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투지아 가족은 어떤 건물에 살고 있습니까? 토족은 산비탈의 가파른 산간 지역에 많이 산다. 집을 지을 때 모두들 고풍스러운 발판을 짓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발판에는 처마, 삼면 복도, 나무 난간이 걸려 있다. 난간에는 만자, 서자각, 자자각각, 사방 등 행운을 상징하는 조각 도안이 있다.
매달린 기둥은 팔각형, 정사각형으로, 늘 밑단 수국, 금발 등의 모양을 조각한다. 현관에는 보통 2 층이 있고, 위층 아래층에는 층층이 있고, 위층에 창문이 있어 햇빛이 충분하고 통풍이 잘 된다. 창설주에 쌍봉욱일, 까치 음매, 사자공, 모란, 동백, 국화 등의 화초를 조각해 소박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민족주택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묘족 농촌에 가본 외지인들은 모두' 묘향미'' 토향미' 라고 말했고, 아름다움은 현관에 있다. 그러나, 강변에 있는 발판은 또 다른 형식과 재미를 가지고 있다. 위치
투 오강 맑은 물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가고, 녹색은 리본처럼 고요한 숙녀처럼 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리 건물은 강 양쪽에 걸려 있고, 나무 기둥은 작고 정교한 집, 달콤하고 따뜻한 가정을 지탱하고 있다.
이런 발판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강을 따라 연면하고 있다. 창밖에 웃는 얼굴 한 장이 스쳐지나가자, 심로필의 황혼 문설루의 멋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이 되자 임강창의 등불이 수면의 별처럼 반짝이고, 다리 한 채가 맑은 물에 비춰져 마치 수중의 용궁처럼 또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낮에는 강가에 붐비는 세탁부가 강물을 졸졸 흐르게 하고 유유히 흔들렸지만, 회심의 미소처럼 양안의 그늘 아래서 강물이 더 맑고 푸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래된 파빌리온 누각과 새 건물을 배경으로 발판이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다. 그리고 강주에서 먹이를 찾는 산비둘기도 있는데, 딩딩새는 낮게 날아서 발판을 빛나게 한다.
토족 민가의 조형과 장식은 특색이 있어 높은 예술과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토가의 건축 풍습은 일반적으로 현지 민가의 독특한 건축 풍격과 장식을 포함하며, 높은 예술적 가치와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토가의 건축 풍습은 일반적으로 풍수 보기, 집 기초 파기, 청산절단, 기둥 건립, 대들보, 완성식 등을 포함해 토가의 독특한 공간 자연관과 유비쿼터스 신령의 신화를 보여 독특한 토족 거주 문화를 형성했다. 그것은 토족 국민들이 장기적으로 적응하고 자연을 개조하는 과정에서 지혜의 결정체이다. 그것은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전통 문화 정신의 구체적인 구현이다.
