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장작을 가리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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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주전자:고대 냄비의 일종; 급여:장작. 냄비 바닥에서 장작을 꺼냅니다.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기 위한 비유.
출처:한동주, 상허진수: "국이 끓지 않아서 월급을 받지 못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예:이제 "~"방법에는 진실이 있으며, 중앙 사람들이 징징대는 것을 달래기 위해 가면 사람들은 멈추고 멈춥니다.
우진징지의 루린와시의 다섯 번째 편입니다.
문법:격식; 술어, 결정자 및 여격으로; 매우 철저한 은유.
유의어:임금으로 끓이지 마라.
반의어:불에 기름을 넣고 수프를 끓이다.
"통의 바닥을 자르다"는 무슨 뜻인가요? "펌핑"이란 무슨 뜻인가요?
솥 바닥에서 장작을 끌어올려 물이 끓는 것을 막는다는 뜻입니다.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기 위한 은유입니다. 주전자, 고대 솥; 임금과 장작; 끌어오다, 동사, 끌어오다. 주오의 상허진수에서: "끓는 물이 멈췄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았다." 발음 fǔdǐchŭu xρn 문장: 신용 사업을 호황과 불황의 사이클에서 벗어나 부동산 거품의 바닥에서 조정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두 보고서는 이것이 규제의 주된 목적이 아니라고 제안합니다. 간소화는 회사의 재정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이 문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봅시다. 운전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주변 주택을 철거하고 도로를 넓히는 등 근본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혼란을 완전히 제거해야만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가마솥을 치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솥 바닥에서 장작을 끌어와야만 물이 끓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문제를 근본에서 해결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며, 어둠 속에서의 파괴를 뜻하기도 합니다. 출처:서른여섯 가지 전략, 열아홉 번째 전략 설명:주전자:고대의 솥, 임금:장작. 냄비 바닥에서 장작을 꺼낸다. 문법:격식; 술어, 결정자, 여격으로; 매우 철저한 은유. 동의어:끓는 것을 멈추기 위해 임금을 받다 반의어:불에 기름을 넣고, 끓는 것을 멈추기 위해 수프를 올리고, 냄비 바닥에서 임금을 받다. 북제(北齊)의 위소(衛昭)가 쓴 "호징을 위한 량의 반란"에서 "돈을 받고 끓는 것을 멈추고 가지를 자르고 뿌리를 부러뜨린다."라고 했습니다. 고대인들은 또한 "그러므로 국으로 끓는 것을 멈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가 정말로 그 근원을 안다면 그 불만 제거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유는 단순하지만 진실은 분명합니다. 물이 끓고 있을 때 끓는 물과 섞어서 온도를 떨어뜨릴 수는 없습니다. 근본적인 방법은 불을 끄면 물의 온도가 자연스럽게 낮아지는 것입니다. 세상 많은 것의 시작과 발전은 끓는 물과 차가운 물의 형태와 유사하며 생성과 변화의 원리는 동일합니다. 반대의 힘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대되는 힘과 경쟁하기 위해 끓는 물을 멈추는 것과 같습니다. 정면 공격은 부질없는 뜨거운 물을 끓이는 것과 같고, 반대 세력의 존재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것은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확장 데이터:
주전자 바닥이 장작을 끌어당긴다는 말은 고대 중국의 병법서인 손자병법(兵法書)의 36가지 전략을 가리키는 서른여섯 가지 전략 또는 서른여섯 가지 전략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이 언어는 북송과 남조에서 시작되어 명나라와 청나라에서 쓰였습니다. 고대 중국의 뛰어난 군사 사상과 풍부한 투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군사 작품으로, 중국 민족의 오랜 문화 유산 중 하나입니다. '병법 36계'라는 문구는 이 책이 쓰여진 연도보다 앞선 것으로, 그 어원은 탄도지(? -서기 436년) 남제 경제왕의 전기에 따르면 "탄공의 서른여섯 가지 전략은 최고의 전략이니, 아버지와 아들은 오직 그것만 들어야 한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패배는 피할 수 없으며 후퇴만이 최선의 전략이라는 뜻입니다. 이 말은 후대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습니다. 송나라의 후이홍, "냉실의 밤 이야기": "서른여섯 가지 계략, 걷는 것이 최고의 계획이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을 인용했습니다. 그래서 한 진취적인 사람이 여러 권의 책을 모아 서른여섯 가지 계략을 편찬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이 언제 누구에 의해 쓰여졌는지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원래 책은 계획의 이름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승리 계획, 적 계획, 공격 계획, 근접 전투 계획, 결합 계획 및 패배 계획의 여섯 가지 세트로 나뉩니다. 처음 세 세트는 상위 랭커를 위한 것이고 마지막 세 세트는 하위 랭커를 위한 것입니다. 각 세트는 6미터씩 총 36미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각 이름 뒤의 설명은 『주역』의 음양 변화 이론과 고대 군사학파의 경직과 유연, 괴, 공격, 방어, 경, 실, 주체와 객체 등 서로 상반되는 개념에서 유래한 것으로 단순한 군사 변증법의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설명 뒤의 해설은 대부분 송나라 이전의 전쟁 사례와 손무, 오기, 위려자 등 군사주의자들의 통찰력 있는 논의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는 일반적인 설명과 후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병법 36》은 고대 중국 병사들의 전략을 요약한 책으로, 군사학의 귀중한 유산입니다. 사람들이 36가지 계략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한 학자가 36가지 계략에서 각각 한 단어씩을 가져와 유진탄공조는 도둑을 잡고, 물고기와 뱀은 바다에서 서로 웃고, 양과 호랑이는 복숭아와 뽕나무를 건너고, 나무는 어둡고 어리석고, 냄비는 비어 있고, 지붕에 아름다운 시체가 있고, 윌리엄은 베어졌다고 순서대로 시를 지어 지어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냄비 밑바닥에서 돈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