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옌옌즈의 문학적 언어에 대한 비난.

1. 옌옌즈의 원래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옌옌즈의 아들은 귀하고, 그의 공헌이 무엇이든, 그는 고통이 없으며, 그는 언제나처럼 맨손입니다. 레이의 고장 난 차를 타고 가다 멈춰선 책을 만나면 피하세요. 그는 "나는 내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지금 당신을 만나는 것이 불행하다!"라는 말을 맛보았습니다. 집을 지은 후 옌은 "선행을 하면 후손들이 당신을 비웃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옌의 새해 전야가 한참 지났는데 손님이 붐비고 아직 일어나지 않은 것을 보았습니다. 옌은 화가 나서 "진흙에서, 흙에서 나온 이즈모가 어떻게 그렇게 자랑스러워할 수 있느냐?"라고 말했다. 나중에 실제로 송나라 소우 황제에게 벌을 받았다.

연암의 아들 연준은 높은 지위와 많은 권력을 가졌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했지만 연암은 어떤 대우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천을 입고 오두막에서 살며 추위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한번은 마른 소를 타고 무거운 수레를 끌고 옌쥔의 집으로 간 적이 있어요. 옌쥔의 측근들을 만났을 때 저도 옆으로 우회해서 갔어요. 옌옌은 "나는 평생 관리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오늘 당신을 만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연준이 집을 지을 때 연암은 진지하게 말했다: "모든 일을 잘 처리하고, 후손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서투름을 비웃지 않도록 하십시오."

.

한 번은 옌옌이 아침에 옌준을 만나러 갔다가 문이 손님들로 붐비는 것을 보았지만 옌준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옌옌은 화를 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비천한 집안에서 태어나더니 바로 교만해졌군요. 어떻게 이렇게 성장할 수 있나?"

후에 염준은 송나라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다.

2.문학 옌옌지 번역 옌옌의 아들 옌준은 높은 지위와 큰 권력을 가지고 있어 모든 것을 지켜야 하지만 옌옌은 어떤 대우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는 천으로 만든 옷을 입고 오두막에서 살며 매일 추위 속에서 지냅니다. 한번은 마른 소를 타고 무거운 수레를 끌고 옌쥔의 집으로 간 적이 있어요. 옌쥔의 측근들을 만났을 때 저도 옆으로 우회해서 갔어요. 옌옌은 "나는 평생 관리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오늘 당신을 만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연준이 집을 지을 때 연암은 진지하게 말했다: "모든 일을 잘 처리하고, 후손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서투름을 비웃지 않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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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은 옌옌이 아침에 옌준을 만나러 갔다가 문이 손님들로 붐비는 것을 보았지만 옌준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옌옌은 화를 내며 말했다."당신은 겸손한 배경에서 왔고 지금은 즉시 너무 교만해졌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성장할 수 있나?"

후에 염준은 송나라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다.

3. 이것이 최초의 히비스커스입니다.

옌옌지와 셰링윈은 모두 북송과 남송 시대의 시인으로 서정적인 시를 썼습니다.

한 번은 송의 문왕이 두 사람에게 글을 쓰도록 주제를 주었고, 연염지는 이에 대해 반드시 글을 써야 했고, 셰링윈은 오랫동안 글을 쓰다가 끝내지 못했습니다. 시인 바오자오를 향해 "내 시와 영성은 어떤가?"라고 물었습니다. 바오자오는 "시의 정신은 연꽃처럼 자연스럽고 사랑스럽습니다. 당신의 시는 마치 브로케이드를 펼친 바늘 기둥과 같고 상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속의 연꽃 같은 히비스커스"는 막 피어난 연꽃을 가리킵니다. 이 은유는 신선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남조? 얼굴 연 전기"

[원문] "서오대자, 히비스커스처럼 자연스럽고 사랑스럽다. 준의 시를 수놓으면 눈도 조각한다."라고 했다.

히비스커스는 연꽃:연꽃을 상징합니다. 연꽃을 열어보세요. 신선한 스타일에 대한 은유. 또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을 묘사.

