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절강 guzheng 예술
절강성 고쟁 예술은 강소강 일대, 즉 장강 이남의 수남, 저장 일대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한다. 당송 시대에는 연이 이미 중원에서 절강 항주로 전해졌다. 명청 이후 고연은' 항주 백사장 봄' 의 반주와' 항방 대나무' 의 합주에 남아 있다.
40 년 동안, 신연곡의 기법은 시종 저장파의 전통과 혁신 기법을 벗어나지 않고 민족 고연이 사회생활에 녹아드는 과정을 촉진시켰다. 현재 이미 500 여만 명을 끌어들여 고연을 공부하고 있으며, 저장파 위주의 고쟁 인재는 전국, 세계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2, 허리 드럼
린팅 허리 드럼은 린팅 지역의 민간 문화 활동에서 전해 내려오는 전통 특색 활동이다. 장기간의 전승과 발전에서 그 공연 형식은 음악, 춤, 헬스, 체조, 양코, 민속문화를 융합했다.
3, xuanjuan
현권은 당대의' 편지' 와 송대의' 담경' 에서 유래했고, 청대에는 현권을 직업으로 부르는 연예인이 나타났다. 선유연예인은 이야기를 하는 형식으로 민간의 일과 민담을 들려주기 때문에 선유연예인은' 이야기꾼' 이라고도 불린다. 한 사람은 두 사람이 보조하고 작은 밴드 반주를 했다고 발표했다. 그 형식은 쑤저우 평탄과 비슷하지만, 또 다르고, 더욱 특색이 있다.
4, 저우 huchen 브러시 생산 기술
주호신의' 필묵장' 은 호필, 수필, 서필의 3 대 제필 기예를 하나로 모았다. 그것은 중국 남방의 제필 기교를 결합하여 해파 붓을 만들고 해파 서예와 그림을 배합했다. 펜을 만드는 데 쓰이는 동물의 털은 양털, 족제비꼬리, 산토끼, 토끼털 등이다. -응?
확장 데이터
상하이 무형 문화 유산의 의의
상해의 무형문화유산은 상해의 전통관념, 심미인격, 문화정신을 결집시켜 상해도시 발전의' 활성화석' 과 상해의 도시 문맥이 되었다. 개통 이후 상하이는' 무역부두' 로서 각종 문화와 문명의 교차, 교류, 융합을 위한 천연플랫폼이 되었다.
잦은 상선은 풍부한 물자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동서남북의 다양한 문화를 가져왔기 때문에' 무역부두' 는' 문화부두' 에서 파생되었다.
상해의 무형문화유산은 바로 이런 사회 환경에서 점차 발전하기 시작한 것이다. 상해의 무형문화유산 문화자원 형식은 다양하여 우리나라의 현재 무형문화유산 명부 프로젝트에 관련된 모든 범주를 포괄하고 있다.
역사문화명성으로서 풍부하고 독특한 문화유산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귀중한 물질문화유산과 구두전승, 전통공연예술, 민속활동, 예절, 명절, 전통수공예 등 무형형식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수많은 무형문화유산 등이 있다.
그중에는 농후한 농촌 특색을 지닌 민요 (예: 온라인 민가, 장조 민가, 울시집가), 민간 이야기 (예: 교외 농민 이야기, 시내 새 이야기), 민간 전설 (예: 성황묘 전설, 칠보 전설), 선명한 도시 문화를 지닌 연극 민간 예술 (예: 드라마, 경극, 경극)
상해의 상업문화의 특색을 반영하는 민간상업 (예: 옛 이름, 민간의약, 소열) 뿐만 아니라 지방풍의 명절, 묘회 (예: 용화묘회, 삼유회, 예원등회, 단오절) 도 있다.
시립 디렉토리-상하이 무형 문화 유산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