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손오공은 이 사람을 모른다. 그는 근무공조가 추천한 것이다.
\ "가치 gongcao 일 때 \" 이렇게 말했다:
이 병사도 남부 부현 () 에서 산성 () 에 있는데, 바로 지금의 시주 () 이다. 대성, 불왕과 보살, 신통이 넓다. 그는 장 왕자라는 제자가 있고, 또 네 명의 위대한 신이 지난 한 해 동안 해파리 여왕을 정복했다. 만약 네가 오늘 그를 초대한다면, 그가 너를 도우러 올 것이다. 너는 반드시 괴물을 잡고 선생님을 구할 것이다.
당직의 궁조는 매우 분명하게 말하는데, 사부님께는 신통이 있지만, 당신이 청해야 할 것은 당신의 제자 장 왕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온다면, 그는 괴물을 잡고 선생님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장 () 왕자가 온 후에도 황매 () 노불 () 의 인종가방에 끌려갔다. 그러나 미륵불은 오지 않고 오공과 수작을 부리며 노란 눈썹을 잡은 남자아이를 잡았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샤오장 왕자는 누구입니까?
왜 그의 무술은 평범해 보이지만, 공신 조복은 그가 오면' 요괴구원사' 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매일 당직이 정확합니까? 샤오장 태자가 손을 놓친다면 미륵불이 꼭 올까요?
이 문제를 가지고 고대 사랑과 증오의 전설에 들어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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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샤오장 태자가 항복한' 물원숭이 대성' 은 정말 천고 제 1 괴요인가?
장 () 왕자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자기소개를 했다. 그가 어떻게 말하는지 들어 봅시다.
내 무술을 알고 싶다면, 나를 기다려라.
나의 본적은 서역 토류사에 있고 아버지는 사왕이다. 나는 어려서부터 많은 고통을 겪었고, 인생은 악성으로 가득 찼다. 장수에 대한 선생님의 열망 때문에 처방전에 맞는 점이 있다. 반알의 주사는 반드시 병퇴를 없애고, 수행에서 왕이 되는 것이 낫다. 배우면 장수하고, 얼굴은 영원히 젊은이의 모습이다. 나도 용화클럽과 불사에 가 본 적이 있다. 안개를 잡고, 바람을 잡고 물괴를 거두고, 용호진 산야를 잡다. 부민은 우뚝 솟은 탑으로, 고요해가 깊고 맑다. 하얀 총머리는 괴물을 묶을 수 있지만, 얇은 소매는 그것들을 넘어뜨릴 수 있다. 지금 정락성에서 대지는 샤오장으로 유명하다!
이번 관개에는 장 왕자가 용화회에 참석한 적이 있다는 중요한 메시지가 있다.
미륵불은 미래의 부처로서 태어난 후 용화나무 아래에서 성불할 것이라고 한다.
이후 미륵불은 화림원 (부처님 석가모니가 고원에 주고 있음) 의 용화나무 밑에서 발언해 상하 세 기초의 중생을 해방시킬 것이다. 이것은 불교 사원 전통 용화회의' 유래' 이다.
그렇다면 용화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일정한 연원이 있어야 한다.
서유기' 에서 용화회에 참석한 인물은 여산의 어머니 저팔계 (이 돼지는 이미 잘 알려져 있음) 와 태자 샤오장이 있었다.
장태자의 자기소개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유사국 출신이고, 아버지는 유사국 왕이다.
그는 젊고 병이 많기 때문에 일찍 집을 떠났다. 수행을 통해 불로장생을 배울 수 있고, 얼굴은 청춘에 남아 있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이는 나타, 붉은 아기와 같다.
그럼 그의 본적은 어디입니까, 모래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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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다이오제덕' 에서 승룡, 전욱은 어디에나 있다고 한다. 북쪽에는 유릉이 있고, 남쪽에는 발가락이 있고, 서쪽에는 모래와 모래가 있고, 동쪽에는 움직임이 있는 물건, 크기 신령, 일월이 빛난다.
이것은 고대 중국의 국경이어야 한다.