4. 문학 텍스트, 남유주 루링 암살자, 텍스트의 의미에 대한 경계의 사랑을 읽지 만, 쉽고 쉽고 왕자가 떠난 (1) A. (2) B "황제의 경험의 은혜 앞에서"와 "폐하의 오랜 사랑", "마음은. "생각을 말해야한다", "마음 속의 생각이 분명해야합니다"는 모두 반대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 주다; 류이전은 리양에 와서 끊임없이 조정에 물품을 요청했지만 매번 권력을 가진 궁중 사람들은 줄여서 전혀주지 않았습니다. 류이전은 너무 역겨워서 종종 화를 냈고, 그는 회복을 위해 수도로 돌아갈 것을 요청하는 편지를 법원에 보냈습니다. 从云龙门入:구름 용문에서; 戒律:劝导;莫:没有人. 이 문장은 다음과 같이 번역됩니다: 탄도지가 이요일 새벽에 앞장서고 쉬셴과 다른 사람들이 뒤를 이어 운룡문을 통해 공식 직책에 들어갔습니다. 범죄자 안태와 다른 사람들은 이미 진이웨이를 먼저 설득했기 때문에 아무도 그들을 막으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정답:(1)가(2)나(3)다(4)①유이전이 여양에 온 후, 그는 계속해서 조정에 수도를 건강으로 옮기도록 청원했다. 다음날 이른 아침, 탄도지가 군사를 이끌고 길을 열었고, 쉬셴 등이 그 뒤를 따라 운룡문에서 관직으로 들어갔다. 형사 안태 등이 이미 진위군을 먼저 설득했기 때문에 아무도 그들을 막으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남유주의 자객이자 여릉왕의 암살자인 유이전은 영리하고 글을 잘 썼지만 경솔했습니다. 그는 종종 서령윤, 연염지, 회린을 이끌고 주왕 주위와 함께 있었습니다. 유비는 "언젠가 내가 황제가 되면 서릉윤과 염제를 재상으로, 회린을 서역의 총독으로 임명할 것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서안의 손자인 서령윤은 오만하고 편협하여 법과 세속의 제약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당시 조정에서는 그를 문관직에 앉혔을 뿐 실제 업무에 종사할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셰링윈은 자신의 재능을 조정에서 발휘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종종 분개했습니다. 한연의 증손자인 연염제는 술을 좋아하고 방탕했습니다. 쉬셴즈와 다른 사람들은 류이젠과 셰링윈의 우정에 매우 역겨워했습니다. 늙은 참모 판은 정중하게 충고하며 "셰링윈은 조비가 말한 것처럼 '고대와 현대의 문인들이 더 자유분방하다'고 생각하며 비실용적이고 편협하며 배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인간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인들이 말한 것처럼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 말을 잊어버렸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서안자 등은 서릉윤과 염염지가 태자와 조정의 관계를 어지럽히고 조정 대신들을 비방한다고 생각하여 서릉윤을 영자 총독으로, 염염지를 총독으로 강등했다. 유이전은 여양에 온 후 조정에 계속 물자를 요청했지만, 권력을 쥔 조정 대신들은 매번 이를 거절하고 완전히 주지 않았다. 유이전은 임신 중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회복을 위해 수도로 돌아갈 것을 요청하는 편지를 조정에 보냈습니다. 루장에서 군대에 합류한 허상지는 그에게 겸손하라고 거듭 충고했지만 유이전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때 쉬셴즈 등은 유이부를 폐위시킬 음모를 꾸미고 있었는데, 유이부가 폐위된 후 차남인 유이전이 차례로 후계자가 되어야 했습니다. 따라서 쉬셴즈 등은 유이전과 유이부 사이의 오래된 원한을 이용했습니다. 그들은 신안현으로 유배되었습니다. 지양현의 치안판관이었던 장월지는 "노릉왕은 어렸을 때 시황제에게 잘 대접받았고, 자라서도 폐하의 총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마음속에 있는 것이 있으면 반드시 말해야 하고, 마음속에 생각하는 것은 감추지 않고 드러납니다. 교만과 방종이 낳는 재앙을 초래하는 목사의 길에 어긋난 곳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영리하고 조숙하며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잘 대우해야 합니다. 그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단점을 용서하며 적절한 방식으로 그를 교육하고 인도하십시오. 그런데 조정에서 갑자기 그의 작위를 박탈하고 먼 곳으로 추방했습니다. 폐하의 형제애에 상처를 입히고 사방에 있는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 대송 왕조는 이제 막 세워졌고 씨족이 많지 않으므로 다양한 가신 씨족을 세우고 서로 성실하고 조화롭게 지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실패할 수 있겠습니까? 청원서가 제출 된 후 조정은 장월지를 양주 현의 상원으로 임명했고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살해당했습니다. 남연주의 암살자 당도지는 유송의 우왕 때 장군으로 명성이 높아 내외의 세력 확장을 막고 강력한 군대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도지와 강주의 암살자 왕홍을 영입해 조정에 합류하게 했습니다. 5월에 그들은 수도 젠캉에 도착했고, 쉬셴즈는 그들에게 황제를 폐위할 계획을 알렸습니다. 그날 저녁, 유비는 천원 연못을 돌아다니다가 밤에는 용선에서 잠을 잤습니다. 을유(乙酉) 25일 아침 이른 새벽, 탄도지가 앞장서고 쉬셴즈와 다른 사람들이 뒤를 따라 운룡문을 통해 궁궐로 들어갔습니다. 안태와 다른 사람들은 이미 진위군을 먼저 설득한 상태였기 때문에 아무도 그들을 막으러 나오지 않았다. 유비는 아직 깨어나지 못했지만, 진의는 이미 들어와 있었다.

