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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크에는 어떤 고전적인 무협 영화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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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산이 능에 있다

감독: 후금청

후진타오의 무협 영화는 선정적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영혼이기도 하다. 음악조차도 호남 방자이다. 공산영우' 의 명성은' 여협' 만큼 크지 않다. 편두소개에서 은근히' 이 영화는 후금청이 과거 촬영한 무협 영화와는 다르다' 고 언급해 적절한 주장을 찾을 수 없었다. 영화 평론가들은' 공산영우' 가' 선' 을 지나치게 중시한다는 의미로 감독은 그것을 철학 영화의 경지로 승화시키려 하는 것 같다고 상당히 사양했다. 너무 많은 깊은 의경, 느린 줄거리, 심지어 리듬까지 상반되는 효과를 내거나 감독이 너무 현학적인 것-현기가 너무 심하다고 해서 갑자기 토나르도의' 1900 레전드' 가 떠올랐는데, 이 영화 전문가들에게는 차평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사업은 오히려 센세이션이었다. "공산영비" 는 결코 상업적인 것이 아니라, 그것의 작은 인기는 말할 것도 없다. 영화관에 놓아도 반만 잘 수 있을 텐데, 나는 여전히 깊은 흥분과 흥분을 느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관명언)

"공산 아래 비" 의 줄거리는 간단하고 단서는 분명하다. 추명 이 인물이 나타나자 나는 방장 다툼이 전혀 서스펜스가 없다고 느꼈다. 설령 노방장의 제자 세 명이 모두 돈을 탐내는 것은 아니었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한편, 초기 영화의 줄거리는 서스펜스가 없어 결말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반면에 선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흔히 일반인들이 표상을 통해 발견할 수 없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2

선 () 의 한 가닥

후금청의 고전 작품으로는 홍콩 제 2 부 신무협 영화' 나와 한 잔 하러 오세요' 와 대만성에 가서 촬영한' 용문 여관' 이 있다. 그러나 그의 대표작은' 여협' 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무수히 모방되었다. "여협" 은 한강간 내시에게 쫓기고 도망친 후, 복수, 출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정확한 클립' 과' 장면 스케쥴링' 을 보여주는 액션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 빠른 편집 및 생략 편집은 후금청의 상징이다. 대림대전' 에서 후금전은 느린 박자, 되감기 등 편안한 촬영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침대에서 몇 번 뛰게 한 뒤 매우 짧은 장면을 연결시켜' 여협' 이 칸영화제 고등영화기술위원회 대상을 1975 로 수상했다. 여협말년에 호금천은 선선으로 들어가 도살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된 선종철학으로 끝나고 순수한 무협 세계에서 종교 구속의 세계로 들어갔다. 세밀한 예술 고증을 통해 후금청은 추상적인 협의정신의 역할 설계를 강조하여 도가 출세, 유가익사 정신과 수시 사상이 얽혀 무협영화를 문인의 예술로 끌어올려 예술 철학 역사의 전당으로 끌어들였다.

셋;삼;3

침호장룡

감독: 이안

문인 감독이 가끔 무협 영화를 찍는 것은 왕왕 더욱 시적이다. 와호장룡' 은 무협 영화 분야의 낡은 틀을 깨뜨렸고, 영화는 여러 방면에서 유례없는 혁신을 이루었다. 그것이 만든 무협 세계는 파란만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지만, 미시적 차원에서 영화의 세트, 소품, 조형은 모두 이안 정밀 고증으로 진면목을 복원해야 한다. 무타 디자인 방면에서 이 영화는 사실적이면서 자의적이다. 양자경과 장쯔이 지붕 추격전에서 이안 () 는 내려다보는 각도에서 경무극을 촬영하여 캐릭터가 일어나 착지, 비행하는 과정을 관람객들에게 보여 줄 것을 요구하며, 렌즈는 가능한 한 눈과 맞닿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무타의 속도는 일반 항구산 무타보다 느리며, 싸우는 동안 쌍방은 서로 접촉해야 한다. 대나무 숲의 한 장면은' 열애' 의 느낌을 찍어야 한다. 렌즈는 우아하지만 떨지는 않는다. 대나무 숲의 빛과 그림자가 흔들리는 변화는 눈부신 시각적 역동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낭만적이고 흔들리는 시적인 시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의 가장 큰 돌파구는 인문 철학을 무협 영화에 주입하는 것이다. 무협 세계의 존재는 중국인들의 현실 속의 억압을 위해 수출을 찾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침호장룡은 도가의 입에서' 용호' 이고, 옥교룡은 억눌린' 잠용' 을 나타내고, 나웃음호는 비교적 자유로운' 침호' 이다. 도교는' 와호장용' 의 정신의 원천이며, 이무백이 그것을 열었다. 예전에 무협 영화는 모두 타자를 하는 것이었고, 침호장룡은 사람의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의경과 인물의 내면에 중점을 두었다. 각 방면에서 이안 혁신은 무협 영화의 질감과 취향을 만들어 중국 무협 영화의 품질과 문화를 높였다.

