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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예술가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아우구스트 로댕

(아우구스트 로댕 1840~ 19 17)

소개

유명한 프랑스 조각가. 그는 가난한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경찰 메신저이고, 그의 어머니는 가난한 민간인 여성이다. 로댕은 어릴 때부터 예술을 사랑했지만, 그의 다른 수업은 모두 형편없었다. 언니 메리의 지지로 실망한 아버지는 그를 파리 공예미술학교에 보내는 것에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그의 언니 메리는 자신이 번 돈으로 숙식비를 지불했기 때문에 로댕은 어려서부터 언니를 깊이 사랑했다. 65,438+04 세 때, 스승은 르콩드 부와보드란에서 그림을 배웠고, 후사는 베예로부터 조각품을 배우고, 벨레스의 조수로 브뤼셀에 가서 5 년 동안 장식 조각품을 창작했다. 그는 65438 년부터 0875 년까지 이탈리아를 방문하여 미켈란젤로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현실주의의 창작 수법을 확립했다. 그의 작품은' 청동시대',' 사상가',' 우고',' 갈레 시민',' 발자크' 등 모두 새로운 창조를 가지고 있어 프랑스 학원들의 비판을 받았다. 186 개 조각품을 포함한 지옥의 문 디자인은 당시 공식적인 방해로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고' 사상가',' 키스',' 이브' 등 일부 작품만 완성했다. 그는 풍부하고 다양한 회화 기법으로 생동감 있고 강력한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하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스케치, 풍격이 독특하고 예술 이론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적이 있다. 로댕의 유럽 조각사에서의 지위는 시인 단테가 유럽에서의 지위와 같다. 로댕과 그의 두 학생인 마요르, 부델은 유럽 조각의' 삼족 정립' 이라고 불린다.

현대인에게 그는 구기 (고전주의 시대) 의 마지막 조각가이자 신시기 (현대주의 시대) 의 첫 조각가이다. 그의 한쪽 발은 고전 정원에 남아 있지만, 다른 한 발은 이미 모더니즘의 문턱을 넘었다. 로댕은 고전주의 시절 단련한 성숙하고 강력한 손으로 전통의 속박을 받지 않는 창작정신으로 신세대 현대조각의 문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젊은 예술가가 뛰어들어와 앞으로 달려왔을 때, 그는 이미 노년에 이르러 길을 걸을 수가 없었다. 그의 창작은 유럽 현대 조각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로댕의 일생은 공격과 조롱을 받는 일생이자 다른 사람이 이해하고 지지하는 일생이다. 그러나 그는 항상 위대한 인격으로 이 모든 것을 정확하게 마주하고 있다. 로댕은 평생 등반하다가 마침내 미켈란젤로 이후의 또 다른 정점에 이르렀다. 로댕은 "예술은 감정이다" 라고 굳게 믿는다. 그의 모든 작품은 이 개념을 증명하고 인류의 풍부한 감정을 깊이 드러냈다. 로댕은 비극적인 제재를 편애하고, 산산조각에서 공헌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해 그의 예술은 깊고 깊은 품격을 지녔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시대를 열어 새로운 예술 수법을 창조했다. 그의 작품에 반영된 사상과 정신적 매력은 영원히 사람들에게 깊은 미감을 가져다 주고, 사람들이 끊임없이 생각하도록 격려한다.

반 고우

19 세기 위대한 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는 후인상주의 3 대 거장 중 한 명이다.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 남부 진델트의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지역 목사인 시어도어 루 반 고흐였다. 그의 어머니의 이름은 안나 코닐리아이다. 4 년 후 반 고흐의 동생 테오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반 고흐의 일생에서 가장 확고한 지지자이자 찬미자이다.

반 고흐는 어렸을 때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언어 방면에 재능이 있었다. 그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할 줄 알고 편지도 쓸 수 있다. 또한 나중에 종교를 공부할 때 라틴어와 그리스어를 배웠는데, 모국어는 네덜란드어였다. 그는 항상 6 개 언어를 안다. 이것은 반 고흐가 매우 총명한 사람이고, 그는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미치광이로 그를 형용할 수 없다" 라는 글을 보세요.