5. 옌옌지 번역 찾기송수 - 옌옌지 전기: "소문은 피할 수 없고, 기세는 약하며, 막을 방법이 없다."

--"기질적인 사람은 섹스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이는 종종 양으로 시작하여 지식으로 끝난다." --성질 급한 사람은 성격상 스스로를 통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행복하면 무겁지 않습니다. 화가 나면 거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볍고 너그러우면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비난을 들으면 행복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화를 낸다는 비난을 들으면 자존심이 상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침착하고 가벼운 마음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을 관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너무 기쁠 때는 조금만 자제하면 의지가 강해진다:-너무 기쁠 때는 조금만 자제하면 진정되고, 매우 화가 나고 짜증이 나면 인내심을 갖고 휴식을 취한다.

6. 본문은 타오위안밍(샤오통)의 전기로 인물이 뚜렷합니다.

또 본문은 구름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순양 채상 출신이었다.

증조부 칸, 진시마. 원명은 글에 관심이 적고 배움이 적고 글을 잘 썼으며, 영리한 연진은 안주했다.

실제 기록인 다섯 여섯 씨의 전기를 핀으로 고정합니다. 친 가난한 고향, 국가를 위해 마시고, 며칠 후 국가로 돌아온 후 공식적인 지위는 견딜 수 없습니다.

국가에서 본서라고 불렀습니다. 나는 자신의 비용으로 열심히 일하고 너무 아프다.

장주 암살자 탄 도지가 기다렸고, 같은 규칙의 날이어야합니다. 도지는 말했다 : "세상의 현자. 세상에 도가 없으면 숨긴다. 길이 있다면 반드시 도달할 것입니다." 이 아이는 문명 세계에서 태어났습니다. 왜 고통스러워합니까? "네, 저는 감히 성현을 바라보지 않으면 잠수하지만, 저는 야망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칼지는 양에게 고기를 주고 떠났다. 나중에 군대에 입대한 진정한 통치자 위건은 친구와 친척들에게 "현악곡을 들으니 삼도의 수도라고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집사는 이 말을 듣고 펭의 명령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집사님은 집에서 피곤한 대신 아들에게 손을 보냈습니다.

"너 혼자 밥 먹기도 힘들구나. 이제 내가 네 품삯을 도와주려고 이 손을 보낸다. 이 손도 사람의 아들이니 제대로 만나라."라고 말했다.

공천은 관리들이 씨를 뿌린다는 소식을 듣고는 "이제 충분하다!"라고 말했다. 아내가 자포니카 벼를 심자고 해서 50헥타르 중 20헥타르에 자포니카 벼를 심었습니다. 연말에 후이현에서 두유를 보내자 치안판사는 "그 밴드를 보셔야 합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원명은 한숨을 쉬며 "어떻게 마을 아이들에게 쌀 다섯 가마니를 구걸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같은 날 저는 직무를 해제받고 '돌아와요 아랑'으로 발령받았습니다. 아랑이 되고 싶으면 그러지 마세요.