동사서독

감독: 왕가위

이것은 무협 영화와는 가장 다르다. 영화는 뚜렷한 연락이 없고 깨진 시간 단락으로 짜여져 있다. 명확한 선악 갈등과 기준이 없어 전통적인 무협 영화 모델을 와해시켰다. 무타의 디자인에 있어서, 영화는 다양한 촬영 방식을 융합하였다. 모용연과 모용연은 영이협이 영화를 찍는 방식이고, 석양무사는 일계 스타일이다. 제홍의 싸움에 관해서는, 그것은 순전히 왕가위식이다. 훙진바오 (WHO) 는 동작을 설계할 때 분명하지만 왕가위가 상자 자국과 어안 안경을 훔친 뒤 흐릿해졌지만 효과는 감탄할 정도였다. 이 영화는 베니스영화제 촬영 특별상을 수상했다. 꿈 같은 사막 풍경을 포착했기 때문이다. 교만하고 이기적인 악귀, 질투와 열등감, 비록 사막에 있었지만, 그들의 마음은 90 년대 현대도시에서 여전히 소외되고 외로웠다. 시간이 지나면서' 는 김용 소설 속 인물을 빌려 무협 영화의 외투를 걸치고 현대인의 내면의 외로움과 감정의 서늘함을 이야기했다.

다섯;오;5

오오오강호 2: 동방불패

감독: 쳉 샤오동

전반적으로, 일련의 영화들은' 기세가 높으면 반드시 지고, 세 개는 기진맥진하다' 는 특징이 있다. 동방불패' 는 전작을 뛰어넘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화 중 하나이다. 우선, 이 영화는 김용필의 파란만장한 무협 세계를 멋진 무협 디자인으로 재현했다. 협객은 바람과 같고, 호를 긋고, 모양이 아름답고, 매끄럽고 찰랑거린다. 금실의 충격파와 동방불패의 자수침 묘기 외에도 독고전에서 여우가 돌진하는 9 검이 더욱 묘하고, 정소동이 뒤로 한 방 쏘여 인검의 화합 효과를 실현하였다.

영화 속 핫하고 멋진 싸움 장면 뒤에는 사실 비장한 사랑 이야기다. 남자가 여자로 변한 동방불패의 엄청하 연기는 매우 모순적이다. 왜냐하면 그의 정치적 포부와 그의 감정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이다. 영화는 원작 중 몇 페이지밖에 안 되는 동방불패를 반짝이게 그려 홍콩 영화사에서 매우 독특한 캐릭터가 되었다. 이런 이미지는 남녀가 구별하기 어렵고, 성적인 개념을 혼동하는 것은 나중에 풍작과 대량의 변장 스타일의 유래이다.

여섯;육

쌍기진의 검객

감독: 하평

독특한 국산 무협 영화로서 낭만주의의 주제와 극단적인 표현 수법으로' 쌍계 기사' 는 세계가 주목하는 중국 무협 영화가 되었다. 사실, 쌍계진의 기사들은 반권력과 반성인이라는 주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실제 내용은 한 아이의 성장에 관한 것이다. 칼법을 잘 써서 세상 물정에 어둡다. 갑자기 그는 재앙적인 재난에 직면했고, 그는 도망가고 싶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가 도망가게 하는 것을 거절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번거로움에 끌려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는 위대한 전사인 사 이비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사 이비는 무능하고 파렴치한 악당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결국, 아이들은 성인 세계와 강권 세계의 약함과 패권을 마주하고, 마침내 자라서 용기를 내어 전투에서 이겼다. 이것은 한 아이의 성인식이자 순수에 대한 칭찬이다.

