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서는 "왕" 을 의미한다는 말이 널리 전해지고 있지만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의 의미의 수수께끼가 풀리면 이런 주장은 근거가 없다. 타로의 진정한 출처는 아직 고증중이다. 예로부터 타로의 기원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다.
그 중 하나는 그것이 이집트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 로저 에르의 책' 을 펴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이집트 도서관은' 주영 재난' 이후 이 책만이 비교적 온전하다. 이 신비한 책이 외국인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성직자는 그것을 그림 형식으로 한 장의 카드에 그려 신들에게 보냈다. 결국 알렉산더에 의해 유럽으로 끌려갔다. 우리가 사용하는 타로 카드는 중세 전후로 형성되었다. 타로 카드는 신비와 지혜의 결정체로, 현자가 오래된 지혜서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물론, 집시, 모로코 마법사와 성배의 전설, 카바라의 이론들 등 많은 다른 주장들이 있습니다.
타로카드는 타로카드 사상의 한 가지 표현 방식이자 타로카드 사상으로 상담과 예측을 하는 도구 중 하나이다. 타로 카드는 상징적 인 형태로 상징적 인 그림을 형성하여 각 타로 카드의 기본 의미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타로카드의 의미는 카드면이 아니라 타로카드의 원래 구조와 규칙에 존재한다.
타로 카드에는 점성술, 연금술, 카발라, 영매술, 기호, 상징의 의미와 이치가 담겨 있어 이렇게 많은 학과를 한 학과에 유기적으로 통합해 깊은 신비를 알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타로 카드는 처음에는 카드 형식으로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신의 뜻을 전하는 신비한 책이라고 한다. (이것은 단지 이집트에서 기원한 설법에 근거했을 뿐, 확인되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타로 카드의 바람은 중세 유럽에서 성행하였다. 당시 교회는 타로 카드가 사악한 물건이라고 생각하여 억압했지만 민중의 보호 하에 전해져 내려왔다. 타로 카드는 22 장의 사진카드 (대아카나) 와 56 장의 디지털카드 (작은 아카나) 를 조합한 것이다. 타로 카드를 적용 할 때 전체 카드를 사용하거나 큰 아카나 카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번 뽑은 카드가 중요하고, 카드와 카드 사이의 상대적 위치도 중요하다. 타로 카드를 해석하는 데는 세 장의 카드만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 전통적인 켈트 십자법, 영국법, 점성법 등 여러 가지 규칙이 있다. 아카나의 네 가지 색깔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지팡이: 원소 불을 대표하며 열정, 에너지, 창조를 상징한다.
성배: 원소수를 대표하며 감정, 관계, 사랑, 영감을 상징한다.
검: 그것은 원소 정신을 대표하며 사상, 지혜, 교류, 충돌을 상징한다.
주화: 원소 지구를 대표하며 돈, 물질, 즐거움을 상징한다.
Lenovo 체계에 따라 개판, 봉인, 점술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의미는 비슷하다. 형식에 구애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사람들은' 의식' 형식으로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카드 개업식이란 카드 구입 후 의식으로, 카드에 자기를 없애거나 자신의 웅대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물론 이것은 필수가 아니라 개인의 생각과 습관일 뿐이다. 이 의식 자체는 상세하고 구체적인 형식이나 절차가 없다. 기본적으로,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식의 준비 작업
우선 네 가지 요소, 즉 책상 위에 있는 것들이 있어야 합니다.
촛불이나 향로, 예를 들면 웨이트 타로 카드의 여제사장이 사용한다.
토석, 광물, 수정의 촉감은 일반 석두 보다 낫다.
바람칼, 칼 등은 모두' 날카롭다' 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날카로운 칼 (예: 예쁜 개신칼) 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물-예쁜 컵, 머그잔이나 커피잔은 절대 쓰지 마세요. 너무 ... 소라를 쓰는 사람이 있어 창의적입니다.
사실 너무 공식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4 대 원소만 대표할 수 있으면 됩니다. 많은 곳에서 쓴 표현이 다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의식이 타로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완성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카드 자체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결국 그것은 개인의 심리적 매핑 일뿐입니다.
바보를 접다
디오니소스, 제우스, 세멜러의 아들. 제우스의 허벅지에서 태어났습니다. 제우스는 사생아로, 어떤 사람이 키우고, 훌륭한 선생님이 가르친다. 헤라 때문에 그는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며 시험을 받았다.