186 1 년 반 고흐가 초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869 년, 16 세의 반 고흐는 반 고흐와 같은 이름의 예술가 빈센트 삼촌의 소개로 파리 메신저사 헤이그 지사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갤러리) 에 입성했다. 이 상점은 빈센트 삼촌이 창립한 것이다. 현재 사장은 젊은 테스티거 씨이다. 이 상점은 유화와 명화의 복제품을 판매한다. 반 고흐는 그곳에서 점원이 되었다. 나중에 일이 뛰어나서 그는 런던 지사로 전근되었다. 반 고흐의 순박하고 진실하며 열정적인 성격은 다른 사람들이 그를 매우 좋아하게 했다. 그의 전도는 밝은 것 같다. 그의 삼촌은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화가들 중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는 이 유명한 화가의 이상적인 후계자로 여겨졌다.

반 고흐는 요 며칠 동안 일을 통해 많은 예술 지식을 배웠고, 많은 문학 작품 (반 고흐는 평생 독서를 좋아해서 그의 편지에서 볼 수 있음) 을 읽었는데, 이는 그가 어렸을 때 높은 예술적 감상력을 갖게 해 주었으며, 이는 그가 앞으로 걸출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가장 좋아하는 화가는 밀러, 렘브란트, 브레튼 등이다.

187 1 년, 아버지는 헬비트로 전근되었다.

1872 년 여름 반 고흐가 하이얼비트로 돌아와 부모님을 찾아뵙고 외지에서 공부하는 동생 테오를 만났다. 8 월에 테오는 헤이그에 갔고 반 고흐와 동생은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테오가 떠난 후, 그들은 평생 통신을 시작했다. 이 650 여 통의 반 고흐가 테오에게 쓴 편지는 우리가 반 고흐를 이해하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이다. (본 인터넷 반 고흐 편지 참조)

1873 년 시오는 구빌의 브뤼셀 지사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반 고흐와 동료가 되었다.

1874 년 반 고흐가 런던에서 집주인 딸에게 청혼에 실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절망적인 그는 일에 대한 열정을 잃었고, 고객과 동료들은 모두 그에게 의견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1876 이 시작되자 반 고흐는 구빌에 의해 해고되었다.

반 고흐는 신문 광고를 통해 교사의 직업을 찾았다. 1876 년 4 월, 그는 영국 해변의 작은 도시인 럼스게이트로 와서 스톡스 씨가 운영하는 한 학교에서 무급 인턴으로 일했다. 7 월에 학교는 로바스로 이사했지만 시용 기간이 지난 후에도 반 고흐는 여전히 월급을 받지 못했다. 그는 다른 출구를 찾기 시작했다. 이때 그는 현지 존스 목사를 만나 목사가 운영하는 학교에서 조교를 맡는 특권을 누렸다. 나중에 그는 보조 목사가 되었고 반 고흐조차도 첫 선교사가 되었다. 이것이 바로 그가 꿈꿔왔던 것이다. 런던에서 실연한 후 그는 이미 종교에 투신하여' 종교 광신자' 가 되었기 때문이다.

65438 년 2 월 반 고흐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집으로 돌아갔다. 그 이후로 다시는 영국으로 돌아온 적이 없다. 구체적인 원인은 알 수 없다.

1877 년 빈센트 삼촌의 도움으로 반 고흐는 도드레흐트의 한 서점에서 점원으로 일했다. 그러나 그는 종교에 헌신하고 일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4 개월 만에 또 실직했다.

1877 년 5 월, 아버지의 동의를 얻어 암스테르담에 와서 당시 네덜란드 해군 사령관이었던 존 삼촌의 집에서 신학원 입학 시험을 준비했다. 반 고흐의 삼촌은 존경받는 목사로 그를 위해 최고의 선생님을 찾았다. 하지만 그는 실제 일을 하고 싶어 난삽한 라틴어와 그리스어를 싫어해서 학업을 포기했다.