남쪽에서 베트남까지 흐르는 모래, 북쪽에서 북경까지, 서쪽은 유사국과의 교계여야 한다.
그런 다음' 산해경 해네시경'' 모래에 따라 중산에서 나왔다. 쿤룬 허서행 남행. 남서쪽으로 바다로 들어가다. "
그렇다면 모래의 모래는 간쑤 둔황에 있어야 한다.
그곳은 황사가 많아 소수민족이 뒤섞여 산다. 당나라 말년에 릭용 아버지는 여기에 사타국을 세운 적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지구에서의 위치를 가리킨다. 수염미산의 위치에 따르면 유사국은 아마 서쿤룬 (수염미산 조상의 발원지) 근처에 있을 것이다.
이 글은 장 태자의 내력을 소개하고 있다. 먼저 장 () 태자가 어떻게 상수원 대성 () 을 건드렸는지 말해라. 그리고 실수로 큰 전쟁을 일으켰다.
태자 장 () 군은 유사국 () 에서 태어났지만 동해의 선도에서 수행한다. 일단, 나는 tongbaishan huaishui 를 통과 하 고 물 원숭이 dasheng 에 매료 되었다.
물원숭이 대성, 이름 오기, 화이하 수신이다.
모두들 기억해라, 그녀는 요정이 아니다. 그것은 요족 중의 대신에 속한다.
그뿐 아니라 오기 가문은 매우 혁혁하다. 그녀의 언니는 려산의 어머니이고 손오공은 그녀의 동생이다. (서유기에 기재된 양정현 버전)
오와 왕자 샤오장에 대한 사랑 이야기는 처음에 딸 나라의 국왕이 이야기한 것이다.
당승은 딸 나라를 지나다가 딸 국왕이 첫눈에 반해 당나라 황실 형제와 결혼해야 한다.
그리고 양정현판 서유기에서 딸국 왕은 당승을 설득하기 위해 스님도 충성스러운 사랑을 가질 수 있다는 몇 가지 예를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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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기생초 중의 한 구절을 사용했다.
연지를 곧추세우고, 가운이 느끼하고 향기롭다. 마치 마법등갑이 요산에 아난을 끌고 있는 것 같은데, 영산에 마법모가 여래를 에워싸고 있다고 하면 거북산에 무지조가 장 스님을 끌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요왕이 고심하여 진짜 스님을 해친 것이 아니라, 지금 미녀들은 모두 스님을 찾고 싶어한다.
분명히 딸 나라의 왕은 식견이 넓고 지식이 해박하다. 그가 언급한 이 사람들은 모두 유명인이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언급한 아난은 불경에서 당승에게 인사를 요청했고, 결국 자금발우의 그 존자에게 갔다.
두 번째 단락은 불본생의 이야기를 다룬다. 여래에 계목 (즉 귀신 어머니) 을 바꾸고 싶지만 계목은 듣지 않는다. 불은 동쪽을 말하고, 계목은 서쪽을 말하는데, 결국 여래는 그만둘 수밖에 없다.
세 번째 이야기는 태자 샤오장과 우의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자.
오지기는 화이하의 물신이기 때문에, 그녀는 이 일대의 강과 호수를 책임지고 있다.
물이 많은 곳은 꺼내고, 물이 적은 곳은 붓는다. 그래서 그녀는 보통 작은 통을 가지고 다닌다.
이 통은 눈에 띄지 않지만, 보통 안에는 사방의 삼강이 들어 있는데, 작은 통은 관음보살 옥정병과 비슷한 보물이다.
어느 날 오기가 물통을 들고 사주시 어슬렁거리고 있는데, 그 어린 태자 장이 마침 여기서 놀고 있었다. 오, 한번 봐, 와! 나의 봄이 왔다. 그녀는 왕자 샤오장을 따라잡았지만 바닥에 있는 물통을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바로 이때 한 고대 선녀가 다가왔다.
이 사람의 진짜 신분은 혼돈 시대의 백박쥐, 그 선명은 장이다.