질문 3: 토가 민가의 제목의 수수께끼: 발판 아니면 각루? 리예 신석기 시대 유적지와 진나라와 한 () 나라 유적지에서 볼 수 있듯이, 옛날 용산 () 지역에는 선민이 번식하고, 2000 여 년 전 한문화 등 서로 다른 문화와 토족 문화가 어우러져 토족 선민이 글자를 만들기 전에 한자의 응용이 토가의 필기습관과 도구가 되어 결국 토족 () 이 문자가 없는 국면으로 이어졌다. 또한 1956 년 토가가 국가에 의해 단일민족으로 확정될 때까지 토족이나 토가는 다른 민족이나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묘족이나 묘족으로 여겨져 왔다. 역사에도 토인들과 병사들의 기록이 있지만, 묘인의 한 가지일 뿐이다. 따라서 오늘날 문헌의 공식 명칭과 기록에서 일부 토족 민속은 묘족 민속의 명칭을 따르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오랜 기간 동안 토가는 묘족의 일원으로 존재했고, 일부 토족 민속은 묘족 민속의 호칭을 답습했다. 예를 들어, 토가의 민가는 공식 문헌과 현대 문헌, 특히 토가와 완전히 한화한 토족 지역을 제외한 다른 민족의 사람들이 쓴 것을 발판이라고 한다. 그런데 토가 민가는 고대 문헌과 토가 민간사회 (즉 토가) 에서 자신의 집을 어떻게 부르는가? 최근 몇 년 동안 필자는 이 문제에 대해 대량의 고금 문헌을 검열하고 토족 민간사회에서 대량의 조사와 청문을 하였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대 문헌에서는 토족 민가를' 간란',' 천주부지' 라고 불렀다. 세관' 은 "도시 근처의 주민들은 다층이고, 위에는 방이 있고, 아래는 화물로 무역행이다" 고 말했다. 한 걸음도 휘어지지 않아 모처럼 깊다. 최근 치아가 무성하고 집이 밀집되어 토지 가치가 10 년 전의 여러 배이다. 산갑은 집을 짓고, 절벽을 방으로, 초가지붕을 얹고, 난로 대신 불침대를 쓰고, 낮에는 밥을 하고, 밤에는 불에 몸을 녹인다. 산이 깊고 추워서 초겨울이 일어날 것이다. "신당서" 구름: "남평요, 동기, 남부터 우주, 서까지, 북부터 푸저우, 4 천여 가구가 있습니다. 산에 잡초가 많고 독초가 많고, 이가 많고, 독사가 많고, 사람이 건물에 살고, 계단을 오르는 것을 간란이라고 한다. " "구름:" 가남인의 또 다른 리아 () 는 한중 () 에서 () 까지 모든 것이 있고, 종류가 다양하며, 계곡에 흩어져 있고, 민족적 차이가 없다 ... 나무의 블록에 따르면, 그것은' 간란 ()' 이라고 불리며, 간란 () 의 크기는 그 가족의 수에 달려 있다. "구당서" 에서는 "촌티가 못생긴 사람이 많고, 산에는 독초, 모래파리, 독사가 있고, 사람은 1 층에 살고, 이름은' 간란' 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영순현지? 잡무 "구름:" 전 지방관서 조각 양화주, 벽돌미. 사람들은 나무로 집을 짓고 대나무를 짜서 벽으로 삼았다. 우두머리인 서수직 기둥을 포기하고 널빤지로 둘러쌌다. 누구도 타일을 덮을 수 없다. 범법자는 반드시 연구해야 한다. 속담에 말만 사고 기와는 안 산다는 말이 있다. " \ "당나라 치? 잡기: "사당은 노정에 있다. 김천부는 이듬해에 지어졌고, 본전에는 기둥 네 개가 있고, 주위에는 나무 몇 그루가 있다. 나무토막에 도끼 치즐 흔적이 없으니, 정말 기묘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공패자가 지은 것이라고 한다. "중국 고대 건축" 에서 말했다: "따뜻하고 습한 남방에서, 집은 왕왕 남쪽이나 남동쪽을 향하여 여름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받아들이거나, 집 아래쪽에 오버 헤드 건식 격막 구조를 채택하여 공기를 순환시키고 습도를 낮춘다. 목재, 벽돌, 석두 외에도 대나무와 갈대도 건축 재료로 쓰인다. 넓은 벽과 많은 창문; 건축 풍격이 담백하고 ... "... 둘째, 소수의 민간 문헌은 토가 민가를' 각루',' 중국 토가 풍속' 이라고 부른다." 토가의 집은 대부분 나무집이며, 그 구조풍속은 정옥, 편집, 나무집, 문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통 사람들은 정실밖에 없고, 잘 사는 사람들은 정실, 사랑채, 각루가 있다. 부자는 많은 문을 수리한다. 