1878 년 7 월, 그는 브뤼셀의 교회 학교에 다시 입학했지만 졸업장을 받지 못했다.

같은 해 65438+2 월 벨기에 보리나일 광구로 의연하게 가서 목사로 일했다. 이곳은 지옥 같은 곳이다. 광부들은 비인간적인 생활을 하며 가스 폭발이 자주 발생한다. 광부들에게 가장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반 고흐와 광부들은 같은 낡은 집에서 먹고 살면서 자신의 모든 음식과 물품을 그들에게 주었다. 나중에 그의 일에 대한' 열정' 과' 추함' 의 이미지 때문에 교회는 그가 목사의 이미지를 손상시켜 해고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반 고흐의 행동은 광부들의 존경을 받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성인으로 여겼다.

다시 해고된 후 반 고흐는 즉시 떠나지 않고 선교와 구제에 계속 자원했다. 이때 그는 예술을 하러 갈 것이다!

1880 10 친구의 추천으로 브뤼셀에 가서 창작을 공부했다.

188 1 년 4 월 반 고흐는 부모님이 살던 이튼으로 돌아왔다. 그는 그림을 연구하고 창작하기 시작했고, 그의 가족과 친척들은 이미 그에게 실망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반 고흐가 마음속 깊이 파묻힌 예술에 대한 열정이 막 타오르기 시작했다.

이튼 공립학교 기간 동안 그는 방금 남편을 잃은 사촌 케이와 사랑에 빠졌다. 그는 케이와 잘 지냈지만, 그가 그녀에게 청혼했을 때 또 거절당했다! 케이는 암스테르담으로 도망갔다. 치정스러운 반 고흐는 케이의 부모의 숙소로 그녀를 찾아갔지만, 케이의 아버지는 반 고흐의 요구를 거절했다. 반 고흐는 불을 붙인 촛불에 손을 얹고 일부러 분신했다. 케이의 아버지는 결국 촛불을 불어서 ... 반 고흐가 떠났다.

다시 타격을 입은 반 고흐가 헤이그에 왔다. 그는 유명한 화가의 친척인 안동 모프의 도움을 받았다. 모프의 지도하에 반 고흐는 회화 기교에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 그는 또한 헤이그 Gubil 지사 관리자인 Testiger 의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나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반 고흐가 모프의 건의를 거절한 적이 있다. 석고 조각상을 그리는 것이다. 하지만 반 고흐가 모프와 테스와 결별한 것은 과의 교제 때문이었다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그의 생활은 또 곤경에 빠졌다. 그는 형 테오가 매달 보내온 돈으로만 살 수 있는데, 형이 지탱해 주는 이런 생활은 반 고흐가 자살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1882 년 2 월 반 고흐는 그의 딸 을 만나 그녀와 함께 살았다. 그의 비참한 생활에 대한 동정에서 반 고흐는 과 평온한 생활을 하기로 결정했다. 모두가 그들의 연맹, 심지어 테오를 반대한다. 그들은 마침내 헤어졌다.

9 월 중순, 반 고흐는 과 헤어진 후 헤이그를 떠나 네덜란드 북부의 더렌트로 가서 수개월간의 유랑과 창작을 시작했다.

1883 년 말 30 세의 반 고흐가 뉴난에 있는 부모님의 새 집에 왔다.

1885 년 3 월 26 일 반 고흐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당시 반 고흐는 그의 명작 한 장을 완성했다. (이른바 명성은 후세 사람들의 평가였다. 당시 반 고흐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감자를 먹는 사람. 이 시기의 반 고흐는 네덜란드 화파, 렘브란트 등 화가의 영향을 받았다. 이 그림들은 깊고 두터우며, 짙은 향토 정취를 지니고 있다. 농민들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한편으로는 노동자에 대한 존중과 존경에서 비롯되며, 동시에 그의 정신 멘토인 밀러의 영향을 받았다.

