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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문학 감상이 무슨 뜻인지 누가 더 잘 압니까? 모범문 있어요? 어떻게 분석합니까?

좋은 문장 분석 및 감상

일반적으로 시, 산문, 예를 들어' 비수 투투' 와 같은 예술적 경지가 아름다운 문장 역시 매우 고전적이고 감동적이지만, 대부분은' 감상' 할 필요가 없다.

감상은 감상을 위주로 하고, 분석은 네가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궁극적으로는 우아한 문필을 감상하는 것이다.

1. 서 (문군)

너는 평생 한 가지 자세만 선택했다-서 있다.

바람이 불면, 너는 쓰러지기를 거절한다. 대설의 날, 너는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 홍수가 기승을 부리는 그 순간, 너는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황혼에 칼도끼가 손에 있는데, 너는 허리를 굽히려 하지 않는다. 나무 한 그루가 세월의 장하 속에서 영웅의 일생을 쓰고 있다.

망망한 사막,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는 것은 풍비다. 우뚝 솟은 청산, 수천 그루의 나무가 우뚝 솟아 있어 만리장성이다. 긴 강둑에 모든 나무가 곧게 서 있는 것은 용 한 마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의 나무, 시대의 조류 속에서 영원한 진심을 노래하다.

일어서서 대지에 그늘을 드리워라 서서 강에 한 방울의 순수함을 주다. 일어 서서 삶에 인사하십시오. 서서 도시에 한 가닥의 따뜻함을 주다. 영욕을 불문하고 득실을 불문하고 평생 서서 흙의 은정에 보답하기 위해 생명이 반석 같은 정신을 증명할 뿐이다.

사람과 나무가 함께 서 있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힘이자 대지를 뒤흔드는 기적이다!

감사:

이 논문은 시적인 화의와 강인한 필법, 감촉이 깊고 소름 끼치는 심경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을 쓰는 것보다 나무를 쓰는 것이 낫다. 존재의 자세를 쓰는 것보다 한 사람을 쓰는 것이 낫다. 붉은 먼지에서, 사람들은 때때로 견지해야 하고, 불굴의 필요성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광대한 시공간에서 자신을 잃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2. 저는 동경합니다 (양자민)

당신은 무엇을 갈망합니까? 나는 자주 스스로에게 이 문제를 묻는데, 때로는 말문이 막힐 때가 있다. 인간의 기쁨과 고통은 대지에서 증발하고, 마음의 하늘에서 구름으로 굳어지거나, 소나기를 뿌리거나, 눈보라를 쏟아낸다. 이 달콤하고 쓴 물은 영혼의 뿌리에 빨려 욕망이 생겨났다. 나무의 뿌리처럼 가지를 뻗고, 땅을 뻗고, 하늘로 뻗어, 흙 속에서 본 적이 없는 세상을 정탐하며, 미래의 비밀을 담고 있는 푸른 잎, 꽃, 열매를 추구한다.

이것은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역할입니까? -네. 함께 살기를 동경하다. 갈망은 생활의 한 형태이다. 나는 건신에 대한 그리움을 수없이 맛본 적이 있다. 모든 마음마다 그리움의 시간순서에 따라 변화하고, 싹이 나고, 떨어지고, 떨어지고, 떨어지고, 싹이 돋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저는 계속 동경합니다.

만약 생명에 대한 동경이 없다면, 그것은 생명이 없는 생명이고, 사태와 같고, 조로와 같고, 시들고, 나무든 사람이든 마찬가지라는 것을 나는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생활과 아름다움 (설자)

정말 아름다운 인생, 끈기 있게 진선미를 추구하다. 자신의 이미지를 왜곡하거나, 자신의 영리한 선을 바꾸거나, 자신의 아름다운 배경에 먼지를 묻히지 않는다. 불에 타서 재가 되어 먼지로 변하지 않는 한, 아름다운 생명은 맑은 흐름과 같다.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고 낙관적으로 바다로 달려가 마지막 방울까지 달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로는 차가운 눈으로 가려질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무자비하게 좌초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밤에 아름 답 고 화려한 별을 엿볼 시간이 없 었 어 요, 조용히 우주의 깊은 순수한 목소리를 듣고, 갑자기 예상치 못한 저속 하 고 불길에 의해 파괴, 죽어?

