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사롱은 시인 풀을 보호한다.
금허리띠가 총리의 꽃을 둘러싸고 있다.
이것은 왕흥고의 대련이다. 제 1 련은 당대의 왕이 한 이야기이다. 전당시' 에는 왕보가 젊었을 때의 외로움과 가난이 기재되어 있다. 그는 양주 조휘사에 소식을 보내 스님과 함께 밥을 먹었다. 후승은 혐오로 식후에 벨을 눌렀다. 왕보는 분노하여 벽에다가 시를 한 수 지어 말했다. "반은 이미 서동에 갔고, 식사 후에 벨을 부끄럽게 여긴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시는 스님들에 의해 제지되었다. 나중에 왕보는 주가 되었다. 옛 투어 를 방문 하기 때문에, 원래 시 는 청사 케이지 에 의해 보호 된 것을 보고, 왕 보 는 또 다른 절구 를 썼다:
나는 30 년 전에 이 병원을 참관한 적이 있다. 목란발 병원은 새로 지은 것이다.
지금은 자오에 이르러 꽃이 없는 스님이 늙었다.
이 시를 다 썼을 때, 나는 원래의 시를 한 편의 시로 이어갔다.
수업은 이미 서쪽으로 가서 식사 후 종소리가 부끄럽다.
먼지투성이가 된 지 30 년이 지났는데, 지금은 파란색 사롱이 생겼다.
두 번째 부분은 송나라 왕 qigong 과 왕의 이야기입니다. 송대 주웨이가 출판한' 청파 잡지' 에 따르면 금띠의 독이 있는 사람은 도시에 반드시 재상이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한경이 베이징에서 지방관으로 일할 때 네 가지가 있었다. 그중에서 가연에 대해 말하자면, 한기는 하나여야 하고, 왕선은 하나여야 하고, 왕안석은 하나여야 하며, 진태부를 소개하는 데 적합해야 한다. 마지막 네 명은 모두 재상이다.
피아노 글꼴의 예랑;
여포차 노트 학사 스타일.
이것은 채성에 대한 암시이다. 첫 번째 부분은 동한 채용 (아이보) 의 의술 재능을 서술한다. 역사적 사실은 "후한서 채용전" 을 참조하십시오. "채용, 아이, 자선, 효도, 식견, 선자, 천문학, 교묘한 수. 서화는 북을 잘 친다. 건녕 중학교, 바랑중, 육경 연주, 서립어학. 나중에 나는 고치는 법을 배웠다. " 오늘 연극은 이미 완전히 뒤집혔다. 두 번째 부분은 송대 채향의 저술과 아호이다. 채향은 송대의 시인이다. 그는 서예를 잘한다. 그는 벼슬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법원에 충고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역사박물관에 전전하여 개봉 복주 취안저우 항주 등지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그의' 차기',' 리치 스펙트럼' 등의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제나라 공 이순신;
국가 난소를 다스리다.
이것은 장 성에 대한 암시이다. 제 1 련은 당나라 장공계 9 세가 동거하는 큰일을 가리킨다. 역사적 사실은 "당효전 서수" 를 참조하십시오. 보도에 따르면, "장공의야, 9 세는 동당이고, 고종은 태산과 연원이 있어 다행이다. 책의 끝에 묻자, 책은 백여 자를 참았고, 천자는 그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고 떠났다. " 결론은 한나라에서의 장량 성취이다. 역사적 사실은' 사기: 후조의 한 가정' 에서 찾을 수 있다. 유방은 장량 "전략기획에서 승패가 천리 밖에 있고, 자방도 성공적이다" 고 평가했다. 나중에 유후라고 이름 지었다. 장량 () 는 한실 영웅 () 으로, 유방 () 이 천하를 얻은 것은 한초 삼걸 () 덕분이다.
강좌는 풍류재상이라고 부른다.
정문 선생은 도교를 강조한다.
이것은 셰씨에 대한 암시이다. 첫 번째 대련은 진대 명신 셰안의 소탈함을 높이 평가하고 시를 썼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가 송수전에서 침착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송대 유명인사의 수양 쿵푸와 학술정신에 대한 칭찬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송 () 시에는 좌측 (), 시에 (), 여대림 () 등 경배 () 이 스승으로 있었다. 어느 날, 그들은 큰 눈을 무릅쓰고 정이의 숙소에 왔다. 그들이 선생님이 잠든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눈밭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쳉 이순신, 문 밖에서 눈이 한 피트 깊이 내리는 것을 보았다. 선생님은 당시의 정경에 깊은 감동을 받아 네 명을 데리고 문을 나섰다. 나중에 이 네 사람은 성문의 제자가 되었는데, 통칭하여 "성문의 네 자녀" 라고 불렀다.