1885165438+10 월 반 고흐는 앤트워프에 가서 공부하면서 창작을 했다. 그는 루벤스를 우러러보며 일본 부세화를 접하기 시작했다.

1886 년 2 월 반 고흐가 갑자기 파리에 가서 동생 테오와 함께 살았다. 테오는 당시 이미 유명한 화가였으며 인상파와 새로운 인상파 화가를 매우 추앙했다. 동생의 소개로 반 고흐는 폴 고건, 에밀 버나드, 툴루즈 로트레크, 카밀 비사로, 수라 등 화가들을 만났다. 나는 그림 용품을 취급하는 당나귀도 알게 되었다. 이 시기의 반 고흐는 인상파 그림의 영향을 많이 받아 화면이 밝고 산뜻하게 변해 점화 등 인상파 기법을 사용했다. 동시에 그는 유명한 자화상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1888 년 초, 35 세의 반 고흐는 파리의 도시 생활에 싫증이 나서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인 알러에 와서 그가 갈망하는 밝은 햇살과 끝없는 농지를 찾았다. 그는' 노란 집' 을 빌려' 화가의 집' (일명' 남방 화실') 을 지을 준비를 했다. 그의 창작은 정말 절정에 이르렀다. 해바라기',' 야카-야외',' 야카-실내',' 수확한 풍경',' 해안의 어선' 은 이 시기의 대표작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테오의 보조금 생활만 할 수 있다.

알러가 머무는 동안 반 고흐는 우체부 린루를 알게 되었고, 착한 루린은 반 고흐가 알러에 있는 유일한 친구일지도 모른다. 반 고흐는 또한 그들의 집을 위해 많은 초상화를 그렸다.

65438 년 6 월+10 월 고갱이 알과 반 고흐와 함께 사는 것은 반 고흐가 꿈꿔왔던 것이다. 고갱의 집을 장식하기 위해, 그는 해바라기를 한 다스 (12) 를 그릴 계획이었지만, 아쉽게도 다 그리지 않았다. 고갱에 대한 그의 감정은 매우 복잡하다. 그는 고갱을 매우 존경하지만, 성격과 예술상의 차이로 인해 자주 싸우다가 반 고흐가 과로로 인해 자주 제정신이 아니다. 고갱과 다툰 후, 그는 이성을 잃고 고갱을 암살하려고 시도했다. 고갱이 가출한 후 반 고흐는' 노란 집' 으로 돌아가 자신의 오른쪽 귀의 일부를 잘라서 현지의 한 소녀에게 선물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귀 절단 사건' 이다. 고갱이 떠나자 반 고흐가' 화가의 집' 을 세우는 웅장한 계획이 끝났다. 그도 정신질환의 수렁에 빠졌다.

1889 년 4 월 테오가 결혼했다.

5 월 반 고흐는 복잡한 심정으로 세인트레미의 수도원에 와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 (반 고흐는 간질을 앓고 있어야 한다. 반 고흐는 이런 병의 유전적 요인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한다. 그의 가문은 이런 병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일정 기간마다 병에 걸리지만 평소에는 매우 깨어 (간질 환자가 아프지 않을 때 일반인처럼)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이때 반 고흐는 인상파를 완전히 뛰어넘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며 열심히 그린 대가가 되었다!

반 고흐는 그림이 단지 사물의 외적 이미지를 모방하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정서와 진실로 자연을 묘사하는 동시에 예술가의 주관적인 견해와 감정을 표현하여 작품을 개성과 독특한 풍격으로 만들어야 한다.