호문은 사합원 마당을 지었고, 사방은 벽돌로 담장을 쌓았다. 그것은 흔히 은행 물통이라고 불리며, 일부 가족들은 높이 솟은 건물과 빨래대를 세웠다. 주택은 3 주 4 기, 3 주 5 기, 5 주 8 기, 심지어 7 주 12 기로 나눌 수 있다. 대부분 4 열 3 실이고, 6 열 5 실도 있습니다. 외짝 이중실의 집을 짓는 것을 피하다. 본방 한가운데에는 대전으로 조상에게 손님을 맞이하는 데 쓰이고, 양쪽에는 사람이 있다. 홀 뒤에는 통로 쪽 방이 있는데, 흔히' 안아방' 이라고 불린다. 사랑방은 맷돌이라고도 하며,' 말 * * *' 또는 솔방이라고도 하며, 주실의 좌우와 연결되어 주방이나 맷돌로 나뉜다. 독특한 토가각루는 속칭' 주마각루' 라고 불린다. 자녀가 많은 가정에서는 딸이 모퉁이 건물에 살고 있기 때문에 수국 또는 노모루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코너는 주옥의 왼쪽 앞이나 오른쪽 앞에 지어졌고, 주택 주변에도 코너가 있습니다. 각루는 일반적으로 3 열 2 실, 2 층, 상류층 사람, 하층은 사랑채, 창고, 방앗간입니다. 각루는 주옥 바로 옆에 있고, 공중에 떠 있는 복도가 있는데, 외곽 변두리를 담보물로 돌리고, 양쪽의 담보물 윗부분이 위로 올라가는 것은 상당히 웅장하다. "셋째, 토가는 토가민가를' 각루' 라고 부르고, 물선은 구름을 부른다." 석판거리 ... >>
질문 4: 토가 민가의 특징인 서토가는 풍경이 수려한 무릉산간 지역에 거주하고, 도랑이 종횡으로 흐르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이 적고, 아열대 산지 기후에 속하며, 일년 내내 안개가 많고 습도가 높다. 이런 자연환경에서 토족들은 지리조건과 결합해 자연에 순응하고, 건축에서' 하늘을 빌려 땅을 빌리지 않고 균형을 맞추지 않는다' 며, 기복이 심한 지형에 지면과 접촉이 거의 없는 집을 지어 지형에 대한 파괴를 줄인다. 동시에 상부 공간의 발전을 쟁취하고, 집 바닥의 경사진 지형에 따라 변하여 잘못된 층, 추락층, 절벽 등의 건축 형태를 형성한다. 이것은 또한' 둥지' 가 남방 선사 건축의 기본 형태라는 것을 증명한다.
질문 5: 토가택의 산문 여인의 꽃을 묘사하는 것은 아마도 뼈속에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백미천홍, 아무거나 가져간다고 한다. 그야말로 사랑의 극치이다. 사실, 여자들은 꽃을 좋아하거나 현란하거나, 매혹적이거나, 우아하거나, 화창하고, 이 평범한 세상을 꾸미기 위해 꽃을 사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여자가 꽃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사실 다른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
질문 6: 장양토가가 이전에 살았던 집은 어떤 집입니까? 예전에는 주로 발판이었고 흙방도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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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7: 토가의 의식주. 그들 대부분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있는 곳에 정착했다. 소수의 큰 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한 마을과 한 마을의 모임을 좋아한다. 처음에는 동성동종을 마을로, 성을 마을 이름으로 삼았다. 나중에, 일부 마을에서는 친지들이 점차 거주하기 때문에 지명을 마을 이름으로 삼았다. 투지아 가족은 한 집에 사는 데 익숙합니다. 토스트 제도 시절 백성들은 나무 포크로 지은 초가집에서 살다가' 귀류' 한 후 점차 나무집에 입주했다. 