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재능은 1 이고, 속도차는 2 입니다. 본문은 3 이고 크기는 4 입니다. 이 사진은 썩었다. 양웅은 학교를 그만두고 꿈에 충격을 받았다. 환담은 고된 사색에 싫증이 났다. 왕은 부풀어 오르고 그의 생각을 다 써 버렸다. 8. 장항언은 징 10 년을 연구한다. 9. 좌사는 1 년 동안 연습했다. 10: 훌륭한 작품이 있지만 사고도 느리다. 화이남왕은 사오 1 1, 고미조 12, 자건으로 13, 종현에게 필상 구조/Kloc 를 주었다 남편이 17 의 신사라면 심장은 항상 수술이 필요하다. 민, 네가 고려하기 전에 결정을 내려야 해. 사려 깊은 사람은 18 로 관용을 느낀다. 20 이후의 의혹에 대해 연구 결정을 내리다. 똑똑하고, 의외로, 성공 2 1, 당신이 걱정하는 시간이 길수록, 당신은 22 를 더 잘 이룰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다르지만 훈련 23 도 풍부하다. 얕은 빈 늦은 학습, 스파 스 빠른; 에스터 24, 전례가 없다. 그래서 임편을 고려할 때 두 가지 악이 있다. 우울증자는 가난을 앓고, 포기자는 익사한다. 그러나, 그것은 가난한 사람들의 음식으로 널리 여겨지며 혼란을 구제하는 약이다. 학식이 해박하여 30 세까지 살 수 있어 심장에도 도움이 된다. [참고] 1: 수락했습니다. 2 점 (f ì n 배설물): 본분. 3 시스템: 문장 장르 및 공간을 나타냅니다. 4 차이: 다름. 장점: 유효성 및 기능 5 상: 사마상루, 글자장청, 서한의 저명한 문학가를 가리킨다. 그의 문학적 사유는 매우 느리다고 한다. 한메이성전 (첨부): "문맹에 능하고 늦다. 클릭합니다 왕선겸보주는 한' 서경 잡기' 를 인용했다. "고문필민병, 장경산 연연, 모두 칭찬한다." 붓으로 썩다: 고대인들은 글을 쓰기 전에 종종 입으로 젖은 펜을 찍어 구상한다. 밀리미터: 즉 털은 붓을 가리킨다. 썩은 머리: 임신 기간이 길다고 묘사한다. 6 양웅: 서한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 환담의' 탈제거신론' 은 양웅이' 감천푸' 를 다 썼고, 주의력 과잉으로 잠이 들었다.' 오장출지를 꿈꾸며 손으로 가져갔다' 고 말했다. ("나중에 모든 중국인" 권 14) 반지: 그만. 환담: 동한 초년의 유명한 학자. 병감:' 가면제거신론' 에서 환담이 배우고 싶은 부라고 했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병에 걸렸다.' 젊음은 장강운의 아름다움을 보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따라잡으려 한다. 흥분할 때 약간의 공헌을 하고, 사상으로 연극을 감동시켜서, 나를 구역질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8 왕충: 동한 유명 사상가 종인. 가스 고갈: 후한' 왕충전' 은 왕충이' 논형' 85 편, 20 여만 자를 썼다고 말했다. 70 세가 되자 기개가 점차 사라졌다. 9 장 헹: 평자, 동한 저명한 과학자, 문학가. 이정부를 쓰다. 10 년: 후한서 장형전: "천하가 오래되면 사치가 제후로부터 온다. Hengnai 금지 구 \ "erdu \", 풍자 에 \ "erdu 푸 \" 를 쓸 계획이다; 10 년 동안 푸혜 (즉 부회) 를 생각하다. 클릭합니다 "이정푸" 는 "문선" 제 2 권, 제 3 권에 실린 "도쿄푸" 와 "서정푸" 를 가리킨다. 10 좌사: 글씨가 너무 충, 서진 문학가. "뒤" 연습: "삼도부" 를 쓰는 것을 가리킨다. 연습: (얇은 실크) 를 삶아 하얗게 하는 것은 글자를 다듬고 작품을 구상한다는 뜻이다. 지: 12 년. 이선은' 삼도부 선서' 에서 장서종의' 진서' 를 인용해 "좌사 ... 