회화로 예술가의 주관적인 느낌을 표현하는 것은 일부 화파와 현대 예술 전체의 주제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시 반 고흐와 고갱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반 고흐는 평생 한 폭의 유화만 팔았고, 그의 10 년 동안의 예술 창작은 모두 테오의 지지로 진행되었다. 성월야' 는 성레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며, 그의 모든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1890 년 5 월 반 고흐가 파리에 가서 동생 테오, 아내, 갓 태어난 아들 (반 고흐의 조카도 빈센트 반 고흐로 불리다가 훌륭한 엔지니어가 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반 고흐 미술관은 그의 재촉에 세워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월 2 1 일 반 고흐는 파리 근처 오빌로 이사를 가서 가쉬 박사의 치료를 받았다. 모든 것이 다 순조롭다. 그러나, 유명한 작품인' 호밀과 까마귀' 는 반 고흐의 죽음을 예언한 것으로 여겨진다.

7 월 27 일 일요일. 반 고흐가 밖에 나가 사생할 때 총을 쏘아 자살했다! 그러나 그는 요점을 파악하지 못하고 집으로 끌려갔다. 그는 치료를 거부했다. 어떤 사람들은 총알이 너무 깊어서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월 28 일 오전 테오가 오빌에 도착했다. 그는 반 고흐의 침대 옆에 앉아 그와 함께 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

반 고흐는 "고통은 영원히 지속될 것" 이라고 말했다.

7 월 29 일 여명 반 고흐가 사망했습니다.

7 월 30 일 장례식이 열렸다. 테오, 가쉬, 버나드, 루시언 비사로 (유명한 화가인 비사로의 아들) 와 당나귀만 장례식에 참석했다.

자살 후 반 고흐가 발견한 편지에서 반 고흐는 이렇게 말했다. "내 사업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것을 위해 목숨을 바쳤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이성이 거의 무너질 뻔했기 때문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테오는 슬픔으로 침대에 누워 반 고흐가 죽은 지 반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그는 반 고흐와 함께 오빌 공동묘지에 묻혔다. 그들의 형제의 이야기는 전 세계를 감동시킬 것이다.

이후 테오의 아내 조애나의 노력으로 반 고흐의 그림을 전시회에 빌려 주었다. 사실 반 고흐가 죽기 전에 평론가들은 그를 극찬했고 그의 명성도 갈수록 커졌다.

1907 반 고흐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가 아들이 유명해진 그날까지 살았을 때, 그녀는 반 고흐의 그림을 버린 것을 후회했다.

테오의 아내 조애나는 반 고흐가 산더미처럼 쌓인 유화와 스케치, 그리고 테오에게 쓴 수백 통의 편지를 정리했다.

19 14, 반 고흐 편지자가 출판했습니다. 반 고흐의 일생은 점차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조안나는 1927 로 죽었다.

1934 년' 생명 갈망-반 고흐전' 을 출판했다. 현재 이 책은 이미 수천만 권을 팔았고,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반 고흐를 좋아하게 되었다.

1962 년 반 고흐 조카의 노력으로 네덜란드 정부는 암스테르담에 국가 반 고흐 미술관을 건설하여 반 고흐의 작품과 편지를 영구히 소장했다. 반 고흐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미술관이기도 하다.

1978 반 고흐의 조카가 죽었다. 그는 생전에 반 고흐 미술관의 완공을 직접 목격했다.

오늘날 반 고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의 대가가 되었다. .....

그의 가셔 박사의 초상화는 여전히 세계 최고 경매 기록인 8250 만 달러를 유지하고 있다.

반 고흐는 37 세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주요 작품은 모두 생명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완성되었다. 800 여 점의 유화, 1000 폭의 스케치, 수채화, 판화 등이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가장 대표적인 작품들만 골라서 여러분께 전시했습니다.

반 고흐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는 대가이다. 그는 "제 직업은 제 몸과 영혼입니다. 그것을 위해, 나는 생명과 이성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싶다. "

반 고흐, 고갱, 세잔은 모두 후인상파의 걸출한 화가이다. 그들은 모두 인상파 그림을 뛰어넘어 현대예술의 선생님이며, 인류 예술사를 비추는 영원한 별이다!