보통 집은 모두 남향이지 동서향은 아니다. 집의 잣대, 일반적으로 잘 사는 집은' 3 주 4 기',' 3 주 6 기',' 5 주 8 기' 이다. 부자에는' 칠주 11 기',' 사합일아트리움' 한 집이 있는데, 한 집은 보통 3 실 (즉 4 행 3 실) 이고, 6 행 3 실도 있다. 최대 7 주 11 바둑의 큰 집, 10 행 9 실입니다. 4 열 3 실 집, 가운데 방은' 정방' 이라고 불리는데, 먼저 집세를 내고, 손님을 맞이하고, 홍백경사를 치르는 데 쓰인다. 본당 양쪽의 좌우 방은' 인간' 이라고 불리며,' 인간' 은 기둥에 의해 앞뒤 두 개의 작은 방으로 나뉜다. 작은 intercropping 부엌 앞에 3 피트 정사각형 화재 구덩이, 사방은 3 ~ 5 인치 슬레이트, 화재 구덩이 중간에 삼각대가 서서 요리와 요리를 하고 있다. 불구덩이 위에는 한 사람이 키가 크고, 위층에는 나뭇방들이 걸려 있어 베이컨과 온돌을 구워 물건을 적시는 데 쓰인다. 뒤에 작은 침실이 하나 있다. 부모는 왼쪽의 "인간" 에 살고, 며느리는 오른쪽의 "인간" 에 산다. 두 형제가 별거할 경우, 형은 왼쪽 방에 살고, 동생은 오른쪽 방에 살고, 부모는 주방 신전 뒤의' 안방' 에 산다. 집 크기에 관계없이 타워가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사람이 살고, 위층에는 두 가지 건물이 있다: 판형 건물과 막대 건물. 침실 위에는 판자 바닥, 널빤지로 깔린 마루, 각종 물건과 식량을 담은 장롱, 통이 있습니다. 부엌 위에는 건물이 있는데, 나무 막대 (토가인칭 힘줄이라고 함) 나 대나무로 깔아 틈새가 있다. 특히 옥수수 완자 등 건조해야 할 각종 음식을 넣는 데 쓰인다. 정방 양끝은 한쪽 끝은' 말 * * *' 으로, 다른 쪽 끝은 옆방을 누르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말 * * *" 주방에서 맷돌을 갈아서 식당으로 삼는다 (보통 주방에서 밥을 먹는다). 돼지, 외양간, 화장실은 모두 옆방에 설치되어 있다. 비교적 부유한 가정은 주옥 앞의 좌우 사랑방이나 매달린 나무집을 아래층에서 돼지우리나 화장실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위층 여자 건물은 여자들이 흙으로 엮고, 자수하고, 연기를 하고, 신발을 만드는 곳이다. 사랑방도 상하 두 층으로 나뉘어 있고, 하층은 곡창과 자수 실랑카프 작업장으로 쓰인다. 집에 가서 서재 겸 객실로 일하다. 도둑을 막기 위해 집 주변의 벽은 모두 석두, 흙벽이다. 집 앞에는 선로대가 있는데, 선로대의 남쪽은 벽과 연결되어 있다. 집 주위에 대나무, 과일나무, 경관재료를 재배하는 것을 좋아한다. 상술한 주택은 일반적으로 생활이 비교적 좋은 소강 가정이다. 가난한 가정은' 귀향' 이전의 나무 포크를 틀로 하고, 들죽벽, 초가지붕을 얹은 초가집이다. 천기둥머리가 땅에 떨어지고, 바람이 바닥을 쓸고, 명월이 세상을 비추고 있다' 는 것은 이 오두막의 묘사이다. 채색 찹쌀도 젊은 남녀가 연애결혼을 하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다. 호남 성보의 묘족 사람들은 서로 원앙이 그려진 찹쌀떡을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결혼식을 거행할 때 신부와 신랑은 잔을 들어 건배를 하고, 결혼식을 주재하는 사람은 신부와 신랑에게 용봉과 인형이 그려진 찹쌀떡을 먹도록 초대한다. 구이저우의 묘족은 잘 보존된 현관과 동관을 가지고 있다. 이는 미아오 자손이 중원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거나, 죽은 선조들을 고토로 데려와 핑안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질문 8: 고대 토가와 묘족의 주요 주택은 무엇입니까? 물론 그들은 숲 속의 전나무와 밤나무이다.
