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대 고도:
장안: 오늘의 Xi.
낙양
개봉: 송나라의 수도
항주: 린안.
베이징: 명초의 연길, 김중, 원대, 북평, 명대의 사정.
난징: 금릉, 건강.
안양: 은허
추:
역사적인 이유로 초나라의 도성은 여러 차례 수도를 이전했고, 수도 이전 횟수와 빈도는 주초 다른 제후들과 비교할 수 없었다.
1, 단양: 곰이이가 최초로 이곳에 살았는데, 현재 후베이 () 성 귀귀귀귀나 지강시에 살고 있습니다.
2. 두영: 초문왕 (초무왕 참조) 이 단양에서 이곳으로 이주해 후베이 가시샤 북서쪽에 있습니다.
단두: 초소왕은 호북이성 동남에서 이전했습니다.
4. 두연: 초왕휘는 일찍이 이곳에 살았고 후베이 이성에 살았어요.
5. 진두: 초왕 청향은 20 년 동안 이곳으로 이사 왔고, 오늘 하남 화이양.
6. 후아양: 추고열왕은 10 년 전에 이곳으로 이주하여 안후이성 푸양시 북부에 있습니다.
7. 수춘: 초고열왕은 22 년 동안 이곳으로 이사를 왔고, 현재 안후이성 수현입니다.
조:
도성은 원래 진양 (현재 산시 태원 서남) 에 있었는데, 기원전 424 년 조현자가 즉위할 때 수도를 옮겼다.
중모 (이 하남 학벽서). 기원전 386 년에 조 () 는 수도 () 를 옮겼다.
제나라:
린쯔 의 수도 (이 산둥 린쯔 서쪽 린쯔 북쪽).
진:
도성은 원래 옹성 (현재 산시 봉상동) 에 있었고, 수도는 양양 (현재 산시 () 의 서북) 으로 옮겼다. 기원전 383 년 진나라.
기원전 350 년 위양의 제 2 차 개혁 때 공현이 수도 리양 (현재 산시 () 성 푸평현 동남) 을 옮기고 수도 함양 () (현재 산시 () 성 함양시 동북모왕구 () 에서 백가입 () 까지 옮겼다.
곽염:
도성은 엉겅퀴 (오늘 베이징 서남) 이다.
구오 웨이:
도성은 처음에 안의에 있었다. 전국 초기에 하남 중부를 점령한 후 기원전 36 1 년 (위혜왕 9 년) 에 대들보 (오늘 하남 개봉) 로 옮겼다.
한국:
도성은 처음에 평양 () 에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무자는 수도 익양 (이 허난성 익양시 서) 을 옮기고, 한후경에 이르러 양채 (이 허난성 울현) 를 옮겼다. 기원전 375 년에 한애후가 정국을 멸망시키고 건도정 (오늘 하남 신정) 을 건설하였다.
또한:
월국:
수도 랑야 (현재 산둥 교남 서남 랑야대) 로 기원전 378 년 (월왕 태조 33 년) 수도를 옮겼다.
우 (이 장쑤 소주) 로 돌아가다.
나머지 소국:
1, 송국: 오늘 허난성 동남부와 오늘의 산둥, 장쑤, 안후이성 사이의 일부 토지. 도성은 처음에 수양 (이 허난성 상구시 서남) 에 있었다.
전국 초기에 송소공과 송도공은 수도 펑성을 이전할 수 있었다.
2. 루: 오늘 산둥 성 동남부, 정도곡부 (오늘 산둥 곡부) 가 있습니다.
3.: 오늘 하남 중부에서는 도성이 정입니다.
4. 보가위국: 하남성과 산둥 성 사이의 북방에서는 도성이 푸양이다.
5. 신국: 산둥 경내에는 안추, 제성, 이수, 신현, 일조현, 도성이 신현 (오늘 산둥 신현) 에 있다.
6, 추국: 이 산둥 경내에는 수수료, 추우, 탱, 지닝, 금향 등 현이 있고, 수도는 추우 (산둥 신현남) 에 있다.
7. 저우 왕조: 전국 시대에는 낙양, 옌시, 공, 여양, 현 온현 내 황하 건너편 지역만 있었다. 건도는 주 (오늘 하남 로) 가 되었다
양동북).
8. 제나라: 오늘 산둥 성 안추시 북동부에 있습니다.
9. 곽재: 안후이 성 수현 북부에 있습니다.
10, 단국: 현재 산둥 탄성 남서쪽이 있습니다.
1 1, 임국: 현재 산둥 지닝 북부가 있습니다.