장주 암살자 왕홍은 알고 싶었지만 알 수 없었다. 원명은 루산을 맛보고, 원명의 옛 친구 팽통지에게 술을 주문하여 가슴으로 초대했다.

원명은 발병에 걸렸고 제자가 두 아이를 낳았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술을 마셨다. 잠시 후 술자리가 없어졌다.

먼저 옌옌지는 유비의 후군 공신으로 당양에서 원명과 사랑에 빠졌고, 그 후 서안현에서 원명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순양 이후 그는 술을 많이 마셨다. 갈 때마다 술에 취했다.

9 월 9 일 집 옆 국화 덤불에 오랫동안 앉아 국화를 손에 들고 갑자기 홍에게 와인을 보내십시오. 그냥 마셔도 술에 취해 집에 돌아갈 것입니다. 원명은 멜로디를 몰랐지만 현악기를 연주했습니다. 술 한 잔 한 잔이 적절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쓰다듬어 자신의 뜻을 전달해야 했다.

비싼 술과 싼 술이 진열되어 있었다. 원명은 먼저 술에 취하면 손님들에게 "취해서 졸리니 저리 가!"라고 말하곤 했다. "진실의 비율은 바로 그렇습니다.

군수가 기다렸다가 양조 할 가치가 있습니다. 머리에서 수건을 가져다가 와인을 부은 다음 따르십시오. 서주는 여산으로 들어가서 후이원을 풀어주고, 류 펑청 잔당들도 광산을 도망 쳤고, 위안밍은 생명을 신청하지 않았으며, 이는 슌양 음 3이라고 불립니다.

그 후, 암살자 탄소를 등주에 머물도록 초대하고 학사 주치허를 데리고 북쪽의 * * * 도시와 시험 학교 강의에 참석했습니다. 기병대와 가까운 호텔에 머물렀다.

그러자 원은 시를 지어 "공자의 공덕을 이야기하며 조상들이 감사하니, 기병은 말만 하는 것이 아니고, 학문을 부지런히 하였다. "그의 아내 자이도 동지들과 함께 일할 수 있었다.

송나라의 증조부 왕예는 증조부 때부터 점차 부를 쌓아 더 이상 관리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원자는 4년째 되던 해에 다시 관직에 올랐지만 죽어야만 했다.

63세. 시하오 씨.

타오위안밍, 독특한 인물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의 이름이 타오첸이었다고 합니다.

쉰양(현 장쑤성 지우장)의 차이상 출생. 그의 증조부인 타오칸은 진나라의 푸(공식 명칭)였습니다.

타오위안밍은 젊은 시절 야망이 넘쳤고 학식이 풍부했으며 글쓰기에 능했습니다. 그는 영리하고 즉흥적이며 뛰어나고 변덕스럽고 정직했으며 고상하고 교만했습니다. 그는 한때 자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 파이브 식스의 전기를 썼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 책을 기록이라고 불렀습니다.

노인에게 충성스럽고 그의 가족은 매우 가난했고, 그는 주 사제 (공식 이름)로 임명되었고, 공식적인 퀴즈를 견딜 수 없었고 곧 직위를 버리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주와 카운티는 그를 주님의 책이라고 불렀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농사를 지으며 병을 고쳐 자급자족했습니다. 장주 암살자(정식 명칭) 탄도지가 그를 찾아왔다. 타오위안밍은 며칠 동안 병상에서 굶고 있었다.

탄도지는 "현명한 사람은 조정에서 출구가 없을 때는 은둔 생활을 하다가 정치적으로 깨달음을 얻으면 관리로 나오게 됩니다. 자네는 깨달은 사건으로 태어났는데 왜 그렇게 자신을 망치는가?"라고 말했다. 도원명은 "내가 어찌 감히 현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내 야망은 그들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탄도지가 그에게 음식과 고기를 주자 그는 그것을 모두 버렸다.

후일 전준, 전위선군(정식 명칭)으로 봉해졌다. 도원명은 친구와 가족에게 "나는 은거하며 진나라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를 생각인데, 그럴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총독은 그를 펑제현의 치안판관으로 전임했습니다.