질문 9: 토가민풍 ① 토가의 특징: 1) 민속: ◆ 토스트 제도: 봉건왕조 통치계급이 서남 소수민족 지역을 해결하기 위해 채택한 민족정책이다. 토스트의 통치하에 토지와 인민은 모두 토스트가 소유하고, 토스트는 각자 세력 범위를 형성하여 할거 국면을 형성한다. 은시 투지아 묘족 자치주 춘추때는 바띠, 전국시대에는 오추에 속한다. 당대부터 송대오서까지 군현제를 실시하고, 원대부터 옹정 13 년까지 오서까지 토스트제를 실시한다. 옹정 13 년, 오서에서는' 땅을 흐름으로 바꾸는' 정책을 시행하고, 토스트제를 유관제로 바꾸고, 시남부가 6 현을 관할하였다. 민국이 성립된 후, 시남부 () 를 취소하고, 각 현 직속 성 () 을 취소하다. 4 년, 징 저우 도로 에 속한다. 15 년 석하로로 바뀌어 7 현을 관할한다. 17 년 후베이 성 행정 구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1 년 제 7 행정감찰구로 변경돼 8 현을 관할한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호북성은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은시로 이주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은시 기구를 설립하여 8 개 현을 관할하다. 1983 65438+2 월 1 후베이 토족 묘족 자치주 설립, 4 월 4 일 은시 토족 묘족 자치주, 1993 으로 변경. ◆ 거문고: 오서시의 거문고는 대부분 진흙과 기와를 이불로 한다. 현수루의 건설은 토족 생활의 큰 사건이다. 발판에는 많은 장점이 있다. 지면을 매달고 통풍이 건조하여 독사와 야생 동물, 잡동사니를 바닥 밑에 놓을 수 있다. 교수형 건물은 또한 독특한 민족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아한 "처마" 와 넓은 "걷기 기둥" 으로 인해 교수형 건물은 독특합니다. 간란과 비교했을 때, 이런 망루는 원시에서 벗어나 문화 수준이 높아져 바추 문화의' 활화석' 이라고 불린다. 토가의 조상은 고향이 홍수로 침수되어 오시로 이주했다고 한다. 당시 오서고목은 하늘을 찌르고 가시덤불이 무성하여 늑대, 호랑이, 표범이 비일비재했다. 토족 선민이 지은' 개 발톱막' 은 종종 야생 동물 공격을 받는다. 안전을 위해 사람들은 나무에 불을 붙이고 대나무는 안에 묻혔다. 불과 폭죽은 공격 한 야생 동물 들을 놀라게 하지만, 그들은 종종 독사와 지네의 위협을 받는다. 나중에, 한 토족 노인은 남자아이들에게 기성의 큰 나무로 선반을 만들고, 나무를 묶고, 들대나무를 깔고, 그 위에 지붕을 세우고, 크고 작은 공기집을 짓고, 안에서 밥을 먹고 자고, 독사 맹수의 습격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이런' 공기집' 을 짓는 방식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었고, 그들은 나중에 이런 방식으로' 공기집' 을 지었는데, 이런' 공기집' 은 현재의 발판으로 발전했다. 딸 당: 투지아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쇼핑을 핑계로 노래를 형식으로 배우자를 고르는 명절이다. 매년 음력 7 월 12 일에 딸은 시끌벅적한 개막을 한다. 이날 많은 미혼 투지아 소녀들은 각종 산품을 메고 번화가에 와서 자신의 여의랑군을 기다리고 있다. 만약 어느 형이 이 여동생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그들은 산품 가게로 달려가, 사람을 불러서 그녀를 사달라고 부탁하고, 그녀와 흥정을 할 것이다. 만약 이 여동생이 눈앞의 형에게 반한다면, 그녀는 가격을 낮추어 결국 형에게 공짜로 줄 것이다. 두 사람이 서로 기뻐하면, 그들은 손을 잡고 숲 속, 개울 옆, 산비탈에서 만나고, 심지어는 평생의 약속까지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반대로, 이 여동생이 이 형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가격을 더 높이 올리고, 결국 팔지도 않을 것이다. 그러면 이때 이 큰형도 눈치껏 떠나야 한다. 구세대의 말에 따르면, 딸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때 너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네가 이 여동생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발을 움직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 여동생의 사랑을 받아들일 것이다. ◆ 스바: 토가의 가장 대표적인 제사 춤 중 하나로, 주로 유수강 유역의 토족 거주지에서 유행하며 봉현 백복사진에서 가장 정통하다. 