바보로밍
해석: 자연을 갈망하는 곳, 목적 없이 전진하는 것,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무의미한 모험, 잘못된 선택, 실패의 결과라는 것을 알면서도, 제멋대로 행동하고, 맹목적으로 꿈을 쫓고, 현실을 완전히 무시한다. 모험을 좋아하고, 꿈을 좇고, 전통적인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고, 모든 것이 기초에서 출발하여 사방을 떠돌아다닌다. 자유연애, 다른 사람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고 독특한 방식으로 성공하고, 사랑에 빠지기 쉽고, 낭만적이고 다채로운 사랑, 독특한 연인, 교제의 기회를 기다린다. 직장에서 과감하게 위험을 무릅쓰고 신기함을 추구하다. 사업이나 공부에 대한 열정, 독특한 방식으로 예상치 못한 수확을 얻고, 호기심으로 현재의 학습에 강한 흥미를 갖게 되고, 초점을 맞추고, 지름길을 찾고, 자유로운 업무 분위기를 추구하고, 예술 일이나 프리랜서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몸이 건강하다. 여행에는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다. 아름다운 꿈.
역해석: 모험, 가능성 추구, 꿈 중시, 물질적 손실 무시, 가출, 타인에 대한 신뢰, 해외여행 우려. 공허한 마음, 무모한 사랑, 오래갈 수 없는 조화감, 불안한 사랑의 여행, 결혼에 얽매여 있는 느낌, 서로가 갑자기 추워지고 뜨거워지고, 모든 사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연인의 불충실에 상처받고, 한결같지 않다. 일은 안정성과 책임감이 부족하다. 너의 성적이 떨어지자, 너는 인내심이 없다. 너는 계획이 없다. 너는 늘 늦는다. 너는 잘못 알아맞힌 문제 때문에 시험에 실패했다. 너는 시험 전에 돌격해도 큰 역할을 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생활이 불안정하여 병이 나다. 안심하고 여행할 수 없습니다. 생각을 결정하지 못하고 괴벽을 세우다. 비현실적입니다.
접는 마술사
헤르메스, 12 주 신 중 하나인 헤르메스는 사자의 신이다. 그의 로마 이름은 머큐리이다. (점성술에 해당: 전갈 자리)
제우스와 마야 (밤의 어머니) 의 아들. 그도 웅변의 신과 죽음의 길잡이이다. 번개를 훔쳐 제우스에 의해 인간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올리브나무의 나뭇가지 한 그루를 들고 있다. 일단, 두 적을 분리 하기 위해, 그는 그들을 분리 싶 었 어 요. 그래서 뱀 두 마리가 나뭇가지를 따라 감겨 헤미스의 지팡이 (의학의 상징) 를 형성했다. 그는 강가에서 거북갑을 하나 찾았고, 양발굽줄을 더해 하프를 만들었다. 어느 날 그는 소 한 마리를 훔쳤는데, 불행히도 이 소는 그의 형제 아폴로에 속한다. 헤미스는 화해를 위해 아폴로에게 하프를 주었다. 이렇게 올림푸스로 돌아갔다.
마술사카 해석: 로마 신화 속 머큐리는 자신감 있는 미소와 반짝이는 눈빛을 가지고 있다. 테이블에는 생명의 나무 (불), 칼 (바람), 오각형 별 (흙), 성배 (물), 마술사의 머리에 있는 무한한 기호 등 네 가지 우주 요소가 있다. 허리띠는 꼬리를 잇는 뱀으로 영원한 정신을 상징한다. 마술사는 오른손에 지팡이를 들고 하늘을 가리키고, 왼손은 지면을 가리키며, 힘과 정신선물의 교환을 대표한다. 마술사의 발밑에는 장미와 백합이 있는데, 이는 인간의 동기를 나타내고, 하느님의 의지를 반영하고, 천지를 지휘한다. 장미는 생명을 나타내고 백합은 죽음을 나타낸다. 마술사는 첫 번째 카드이며, 자신이 마술사라는 것을 암시하며, 우주의 힘을 스스로 조종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흰 가운은 순결한 마음을 나타내고, 짙은 붉은 망토는 마술사의 의미심장한 활동을 나타낸다.
해석: 사물의 시작, 동작의 변화, 숙련된 기술과 기교, 나의 의지를 실현하고 자연력을 이용하여 나의 야망을 실현하다.
