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일 이내에 "6 인조" 룸 탐사 전략
참고귀장하기 쉽다 (귀장양괘 제외) 6x6=36 괘
1= 나무 = 생명, 2= 바람 = 움직임, 3= 불 = 길이, 4= 물 = 교육, 5= 산 = 정지, 6= 금 = 살인.
탐색 횟수: 8 정찰 = 1 행동점, 그래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행동 횟수에 따라 탐사실을 선택하고, 행동 횟수가 결정되기 전에 수동으로 가산점을 추가해 주세요.
방을 나가는 방법:
0. 동작이 수없이 많으니 올바른 통관실을 선택하세요.
1. 처음 ab 실을 선택했을 때 떠나는 방식은 1B-A 실, ②36 실 (황금기살인) 이었다.
2. a=b 방을 처음 선택했을 때 떠나는 방식은 ① 6 ~ 6 호 방 (황금기살살) 뿐이다.
참고: 처음으로 6-6 호실에 가서 이야기가 끝난 후 바로 나가세요. 마지막 6-6 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줄거리 소품이 있습니다.
직접 be 룸:
2-2 공기 흐름 BE
방에서 직접 나가:
6-6 금 가스 살인 통관
드로잉과 연관된 룸:
1-3 길이, 1-6 살인, 2-4 종, 3-4 길이, 3-5 길이, 4-2 종, 5-/kloc-;
단체 소품 사이:
1- 1 목제 편시계 그림 세트, 2-5 이동 정지 시계 그림 세트, 3-2 긴 이동 관모도, 3-6 긴 킬러 서리, 4-5 양식 보석의 놋쇠판 세트, 6-4 양식 백옥어
재사용 가능한 소품이 있는 방:
5-4 양식 중지 300 은량, 4- 1 만능 출산 선물 2 죽간
조사 가치를 얻는 방법:
1. 초기 임무 30 조사.
돌 표면과 규율을 잠금 해제하여 30 개의 탐지 값을 얻습니다.
3. 백로학원-쿠지프지 마벨, 행동점 학습 기술 소비, 4 회 조사 1.
4. 2 페이지 소품 스킬포인트는 속성에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고, 5 꽃 =20 스킬포인트, 쇼핑몰은 할인할 때 3 꽃만 있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