피카소

(188 1 ~ 1973) 스페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당대 서방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예술가이다. 그와 그의 그림은 세계 예술사에서 불후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피카소는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평생 궁핍한 빈센트와 함께? 반 고흐는 다르다.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다빈치 소개

1452 년 4 월 15 일, 세르 피에로 다빈치와 카트리나는 이탈리아 피렌체 교외의 문서촌에서 태어났다.

1465 년 베로키오 스튜디오에 입성해 입문제자 (13 ~ 14 세) 가 되었다.

1473 년, 그는' 신성한 공지' 를 만들었습니다

1476 년에 그는 베로키오의 다른 제자들과 동성사랑을 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부인했기 때문에 결국 풀려났다 (24 세).

1482 그림' 참배 삼현' 이 밀라노 (30 세) 로 돌아왔다

1483 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받아들여졌고 대성당은 바위에 성모상 (3 1 세) 을 주문했다.

1495 마지막 만찬 그리기 시작 (43 세).

1502 ~ 03 플로렌스로 돌아와 모나리자 (50 세) 를 그리기 시작했다.

15 16 프랑스 암보와즈 (64 세) 로 초청됐다.

1565438+ 는 2009 년 5 월 2 일 안부와즈에서 6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모차르트

오스트리아 작곡가 볼프강? 아마디스? 모차르트는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대표적 인물이다. 1756 65438+ 10 월 27 일 잘츠부르크의 한 궁중 악사 가정에서 태어나 179 1 65438+2 월 5 일 비엔나에서 태어났다 모차르트는 세 살 때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고, 네 살 때 아버지와 함께 피아노를 배우고, 다섯 살 작곡을 하고, 여섯 살 때 아버지와 바이올린을 배우고, 여덟 살 때 소나타와 교향곡을 여러 곡 쓰고, 열한 살 때 첫 오페라를 썼다. 그는 겨우 36 살밖에 살지 못했다. 과중한 창작, 공연, 빈곤한 생활이 그의 건강을 해치고, 그로 하여금 너무 일찍 죽게 하고, 그의 음악 작품은 세계 음악 보고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다.

65438 년부터 0762 년까지 여섯 살 된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지도 아래 헨 비엔나 프레스버그에서 탐구적인 순회공연을 벌여 성공을 거두었다. 6 월 1763 ~ 3 월 1773,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에서 10 년 동안 순회공연을 하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순회공연들은 모차르트의 예술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는 당시 유럽에서 가장 진보한 음악 예술인 이탈리아 오페라, 프랑스 오페라, 독일 기악을 접할 기회가 있어 당시 창작 스타일이 가장 광범위한 작곡가가 되었다.

1774 부터 그의 창작은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1777 의 또 다른 공연에서 모차르트는 사회 각계각층과의 광범위한 접촉, 특히 맨하임 시민 예술가와의 평등과 조화로운 교류에서 전통적 관념보다 훨씬 더 많은 깨우침과 격려를 받았다. 이것은 예술 감상 능력의 향상일 뿐만 아니라 봉건 제도에 대한 불합리한 깊은 인식이기도 하다. 그는 한 사람의 가치가 출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재능과 품성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점점 더 깨달았다. 모차르트, 지금은 성인이라 그의 노예 신분에 만족하지 않는다. 개인과 창작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178 1 년, 그는 그를 고용한 대주교와 철저히 결별하여 의연히 사직했다. 오스트리아 역사상 처음으로 법원과 교회에 반항하고 개인의 존엄성을 지키기로 결심한 자유 작곡가가 되었다. 같은 해 그는 비엔나에 가서 유명한 오페라' 후궁 유혹' 을 썼다.