역해석: 의지력이 약하고, 손을 잡기가 어렵고, 방향을 잘못 잡고, 지식이 부족하고, 속고, 실패하다.
여제사장을 접다
펄세포네, 제우스와 드메르테어의 딸은 하데스 (로마 이름 프루토) 에 의해 황후로 끌려갔다.
여제사장-지혜 (점성술에 해당: 처녀자리)
접는 여왕
메테르 (Demeter), 곡신. 로마 이름 Ceres Hades, 하데스의 신은 메르테엘의 딸 펄세포네를 귀신으로 몰아넣어 메르테어가 일하기 싫어하고 땅이 척박하게 만들었다. 나중에 제우스가 중재한 후, 펄세포네는 하데스에서 반년을 보냈고, 세상에 반년을 머물렀다. 그래서 사계절이 형성되면서 펄세포네는 지구에서 죽지 않고 죽었다.
여왕-수확 (점성술: 진싱)
접황제
제우스 (Zeus) 는 12 신의 우두머리이다. 로마의 이름 주피터는 주피터이다. 크로노스와 레아의 아들. 크로노스가 먹은 운명을 피해 아버지의 통치권을 빼앗았다. 아카디아의 우유를 마시며 자랐는데, 아카디아는 크레타 섬의 염소 한 마리였다. 신들의 왕도 많은 신의 친아버지이다. 은 시대의 선구자.
제왕 통치 (점성술: 사자자리)
교황을 접다
케론성, 크로노스의 아들, 불후의 치료자, 현자, 점성술의 케론성.
교황 원조 (점성술: 목성에 해당)
접는 커플
패리스, 헤라, 아프로디티, 아테나
패리스: 트로이 전쟁의 개시자, 트로이의 두 번째 왕자 ... 헬렌을 속여 스파르타 왕 메네라우스가 트로이를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헬렌, 메네라오스의 아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헤라: 12 신 중 하나인 제우스의 아내, 그의 로마 이름은 주노입니다.
아브로디티: 12 주 신 중 하나인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은 로마에서 비너스로 명명되었다.
아테나 (E 도 가능): 12 주 신 중 하나, 전쟁과 지혜의 여신, 로마 이름 미네바.
제우스가 결혼식을 주재할 때 초대받지 않은 여신을 놓쳤기 때문이다. 이 여신은 전문적으로 분쟁을 일으킨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과를 잃어 가장 아름다운 여신에게 썼다. 제우스는 이 혼란스러운 물에 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헤르메스는 제우스에게 패리스를 찾아 논평할 것을 권했습니다. 그래서 세 여신이 파리에서 표를 사기 시작했다. 헤라는 그에게 전 세계를 관리하는 보수를 지불하고 싶어했고, 아프로디티는 그의 아내가 되고 싶어했고, 아테나는 그에게 지혜와 승리를 주고 싶어했고, 파리스는 애플로디티에게 사과를 주었다. 물론, 오만한 아테나와 질투하는 헤라는 그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트로이 전쟁을 공동으로 벌였습니다.
커플 그룹 (해당 별자리: 쌍둥이 자리)
전차를 접다
아레스 (Ares), 12 주 신 중 하나, 전신, 로마 이름 마스. 제우스와 헤라의 아들.
전차-승리 (점성술: 인마자리)
접힘
아테나, 제우스의 딸, 정의의 여신. 제우스의 이마에서 태어났습니다. 아테네의 수호신.
힘-의지 (점성술: 양자리에 해당)
은둔자를 접다
크로노스, 황금시대의 선구자, 우라노스와 가이아의 아들. 제우스, 헤라, 데메테르, 하디스, 포세이돈, 헤스티야의 아버지. 혼돈은 가이아와 천왕성을 낳았다. 그들은 타이탄이라는 많은 형제자매를 낳았다. 크로노스는 가장 젊다. 그의 추악한 외모 때문에, 그는 천왕성에 의해 지하에 감금되어 가이아에 의해 구조되어 천왕성의 주권을 빼앗겼다. 내 여동생 레아와 결혼하다. 나는 아이들이 그들의 자리를 대신하고 자신의 아이를 삼킬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다. 그리스어 크로노스와 시간동음 이의어.
