면에 걸린 사람은 더 긴장을 풀고 최면술사의 지시에 더 집중한다.

최면 깊이의 세 번째 관문: 모든 근육 시스템을 완전히 통제하고 디지털 차단을 일으킬 수 있다. 의자에서 일어나 걷거나 어떤 숫자를 말할 수는 없지만 그 숫자를 잊지 않는다면, 임상 최면술사의 대부분의 업무는 일반적으로 상위 3 급 이내이다.

최면 깊이 4 급: 기억상실증이 시작되면서 최면에 걸린 사람은 자신의 이름, 주소, 숫자를 잊고 통증을 차단하고 수술, 치아 추출, 수술을 할 수 있다.

최면 깊이 5 관: 몽유병 시작, 양성 환각,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최면 깊이의 여섯 번째 관문: 쇄신 후 몽유 상태는 보이지 않는 부정적인 환각, 사물 또는 소리를 낳는다. 최면에 걸린 사람이 다른 사람의 몸을 볼 수 없고 머리만 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면, 그는 한 머리만 볼 수 있다.

영화' 최면의 대가' 에서 어떤 사람들은 그 깊이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 논란이 있다. 어떤 사람은 3 급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4 급이라고 한다. 내 의견으로는, 적어도 최면의 5 급, 심지어 6 급에 이르렀다. 최면에 걸린 사람은 이미 자신이 잘 아는 사람 (구체적인 줄거리는 영화에서 설명하지만, 여기서 상세하지 않으면 극진하게 된다), 자신의 환각은 이미 현실을 대체했고, 상상의 범위를 완전히 넘어섰다. 그러나 줄거리 속 대부분의 현상은 처음 세 단계에 이르면 완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전에 생각나지 않았던 일을 회상하거나 상상 속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것 (최면요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본질은 자신의 잠재의식과 소통하는 것) 등이다. 또한, 최 면 상태에서 배우의 성능은 최 면 상태에 부합, 모원웨이 최 면 상태에서 눈 꺼 풀 박동, 빠른 안구 운동 기간, 사지 이완, 눈물 증가, 눈 홍조 등.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에 사용된 최면 기술의 종류가 다양하며 최면 기술을 이해하는 입문 교육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이다.

직접 최면 기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눈 응시법입니다. 영화에 사용된 소품은 주머니 시계이다. 이를 사용하면 최면에 걸린 사람은 반복되는 스윙을 응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조롭고 반복되는 똑딱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최면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화에 사용된 시선 방식은 시계만 응시하는 것이 아니라 최면술사의 눈, 담배 꽁초, 필진 (심 박사가 서서서서서서서녕을 최면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것) 등을 포함해 시청자들에게 최면에 걸린 느낌을 준다.

둘째, 연상법을 이용해 최면을 도입해 최면 대상이 머릿속에 상상의 그림을 만들어 더 깊은 최면 상태로 들어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최면, 최면, 최면, 최면, 최면, 최면, 최면, 최면) 이런 상상의 화면은 물체가 허공에서 창조한 이미지나 장면, 과거의 기억 속 장면일 수 있다. 이런 방법은 영화에서도 많이 쓰인다. 흥미가 있으면 영화를 볼 때도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반복적으로 심화되는 수법이다. 이런 수법은 최면에 걸린 대상을 끊임없이 깨우고 최면을 계속 도입해 대상을 더 깊은 최면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최면명언) 영화에서 Xuzhng 과 모원웨이 들은 끊임없이 서로 최면을 하고, 다시 깨어나 최면 상태에 들어간다 ... 본질적으로 이런 반복적인 심화 수법은 정말 쓸모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줄거리가 필요한지 작가에 의한 최면 수법에 대한 특별한 안배인지 모르겠다. 이것도 내가 즐겨 쓰는 수법으로 효과가 좋다. 최면에서 대상을 깨우고 몸의 자세를 조절한 다음 피드백을 주고 최면을 도입하면 최면 대상이 한 자세를 오래 유지함으로써 발생하는 근육 피로를 피할 수 있다.