삶이 아름다운 이유는 피와 살이 있는 과정에서 항상 아름다운 주제를 높이 들고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이 영원하다는 것은 삶의 내면에서 항상 세계에 대한 인류의 가장 순수한 양심과 갈망이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아름다움은 생명으로 인해 존재하고, 생명은 아름다움으로 인해 영원하다. 이것은 하나님조차도 그것을 위해 기도하는 단결이다.

나는 믿는다 (리우 음)

겨울에는 강물이 말라서 봄물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는다. 그때 흰 돛은 우리 마음속의 자유의 우상이었다. 바람 속의 나뭇잎은 이미 시들었다. 나는 흙 속의 꿈이 가지에 꽃을 피울 것이라고 믿는다. 너 아직도 울어? 첫 눈이 너의 풀을 묻었지만, 녹색은 결국 너에게 돌려줄 것이다.

폭풍이 나무를 왜곡시켰고, 나는 씨앗이 이미 깊은 토양에 삽입되었다고 믿는다. 홍수가 양안의 집을 휩쓸어갔고, 나는 아이가 여전히 천사처럼 어머니의 품에 안겨 있다고 믿는다. 당신은 아직도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까? 운명은 너의 부를 가져가지만, 너의 영혼은 가져가지 못한다.

고통은 마치 거대한 돌덩이가 노래의 마음을 짓누르는 것과 같다. 나는 고통이 행복의 원천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힘이 되어 바위를 넘어설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고난은 너를 만신창이로 만든다. 나는 이 추억들이 가시덤불 속의 꽃처럼 그 해의 아름다운 화관 속에 맴돌고 있다고 믿는다.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으니, 너는 독수리 한 마리가 번개처럼 그 사악한 서막을 깨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빗방울의 휘황찬란한 합창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먼 바다가 노호하면 선원들과 돛대가 나란히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의 웃음은 신뢰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생명이 이런 주조에서 강하다고 믿는다.

5. 행복한 차이 문 (구름)

행복으로 통하는 문이 웅장한 문이라면, 우리는 멈출 이유가 없다. 하지만 행복으로 통하는 문이 단순하고 초라한 장작문이라면요?

우리는 행복에 대한 동경, 동경, 지칠 줄 모르는 추구와 함께 땀, 상처, 먼지를 가지고 왔다. 산전수전 씻지 않고, 눈물도 닦지 않고, 진흙발도 줍고, 장작문도 바라보는 것은 결코 행복한 꿈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뜨거운 마음이 갑자기 식을까요? 실망이 온몸을 뒤덮을 수 있을까? 나는 내가 두드린 손을 영원히 회수하지 않을 것이다.

세월이 변천하고, 애환이 얽히고, 운명이 무너져서, 나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히 여길 재산이 무엇인지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행복이 안에 사는 한, 초라한 장작문, 허름한 초가집은 어떠한가! 행복한 미소는 결코 지위 때문에 찬란한 빛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산하 사막을 건너는 것은 행복 자체를 위해 분투하는 것이지, 행복석 앞의 금병과 손에 든 지팡이를 위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은 금보다 더 소중하다. 이것이 삶이 나에게 가르쳐 준 이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6. 이곳의 풍경은 그림과 같다

미래로 가는 인생 갈림길에서, 너는 확고하게 이 길을 선택했다. 길의 다른 쪽은 햇빛이 맑고 구불구불한가? 아니면 바람이 흐르고 강이 다리가 부러질까? 너는 알 수 없다. 아름다운 이상과 탐험복으로 숲 속의 경치는 너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자신감이 급증하게 한다. 봐라,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햇빛을 뚫고 숲을 가로질러 하늘이 갑자기 천둥을 쳤다. 뻗은 오솔길도 없고, 비를 가리는 우산도 없고, 광활한 들판은 진흙과 어둠일 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혼란스럽고, 걱정하고, 좌절하고, 갈림길로 가지 않은 그 길을 후회하기 시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아마도 풍경은 꽃과 찬란한 햇살로 가득 찰 것이다. 그러나 어제의 태양은 이미 지고, 지나간 풍경은 이미 지나갔고, 인생의 여정은 이미 돌이킬 길이 없었다.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너무 많이 망설일 수도 없다. 너는 신념으로 이 진흙탕 비를 벗어날 수밖에 없다. 어쩌면 계절을 놓칠 수도 있고, 한 방향을 잃고, 태양을 놓칠 수도 있고, 달을 다시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막 늪이 있을 수도 있고, 비와 눈서리가 있을 수도 있다. 강한 신념에 있어서 고난도 아름다운 풍경이다. 너무 많은 시간이 걸렸는지, 아마도 모든 힘을 다 썼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시상대는 이미 선구자들이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러나, 품질은 때때로 하나의 성과보다 더 휘황찬란하다. 만약 네가 너의 성공을 축하할 수 없다면, 우리가 너의 품질을 위해 건배합시다. 이것은 당신의 미래 성공의 상징입니다. 평생을 살아도 더 망설일 수 있겠니?

