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예: 새가 날개를 펴는 것처럼.
사옥: 물의 흐름이 녹색이고 맑다고 묘사해요.
진방: 모든 번영과 모든 아름다움은 결국 오색찬란한 낙화처럼 물 속으로 사라지고, 흐르는 물은 그것들을 빼앗아 이 아름다운 세상으로 사라진다!
《홍루몽》에는 사람들이 다리 위의 정자에 글을 쓰는 줄거리가 하나 있다. 처음에는 구양수의' 취각 열전' 에서' 쾌적함' 이라는 단어를 이름,' 감사합니다' 와' 옥' 으로' 옥' 을 구성한다고 제안했지만, 결국 보옥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진방' 이라는 글자의 이름을 따서 예술감, 사상성, 사상성을 갖추기로 했다. 사실, 이 명명 과정은 우리 삶의 세 영역과 같습니다.
첫 번째 경지:' 익연' 은 직접 전이하는 단계, 즉 학습 수용의 단계이다. 어떤 분야 든 지, 처음에, 우리는 항상 겸허 하 게 우수한 사람들에 게 서 배우고, 그들의 우수한 지식 및 귀중 한 경험을 배우고, 축적 하 고 우리의 지식 예비를 풍성 하 게 한다. 예를 들어 서예를 배우려면 먼저 모사와 연습을 해야 한다. 일하는 중에 누가 잘 하면 우리는 그의 방법을 배워서 그를 따라잡을 것이다.
두 번째 영역: "Xie Yu" 는 참고 문헌 및 적용 단계입니다. 우리가 일정한 지식과 경험을 쌓으면 자연히 반성기에 들어서게 되고, 우리는 배운 지식과 경험을 현실과 결합하여 스스로 사용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 단계의 사상은 천천히 변화하고 있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노래를 한 곡 배우면,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면 자신의 생각을 결합하여 음조를 바꾸고 다른 느낌을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세 번째 영역: "진 팡" 은 독립적 인 창조의 단계입니다. 이 중경지는 처음 두 경지에 기초하여 승화된 결과이다. 이 경지는 가장 높고 기묘하며, 이 경지에 이르기가 가장 어렵다. 이것은 어느 정도의 재능이 필요하다. 이때 사상은 이미 내재적인 편견이 없고, 오히려 자주혁신의 길로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