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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실과 거짓을 구별하는 방법 LV 가 가장 고전적인 사엽화, 즉 돋보기 도안으로 국민의 심리에 들어갔을 때 모조품이 나타났다. 처음에는 사엽꽃이 범람했지만, 일반적으로 코끼리처럼 인쇄되었다. 일, 가죽 등. 퇴고를 견디지 못하고 LV 의 원래 디자인도 바뀌었고, 언어를 모방하는 것도 언제나 그렇다. 영리한 상인은 그것을 개량하고, 심지어 매장에서 진짜 LV 가방을 사서 뜯어 캘리퍼스로 모조품을 만들었다. A 급과 슈퍼A 급 모조품이 잇따라 출시되었고, 가게에는 진위를 분간하기 어려운 유럽 모조품이 있었다고 합니다. A 를 많이 파는 모조상가들은 LV 노안 본질을 연구하기도 하고, 1, 가방과 꽃이 완전히 대칭인 것 외에도 진위 LV 가방을 구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2, 노안 피질의 엠보싱은 매끄럽지 않지만 입자형이다. 3. 변색에는 가죽 물방울이 변색되고, 핀이 가지런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어두워집니다. 금속 부분은 황금색이 아닌 청금동입니다. 5, 가방에 일련 번호가 있습니다. 가방은 먼지 방지 가방, 설명서 카드, 용지함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컨대 진짜 가방이 있는데, 모두 슈퍼 A 모조 가방이고, 심지어 영수증도 있습니다. 이곳의 인보이스는 국내 쇼핑몰의 공식 환급 영수증이 아니라 LV 매장용 노란색 판지형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가짜 인보이스는 홍콩에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위의 상식을 사용하여 진위를 확인하려는 경우 기껏해야 슈퍼 A 의 모조 가방 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진짜 가방의 결이 매우 깊다. 작은 버블의 입자 사이의 간격이 명확하면 입자 사이의 그루브 폭이 균일한 것처럼 보입니다. 전체적인 감촉은 딱딱하고 부드럽습니다. 신축성이 적당합니다.
모조백 (아래는 높은 모방과 비교될 뿐, 보통 A 화물은 결이 없거나 결이 얕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음) 한 가지 무늬가 있는데, 언뜻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오래 쓰면 기름이 나기 때문에 보통 딱딱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규칙한 패턴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패턴 사이의 간격이 작아 기포 입자가 밀집되어 있고 입체적이지 않은 것 같아요.
위의 첫 번째 요점은 가죽무늬인데, 사실 장악할 수 있어 LV 가방의 진위를 기본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위조자들이 아무리 사치스럽다고 해도 LV 의 낡은 무늬는 위조자들이 전혀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다. 일부 봉지에는 뚜렷한 홈이 있을 수 있지만, 위의 알갱이는 종종 너무 매끄럽고 질감이 없어 보인다.
2. 늙은 꽃 껍질에 사엽꽃의 색깔과 성분을 보면. 멀리서 보면 전형적인 Monogram 패턴의 모든 획은 순황록색으로 보인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위의 자국이 작은 점으로 이루어진 대각선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라벨에 인쇄된 색이 실제로 평행한 대각선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꽃의 색깔은 황록색이다. 전체 컬러가 너무 선명해요.
모조품은 모두 A 이상이고, 꽃의 로고들은 기본적으로 비스듬한 줄무늬로 이루어져 있지만, 색깔이 자주 틀리다. 대부분 갈색이에요. 색이 가까워도 전체적인 결로 멀리서 보면 항상 애매함을 느낀다. 그러나 이 두 번째 점은 근거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지만, 이 점에 완전히 세워질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지금 모방이 비교적 현실적이고 위의 꽃과 실제 색이 매우 가깝기 때문이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이라면 사진에 색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핸드폰으로 찍거나 밤에 불빛 아래에서 찍으면 퇴색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한국 모조나 유럽 모조 색깔을 아주 가깝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참고로 삼을 수밖에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 말해서, 매우 밝은 빛 아래서 오른쪽 색깔을 본다면, 이것이 모조품이라고 단정하고 그것을 우회하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러나 색깔이 진실에 가깝다고 해서 진실이라는 뜻은 아니다. 기억해!