은둔자 탐사 (점성술에 해당: 천왕성)
운명의 바퀴를 접다
운명의 별명 (모이라). 클로소: 인간 생명의 실을 감는 일을 담당하고, 거구속: 생명의 실크 길이를 결정하는 일을 담당하고, 아트로포스: 인간의 생명의 실을 자르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명명언)
운명의 바퀴-환생 (점성술: 달에 해당)
정의를 접다
헤라크라스, 헤라클레스, 로마 이름 헤라클레스. 제우스와 알크메네의 아들. 헤라의 벌을 받아 니미아를 죽인 사자는 오로스투스가 12 가지 쾌거를 완성한 첫 번째 일이다. 나중에 그는 신비한 기사에게 저주받은 옷을 입고 죽었다.
정의-균형 (점성술에 해당: 천칭자리)
접어서 사람을 매달다
타이탄 신 중 하나인 프로메테우스가 인간에게 불을 지폈고, 가우가소 산에 못 박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 프로메테우스) 신들이 인간을 창조했을 때, 그들은 인간을 잊어버렸다.
프로메테우스는 제우스에게 불씨를 요구했지만 제우스는 거절했다. 그래서 그는 달려가 불을 훔치고 불을 땅으로 가져갔다. 그래서 제우스는 홍수를 풀어 지상의 사람들을 소멸시켰다. 프로메테우스는 그의 아들 두칼리온에게 방주를 짓고 아내 피라를 데리고 배에 타라고 경고했다. 두칼리온은 용서받고 인간을 번식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하지만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놓아주지 않고 그를 코카소산에 묶고 독수리 한 마리가 간을 쪼아먹었지만, 그의 간은 매일 새로운 것을 키우고 30 년 후에 헤라클레스에 의해 구조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거꾸로 매달리다-희생 (점성술에 해당: 물고기 자리)
죽음을 접다
하데스 (하데스), 12 주 신 중 하나, 로마의 푸루토 (하데스).
죽음-끝 (점성술: 명왕성에 해당)
접기 구속조건
엘리스, 제우스, 헤라의 사자의 신. 무지개 여신.
절제-정화 (점성술에 해당: 염소 자리)
악마를 접다
팬, 야생 동물, 숲의 신. 그는 선녀 서린크스를 추구했고, 그녀는 갈대가 되었다. 그는 갈대를 팬의 백파이프로 만들었다. 그는 혼자 숲속을 걷는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악마의 유혹 (점성술: 토성)
접는 탑
포세이돈 (Poseidon), 12 주 신 중 하나, 해신, 로마 이름은 해왕성입니다. 크레타 섬의 왕 미노스 (미로를 만든 사람) 는 해신 포세이동을 기쁘게 하기 위해 바다에서 떠다니는 것을 제물로 삼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흰 황소 한 마리가 바다 위에 떠 있었다. 하지만 미노스는 주고 싶지 않아서 포세이돈은 소를 미치게 했다. 이 암소와 미노스의 아내 파시페는 미노타우로스를 낳았다. 미노스는 데이다로스에게 미로를 짓고, 그의 죄수를 미노타우로스에게 먹이라고 요구했다. 미노스의 딸 아리아드네와 포세이돈의 아들 테세우스가 함께 미노타우로스를 죽였고, 포세이돈은 미로를 깨고 죄수들을 구조하기 위해 지진을 일으켰다. 테세우스는 결국 크레타 섬의 새로운 왕이 되었다.
탑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타로 카드 22 장 중 가장 불길한 장이다. 네, 탑은 확실히 파멸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인해 당신은 어찌할 바를 몰라 엉망진창을 수습할 수가 없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하지만 분명히 생각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죽은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치료할 수 없는 이상, 왜 다시 시작하지 않습니까?
별을 접다
판도라, 장인의 신 헤파토스가 흙과 물로 만든 첫 번째 여자는 제우스가 명령한 것이다. 여신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지능이 없어 장난이 좀 심하다. 헤미스는 간사한 것을 그녀의 마음속에 두고, 거짓말을 그녀의 입에 넣었다. 제우스는 그녀를 프로메테우스의 형제 에피메투스에게 주었다. 혼수는 큰 상자이다. Emilmetheus 는 거절하려고 했지만 형이 벌을 받는 것을 보고 판도라와 결혼했다.