가족 없이 홀로 취임한 그는 아들에게 일꾼 한 명을 맡겼다. 그는 이렇게 썼다: "일용할 양식은 자급자족하라. 이제 내가 하인을 보내 나무를 베고 물을 길어오도록 돕겠다. 그도 누군가의 아들이니 친절하게 대하라."라고 말했습니다.

"술에 자주 취한다"며 모든 국유지에서 수수 농사를 지었다. 부인과 아들은 곡물 재배를 고집하여 수수 2헥타르와 곡물 50헥타르의 땅을 명했다.

연말에 주와 현에서 두유(관직명)를 펑제현으로 보내자, 도원명을 찾아온 신하들이 "관복을 입고 그를 만나러 온 것은 이렇게 단정한 옷차림 때문"이라고 말했다. 도원명은 한숨을 쉬며 "쌀 다섯 가마니를 위해 어떻게 허리를 굽혀서 마을을 흉내 낼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같은 날 그는 관인을 떼고 관직에서 물러난 뒤 '가고 돌아오다'라는 제목의 글을 썼다.

조정에서 그를 문신(관직명)으로 채용했지만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장저우의 암살자 왕홍은 그와 친구를 사귀고 싶어 했지만 초대받지 못했습니다.

도원명이 루산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왕홍은 도원명의 오랜 친구 팽통지에게 연회를 준비해 달라고 부탁하고 그를 중톈으로 초대했습니다. 타오위안밍은 발이 아파서 제자 한 명과 아들 두 명이 교대로 세단 의자에 타게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그는 팡통즈와 함께 행복하게 술을 마셨다.

갈 때마다 그는 술에 취했다. 왕홍은 옌옌즈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려고 했지만 하루 종일 찾지 못했다.

옌옌즈는 전출될 때 타오위안밍에게 2만 위안을 남겼습니다. 타오위안밍은 그 돈을 모두 호텔에 주었고 그때부터 술을 마실 수 있었습니다. 저는 9월 9일에 집 옆 국화 덤불에 멍하니 앉아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한참 후에 국화를 따다가 갑자기 왕홍이 와인을 가져다주러 왔어요. 나는 즉시 술을 마시고 취해 돌아갔다.

타오위안밍은 선율을 연주할 줄은 몰랐지만 현악기인 거문고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술을 마실 때마다 그것을 꺼내어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누가 방문하든 술만 있으면 그 집에는 항상 술이 있었다.

타오위안밍이 먼저 술에 취하면 손님에게 "나는 취해서 자고 싶다. 가도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순진함과 솔직함은 그 지경에 이르렀다.

한 번은 그가 만든 술의 찌꺼기가 익을 무렵 군장(관직명)이 그를 찾아왔고, 도원명은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술을 걸러낸 후 머리에 터번을 두르고 있었다. 그 당시.

7. 문학 초보자를 위한 읽기 6-9과 번역. 당나라에 젠젠이라는 유명한 승려가 있었는데, 그의 본명은 춘위였다. 그는 양저우 장양 출신으로 65,438+04세의 나이에 승려가 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장안과 낙양을 여행하며 유명한 스승들을 찾아다니며 불교의 학문을 공부했습니다. 천보 원년에 그는 일본 승려와 다른 사람들의 초청을 받아들여 일본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동중국해는 바람이 거세고 때로는 배가 뒤집히고 때로는 식량이 부족하고 때로는 방향을 잃고 (길을 잃고) 12 년 후 바다를 건너는 데 다섯 번이나 실패했습니다. 그 당시 젠젠은 눈이 멀었지만 그의 야망 만 변하지 않았습니다. 천보 12년, 그는 마침내 일본에 도착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나라 동부에 원형 법당을 지어 불교의 계율을 가르쳤습니다.