3. 하드웨어를 보면 LV 코너의 정품 하드웨어 (예: 지퍼 헤드) 는 보통 밝은 황금색이 아니라 고동색으로 특별히 밝지 않고, 어떤 것은 약간 어둡고, 스크럽 질감과 비슷하지만 스크럽 정도는 아닙니다. 어쨌든 질감이 있어요. 물론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다. 현재 많은 새로운 하드웨어 아이템도 매우 밝은 색이다. 가장 큰 차이점은 위의 루 두 단어입니다. 진품은 입체적으로 가지런하고 가장자리가 또렷하며 모조품이 너무 거칠어서 도둑을 제외하고는 분명하지 않다.
4. 가죽에서
어떤 사람들은 안전 스레드를보고 테스트를 심화한다고 말합니다. 사실 이것은 이미 A 급 이상을 달성했다. 그래서 디테일을 봐야 한다. 먼저 가방 주위의 얇은 흰색 롤러 (예: 베갯가방, 조개가방 등)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진짜 LV 는 보통 가늘고, 곧고, 둥글고, 입체적입니다. 전체 조각이 매우 균일하고 가지런하여 틈, 비틀기, 경미한 왜곡 등의 문제가 없다. 어떤 것은 좋은 모조품이라도 자세히 보면 좀 두꺼울 수 있지만, 이 비교되지 않으면 왜 그런지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이어 가죽 어깨끈, LV 어깨끈, 비스듬한 배낭이라도 매끄럽고 가죽에 대한 요구가 높고 피질 손실이 크다. 일반적인 모조품은 하기 어렵고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그 다음에는 핸드백의 손잡이가 있다. 정품 손잡이는 둥글고 매끄러우며 구김이 없습니다. 열등한 모조품은 종종 전환점에 주름이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대부분은 이미 구김 없이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색깔에서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가장 오도하는 것이다. LV 가 같은 상품을 독점했기 때문에 가방의 여러 시기에 똑같은 색깔의 가죽을 코디할 수는 없습니다. 시간이 길고 산화 정도가 다르고 색깔도 다르다. 아시다시피, 이 피질은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도 변색됩니다.
가죽 코디 싱글은 사진상으로 보면 특별히 예쁘지 않아요. 특히 꿀색으로 변했어요. 하지만 새 가방, 특히 핸드백의 손잡이라면 촉감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정품 새 가방의 가죽은 만지면 생사처럼 느껴지고, 만지면 좀 떫고, 모공이 뚜렷하고 칙칙해 보인다. 사용시 피질 모공이 폐쇄되어 정비가 잘 되어 광택이 나고 탄력이 있게 됩니다. 가짜 가방의 가죽은 구김이 없어도 새로울 때 더 밝고 딱딱하고 부드럽지 않은 느낌입니다. 낡은, 좋은 모조 가방과 진짜 가방 팔짱을 써봤어요. 솔직히 말해서, 보기 어렵다.
5. 가죽 봉합사와 페인트 밀봉의 디테일로 볼 수 있습니다.
여의 재봉실은 가지런하고 대칭적일 뿐만 아니라, 마선 면실 주유 왁스로 감별 디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V 제품의 경우 간격이 같은 이음매에 굵고 질긴 봉합선을 배치합니다. 촌당 얼마나 많은 바늘을 엄격하게 규정했다고 한다. 또한 LV 핸드백 내층의 수공 바느질도 섬세하고 고정 위치의 맞춤 위치도 정확하다. 지금의 모조품은 외관을 만들 수 있다 해도 안의 선 위치는 이렇게 세밀하게 하기 어렵다. 예전에는 바늘의 각도에서 볼 수 있다고 했다. 가짜 가방은 일반적으로 한 선에서 내려오는 것이 곧지만, 진짜 가방은 각 모서리마다 뿔이 하나 있는데, 마치 연결된 유엽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제 모방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진짜 가방의 복제 세밀함을 검사하는 기준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두 개는 가죽으로 만든 오래된 참 가방과 거짓 가방의 대비입니다. 사실 사진에서 잘 안 보여요. 하지만 터치감은 약간 달라서 모조 가죽이 더 딱딱하고 밝아서 정말 부드러워요. 또한 새 가방의 진위를 관찰하는 데 사용되는 차선도 다르지만 이는 신상품 간의 차이로 제한되며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가죽 가장자리의 폐쇄된 페인트로 볼 때, 이것도 비교적 새로운 시간이다. 신상품의 진위 차이가 뚜렷하여, 정말 봉인된 가장자리가 갈색으로 칠해져 있다. 지금 타닌이나 * * * 봉인이 좀 싱거운 것 같은데 별로 싱겁지 않아요. 모방은 항상 너무 싱거워서 너무 주황색이다. 색상을 제외하고 닫힌 페인트는 색상이 균일하여 넘치지 않습니다. 가죽 손잡이와 금속 버클의 연결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봉변과 차공은 여전히 균일해서 두께와 모양의 변화로 인해 거칠지 않다. 모방은 보통 이 세부 사항에서 드러난다.