프로메테우스는 에메테세우스에게 상자를 열지 말라고 경고했고, 에메테세우스도 판도라에게 경고했다. 하지만 판도라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상자를 열었다. 그래서 나이, 수고, 질병, 더러움, 죄, 고통이 모두 날아갔고, 희망만 상자 안에 있었다.
별-희망 (점성술에 해당: 물병자리)
달을 접다
흑카티, 달의 여신, 별명은 루미나, 루나, 다이애나 (실제로는 아르테미스임), 아폴로의 여동생입니다. 한 달 신, 사냥신, 세 머리를 가진 개입니다. 그녀 자신도 삼면이 있다. 죽은 자의 신, 길의 신이기도 하다.
달-불안 (점성술: 게자리에 해당) 은 곤혹스럽고 불안한 카드를 대표한다.
태양을 접다
아폴로, 12 신 중 하나, 태양신 아르테미스의 쌍둥이 형제. 제우스와 레아의 아들.
태양-생명 (점성술: 태양에 해당) 이것은 지식과 활력을 상징하는 아카나 중 최고의 카드이다. 카드 속 말을 탄 한 아이가 태양의 생기를 찬양하며 태양이 준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있다. 태양은 너무 강해서 세상의 모든 것에 생명을 주었고, 그 빛은 너무 따뜻했고, 모든 생명은 그것에 감동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그 힘은 완전히 긍정적이고, 희망과 이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어떤 어둠도 그 빛을 막을 수 없다.
접는 실험
정신과 의사 헤르메스그도 고인의 가이드이다.
재판-유혹은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성경에서 심판의 날의 생각이다. 세계의 원래 절차가 완전히 파괴되고, 천사가 그의 나팔을 울리고, 죽은 사람이 지하에서 다시 태어났다. 판단을 잘 아는 카드가 스스로 실수에 대한 비판을 받아들이는 것이라야 새로운 활력이 다시 올 수 있다.
세계를 접다
헤마로디테스, 헤르메스, 아브로디티의 아이들입니다. 원래는 소년이었는데, 선녀 살마시스가 그를 사랑하게 되어 그를 안았다. 고 말했다: "하느님! 나는 더 이상 그를 떠나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합체가 되었다. 주변의 사신은 아프로디테, 제우스, 아테나, 포세이동이다.
세계 업적 (점성술에 해당: 황소 자리)
이 단락의 설명을 접고 편집하다
접이식 마스터 카드 해석
0. 어리석은 타로 카드의 첫 번째 카드도 출발점이다. 바보의 생활 태도는 자유롭고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 바보의 마음속에는 모두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를 위해 분투한다. 반대 입장의 바보 대표는 문제와 책임을 회피하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며, 다른 사람의 의견에 지나치게 의존한다.
1 .. 마술사는 천재의 창의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는다. 새로운 삶을 시작할 때입니다. 역마는 비현실적인 행동, 목표, 정신적, 정서적 어려움 부족, 추종하는 태도를 나타낸다.
2. 고프리스는 사상의 싹을 대표하며, 직관을 믿고 마음속 깊은 곳을 탐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반전은 당신이 당신의 직감과 내면의 감정을 소홀히 하고 순수한 이성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황후는 풍작과 사랑을 대표하며, 계획이 실현되거나 새로운 단계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가정의 화목을 대표한다. 반면 가족이나 남녀 관계에 어려움이 있고, 지나치게 이성적이며 감성적인 면모를 나타내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4. 황제는 그의 아버지를 대표했고, 그의 생활은 법적으로 안정적이었다. 당신보다 나이가 많고 당신보다 더 강력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자율과 노력을 통한 성공을 의미한다. 역대표는 자율과 후퇴가 부족하다.
교황 (Pope THE HIEROPHANT) 은 당신이 누군가나 어떤 단체에 굴복하여 다른 사람의 기대에 따라 행동하여 순수한 형식과 규칙이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반전은 새로운 사상 형태를 대표한다. 낡은 사상의 소멸.
6. 애인은 사랑을 대표합니다. 새로운 관계의 형성. 그것은 또한 관계가 돌파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역경은 책임과 약속, 꿈 또는 관계의 끝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7. 병거는 견지로 성공을 대표하며, 운명에 대한 이성도 대표하고, 낡은 전통에 반항한다. 반대 입장에 있는 대표는 쌓인 감정에 눈이 멀어 낡은 전통을 돌파하기 위해 혁신이 필요하다.