그럼 간접 최면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영화 속 관객들이 신비하다고 느끼는 곳입니다. 영화에서는 의식 최면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보이지 않는 최면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이 정신을 차릴 때 대화나 환경 암시를 통해 무의식적으로 최면 상태에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영화의 전체 틀도 이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관객들에게 이런 최면 기술을 알리기 위해, 영화는 주인공에게 이 이론을 설명하고 줄거리 묘사를 위한 깔개를 만들어 달라고 특별히 요청했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환경 단서를 여러 번 사용한다. 물, 소리, 빛 등을 통해. 또는 어떤 단어 (예: 영화에 사용된' 선장') 가 무의식적으로 연상과 기억을 만들어 최면을 더 도입한다.

게다가, 영화에는 비교적 선진적인 최면 기술인 카오스 기술도 있다. 이 기술의 원리는 특이한 언어, 동작, 표정 등을 통해서이다. 최면 대상은 짧은 시간 내에 대량의 정보를 받아 정보 과부하를 유발하고, 신경 불균형을 일으키며, 전투나 도피반응을 일으키고, 대상의 의식 판단구역을 우회하여 최면을 도입한다. 자세히 분석한 결과, 이 기술은 이미 영화에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영화 속 심리상담실은 일부러 이상하게 꾸며져 최면에 걸린 대상에 현혹되었다. 최면술사가 일부러 주머니 시계를 땅에 떨어뜨리는 것도 미혹이다. 여행객 임샤오연의 괴이한 심리적 행동 자체가 곤혹스럽다. 예를 들면, 갑자기 시계 포인터를 만지작거리거나, 갑자기 물을 끼얹는 등. 혼동기술의 한 가지 응용으로 다른 상담사들의 많은 정보도 이런 혼동을 강화해 대상이 최면 상태에 들어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물론 이런 숨겨진 최면 기술을 이렇게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는 것은 결코 한가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최면술사 에릭슨이 살아 있다 해도 그가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문제는 현실에서 영화처럼 최면 상태에 도달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나의 대답은 가능하다. 하지만 초기에는 반드시 대량의 준비 작업을 해야 하는데, 나의 상담 과정은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또 다른 심리학 기술, 즉' 심앵커' 의 건립을 언급해야 한다. 이른바' 심앵커' 란 어떤 심리상태나 선과 다른 동작이나 표정 사이의 닻이며, 그 기초는 조건반사이다. 예를 들어 차를 몰고 빨간불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브레이크를 밟았다. 이것은 일종의' 마음의 닻' 이다. 영화 속 최면 대상은' 하나, 둘, 셋' 이라는 리듬이 있는 운동 형태를 보면 최면에 걸린다. 예를 들면 123 의 수를 듣고, 담배꽁초를 보면서 규칙적으로 세 번 꺼지고, 물잔을 세 번 흔들고, 시계 포인터를 세 번 누르는 등 최면에 걸린다. , 곧 최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간단한 순간 최면을 이루기 위해서는 보통' 심앵커' 를 만들고 이런' 심앵커' 를 세워야 한다

관객들은 영화를 보고 나면 언젠가는 영화처럼 자신도 모르게 최면과 통제를 받을까 봐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말을 하고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걱정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사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이런 빠른 숨겨진 최면을 할 수 있는 최면사는 드물다. 설령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이미 어떤 상업 기관에 가서 큰돈을 벌느라 바쁘다. 너에게 최면을 줄 시간이 없을 것 같다. 둘째, 최면 상태에서 인간의 잠재 의식 자기 보호 능력은 매우 강하다. 일단 누군가가 너에게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하라고 하면, 다음에 너는 곧 최면에서 깨어날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많은 일반인들은 최면에 대해 깊은 오해를 가지고 있으며, 최면이 사람을 통제하거나 의식을 잃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면은 초기에 요술과 종교에 사용되었기 때문에 미신과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영화 방송도 많은 사람들의 오해를 심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최면 지식을 보급하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실, 어떤 최면 상태도 일상생활에서 나타난다. 예를 들어, 깨어나거나 잠을 자려고 할 때, 몸은 갑자기 움직일 수 없고,' 귀신의 침대' 현상이 나타난다. 이것은 최면 상태이다. 어떤 사람이 극도의 슬픔이나 공포의 상태에서 갑자기 사람들 앞에 나타나는 것은 긍정적인 착각이다. 또 다른 예컨대, 한 미녀가 미니스커트를 입고 놀다가 집에 돌아와서 자기가 푸르스름한 것을 발견했는데, 언제 만졌는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최면 마취 상태입니다. 열쇠를 들고 열쇠를 찾거나, 전화기를 들고 핸드폰을 찾거나, 책상 위에서도 찾을 수 없고 보이지 않는 것은 최면 상태의 부정적인 착각이다. 그래서 최면은 마법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최면은 범죄에 사용될 수 있습니까? 답은 가능하다! 어떤 기술이든 양날의 검이다. 역사적으로도 최면범죄의 사례가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하이델베르그 사건' 하이델베르그 사건' 이 있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은 최면사를 쉽게 찾지 말고 최면에 앞서 최면사를 조사하는 것이 좋다. 최면술사에 대한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최면 상태에 더 잘 들어가는 것도 일종의 자기 보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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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면술사 186 호 영화 리뷰: 영화의' 깨어있는 최면' 기술