7 월 첫 방송 1782, 대성공. 1782 년, 아버지의 동의 없이 맨하임 뮤지션의 딸 콘스탄스? 웨버는 결혼했다. 여기서 모차르트는 당시 비엔나에 있던 하이튼과 깊은 우정을 맺고 하이든으로부터 사중주와 교향곡을 창작한 경험을 배웠다. 자유작곡가 생애에서 사망한 10 년은 모차르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창작 시기였다. 이 시기의 작품은 오페라와 교향곡 모두 새로운 특징을 보였다. 이 작품들은 신흥 자산계급이 확고하고 낙관적인 계급의식을 반영해 비엔나 진보지식인들의 전형적인 사상적 감정을 보여준다. 하지만 처음으로 속박에서 벗어나 존엄성을 지키려는 예술가로서 그는' 자유' 의 쾌감을 누리며 그 고난에 대해 더욱 현실적인 경험을 했다. 모차르트는 그의 음악에서 그의 슬픔, 원망, 심지어 항의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래에 대해 순진하고 진실한 동경을 품고 있다. 그는 아름다운 껍데기를 열자마자 불같은 열정을 뿜어냈다.

모차르트의 마지막 2 년은 경제가 가장 어려운 시기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혀는 죽음의 맛을 맛보았고, 제 창작은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179 1 65438+2 월 5 일, 이 위대하고 우아한 천재는 비엔나의 빈민가에서 이 다사다난한 세상을 떠났다.

당시 아내는 병이 위중하여 집에 용돈이 없었다. 35 세의 모차르트는 무명 가난한 묘지에 묻혔고, 그에게 장례식을 거행할 친척이 없었다. 잡초가 숨겨지고 빗물이 씻겨 오늘날 그를 존경하는 수많은 후손들이 희생하고 싶어 한다. 그는 평생 안혼곡을 완성하지 못한 것을 후회했지만, 지금은 온 세상이 그의 천재를 찬양하고 있다. 그의 영혼은 정말 편히 쉴 수 있다.

음악사 책에서는 모차르트를 희귀한 천재라고 부른다. 그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렇게 많은 작품을 남겼다. 그의 창작은 음악의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지만, 그의 가장 중요한 업적은 오페라를 보급하는 것이다. 그는 글루크의 오페라 개혁 이상을 계승하여 더 멀리 갔다. 글루크와는 달리 모차르트는 "시는 음악에 복종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그의 오페라는 강한 음악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멜로디는 매우 아름답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애틋하며, 낭송도 노래로 가득 차 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각종 인물과 성격을 생동감 있게 한다. 이중주 형식은 모차르트에 의해 연극 충돌과 고조를 안배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졌다. 서곡은 간결하고 개인화되어 음악적 성격상 전극과 더 많은 내적 연관이 있다. 이러한 중요한 탐구로 모차르트는 독일 오페라 예술의 개척사에서 불후의 업적을 이루게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피가로의 결혼식',' 돈',' 마술 피리' 가 가장 두드러진다.

교향곡은 모차르트 창작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그의 가장 대표적인 교향곡은 그의 마지막 세 부, 즉 E 장조, G 단조, C 장조였다. 그 중에서도 E 장조 39 번 교향곡을 떨어뜨리는 것은 즐겁고 밝으며 시적이다. G 단조 제 40 교향곡' 은 극적이고 하이든의 낙관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기법적으로는 하이튼과는 전혀 달리 모차르트의' 영웅' 교향곡으로 불린다. C 장조 4/KLOC-0 번 교향곡 (흔히' 주피터' 라고 불림) 은 기세가 웅장하고 야심차서 베토벤 영웅 교향곡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모차르트의 교향곡 (특히 마지막 세 편) 은 베토벤 이전의 모든 교향곡의 최고 업적이다. 그의 두드러진 공헌은 각 악장 주제의 비교에 있다.

전반적으로 모차르트의 창작 성과는 각 분야를 포괄한다. 그들은 18 세기 말 억압받는 덕오 지식인들이 봉건전제주의의 속박에서 벗어나 더 나은 사회, 빛, 정의, 인간의 존엄성을 추구했다는 것을 반영한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성실, 섬세함, 통속적, 우아함, 가벼움, 나부랭이가 특징이며, 대부분 낙관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덕오 자산계급이 상승기에 상향하는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있다. 비엔나 후기 창작에도 비극적이고 극적인 스타일이 있어 사회적 갈등을 더욱 깊이 반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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