삼두부를 쓰고 싶다. 장화가 민경을 방문한 일을 썼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10 년 (년) 동안 잉태했고, 문 안에는 펜과 종이가 가득 들어 있었고, 한 마디만 만나면 드문드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푸청 (), 장화 () 가 보고 상담하는 것은 모두 비싸고 다투어 쓰는 것이다. " 1 1 화이난 왕 유안, 서한 초기 사상가, 문학가. 예배: 결국. 푸 "사오": "이소" 에 관한 류안의 저서를 가리키는 것은 이미 실전되었다. 고우 "화남자 서술": "(유) 평화, 분별력, 잘 쓰는 것. 아버지를 따라가기 위해 황제는 책 몇 권을 불렀고 효문제는 매우 중시했다. 취지는' 이소푸' 로, 중책을 위임하고, 매일 아침 식사는 이미 (완료) 되었다. 사랑을 하고 비밀을 지켜라. " 12 고미 (G-O 고): 서한 시대의 시인. 조영성부: \ "한메이성전 \" (첨부 고) 은 작은 병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세상의 어떤 것을 느꼈고, 이런 것을 부여받아야 한다. 문학병으로 편지 한 통이 완성되어 많은 사람을 부여한다. " 13 자검: 조식 필적. 그는 삼국 시대 위의 유명한 작가이다. 원조: 지원. 감사합니다 (두두): 목제인, 여기 종이를 뜻합니다. 양 수 \ "린쯔 에서 a 허우 지안 \" 은 카오 다우 \ "집필과 펜, 인위적인 경우, 마음을 외울 것 \" 이라고 말했다 (\ "문선 \" 권 40 참조). 14 종현: 왕찬 단어. 그는' 건안 칠자' 중 가장 걸출한 작가이다. 소조: 이미 다 썼어요. "삼국지 슈웨이 왕찬전" 에 따르면, 왕찬 작문은 "단지 한 획일 뿐, 아무런 변화도 없다. 사람들은 종종 일종의 구조라고 생각한다" 고 한다. 15(Y 아바타): 인물도' 건안 칠자' 중 한 명이다. 사례: "안장" 으로. "삼국지 슈웨이 왕삼전" 은 "전략" 을 인용해 "모 (조조) 가 한수와 책을 세우려고 하는데, 모근이 그로부터 온다" 고 말했다. 풀 때문에 책이 나왔다. " 태조의 펜에 대한 갈망은 긍정적이지만 손실을 늘릴 수는 없다. "16 유 (M 현파) 상수: 정평, 한위 시대의 문학가. 풀을 뜯을 때: 후한미전전' 에 따르면 황사의 한 연회에서 미진은 "어떤 사람은 앵무새를 바치고, 황사는 항에게 증여하며' 황선생이 손님을 대접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균형 (란) 필로 글씨를 쓰고, 글자는 분수가 없고, 글자는 매우 아름답다. 그는 또 "(유) 문인과 함께 연주하며 재능이 있다" 고 말했다. 잔액이 나올 때 볼 수 있습니다. 개성이 일주일도 채 안 되어 파괴되어 땅에 도착했다. 불행한 모습이 무섭다. Hengnai 펜, 잠시 후, 상당한 단어를 만들 것입니다. "17 군법: 사문의 민첩성을 가리킨다. 소군: 속도. 18 담 (T-N) 사고: 깊이 생각하는 것은 오래 생각하는 것, 즉 느리게 생각하는 것이다. 19 라오: 많이. 기로: 갈림길. 20 검: 자세히 보세요. 2 1 기대: 손이 바빠서 심사숙고하지 않았다. 성취: 이전 문장에서' 성공' 이라는 뜻에 가깝다. 공덕: 공덕. 범훈: 범훈은 또한 위의 네 가지 측면을 가리킨다: 누적 학습, 분수파악, 연구 학습, 훈련. 24 완제품: 성과가 있다. 설비: 인재. 25 고려 사항: 바로 구상이다. 접사: 링크. 26 리:. 우울증: 순조롭지 못하다. 27 익사 (n): 방종, 과유불급. 28 사료 (Ku 붕괴): 사람을 먹는다. 29 일관성: 중심을 구하기 위해 중점이 있다는 뜻입니다. 구원 (zh): 구원. 30 박학능력: 위에서 언급한' 박학' 과' 일치' 의 결합을 가리킨다.