12, 탱고: 안후이 성 후지현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3, 곽설: 산둥 주 후지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4, 곽비: 산둥 페이현 동부가 있습니다.
15,: 베풍의 국토는 산둥 () 성 텐현 동부, 산둥 () 성 대추장 () 시 북서부에 있다.
16, 증국: 전국 초기에 후베이 수현부터 안륙 일대까지 점령하고 수도시양 (하남 광산 서남) 을 지었다.
17, 군웅국: 산둥 창산 서북에서 기원전 567 년 신국에 의해 멸망되고, 부흥하고, 기원전 450 년에 악으로 멸망되었다.
18, 여주: 담수, 이수교계점은 산둥 남부, 송국 동쪽, 담국 남쪽에 있어야 합니다.
봄과 가을 전국 아틀라스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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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역사/
사자성어 전고
한단 xuebu, 부정적인 징 고백, 완벽한 반환 조, 포위 공격 웨이 조 저장, 승마 촬영, 자원 봉사.
(a) 한단 학보
이 이야기는 전국시대에 연국이 능을 지키는 한 젊은이가 조국의 수도 텅스텐에 간 것을 다룬다. 그가 사람들의 아름다운 걸음걸이를 보았을 때, 그는 공부하기 시작했다. 결국 그는 잘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원래 걷는 방법도 잊어서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기어갔다. 나중에 이 이야기는 성어로 변했다. 단 학보 () 는 다른 사람이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을 흉내 내지만, 원래의 기술을 잃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이다. 한동안 나는 자주 한단에 갔다. 동료는 나를 보고 농담을 했다, 봐라, 너는 또 걸을 수 없다. 너 또 한단에 갔니? 보아하니 이것은 이미 부녀자들이 다 아는 이야기인 것 같다. 널리 퍼지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오늘 이 이야기의 계시를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지금 경제 발전이든 인민 생활이든, 서방을 그대로 옮기는 경향이 있고, 자신의 특색을 소홀히 한 결과, 결과는 불륜이다.
도심 한복판에 유아교가 하나 있다. 안소년이 한단에서 걸음마를 배우는 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한다. 현존하는 돌다리는 명나라에 건설되어 지금은 이미 차가 다니지 않는다. 석교 주변에는 시민 레저 오락 광장이 세워져 유아의 이야기를 조각해 후세를 교육했다. 광장에는 많은 비문이 새겨져 있고, 한 () 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또 불규칙한 조각이 새겨져 있는데, 그 위에는 단 () 과 관련된 성어가 새겨져 있어 즐겁게 가르치고 있다.
(2) 부정적인 징 고백
옛 도시는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아주 짧은 골목이 하나 있는데, 귀항하는 골목이 있는데, 이것은 염분을 피하는 좁은 골목이다. 오늘날, 이곳에는 많은 모조 건축물이 새로 지어졌고, 골목의 이름은 실존하고, 모조품은 이미 완전히 상실되었지만, 골목길에는 오히려 비석이 세워져 부정사죄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다.
이것은 중학교 교과서에 뽑혔던 이야기이다. 전국 시대, 조 문관 린 (Zhao wenguan) 은 진 (Qin) 의 적을 막기 위해 계책을 마련해 그의 값진 옥이 그대로 조 (Zhao) 로 돌아오게 하고, 수렁 (mianchi) 에 가서 진 (Qin) 과 논쟁을 벌여 국가 존엄을 지키기 위해 상경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노장 염복은 불복하여, 린 (Lin) 을 만나자마자 굴욕을 당하겠다고 큰소리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두 사람이 한 대의 마차에서 좁은 골목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 전반적인 국면을 돌보며, 자신의 마차를 좁은 골목을 떠나 염분을 피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차, 마차, 마차, 마차) 염분이 깊은 감동을 받아 염모가 가시를 등에 업고 가듯 집에 가서 죄를 참회하였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생사의 교분이 되었고, 조국은 평화롭고, 국가는 크게 진작되었다. 이 이야기도 곧 성어로 변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의 처벌을 진심으로 받아들일 용기가 있다는 것이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벌을 받을 용기가 있다면 다른 사람의 용서와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널리 사용되는 성어이다.