8. 역량은 내면의 힘이 어떤 어려움에도 직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상징한다. 반대 대표는 내면의 욕망과 두려움, 그리고 부정적인 저항을 피한다.
9. 은둔자는 한동안 자성을 암시하며 내면의 탐구와 정신적 지도, 또는 타인에 대한 다른 사람의 도움을 상징한다. 반전은 외로움을 의미하고, 파워카드로 돌아가 내면의 힘을 찾아야 한다.
10. 운명의 바퀴는 변화를 대표하고, 성공한 역위 대표도 마찬가지지만, 그는 곤경에 처해 은둔자가 반성하는 주제로 돌아가야 했다.
1 1. 정의는 결과의 표상, 성실, 책임을 대표한다. 그것은 또한 어려운 문제를 성공적으로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립에 처한 대표는 서로 비난하고, 끊임없는 분쟁이나 소송을 한다.
12. 거꾸로 매달리는 것은 환경에 복종하고 조용히 운명을 기다리며 반성기간을 나타낼 수 있음을 의미한다. 반대 입장에 있는 대표는 제약을 받지만 또 필사적으로 자유를 원한다. 불행히도, 시기가 아직 오지 않았는데, 그는 여전히 인내심이 필요하다.
13. 사망대표변화, 어느 단계의 끝, 그것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단계를 맞이해 보세요. 반전은 변화를 두려워하고 변화를 거부할 수도 있다.
14. 절제는 여행과 교육을 대표한다. 현실과 잠재의식의 융합, 감성과 이성의 조화를 포함한 병행을 대표한다. 반전은 욕망, 돈, 물질에 대한 지나친 탐닉, 목표 부족을 의미한다.
15. 악마는 머리를 지배하는 야망을 대표한다. 물질적 향락에 빠져 정신적인 지지가 부족하다. 입장에 반대하는 대표는 질곡을 깨는 길을 찾아 새로운 출구를 찾고 있다.
16. 탑은 돌연변이를 대표하며, 어떤 구조패턴은 더 이상 존재할 수 없고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반전은 네가 이런 변화에 저항하는 것이지만, 너는 깨닫지 못했다. 네가 반항할수록 너는 더 존재한다.
17. 별은 믿음, 희망, 평화를 대표한다. 변화의 평온을 경험한 후, 그것은 자아와 진정한 미래를 찾을 수 있는 자유를 갖게 되었다. 반전은 공허함, 외로움, 자신감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18. 달은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또한 네가 무언가를 하는 것을 막는 것이다. 반전은 내면의 공포나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별의 힘을 찾아 그들을 이기다.
19. 태양은 행복, 평화, 행복, 창조성을 대표한다. 해방과 자유가 있습니다. 반대 의견을 가진 대표들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두려움과 불안이 있다.
20. 판사 대표는 명확한 판단과 자신을 이해한다. 역대표는 부정적인 방법으로 내면의 공허함을 메우고 내면의 부름을 무시했다.
2 1. 이 세상은 영구적이고 성공적인 새로운 시대의 건립을 상징한다. 역위는 판단이 모호하여 기회를 잡지 못했다.
접이식 데크 설명
첫째, 성배
성배 1: 가정생활이 행복하다. 다른 관련 카드들은 손님의 방문, 이동, 싸움, 잔치, 모임을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의미를 주입할 것이다.
성배 2: 성공과 행운, 하지만 세심함과 집중은 이들을 얻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성배 3: 경솔한 결정은 아름다운 사업에 액운을 가져올 수 있다.
성배 4: 설득력이 없는 사람, 미혼남녀, 결혼 연기.
성배 5: 근거 없고, 질투하고, 우유부단하고, 책임을 떠넘기다.
성배 6: 신빙성. 너는 쉽게 속는다, 특히 너를 믿어야 하는 또래에게 속는다.
성배 7: 변덕스럽게 부서지다. 지나치게 낙관적인 친구나 주견이 없는 지인을 경계하라.
성배 8: 즐거운 회사와 우정, 모임, 계획적인 축하.
성배 9: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고 행운과 부가 이루어진다.
성배 10: 가정의 행복은 예상치 못한 성공과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 있다.
성배 남자 하인: 영원한 절친한 친구, 아마도 오랫동안 헤어진 죽마고우, 첫사랑인 것 같아요.