7. 연희와 루지가 나란히 앉았다. 지가 말했다:

"자네가 원하는 것을 말하지 않겠나?" 루지가 말하기를, "저는 제 말과 전차, 옷을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고, 비록 닳아 없어지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옌위안은 "자신의 강점을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공헌을 선언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루지는 "당신의 야망에 대해서도 듣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자는 "노인은 행복하고, 친구는 믿을 수 있고, 젊은이는 걱정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 염제의 아들 염준은 높은 지위에 있었고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했고 옌옌즈는 어떤 대우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예전처럼 옷을 입고 오두막에서 살며 추위 속에서 살았습니다. 한번은 깡마른 소를 타고 무거운 수레를 끌고 옌쥔의 집으로 간 적이 있어요. 옌쥔의 측근을 만났을 때 저도 옆으로 우회했습니다. 옌옌지는 "나는 내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지금 당신을 만나는 불행을 겪었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얀 군대가 집을 지을 때 얀 얀지는 간절히 말했습니다."모든 종류의 일을 처리하고 자손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서투름을 비웃지 않도록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한번은 옌옌즈가 아침에 옌준을 만나러 갔을 때 문이 손님들로 붐비는 것을 보았지만 옌준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옌옌즈는 화를 내며 "자네는 비천한 출신인데 지금은 높은 지위를 자랑하고 있군.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겠소?" 나중에 염준은 마침내 송나라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다.

9. 이롱(사람 이름)은 제나라를 떠나 노나라로 갔다. 날씨는 매우 추웠고 성문이 닫힌 후에 도착했습니다. 성 밖에서 제자와 함께 지내니 더 추웠고, (그는) 제자에게 말했다: "네가 나에게 옷을 주면 나는 살 것이고, 내가 너에게 옷을 주면 너는 살 것이다. 나는 나라에서 유명한 총각이고 나라를 위해 죽기를 꺼리지 않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지 소인배가 될 가치가 없습니다. 옷을 주시오. 제자는"우리는 평범한 사람인데 어떻게 우리나라의 유명한 총각처럼 옷을 입을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 "이롱은 한숨을 쉬었다."아아! 내 제안은 실현되지 않을지도 모르겠구나!"라고 탄식했다. 그는 옷을 벗어서 제자들에게 주었다. 그는 한밤중에 죽었고 (그의) 제자들은 그들의 목숨을 구했습니다. 이롱의 재능이 사회를 안정시킬 수 있다고 믿지만, 그것이 그것을 증명하지는 못합니다. (이롱의) 남을 이롭게 하려는 마음은 누구도 그를 능가할 수 없습니다!

21을 제외하고는 여기까지입니다.

8. 옌옌즈의 노래는 원래 옌옌즈에서 출판되었고 그 말이 인용되어 린이 사람들조차도 사악했습니다.

증조부 한, 유광루 박사. 주령의 총독 주야오.

비서의 후견인인 아버지. 샤오옌은 외롭고 가난하며 방 한 칸 없는 음지에서 살고 있습니다.

좋은 독서, 모든 것, 기사의 아름다움, 그 당시 가장 높았습니다. 부주의하게 술을 마시고, 서른 살, 아직 미혼입니다.

누이는 무의 아들인 동관(東莞)의 유건지(劉建智)였다. 무씨와 연씨 집안은 인연이 있어 그 아름다움을 듣고 관리가 되기로 했다. 먼저 만나기 위해 가지 않습니다.

무후, 국내는 그가 군대 서비스 센터에서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본서의 이전으로 인해 유장공의 아들 중준이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이시 12년, 한고조가 북방 원정을 떠났을 때 송공의 허가를 받았고, 조정에서는 사신을 보내 그의 특별한 삶을 축하하고 그의 일상 생활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동료 궁정인 왕과 함께 군대에 입대하여 낙양으로 파견되어 하늘처럼 아름다운 두 편의 시를 지어 서희와 부량에게 상을 받았습니다.

송궈젠은 장정견에 의해 의사로 임명되었지만 여전히 시즈 셔먼호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고주는 태자의 집을 채우라는 명령을 받았다.

유교로 유명한 루산에서 은둔하며 살던 연문족 저우. 중학교를 졸업하고 수도로 소환되어 그곳에서 살기 위해 박물관을 열었습니다. 증조 할아버지의 행운, 차오 얀이 도착했고, 얀의 공식 칼럼은 여전히 겸손하고 테이블로 승진했습니다.

대사는 세 가지 의미의 연속, 수사적 우아함의 연속, 각 접기의 확장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것은 답답하고 자명 할뿐만 아니라 좋다고합니다.