7. 사랑 생활 ([덴마크] 소렌 켈케겔)

인생은 빛과 어둠 사이의 혼돈이다. 인생에서 어떤 일의 가치도 충분히 실현되지 못하고, 어떤 일의 결말도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새로운 목소리는 항상 이전에 들은 낡은 소리와 섞여서 합창을 형성한다. 모든 것이 흐르고 있고, 모든 것이 다른 것으로 바뀌고 있으며, 그 혼합물은 조화롭지 않고 순수하지 않으며, 심지어 붕괴되어 사라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에 영원히 번영하는 것은 없다. 생존은 파멸로 가는 것이다. 즉, 결국 파멸로 갈 수 없다는 뜻이다.

삶에 대한 인간의 사랑은 삶의 모호함과 불확실성에 있다. 시계추처럼 쉬지 않고 흔들지만, 결코 정상적인 한계를 넘지 않습니다. 삶의 변화는 삶을 사랑하게 한다. 이것은 단조로운 최면 습관과 바람과도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러나 기적은 확실하고 확실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의외로 생활에 뛰어들어 의외로 어렵고 무자비하게 삶을 명확한 수학 방정식으로 전환한 다음 풀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람들은 이런 명료함을 싫어하고 두려워한다. 사람들의 연약함과 비겁함은 그들로 하여금 외부에서 강요한 어떤 장애물도, 그들의 길에 놓인 어떤 걸림돌도 원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상상력이 없다. 그들에게 있어서,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에덴동산은 언제나 아름다운 꿈이며, 생활은 영원히 동경과 동경이다. 운명은 그들이 얻을 수 없는 것을 값싸고 쉽게 영혼의 내적 부로 변하게 한다. 사람들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모든 생명의 시냇물이 여기서 만난다. 모든 것이 가능하고 현실로 변할 수 없다. 그러나 기적은 현실 그 자체다. 생명의 모든 허황된 가면을 벗기고, 영혼의 윤곽은 분명하고 무자비하게 드러나며, 적나라하게 생명 앞에 서 있다.

8. 낙화가 있는 베개 (유홍복)

아름다운 나비들, 나는 그것들을 내 키트에 가지고 들어와, 나의 노래 같은 세월을 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의 작은 애환은 이 베개에만 있다. 이 낙화위에 있다. 꽃은 더 이상 예전처럼 산뜻하고 향기롭지 않지만, 나는 그들의 이슬을 갓난아기의 입술처럼 실감했다. 이 시든 꽃들, 몇 이른 아침, 나는 한 송이씩 주워 그 가루, 노랑, 보라색, 하얀 생명을 쓰다듬으며, 정신이 가득한 나비처럼 내 손바닥에 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의 어떤 것들은 우리를 향해 오는 것 같다. 베개에 떨어지는 꽃은 음악의 장이다. 끊고 싶은 가요다. 시원한 가을밤에 나는 베개에서 떨어져 생활의 기쁨과 만족을 조용히 음미하고 있다. 어느 순간, 알 수 없는 따뜻함이 있어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연상시킬 수 있다. 나는 그것들 위에서 쉬고, 세월에 버림받은 이 정신이 사실 나에게 끌리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인연이다. 나는 동정갈대에서 채집했다. 광활한 물가에서 하얀 꽃잎이 강하게 나를 유혹하고 있다. 아름다운 생명은 일찍이 홍수, 들불, 대지의 끝없는 힘과 뒤섞여 있었다. 다른 이름 모를 들꽃들은 연우와 지렁이 소리에 열정적으로 피어나고, 한때 비가 온 시, 정이 많은 가요로 꿈속에서 아름다운 강남을 떠받쳐 주었다.