성배 기사: 가짜 친구, 먼 낯선 사람, 유혹자, 지금의 운명을 파악해야 한다.
성배 여왕: 충성스럽고 귀여운 여자, 부드럽고 대범하며 사랑스럽다.
성배 왕: 성실하고 마음씨가 고달픈 사람이지만 섣부른 결정을 내리기 쉬우므로 그는 믿을 만한 사람이 아니니 그로부터 유용한 조언을 받을 것을 기대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둘째, 지팡이
직원 1: 재물운사업이 성공적이고 평생 친구, 마음가짐이 조용하다.
왕권 2: 실망, 친구, 사업 파트너의 반대.
직원 3: 한 번 이상 결혼. 한 사람과 약혼 오래 걸렸는지 갑자기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Mace 4: 프로젝트 실패를 조심하십시오. 이런 실패는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고, 프로젝트가 자금 부족으로 인해 유산될 수도 있다. 위선적이고 믿을 수 없는 친구가 파괴 작용을 했다.
직원 5: 돈 많은 여자와 결혼하다.
직원 6: 수익성 있는 파트너십.
직원 7: 행운을 빕니다. 하지만 어떤 이성에게 경계해야 합니다.
직원 8: 욕심이 그의 것이 아닌 돈을 쓸 수도 있어요.
지팡이 9: 친구와 논쟁하고 고집스럽게 싸우다.
직원 10: 예상치 못한 행운, 긴 여정, 하지만 친한 친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직원 남자 하인: 진실하지만 귀찮은 친구, 선의의 아첨.
지팡이 기사: 다행스럽게도 가족이나 낯선 사람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왕권 여왕: 착한 여자지만 화를 잘 낸다.
토큰의 왕: 관대하고 충실한 성실한 사람.
셋째, 칼
검 1: 아쉽게도 나쁜 소식, 사망, 질투가 가득하다.
검 2: 변화, 이주, 가족 상실, 분리.
검 3: 여행, 사랑 또는 결혼의 불행.
검 4: 질병, 경제난, 질투, 각종 작은 재난은 모두 수중에 있는 일을 지연시킬 수 있다.
검 5: 사업 성공, 파트너십 조화, 하지만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나쁜 성질과 좌절을 조심해라.
검 6: 견지해야만 계획을 완성할 수 있다.
검 7: 친구와 싸우면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검 8: 평생 조심하세요. 친구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너의 적이 될 수 있다.
검 9: 일반적으로 모든 카드 중 가장 불길한 카드로 여겨진다. 질병, 재난, 각종 불행을 대표할 수 있다.
검 10: 또 다른 불행한 카드, 슬픔, 투옥, 모든 길조를 부정한다.
검복: 게으르거나 질투하는 사람, 사업상의 장애, 사기꾼, 심지어 상업간첩일 수도 있다.
검기사: 전설의 영웅은 사치와 방종을 좋아하지만 매우 용감하고 창업정신이 넘친다.
검후: 간사함, 불충실, 악독, 과부 또는 버림받은 사람.
검왕: 모든 것 위에 군림하고 싶은 야심찬 사람.
넷째, 스타코인
주화 1: 중요한 메시지는 귀중한 선물입니다.
별 2: 열애, 하지만 친구에게 반대될 거예요.
별 3: 싸움, 소송 또는 가족 분쟁.
별 4: 불행하거나 비밀리에 형을 선고받았거나, 불충실한 친구로부터 왔거나, 혹은 당신들이 오랫동안 상대방을 소홀히 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별 5: 뜻밖의 소식은 사업 성공,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결혼 행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화 6: 결혼은 일찍 하지만 일찍 끝나요. 두 번째 결혼도 좋은 징조가 아니에요.
별 7: 거짓말, 소문, 악의적인 비판, 운이 좋지 않은 도박꾼.
성화 8: 노년 결혼, 아마도 여행일 수도 있고, 두 가지의 결합을 가져올 수도 있다.
별 9: 강렬한 여행 욕구, 모험 사랑, 삶의 변화를 보고 싶다.
별 10: 돈을 행동 목표로 하지만,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성주남종: 이기적이고 질투하는 친척, 또는 나쁜 소식을 전하는 메신저.
스타 기사: 인내심과 야망을 가진 사람, 발명가 또는 과학자.
성폐여왕: 남의 일에 간섭하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중상하는 바람둥이 여자.