감정 수가 1 이면 신체교환 무역 2; 바보 같은 말이 영동성의 의미 3, 평범한 일이 새로운 것을 싹트게 한다 4. 천에 따라 구름이 5 를 쓰지 않지만; 축 기여 6, 얼굴 전체가 소중하다 7. 표면 섬유에 대한 생각 8 에 관해서는 문외의 노래는 9 이다. 만약 네가 말한 것을 추구하지 않는다면, 너의 필은 굳어서 멈출 것이다. 정밀하면 그 묘함 10 을 풀고, 변동하면 그 수 1 1 을 통과한다. 정 12 를 말할 수 없고, 론변도 금 13 을 말할 수 없으니, 그야말로 무시할 수 있다! [주] 1 감정: 작품에서 표현된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역설 (guǐ track) 은 심상치 않다. 2 체: 스타일. 무역: 변화. 3 임신: 임신, 이것은 저장을 의미합니다. 4 멩: 새싹. 수수료: 하나는 "비싼" 이고 번역은 "비싼" 단어입니다. 6 서까래 (ZH 기둥) 축: 직기, 여기서 동사로 사용, 가공을 말합니다. 7 회춘: 휘황찬란하다. 표 8: 외부. 섬유 (Xi m 4 n 1 위): 좋습니다. 9 곡: 미묘한 우여곡절. 10 설명: 설명. 1 1 숫자: 기술 및 방법. 12 일화: 당의 신하 이윤. 딩: 고대 조리기구. 여씨춘추 본말' 에는 이윤이 천하치국법을 요리한다는 비유가 실려 있다. 그는 "화목한 일에는 쓴맛과 단맛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거의, 모든 것이 원인이 있다. 정중의 변화는 미묘하고 미묘하며, 입으로는 말할 수 있지만, 뜻은 풀 수 없다. "13 라운드 플랫: 고대에는 납작한 장인이었습니다. 김: 도끼. 장자 천도' 에서 도끼의 교묘한 운용을 설명하기 어렵다.' 바퀴는 느리지만 굳지 않고, 질고 (급함) 는 없다. 병이 없다면 손에서 얻을 수 있지만 마음속에 있어야 한다. 너는 말을 할 줄 모르는데, 몇 가지 더 안에 있다. "짱: 신이 이미지로 1 과 소통하는데, 상황이 임신이다. 용모로 사람을 평가하고, 마음이 둘이다. 선율을 조각하여 싹이 트다. 계약 4 를 생각하고 커튼을 걸어 5 를 이기다.
[주의] 1 이미지: 물체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과 결합. 2.'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라는 말: 구상 활동에서 작가의 마음과 물건의 관계를 다룬다. 이 책의' 사람을 평가한다' 장에서' 마음도 떨고 있다' 는 말은' 마음도 떨고 있다' 는 말 "소리에 기대어 마음대로 떠돌아다닌다" 는 말은 같은 뜻이다. 3 비흥: 「비흥」 책 참조. 비유 방법은 문학 창작에서의 응용과 이미지 사유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리우웬은 비흥이 작가의 심물교화 과정에서 생겨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그의 고명한 통찰력이다. 4 고려: 위의 "고려" 와 마찬가지로, 모두 구상을 가리킨다. 5. 막을 걸어 승리를 거두다: 이것은 군기로 글을 쓰는 비유이다. 문필과 군사 전략에서 천리 밖에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우수한 예술 이념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우수한 문학 작품을 창작할 수 있을 것이다. 커튼: 군사 막에서' 한서 한무제' 와 같은 막을 내린다.' 계획 과정에서 남편은 천리 밖보다 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