장은 가스를 지탱하지 않는 작은 물통이 길가에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자세히 보니 신기하네요. 안에는 세 개의 강이 있다. 이 통이 떨어지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익사할까? 생각해 봐, 아예 너의 작은 당나귀에게 물을 마시게 해라.
이 당나귀도 신 당나귀다. 머리를 작은 통에 넣고 퐁당 소리를 내며 마시자 통이 금방 바닥이 났다.
태자 샤오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오씨는 갑자기 자신의 작은 물통이 생각났다. 아, 엎지르면 사고가 날 거예요.
얼른 돌아가서 찾아보세요. 한눈에 보니 안의 물이 당나귀 한 마리에 의해 다 마셨다.
전 세계가 다 이렇다.
그녀는 급히 달려가 물통을 들었다.
이번 강도로 남은 통 바닥의 물이 쏟아졌다.
이 통의 밑바닥을 얕보지 마라, 사주시성은 순식간에 거센 파도에 휘말렸다.
오승세는 태자 샤오장을 구산으로 데려갔다.
그때서야 태자 샤오장은 이 오씨가 물요라는 것을 깨달았다.
오지기는 그에게 그가 물신이지 물요괴가 아니라고 말했다.
장 왕자는 네가 신이지만 사람을 해치는 요괴라고 말했다.
오지치도 화가 나서 성노했다. 좋아, 네가 승낙하지 않으면, 나는 사주시 전체를 익사시킬 것이다.
그 결과, 오시법은 사방이 갑자기 홍수에 휩싸여 외로운 거북산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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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우치수: 오씨는 어떻게 정복당했습니까?
Sizhou 의 홍수가 르네 왕 을 놀라게 하고, 물 치료를 위해 사람을 보냈다. 먼저 Gun 을 보내서 물을 치료하게 했는데, 결과적으로 물이 점점 더 많이 치료되었다.
순제는 고등어를 죽이고, 고등어의 아들 우우를 치수 총수로 임명했다.
대우가 치수현장에 도착했을 때 계산이 홍수 속에 외롭게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분명히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때 죄책감을 느낀 장이 실정을 털어놓았다.
그리고 그는 지금 강공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 오지기는 화이하수신이고, 천고 최초의 괴요라, 우리는 그녀를 이길 수 없다. 현재로서는 교묘한 수법만이 납득할 수 있다.
이 일은 반드시 어르신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장과 대우는 태상왕을 찾아 그에게 팔괘로의 세 가지 물건, 즉 족쇄, 자금방울, 정해침을 연습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이 세 가지 법보로 장은 조용히 구산에 은신했다.
구산에서 장노곽은 태자 샤오장을 찾아, 선행과 결과를 그에게 알린 다음, 이를 동정하고, 이치를 움직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제 우리는 우리의 결혼에 대해 거짓 약속을 해야 한다.
그래서 태자 샤오장은 구산에서 오씨와 결혼할 준비를 하고 있다!
결혼식 날 부부가 밥을 먹고 만났다. 태자 샤오장이 국수를 가져와 오씨에게 먹였다. 누가 오강 국수 한 그릇을 골라서 먹는다는 것을 알면 큰 소리가 들린다.
원래 이 컵라면은 태상노군이 단조한 철예 체인이었구나.
장은 더 이상 신공을 시전 할 수 없었고, 기회를 틈타 자종으로 자신의 코를 찔렀고, 닻바늘로 기댈 수 없는 친척들을 구산 밑에 잠갔다.
이로써 홍수는 마침내 통제되었다.
나중에 계산의 물이 충분히 깊지 않아, 고해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었다.
대우는 지지가 없는 제나라가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해 정해신침을 동해에 직접 꽂았다. 이렇게, 결국, 지지가 없는 제나라는 더 이상 풍랑을 일으킬 수 없다.
나중에 관음보살이 이곳을 지나가자 오기가 훨씬 온순해졌다.
관음보살은 그녀의 코를 보고 자금령에 착용하는 것이 고통스러웠는데, 결국 오기는 회하의 물신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대하는 것은 정말 잔인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자비롭게 보라색 벨을 따서 자신의 금모에 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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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년 후 손오공이 다시 태어나서 동해 용궁에 가서 닻바늘을 뽑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닻이 없는 위치가 되자, 유인원 대성은 물이 오르자마자 다시 들볶기 시작했다.