내무부 장관 이치구랑은 왕자들 사이에서 버림받은 인물입니다. 상수 재상 부량이 문자 그대로 미녀를 취하자 그는 한순간 미운털이 박혀 사직을 망설였다. 일을 하지 않으면 큰 병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여릉의 왕이전은 웅변이 뛰어났고 연락이 두터웠는데, 쉬셴즈 등은 같은지 다른지 의심하고 매우 불만스러워했다. 젊은 황제가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자신이 훌륭한 관리라고 생각했고 책의 중심이었고 공무원 밖에서 정규 수행원을 찾았으며 처음에는 총독이었습니다.

장군 서희가 말하기를, "순덩(舜登)이 루안선(盧安宣)을 질투하여 평현의 시작이라고 질책했다. 오늘날 청은 안의 시작이며 두 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문랑음은 또한 "소위 악하고 잘생긴 것은 천하가, 우아한 것은 천하가"라고 말했습니다.

향주 자객이 희생된 촉나라를 위해 초나라를 건너며 "황제의 명령을 따라 새로운 초나라를 건설하라"고 말했다. 화샤강을 방문하면 펩을 기부해야 합니다.

노 제단, 노, 희생 추 다이 푸 쿠준 정신, 산루 : 란쉰이 파괴되고 유진이 부러졌습니다. 사물은 향기가 없고, 사람은 깨끗하지 않다.

월 씨에게 하루하루는 짧은 시간입니다. 바람이 따뜻하면 서리가 날립니다.

잉, 다툼, 자오, 화이가 잘못 행동합니다. 이, 상, 교외, 란을 접으려고 한다.

나는 승려가 되어 후난 전역을 여행한 적이 없다. 마치 용과 봉황과 같습니다.

소리가 넘쳐나는 돌, 순자화, 달과 같다. 향기가 가득한 나무가 있으면 정말 밝고 진짜입니다.

마음을 바라보며 장미빛 달을 기대합니다. 먼지로는 충성을 다하기 어렵다.

원자 3년, 그는 질투가 심해 중앙위원회 대신으로 영입되어 황태자의 사생아를 옮기는 일을 맡게 되었다. 보병 대장을 맡는 것은 큰 영광이었습니다.

좋은 술도 마시고 생일도 한가하게 보내며 이제 세상일에 신경 쓸 겨를이 없었다. 유잔과 음이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보면 일종의 공격성이 있습니다. "세상은 세상의 일, 한 사람의 지혜가되어야하는데 어떻게 혼자서 할 수 있습니까!"라는 속담이 있듯이! 연설은 매우 흥미진진했고 모든 범죄자에게는 권리가 있습니다. Zhan은 "내 이름을 홍보하지 않으면 내가 당신의 공무원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잔은 이강에서 영자 총독 중 옌을 깊이 미워했다. 얀은 너무 역겨워서 오왕에게 바치는 시를 지어 죽림의 일곱 현인을 묘사했습니다. 산타오와 왕롱은 자신의 고귀함을 수치스러워하며 지강을 향해 "누가 용을 길들일 수 있겠는가?"라고 외쳤다.

용루안은 "사물은 무시할 수 있고 가난은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롼셴은 "공무원으로 들어가지 말고 경비병에서 나오라고 반복해서 권고했다"고 말했다.

그는 유령에게 "술을 많이 마시면 이것이 황량한 잔치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노래했습니다. 이 네 줄이 서문이다.

잔과 이강은 이 말에 화가 났다. 잔은 경의를 표하고 멀리 떨어진 군수가 되고 싶었다. 타주와 이강이 말했다:

"연주는 정치에 관여하지 않는 작은 주입니다. 수도에 있다고 하는데 그 범죄는 명백합니다. 또한 배운 자들에게도 알려져 있고, 한 세대를 선택하는 것은 생각을 자극합니다.

여전히 회복할 수 없다면 동쪽으로 운전하십시오. 당신의 야망을 용서하기는 어렵고, 그것을 기록하고 치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윤씨도 다르지 않다. "코우로가 대신한 것은 중원이다.

옌지는 7년 동안 나카라와 갈등을 빚었다. 왕치우(王致愚)의 아들인 왕치우(王致愚)는 나카라를 존경하는 마음을 뒤로하고, 공도 그 소재를 매우 좋아하며 애정을 쏟았다.