스윙 댄스는 큰 스윙 댄스와 작은 스윙 댄스로 나뉩니다. 대범한 가무가 있고, 라인업이 강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 노래는' 파도가' 라고 불리는데, 모두 토가어로 부르는 노래로, 우렁차고 힘차고 감동적이다. 주요 내용은 인류의 기원, 민족 이주, 노동의 이야기, 영웅의 이야기 등이다. 스윙 노래' 도 토가의 역사문화를 충실히 기록하며 토족 전통문화의 큰 집합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대 토가가 우리에게 걸어온 궤적을 볼 수 있다. 이것은 토가의 서사시이자 중화문화의 보고에서 찬란한 명주이다. 웨이블릿은 춤만 추고 노래는 부르지 않고, 춤 내용은 주로 농경어사냥 동작을 모방하며, 춤 자태가 아름답고 통쾌하여 민간 무용의 진귀한 보물이다. 백브스의 손춤은 이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다. 스윙 댄스와 실랑카프 & gt
질문 10: 토가의 경이로움은 무엇입니까? 현수루는 후서토족 지역에서 가장 복잡하고 부를 가장 잘 반영하는 전형적인 건축 형식이다. 경제기계의 발전과 문화의 진보에 따라 발판은 이미 토족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건물이 되었다. 그 구조상 각 지역의 발판은 대동소이하다. 그들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메인 하우스가 바닥에 세워져 있고, 측면 측면은 메인 하우스와 연결되어 있고, 다른 세 면은 공중에 떠 있어 기둥에 의해 지지된다는 것이다. 사람은 주옥과 사랑채 (즉, 매달린 부분) 에 살고, 사랑채 하부에는 가축들을 기르기 위한 벽이 없다. 전반적으로, 발판은 여전히 건란식 건물에 속해야 하지만, 단지 일반 건란과는 다르다. 죽마는 모두 공중에 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반높이 시소 건물이라고 합니다.
단거는 가장 흔한 형태이며,' 일단걸이' 또는' 키헤드' 라고 불린다. 주실 한쪽에만 매달려 있는 사랑방이 특징이고 아랫부분은 나무 기둥으로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쌍매달기는 일명' 쌍매달기' 또는' 쓰레받기구' 라고도 하며, 단행식의 발전이다. 즉, 주실의 양쪽 끝에 매달린 날개가 있다. 두루미와 두루미는 다른 지역에서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 주로 경제 조건과 가정 수요에 달려 있다. 싱글 크레인과 더블 크레인은 종종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사합일수식은 쌍현식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으로, 주옥양익의 매달린 발을 하나로 묶어 사변형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방 두 칸의 아래층은 대문이다. 대문에 들어간 후, 이 사합원은 반드시 몇 등급의 돌계단을 올라야 본방에 들어갈 수 있다.
더블룸 크레인은 싱글 크레인과 더블 크레인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일반 발판을 기반으로 한 또 다른 층을 추가했습니다. 싱글 크레인과 더블 크레인 모두 가능합니다.
평건식, 행각루라는 형태도 단매달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으로, 단건과 쌍매달림이 모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그것의 주요 특징은 평댐에 세워진 것이다. 지형에 따르면, 그것은 원래 발을 매달지 않아도 되지만, 하필 날개를 들어 올려 나무 기둥으로 받치고 있다. 나무 기둥을 지탱하는 지면이 주옥지면과 플러쉬되어 사랑방이 주옥보다 높다.
문각루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토가의 민가가 용맥을 중시하고, 속물로 인신의 땅을 만드는 신화현상 외에도 매우 두드러진 공간우주관이 있다. 토가 망루는 일방적으로 우주와 자연의 품뿐만 아니라 우주와 자연의 품에도 있다. 이런 공간은 우주를 수용하는 관념이 토가족 상량예악가에서는 "한 걸음, 보량보기, 태극 중심, 일원선 길조" 라고 뚜렷이 드러난다. 마지막 두 걸음,' 건곤' 이라는 단어는 양쪽에 있고, 일월은 영성쌍향이다.' 이곳의' 건곤',' 일월' 이라는 두 글자는 우주를 대표한다. 어떤 의미에서 흙집 발판은 주관적으로 우주에 더 가깝고 가까이 있어서 집, 사람, 우주를 하나로 융합시켜 분할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