다행히 장 () 태자 () 가 불왕보살 () 을 도와 함께 지키는 것도 큰 일이 아니다.
아마도, 오 씨는 태자 샤오장과의 은혜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실제로 결혼하지 않았지만 결국 교회에 가서 국수를 먹었다.
그래서 장 () 태자 () 군은 비록 그녀의 보호자이지만, 결국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것도 맞은편 부부이며, 그녀도 지정된다.
나중에 손오공이 태자를 찾아 황매 노불의 명목을 잡았을 뿐이다.
사실, 태자 샤오장의 쿵푸는 전혀 황매의 상대가 아니기 때문에 샤오장이 자신의 신분을 황매에게 알릴 때, 황매는 그저 냉소적일 뿐이다. "그 태자는 네가 출국하여 그 부처로부터 배운 것이다. 불로장생의 재간은 무엇인가? " 우리는 원래 회하 물괴를 잡으려고 했는데, 어떻게 손행자의 잘못된 이론을 믿었을까? 전산이 여기에 와서 그의 생활을 받아들이다! 영원히 살 수 있는지 보자! ""
분명히, 이 황매는 식견이 있는 사람이다. 그는 앞으로 미륵불의 오른팔이 될 것이며, 과거와 미래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장 태자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태자 장 군은 황매의 적수가 아닌데, 왜 근무 시간에 그를 홀랑거리게 했니?
우리는 여기서 두 가지 이유를 분석한다.
먼저 오공을 4 우성으로 가보자. 나중에 그는 유인원 대성, 화이하수괴와 해파리 황후 등 많은 칭호를 가진 오지기가 그의 둘째 언니라는 것을 점점 알게 될 것이다.
둘째, 태자 장 () 군이 출정하여 포로가 된 후, 제나라 () 에 대한 지지는 없었지만, 쇠사슬은 꽉 잠겨 있었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불교 왕과 보살은 항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어린 왕자는 너무 오래 사라질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황매 뒤의 주인이 바로 나와서 구조할 것이다.
3. 유사국에서 출발합니다: 장 왕자의 신분을 추측합니다.
모래 한 알에는 3 천 개의 세계가 있고, 한 세계에는 진모루항하 모래가 있다.
유사국, 현실 세계에는 이런 나라가 없다.
하지만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이곳이 묘사한 장소는 간쑤 둔황이다.
지금까지 돈황 벽화에는 무구모가 지옥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다. 심지어 지장왕보살의 복제판이어야 한다.
그래서, 장 (Zhang) 왕자와 지장 (Tibetan Wang) 보살은 관련이 있습니까?
우리는 부처님 석가모니가 지왕보살에게 의뢰한 적이 있는데, 그가 죽은 후 다음 불미륵이 태어나기 전에 잠시 모든 불사를 인수하는 것은 일정 기간 동안 불사를 대리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장 () 왕자가 동방 () 의 땅과 서방의 땅 () 이 접해 있는 유사국 () 에서 왔다고 생각한다. 국경은 실제로' 인계' 이라는 뜻이다.
그럼 대담하게 추측해 봅시다. 장 왕자는 지장왕 보살의 또 다른 분신이어야 한다.
이 경우, 그가 계승의 중책을 맡고 있기 때문에, 특히 동양의 미륵불의 경우, 불교의 과도기적 안정은 모두 지장왕보살에 묶여 있다.
그렇다면 그의 분신 중 한 명인 장 왕자와 미륵보살은 그가 별일 없도록 은밀히 그를 보호할 것이다.
왜 잘 알려지지 않은 장태자가 후불이 주관하는 용화회에 참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불의 영산불당에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지도 잘 설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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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장 () 왕자의 백총은 사실 지장왕 보살 김석 () 의 이중신 () 이다.
김석금속은 오행이 하얗다.
마지막 문장인' 대지는 장 () 으로 유명하다' 는 주제에 직접 지적되었다. 장 () 태자는 대지를 관장하는 보살의 화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