모조 봉변은 매우 붉은 색으로, 혹은 색깔이 너무 옅어서, 갈색이라도 왜 갈색인지 모르겠다. 어쨌든 색깔은 매우 틀렸다! 또 어떤 곳은 제대로 그려지지 않아서 어디가 더 많이 그려질지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색깔이 닳아서 분간할 수가 없다. 이로부터 낡은 가방은 사실 많은 세부 사항을 가릴 수 있기 때문에 가짜로 중고 가방을 파는 인터넷 판매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6. 일련 번호를 보다.
LV 핸드백은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 공장과 연도를 나타내는 제조 번호를 인쇄하는데, 보통 영어 단어 두 개와 숫자 네 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LV 핸드백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산 연도는 다르다. 패키지마다 일련 번호가 다릅니다. 모조품의 일련 번호는 거기에 있지만, 보통 같은 일련 번호는 가짜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에 사용된다. 일부 1987 이전에 생산된 핸드백에는 이런 번호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LV 가방은 시리즈에 따라 일련 번호 브랜드가 다릅니다. 예를 들면: 밴드 뿌리 안쪽 (예: 소소바오와 같은), 금속 버클 뿌리 안쪽 (큰 쌍둥이), 가방 안쪽 버클에 달린 가죽 (작은 어깨), 안쪽 가방 옆 솔기에 있는 작은 가죽 (작은 쌍둥이). 안쪽 주머니에는 LV 로 쓴 가죽 솔기가 있는 작은 가방이 하나 있는데, 안쪽을 열고 안쪽 솔기에 낙인 (타닌) 을 한 다음 가방 밑창을 열어 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방명언) 결론적으로, 네가 자세히 보면, 너는 항상 그것을 찾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일련 번호가 SP 로 시작하는데, 프랑스는 비교적 정통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모든 LV 제품이 프랑스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 LV 는 스페인, 이탈리아, 미국, 독일에서도 생산됩니다. 따라서 제품이 프랑스가 아니더라도 반드시 가짜일 필요는 없습니다! 품제의 LV 는 어디서 왔든 품질이 같을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프랑스에서 제조된 모든 일련 번호가 SP 로 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범용 일련 번호는 두 개의 영문자와 네 자리 숫자로 구성되며 각각 산지와 생산일을 나타냅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숫자는 월을 나타내고, 두 번째와 네 번째 숫자는 생산 연도를 나타냅니다. 업데이트: 이제 많은 새 패키지의 4 자리 일련 번호가 변경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2006 년 말 이후에 산 가방, 2 위와 4 위 숫자는 같은 생산년도를 나타낸다. 하지만 첫 번째와 세 번째 숫자는 1 년 중의 주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MM 이 나중에 말한 1097 은 2007 년 19 월이 아니라 생산의 19 주를 가리킨다.
아래 목록은 참고용으로 제공됩니다. 일련 번호로 인식하려면 뛰어난 기억력을 가져야 합니다.
프랑스에서: A0, A 1, AA, AN, AR, AO, AS, AI, AC, BA, BU, CA, CI, CT, ET
스페인: 칼슘, LM, LO, mo (m 색) ...
이탈리아: 남아프리카 ... ...
미국: FH, FF, OS, SD…… ... ...
독일: 포, PB…… ...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가방에 일련 번호가 있다고 오도하는데, 역시 사실이다. 사실 슈퍼 A 이상 모조포장은 외관을 제외하고 일련 번호도 같은 포장의 같은 위치에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이 모조 데님 (타닌) 백팩도 일련 번호를 매겼습니다. 그래서 일련 번호는 진위를 검증하는 기준이 될 수 없다. 위조자가 여전히 직업에 충실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모방자들이 이 번호를 더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SP00 12.
Hugo boss 의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는 길. 만약 당신이 이 스타일에 관심이 있거나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바이두 수색동형은 당신에게 거물급을 사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