일곱

백발 신부

감독: 우인태

백발 마녀전' 은 신무협 영화의 또 다른 기념비이다. 가방의 독특한 이미지 스타일 하에서 양우생 원작의 프리 핸드 스타일은 한 단계 더 올라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우인태의 영화 스타일은' 백발 마녀전' 에 냉혹하거나 음울한 꼬리표를 붙였다. 처음에는 탁일항련봉의 고독하고 독특한 그림자가 하얀 눈 덮인 빙하 설련과 어우러져 역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독특함) 그것은 이렇게 황량하고 슬프다. 시끌벅적한 전마, 무너진 도시, 얼룩덜룩한 고불, 냉색으로 한기가 점점 퍼지고 있다. 탁일항과 연예상이 물속에 있는 장면은 따뜻한 색채의 무분별한 운용과 느린 거울의 다채로운 클로즈업으로 난세의 서늘함과 대조를 이루며 세상과 다투지 않는 세외도원의 아름다움과 애절한 사랑을 완전히 돋보이게 한다. 가방의 사진과 의류 포장 아래 화려하고 음산한 비주얼로 탁일항하는 냉소, 유아냉연, 이질적인 남녀를 선보이며 현란한 무협 세계를 만들었다. 백발 마녀는 난세 속에서 휘두르는 잔검과 같다. 상처가 많은 몸으로 차갑고 음산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무협 우화를 만들어 냈다.

여덟;팔

유성 나비검

감독: 초원

초원은 1976- 1982 에서 고룡소설을 연이어 개편했고, * * 는 19 편의 이역무협영화를 촬영했다. 이 영화들은 대만에서 흥행이 좋아서 구룡, 적룡, 초원이 모두 인기가 있다. 이 조류의 개산작' 유성 나비검' 은 서스펜스와 액션의 집합이다. 이 영화는 초원 구룡 영화의 풍격을 다졌다. 첫째, 줄거리의 우여곡절 서스펜스, 고심, 권력, 금전적 욕망으로 가득 찬 무협 세계를 만들었다. 둘째, 감상적인 사랑과 낭만적인 우정, 가상강호 세계에서 현대인의 사랑과 증오를 연출한다. 셋째, 깔끔하게 치고, 폭력적인 색채를 줄이고, 동작의 우아하고 우아함을 중시한다. 넷째, 아름답고 장려한 경치. 초원은 쇼 화실에서 촬영을 통해 저녁노을이 찬달,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단풍백류, 파빌리온 누각 등 자의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 아름답고 텅 빈 강호를 구축했다. 결론적으로 초원은 중국의 낭만과 서구의 추리를 융합하여 기이한 감각을 지닌 무협 영화의 중요한 분기를 발전시켰다.

아홉;구;9

신용문 여관

감독: 이혜민

홍콩과 내지에서 호흡을 맞춘' 신용문 여관' 은 서북 사막 황사에서 촬영한 최초의 영화로 홍콩 영화의 좁은 한계를 돌파했다. 신용문 여관은 구판의 호금붕에 비해 웃음과 욕설, 밝은 달을 놀리는 편안한 분위기를 많이 더해 구판의 위엄, 진지함, 양강의 바람을 없애고, 고판의 우아한 먼지를 세속 비속어로 만들었다. 영화는 빠른 템포, 격렬한 무술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특히 마지막 결전에서 반파 조소진이 작은 요리사에게 깡마르고, 화면은 모골이 송연했다. 영화는 경박한 금박옥이라는 고전적인 캐릭터를 묘사했다. 그녀는 협의를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위해 사는 것이 무협 영화에서 보기 드문 인물 유형이다. 신용문 여관에는 옛 버전의 협의뿐만 아니라 우정의 부분도 더해져 의협심에 대한 최고의 해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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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상태

감독: 후금청, 서크, 정소동, 이혜민.

웃음강호' 는 1988 부터 1990 까지 4 명의 감독이 연출했고, 영화 속 명나라에 관한 의상과 대사는 모두 후금청이 집필했다. 후금청의 스타일은 간단하고 낭만적이었지만, 이 영화는 나중에 서크에게 정치적 우화로 변했다. 이 영화가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원작의 검술과 무공이 스크린에서 직관적이고 동적으로 드러났기 때문이다. 영화는 천마의 무타 디자인, 변화무쌍한 렌즈와 편집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빠른 표상 아래, 오만강호는 사실상 관료사회 부패의 본질에 관한 우화이다. 해바라기보전을 얻기 위해서는 권력이 큰 사람만이 어떠한 도덕적 대가를 치르지 않을 것이고, 약소압박을 받는 사람은 더 도덕적인 원칙을 가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서크가 찍고 싶은 것은 무타 인물의 넓은 가슴과 넓은 시야이다. 영화의 경지도 원작 중 우아하고 아름다운 경지에 부합한다. 고전은' 웃음과 바다' 로 김용의 피아노 플루트 합주' 웃음강호' 의 완벽한 창작이다. 영화가 개봉되자 홍콩 고풍 무협 영화의 세 번째 세찬 물결이 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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