문학/꿈의 시와 책

최면의 대가' 는' 도몽공간' 에 비할 수 없는 심리적 미스터리 영화지만, 무엇보다 이 작품은' 도몽공간' 영화처럼 높이, 뛰어난 렌즈 질감, 완벽하게 어울리는 영화 줄거리를 보여 준다. 미스터리 스릴러가 국산 영화뿐 아니라 웃을 수밖에 없을 때, 적어도 나는 이 영화에 최면에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이 영화에 대한 나의 느낌은' 최면 마스터 Xu Zh-NG' 에서 심리학자 서서서서녕이 오프닝 연설에서 연기한 맥도날드의 황홍 효과다. Xu zhēng 는 노란색 사진, 모원웨이 는 빨간색 그림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이야기의 결말은 둘을 부드럽게 하여 눈에 띄는 맥도날드 로고를 형성했다. 저자가 여기서 이런 부적절한 비유를 할 수 밖에 없어서 미안합니다. 이것은 못쓰게 해서는 안 되는 걸작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영화는 시청자들이' 깨어있는 최면' 을 느낄 수 있는 상태에 있다. 스릴러가 살짝 도는 최면 치료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영화 전체가 대입감이 아주 좋았다. 이어 자만하는 심리학자 서서서서녕이 환자 모원웨이 연기하는 임샤오연의 심리적 대립, 최면과 반최면으로 영화 전체가 대부분 두 명뿐인 것처럼 보이지만 시청자들에게 서스펜스가 가득한 이야기를 느끼게 했다. 이것이 영화의' 각성 최면' 효과다. 한편 가장 소중한 것은 이 영화가 중국 스릴러의 주문을 깨뜨렸다는 점이다. 영화 속' 유령' 은 모원웨이 대 Xu zhēng 심리전의 창이자 그에 대항하는 방패다. 중국원선이 진짜 귀신이 될 수 없는 상황에서 최면 대사는' 귀신' 의 요소를 교묘하게 활용해 진짜 귀신을 보지 않고 영화의 서스펜스와 스릴러를 잘 완성했다.

이것은 뇌를 태우지 않는 영화이다. 최면술사' 의 줄거리는 레오나르도가 주연한 영화' 감금도' 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최면술사' 를 보면' 감금도' 처럼 100 명 중 100 명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다 진상이 밝혀졌을 때 최면술 대가는 이미 있었다. 심령계탕 한 그릇이 올라왔지만, 이와 비슷한 미스터리 영화들이 모두 거울을 보고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분위기는 숨이 막힐 정도로 숨이 막힐 정도로, 스스로 답을 찾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처럼 단도직입적으로 답을 주는 방식은 일부 시청자들로 하여금' 최면의 대가' 가 심리적 미스터리 영화로' 의경' 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게 할 수도 있지만, 이 영화가 국내에 많이 혹은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드라마와 비교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최면의 대가" 를 보고 나니, 나는 갑자기 모든 명작이 사실 성공한' 각성 최면'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1895 부터 세계 최초로 1 분 밖에 안 되는 영화' 기차가 왔다' 에서 오늘까지 영화에 대한 사람들의 까다로운 요구, 빛과 그림자가 창조한 기적영화는 항상 우리 주변의 최고의 최면술사였다.

개인 점수: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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