회차골목 일대는 옛 도시 지역으로, 이곳에는 오래된 집들이 많고, 또 몇 개의 깊은 주택이 있어 민국 시절 시 정부 기관의 마당이다. 오늘 일반인은 그곳에 산다. 집은 비록 낡았지만, 민풍은 여전히 의협심이 있다. 그날 나는 카메라를 등에 업고 옛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중년 노동자 한 명이 자진해서 나를 데리고 사방을 참관했다. 그의 지도 아래 나는 옛 성벽 유적, 민국시대 정부 세무서와 기계국의 대원, 그리고 초라한 토지묘를 보았다. 옛 거리의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다. 방과 후 학생들은 장난치고 있고, 울부짖는 차는 없고, 가끔 노점상들의 울음소리가 있어 마치 전생의 일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불도저 철거의 굉음이 어렴풋이 들려와서 이 평화가 얼마나 더 지켜질지 모르겠다.
(3) 터무니없는 사람의 꿈
이 이야기는 전국과는 무관하지만 한단에서 발생했다. 고대에는 루라는 선비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단 () 의 상점을 지나갔다고 한다. 그는 곤궁하여 실의에 빠져 혼자 탄식했다. 그는 우연히 이곳을 지나가는 여동빈을 만나 이 광경을 보고 그를 일깨우려고 도자기 베개를 주었다. 베개를 베고 자고 난 후 노생은 자신이 부잣집 출신의 미녀와 결혼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고, 자신이 북경의 수재에 합격했다. 그리고 그는 도처에서 공업을 세우고 재상이 되었다. 꿈에서 죽음을 꿈꾸자 노생은 놀라 주인의 노란 쌀이 아직 익지 않은 것을 보았다.
이 이야기는 당대 심길지의 전설적인 소설' 베갯잇 이야기' 에서 유래했다. 나중에 탕현조와 포송령은 모두 이 이야기를 설명했는데, 그 중 루시안은 나중에 여동빈으로 해석되었다. 지금 사람들은 이 성어로 비현실적이고 실현할 수 없는 꿈을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작가의 본의는 한 번의 꿈을 통해 사람의 일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함과 쇠퇴를 묘사하고, 인생이 꿈과 같은 소극적이고 염세적인 견해를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야기의 끝에서 노생은 꿈에서 깨어나 삶을 충분히 이해하고 여동빈과 함께 선교하러 갔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노생의 몽상가에 루시안사를 지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유적은 정면 벽에 있는 명대 석조이다. 전해 내려오는 석각' 봉래선경' 의 네 글자는 여동빈 수서인데, 창력이 소탈하고 선풍도골의 기운이 있다. 중원전, 여주전, 노생전과 같은 다른 대전도 최근 재건되었다.
뤼시안묘 동학구에는 꿈을 주제로 한 박물관이 있다. 고서와 전설의' 꿈', 예를 들면 장자의 몽나비, 홍루몽, 코난의 꿈은 모두 그림과 해설의 형식으로 전시되어 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마치 꿈의 세계에 들어선 것 같다. 특히 국화기법이 그린 그림 수준이 높다. 만화책 한 권이 출판될 때 그 내용을 보여주면 환영받을 것이다.
(4) 후프 승마
나는' 후프 승마' 의 이야기가 성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기껏해야 전고일 뿐이다. 이 전고는 사람들에게 고집을 부리지 말고, 대중의 장점을 박채하고, 과감하게 개혁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사회 변화에 처한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경고 작용이 있다.
조무령왕은 정력이 왕성한 조국군주이다. 주변 야만인과의 군사적 마찰에서 그는 야만인의 짧은 반바지가 승승승승에 매우 민첩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야만인의 옷을 입고, 야만인의 승마를 배우는 전투 방법을 주장했다. 이를 위해 그는 군중을 헤치고 먼저 호복을 입고 승마를 배우고, 양궁을 연습하고, 직접 군대를 훈련하여 조의 군사력이 강해지고, 호인을 물리치고, 중산을 없애고,' 전국 칠웅' 중 하나가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도시 서쪽의 채건령은 조무령왕이' 후프 기병' 을 연습하고 병사를 훈련시키는 곳이고, 시 정글대 공원의 총대는 조무령왕이 군대를 사열하는 곳이라고 한다. 오늘날, 정글대는 이미 한단시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많은 상품들이 총대의 이름을 따서 현지인들은 심지어 나에게 총대주 한 병을 선물했다.
동쪽으로 흐르고, 자기가 서쪽에서 온다' 는 클러스터 플랫폼은 검열과 훈련 외에도 제후들이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그것은 상당히 유명하며, 역사적으로 누차 건설되었다. 지금의 주체건물은 청나라 동치년 사이에 남겨진 것이다. 역사상 많은 위대한 작가들, 이백, 두보, 곽말루 등. 그리고 건륭 등 황제는 모두 연극대에 감탄했고, 무대는 문화재였다. 지금 이곳에는 정글 공원이 건설되어 백성들이 휴식을 취하고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