나는 낙화 베개를 소중히 여긴다. 나를 위해, 아무것도 그것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냥 내 인생의 생생한 기억과 깊은 감정을 대체 하지 않습니다.

9. 생활 부티크 펜 (제인)

나는 화가는 아니지만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나의 소원이다. 나는 작가는 아니지만, 모든 동작을 기록하는 것은 나의 습관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생활 자체는 책 한 권과 그림이다. 아마도 그 순간, 우리는 여전히 책과 그림의 독자였고, 다음 순간, 우리는 책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림 속의 인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가능성있는 것은 우리가 독자이자 주인공이라는 것입니다.

매일 내용이 다른 책, 다른 스타일의 그림이다. 다만 우리의 발은 너무 서두르고, 종종 그것을 읽고, 감상하고, 마음대로 둘러보고, 생활이 어제 오늘의 복제품이라고 단언하는 것은 단지 공식적인 생활 방식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독서는 부호를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부호가 전달하는 내포를 이해하는 것이다. 관화는 단지 풍부하고 다채로운 배합이 아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원화 속에 그림이 있다.

나는 작은 인물이다. 나는 단지 내가 그렇게 서두르지 않기를 바랄 뿐, 내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 명씩 자신의 인생을 살피고, 마음으로 맛을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리고 그 순간의 즐거움, 그 감동, 한 글자 한 글자, 지칠 줄 모르고 생활의 명품 펜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어디가 다 아름답죠.

10. 새로운 인간성 주조 ([영어 ]D●H● 로렌스)

생존을 위해 우리는 인류의 모든 인식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다양한 지식을 통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각종 언어는 반드시 거대하고 싱그러운 교향악으로 모여야 한다. 각종 인간성을 용광로에 넣어야 새로운 인간성을 만들 수 있다.

우리의 요구는 개인의 수요가 아니라 우리 중 한 사람의 수요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명예도 자기 만족도 아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단결의 거대한 추진력이다. 그것으로 우리는 위대한 인류와 개인의 자유를 포함한 자유국가를 창조할 수 있다. -응? 한 사람이 새로운 민족을 창조할 수 없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손을 잡고 협력해서 서로 도와야 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목표를 생각하면, 나는 얼마나 행복한가. 그 때, 더 많은 사람들이 모든 족쇄에서 벗어날 때까지 자신의 두 손으로 족쇄에서 벗어날 것이다.

1 1. 현장 ([아프가니스탄] Ulfat)

같은 개울에 있는 물인데, 금잔으로 담는 사람도 있고, 진흙 컵으로 마시는 사람도 있습니다. 금잔도 무토잔도 없는 사람들은 손으로 물을 마실 수밖에 없다. 물은 원래 차이가 없다. 차이점은 물을 담는 용기에 있다. 왕과 거지의 차이는 "그릇" 이다. 가장 목마른 사람만이 물의 단맛을 가장 잘 안다. 사막에서 온 피곤하고 목마른 여행자들은 물의 맛을 가장 잘 안다. 뜨거운 태양이 무더운 정오에 농민들은 바쁘게 농사를 짓고 땀을 흘렸으며, 물은 그들에게 가장 소중한 물건이다. 양치기가 산에서 내려와 목이 마르면 강가에 누워서 한 모금 마실 수 있다면 그는 물을 가장 잘 아는 단맛이다. 그러나, 또 다른 사람은 녹색 숲 아래 안락의자에 앉아 옆에 예쁜 주전자가 놓여 있고 정교한 찻잔을 몇 모금 마셨지만, 여전히 물의 단맛을 맛볼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요 여행자나 목자처럼 목마르지도 않고 뜨거운 태양 아래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는 정오에 쟁기질을 해서, 그는 그렇게 물이 필요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누구든지 목마른 맛을 맛보지 않으면 밥과 물의 단맛을 영원히 누릴 수 없고, 생활이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2. 언제 비가 올까요 (초새벽)

언제 비가 올까요? 언제부터 바람이 불기 시작했나요? 단 하나의 단어 "등" 만 있습니다.

기다림은 일생이고, 때로는 맹목적이고, 때로는 깨어 있다.