성왕: 성질이 급한 남자, 고집이 세고 복수심이 가득 차서, 그와의 대립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요.
이 단락의 타로 카드의 기원을 접고 편집하다.
타로 카드의 기원에 관한 수많은 학설 중 다음 여섯 가지 학설이 가장 유명하며, 그에 상응하는 근거가 있고, 지지자도 많다. 자, 이제 한 번 보시죠.
이탈리아의 이론은 타로 카드가 일종의 포커 게임' tarocco' 와 관련된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집시 이론의 기초는 집시만이 타로 카드가 표현한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집트 이론의 기초는 타로카드에 고대 이집트 문명과 관련된 많은 전설이 있다는 것이다.
인도의 이론은 타로 카드에 나타난 어떤 것들이 인도 신의 기구와 비슷하다는 것이다.
유대교의 기초는 타로 카드가 히브리어 22 자의 확장이라는 것이다.
많은 이론에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모두 확실한 증거가 부족하다. 우리는 위의 6 가지 가장 유명한 타로카드 기원 이론을 소개하여 친구들이 자신의 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도를 접다
타로 카드는 고대 인도에서 유래했는데, 주로 아카나 카드를 기초로 한다. 카드 속의 검, 별, 지팡이, 성배는 인도 신들이 가지고 있는 기구와 매우 비슷하다. 타로 카드의 상징적인 것들 중 일부는 인도 종교의 기구들의 의미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견해는 이론적 근거가 부족하여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이지만, 많은 지지자들이 타로 카드의 기원 논쟁의 일원이 되었다.
유대교를 접다
연구 결과, 전문가들은 타로 카드의 22 대 아카나 카드가 히브리어의 22 개 글자와 고대 히브리어 철학 카바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카바라는 하느님이 모세에게 가르쳐 주신 정신력 향상에 대한 지식으로, 사람들 간의 협력을 강조한다. 모세는 하느님의 계시에 근거하여 히브리어와 각 글자에 해당하는 의미를 창조하였다. 타로 카드는 히브리어 글자의 발전과 연속이다. 이 논점을 지지하는 방증은 매우 많으며, 다른 추론에 비해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타로 카드가 유대인들로부터 왔다고 믿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방증지지가 있지만, 많은 정보원들의 추측과 마찬가지로 유대인 이론도 그 정확성을 증명하거나 다른 추론을 뒤집을 확실한 증거가 없다.
집시를 접다
타로 카드를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은 타로 카드가 방랑하는 집시에서 유래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집시가 있는 한 타로 카드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 깊은 의미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집시는 점술로 생계를 이어가는데, 타로카드는 그들의 점술 방식 중 하나이다. 바티칸의 가장 강력한 시기에는 집시의 보호로 타로 카드가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오랫동안 집시만이 타로 카드를 읽을 수 있었고, 많은 타로 카드는 집시의 해석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동시에 집시는 타로 카드의 점술 방법도 개발했는데, 이는 타로 카드가 집시에서 기원했다는 중요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 같다.
동시에, 일부 학자들은 집시가 유목민 유목민이며 매우 체계적인 타로 카드 철학을 개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지적했다. 그들의 타로카드 지식은 다른 문명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이탈리아를 접다
역사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일찍이 14 세기에 유럽 각국의 일부 귀족들은 이미 타로 카드를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알려진 최초의 타로카드는 14 연말과 15 초 이탈리아에 나타났다. 이런 타로 카드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며, 물론 많은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긴다.
14 세기 이탈리아에서 포커 게임' tarocco' 가 유행했는데,' tarot' 타로의 발음과 매우 비슷하다. 그리고' 타로 카드' 에도 22 장의 카드가 있는데, 타로 카드의 아카나 22 장의 수와 일치한다. 한편 이탈리아시에서 찬양하는 사랑, 승리, 죽음, 명예, 운명, 미래 등의 의미는 타로카드의 의미와 비슷하다. 그래서 타로 카드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했다는 주장이 많은 사람들의 찬성과 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타로카드' 가 도대체 타로카드인지 아닌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바티칸은 타로 카드를 엄격히 금지했기 때문에, 특히 이 나라에서는 바티칸에서 타오르는 활활 타오르는 화재로 많은 중요한 문자 자료가 파괴되었다.
타로 카드를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도 타로 카드가 유럽에 나타났다는 증거일 뿐, 타로 카드가 이탈리아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