옌의 거처는 종종 고갈되어 공은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진궁의 네 여왕이 묻힐 때 백 명의 관리가 있어야 합니다. 잔지는 첫해에 예술 루오시를 데리고 시신을 제거하기 위해, 얀지에게, 펑중에게, 펑중에게.

이시 공무원은 편지를 보냈고, 그는 술에 취해 편지를 땅에 던지고 "얀 얀지는 살 수없고 어떻게 죽을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유휴 상태도 유휴 상태이며 법원 보조금의 기사입니다. 오늘은 복잡한 텍스트를 삭제하고 정확성을 유지하며 기사에 집중하십시오.

유:궁중은 내실에서 쓰여졌으니 멀지 않다는 뜻입니다. 나는 가을에 살고, 먼저 초목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알지 못하므로 법원이 있습니다.

규칙이 명확하면 규칙이 명확하고 사람의 규칙이 나열되어 계속되지 않습니다. 오늘 포함 된 짭짤한 고기와 채식 고기는 마음에 대한 자연의 정신을 기반으로합니다.

남편의 말과 행동의 선택은 토론 할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는 그물로 감정을 덮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습니다. 옛 속담에 새는 새다라는 말이 있듯이 새는 항상 새입니다.

이것이 의미를 축적하는 방법입니다. 도인은 공적인 것을 알고 감상주의자는 사적인 것을 안다.

대중의 소통은 신이 방향을 더하게 할 수 있지만, 사적인 문제로 아내가 마음을 바꾸게 할 수는 없다. 과거의 선에 의해 선비인 사람은 반드시 그것에 반대하여 자신의 감정을 기부하고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군자의 몸을 구하되 하늘과 땅을 염두에 두고, 대대의 수명을 돌로 재는 경우가 많다. 원로들이 논의한 첫 번째 걸개그림에 대한 견해입니다. 비록 정교하게 만들어졌지만 매번 불멸하며, 마지막 흔적까지 수리하고 오랜 세월 동안 소금에 절여져 있습니다.

족장의 가업을 이어받은 광슈데의 의로움은 거리를 고려하지 않았다. 시신은 머물기에 충분하지 않다고합니다.

효도가 되려면 먼저 친절하고 형제를 비난하는 친구가 되십시오. 효도는 친절을 기다리지 않지만 친절은 효도를 키우는 좋은 방법이며, 당신은 친구가 아니며 친구도 친구입니다.

남편은 준비되지 않았거나 불화를 기반으로해야하며, 충분히 믿지 않으면 믿지 않을 것입니다. 은혜와 의가 함께 살고 사랑과 이성이 함께 사는 것을 알면 가족은 기준과 장작을 가질 수 있으며 모두가 고통을 겪습니다.

남편의 삶에서 그는 평판이 높은 외국인이라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동안 그것을 소중히 여겼을 때, 당신의 몸은 거칠게 달리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말고,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도에 더 깊이 들어가고, 하늘과 함께하고, 선비들 위에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남길 수 없다면, 사람들이 자기 자신이 되기를 원한다면, 섕크가 부질없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겸손을 존경하고, 오만을 피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광범위한 조사와 선택을 원한다면, 그것을 깨닫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고, 그것을 사는 대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듣는 것이 정말 비싸면 그림과 싸우는 것이 어렵고 목소리를 보는 것이 영광 스럽습니다. 투쟁이 이길 수 있는 것은 가족 때문이 아니라 내 도덕이 오랫동안 서 있었고, 내 신하들을 믿지 않고 내가 우월하기 때문에 예리하고 간절히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판단을 끊고 가문의 계율에 들어갔음을 깨닫지 못하느냐! "천인이 병 없이 죽는다"는 말을 기억하십니까?

나는 그것에 근접한 사람들에 대해 듣고 싶지 않습니다. 지식이 있는 곳에 먼저 문헌이 있지만 실천이 없고, 학문이 있는 곳에 일반인이 있으니 어떻게 유명해질 수 있겠는가?

벽으로 둘러싸인 방에서 당원들이 서로 다투는 것은 멀리 보지 못하고 짧게 보는 것이다. 친구를 존중하고 자리에 앉는 것은 가치가 있고 널리 읽는 것은 가치가 있지만 크게 듣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대중의 시선에서 버림받은 자신을 보게 되면 혼란스러워하고 길을 잃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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