희망이 오기 전에 기다리고, 희망이 온 후에 기다리고, 그때는 새로운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떤 희망은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생활은 여전히 끊임없는 기다림에 실망하고 있다. 그러나 너는 완전히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의 일생은 한 가지 희망이 아니기 때문이다.

기다리는 동안 계속 스스로에게 물어봅니다. 정말 오기를 바랍니까? 어쩌면 이 문제가 너무 무거워서 용기와 흥미를 잃게 될 수도 있고, 때로는 부지런할 수도 있다.

너무 오래 기다리다가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 세상은 정말 어둡습니까? 그렇다면 왜 햇빛, 푸른 하늘, 흰 구름, 자기기만의 풍경과 심정이 있을까요? 자연스럽고 부자연스럽습니까? 혼란, 정신 차려? 가볍고 무겁습니까? 떠 다니는, 날아? 부침? 설명이 잘 안 되는데 왜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까? 말하지 않고 묵묵히 기다리고, 세월을 지나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많은 것을 가로지르고, 말하지 않고, 마음 등을 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기다리는 동안,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너는 네가 매일 하는 일을 할 수 있고, 네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기다리는 것은 사실 매우 자유롭다.

기다림은 인생의 길에서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우리는 어떤 기다림을 선택해야 할까?

13. 구름 한 점 주세요 (왕수춘)

인간의 인정은 남에게 주는 것에 더 치중하고, 물건은 필연적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구름을 주고, 너는 만리길을 걷는다. 고개를 들면 흰 구름이 보입니다. 당신은 우정을 파괴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세상의 따뜻함은 사람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이고, 사람들 사이의 교류는 왕왕' 따뜻함' 이라는 단어에 있다.

너는 그에게 물건을 선물함으로써 그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는 없지만, 겨울에도 따뜻할 수 있는 진실된 느낌을 주는 것이다.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 담담한 소풍, 읽을 수 있는 책 몇 권을 서로 추천하여 그가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모든 것은, 네가 그에게 준 흰 구름처럼, 영원히 그의 하늘에 떠있을 것이고, 그를 즐겁고, 흥분하고, 활기차게 할 것이다.

친구의 생명의 하늘에는 내가 준 이런 흰 구름이 있다. 내 생명의 하늘에는 이 우정의 흰 구름이 무수히 많다. 나는 흰 구름을 비로 만들고 싶지 않고, 흰 구름이 태양을 가리게 하고 싶지도 않고, 흰 구름이 어떤 기적을 일으키게 하고 싶지도 않다. 나는 단지 흰 구름을 자주 보고 세상에 우정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친구에게 흰 구름처럼 순수하고, 흰 구름처럼 투명하고, 흰 구름 같은 인생의 이상과 동경을 주면, 그는 흰 구름처럼 살며 소탈하게 살 것이다.

14. 천천히 (오신우)

새 한 마리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다시 돌아왔다. 그러나 앞에 있는 그 새는 아니다.

바로 이날이다.

시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새이고, 시간도 같은 새다. 그것이 영원히 사라질 때만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유사해야만 여가가 생긴다. 주자청은 문장' 서두르지 마라' 를 한 편 써본 적이 있는데, 날짜를 작은 개구쟁이로 묘사했다. 나는 줄곧 생각했다, 생활이 어디에서 이렇게 서두르게 지낼 수 있을까? 날은 화원의 꽃봉오리인데, 아직 열리지 않은 것 같다. 날은 열매에 맺힌 이슬로 미끄러지지 않는다. 낮에는 구름 사이를 오가는 태양이다. 쉬고 싶어한다. 시간이 급하지 않다. 그것은 놀라지도, 괴롭힘을 두려워하지도 않는다. 천지의 용모가 있고 성인의 마음이 있다. 그것은 네가 달려서 뛰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멈추면 멈추고, 너는 그것을 날면 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것은 일종의 영원한 흐름이다. 등산을 하든 험준한 시냇물을 건너든 모두 같은 자태로 멋지고 조용하다. 갑자기 천하를 흥망하게 하고, 영욕과 함께 모두 과거가 되었다. 날은 가장 작고 가장 크다. 가장 얕고 깊다. 가장 가볍고 무겁습니다. 가장 강력하고 조용합니다. 낮에는 한 팀, 음식을 나르는 개미 한 팀, 장례 한 무리, 밤낮으로 순찰하는 경기병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어느 날, 큰 장사를 따라잡기 위해, 한 슈퍼부자가 그의 슈퍼럭셔리 차에 뛰어들어 번개처럼 목적지로 향했다. 하지만 사거리에서 과속으로 달리는 자동차가 무겁고 느린 트럭에 뒤집혔다. 부자는 입에 금니가 가득 차서 피 웅덩이에 누워 있다. 날은 이 금구를 통해 신탁을 보냈다: 인생에는 종점이 없다.

생활은 단지 하나의 과정일 뿐이다. 왜 우리는 긴장을 풀지 않을까요?

15. 친구

친구는 다른 따뜻한 손을 내밀고 무력할 때 사랑의 빛의 포위를 느낄 수 있고, 불안과 외로움이 있을 때 마음의 평온과 위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친구는 형제, 자매, 동료, 절친한 친구이며, 이상적인 부부 관계도 그래야 한다. 하와와 아담은 인류의 가장 오래된 친구의 원형인 것 같으며, 하느님도 이 예를 근거로 세상을 계발하고 인류의 미래를 설계하신 것 같습니다. 소위 뼈에 피와 고기가 있다는 것은 남녀 관계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상적인 친구는 같은 혈육, 같은 물질, 같은 원소로 이루어져 있다. 보아는 종자기 사망 후 거문고 화음을 끊고, 테오는 반 고흐가 자살한 지 몇 달 만에 세상을 떠났고, 로일혁은 해자가 사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따라갔을까? 친구는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넋을 잃고 꿈을 꾸는 그런 사람이다. 한자 중의' 친구' 라는 단어는 꽤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두 달이 하늘에 앉아 서로 보살피고 서로 비추는 것이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끝없는 빛은 서로 연결된 유대와 다리다! 긴 인생 여정은 슬픔과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어둠 속에 사는 사람이고, 친구가 없는 사람은 진정한 고아이다.

16. 자신에게 약속 (크리스티안 d 라슨)

스스로에게 약속해라, 너는 매우 강해질 것이다, 너의 내면의 평온을 방해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나는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은 건강, 행복, 편안함이다. 모든 친구들이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게하십시오. 매사에 그것의 밝은 면을 볼 수 있고, 당신의 낙관적인 신조가 곳곳에서 성취될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가장 즐거운 일만 원하고, 가장 즐거운 결말만 원한다. 다른 사람의 성공을 위해 환호하는 것은 자신의 성공을 위해 환호하는 것과 같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잊고, 의연히 미래의 더 큰 성과를 쟁취하다. 나는 항상 즐거운 외모를 가지고 내가 만나는 모든 생물에게 즐거운 미소를 보낼 것이다. 나는 바쁘게 나 자신을 보완하고, 다른 사람을 까다롭게 할 시간이 없다. 너무 활달하여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화가 나면 너무 비싸요. 너무 강경할 것이고, 믿고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너무 행복해서 원한을 품는다.

17. 행복의 세 가지 요소

행복한 삶에는 세 가지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 할 일이 있다. 세 번째는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희망이 있다.

알렉산더 대왕은 관대함을 나타내기 위해 큰 선물을 보냈다. 그는 A 에게 많은 돈을 주고, B 에게 성을 주고, C 에게 고위 관리를 주었다 ... 그의 친구가 듣고 그에게 말했다. "네가 다시 이렇게 하면 너는 무일푼이 될 거야." 알렉산더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결코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에게 가장 위대한 선물을 남겼다. " 나의 남은 것은 나의 희망이다. "만약 한 사람이 추억 속에만 살고 희망을 잃는다면, 그의 생명은 이미 끝났을 것이다. 추억은 우리가 장렬하게 살도록 격려할 수 없다. 추억은 죄수가 탈옥한 것처럼 우리를 피할 수 밖에 없다. 할 일이 있다

영국의 한 노부인이 중병에 걸려 자신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지금 나를 불쌍히 여기지 말고, 영원히 나를 불쌍히 여기지 마라. 나는 다시는 일하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영원히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실직한 적이 있거나 할 일이 없어서 생활이 느리고 허전하다고 느낀다. 이런 경험을 한 사람은 직업이 있는 것이 불행이 아니라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시인 브라우닝은 이렇게 썼습니다. "그가 그녀를 바라보자, 그녀도 미소를 지으며 생명이 갑자기 수싱 되었다." 생활 속의 사랑으로 우리는 빛나고, 겸손하고, 활력이 넘치고, 새로운 희망이 생겨날 것이다. 마치 수많은 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랑이 있으면 생활이 봄이 되어 세상이 다채로워진다.

가장 완벽한 기도는 "주여, 제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입니다.

18. 아가씨 (서지혜)

종종 아무 이유 없이 어떤 사람을 그리워한다.

어떤 사람을 생각하면, 항상 자신의 인생이 한 토막으로 잘려져 있고, 매 단락마다 어떤 사람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사람들이 없으면, 생활은 창백하고 빈약해 보이며, 낙착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도 연락해야 하는 사람, 심지어 그들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자주 그들을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인생은 이렇게 나눌 수 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조금 분리되어 있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헤어졌다. 당신이 사랑에 신경 쓰지 않고 증오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분리되는 사람들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너의 생활은 이미 이 세 사람에 의해 깨졌다. 너는 그들을 오랫동안 그리워해서 너의 생활이 정말 충실하다고 생각한다.

은은한 그리움은 알려지지 않고, 과거의 감정적 색채, 사랑이나 증오, 짙거나 옅거나 길거나 짧다. 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마음속 깊은 곳에 알 수 없는 떨림이 있는 것 같고, 어렴풋이 보이면 꼭 붙잡고 싶지만, 순식간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삶에서 미끄러져 지나가는 사람들을 그리워할 때, 당신의 모든 사랑과 증오는 은은한 후광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후광을 통해,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있고, 사랑과 증오는 모두 깊은 위안으로 변해 삶을 체험할 수 있다.

19. 신은 절반 (나추국화) 만 가지고 있다

네가 태어난 순간부터 너는 돌아갈 운명이다. 중간의 우여곡절, 순조로움, 기쁨은 모두 너의 숙명이다. 운명은 항상 너와 함께 있어, 언제나. 그것의 신비를 두려워하지 마라, 때로는 헤아릴 수 없을 때도 있지만; 그것의 무상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때로는 자취를 감추기도 하지만.

운명의 괴기 때문에 그것에 고개를 숙이지 말고, 마음대로 좌지우지하지 마라. 네가 늙었을 때,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운명의 절반은 네 손에 있고, 나머지 절반만이 신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의 일생은 너의 손에 있는 물건으로 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얻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너의 노력이 비범할수록, 네 손의 그 절반이 커질수록, 네가 얻는 수확도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당신이 완전히 절망할 때, 당신이 자신의 운명의 절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네가 우쭐거릴 때, 신의 손에 아직 절반의 운명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의 일생의 노력은 바로 자신의 반으로 하나님의 손에 있는 절반을 얻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것은 운명의 안배이다. 이것이 인생의 숙명이다.

20. 생명을 과정으로 돌려준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은 재건이 필요하고, 폼페이 고성은 재건이 필요하고, 캄보디아 앙코르굴은 재건이 필요하며, 마야 문화 유적지는 재건이 필요하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마치 우리가 먼 곳의 고대 청동기를 연마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는 것 같다. 출토된 파창은 니켈 도금이 필요하고, 송대의 책은 성형이 필요하고, 마왕더미의 한대 할머니는 피부 풍성한 화장이 필요하다. 역사가 막지 않는 한, 시간이 후퇴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노화될 것이다. 늙어서 평화롭게 세상에 아름다움을 준다. 순진한 척하는 것이 가장 잔혹한 자학이다. 주름이 없는 할머니는 무섭고 백발이 없는 노인은 안타깝다. 폐허가 없는 생활은 너무 피곤하고, 폐허가 없는 땅은 너무 붐비고, 폐허를 감추는 행위는 너무 기만적이다.

역사를 현실로 되돌리고, 생활을 귀환시키는 과정.

-이것은 인류의 위대한 지혜입니다. 물론, 모든 유적이 보존될 만한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구는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폐허는 고대에 현대인을 파견한 사자로 역사에 의해 비판되고 선별되었다. 폐허는 우리 조상들이 발동한 쾌거로 그 시대의 힘과 정수를 응집시켰다. 폐허는 자기장으로, 매우 오래되고 현대적이며, 마음의 나침반이 여기서 강렬하게 느껴진다. 자력을 잃으면 폐허의 생명을 잃고 곧 도태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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