셋째, 두 세계를 보자.
검 한 자루는 영원히 살 것이다.
이것은 오성의 전고이다. 중화전국연합회는 태버가 국가와 계찰을 세 번 칼을 걸게 한 이야기를 담았다. "사기 오태백가": 태백디력은 왕창에서 태어나 대덕이 있다. 태백은 반드시 천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역력에서 나라를 전하려 하고, 태왕은 병이 나서, 오월 약을 구하고, 돌아오지 않는다. 치우 과 달력 왕 설립, 하나의 방법; 달력 manrong, 두 번째는 내려 놓는 것입니다; 치우와 리, 다음 세계, 세 조계도 얻었다. 우 루 쑤 카운티 장소 에 살고, 약속 을 통과 할 수 있도록, 다른 나라 를 만들기 위해 사자 를 보냈다. 허군은 계찰검을 잘하는데, 계찰은 이 점을 알고 있지만, 그는 그것을 주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의 사명 때문이다. 임무를 완수하고 곽욱으로 돌아온 후 서준이는 이미 죽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칼이 그의 무덤 옆에 있는 나무에 묶여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대련은 성을' 효의 집' 이라고 칭찬하고 있으며, 팔민이의 효자 () 라고 쓰여 있다. 셋째, 황족을 양보하다.
검남시파;
강좌문종
이것은 루고의 대련이다. 제 1 련은 남송 시인 육유가 쓴' 검남시사본' 을 가리키는 것으로, 이는 그 자신의 설법이다. 두 번째 부분은 송대 이학 대사인 향산선생의' 강좌' 에서의 문명을 묘사한다. 당시 강좌에는 육지, 육구령, 육구연 3 파가 있었는데, 함께 강서 3 파라고 불렸고, 구연은 강좌의 시조였다.
안복은 공피리복을 공경한다.
문장, 예악, 성민.
이것은 공자전고의 대련이다. 공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로 고대에는 예악 성인으로 불렸다. 공기는 한무제 시대의 위인으로 농업을 번영시켜 나라를 부유하게 했다. 공광과 한명제는 박학한 관원이자 대신이다. 공융, 한헌제 북해 때 흥학이 중유였다. 어린 시절의' 배 만들기' 이야기는 특히 인기가 있었다. 공은 수당 () 에서 태어났다. 황제는 세계 각지의 명경을 동군에 수집하고 학사곽자의 비서와 토론했다. 영달이 가장 어려서 오경 정의를 썼다.
세 가지 좋은 이름;
집안 소리가 사운이다.
이 연합은 심용전련이고, 연합과 연합이다. 송나라의 병부 상서 심도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선정은 여건에 의해 명령을 받았는데, 삼덕이 있다고 한다. 하나는 황무지가 없다는 것이다. 둘째, 부랑자는 없습니다. 셋째, 감옥에는 사건이 없다. 이후 삼산당을 지었다. 남조량조 신하 심약, 무강 (오늘 저장덕청서) 사람. 학문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두 송치가 벼슬을 한다. 공식 대 공식. 전해 내려오는' 사성보' 등의 책이 있다. 사성팔병' 이론을 제시하여 어떻게 음변을 이용하여 시를 아름답게 할 수 있는지를 지적하다. 이것은 문학사에서 중요한 발명이다.
문장 속의 성;
연평은 정치 공적이라고 불린다.
이 대련은 단목 씨의 전고 대련으로 자공에서 나온 것이다. 자공 () 의 성은 단목 () 이고, 이름은 자공 () 이며 자공 () 은 이름이다. 그는 춘추시대의 수호자이자 공자의 제자이다. 그는 언변이 뛰어나고, 사무를 잘 처리하고, 식식에 능하며, 집안 형편이 부유하다. 그는 루와 웨이의 제자이다. 위휘부의 이구강은 자공 고리로, 단목자묘가 있고, 성현과 자공을 모시고, 절에는 대련이 있다.
문장 에서 섹스, 당신은 스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연평은 그가 큰 성과를 거두고 끝없는 사랑을 남겼다고 말했다.
심지어 전반전을 가로막았다.
수천 년 동안;
정책 설정 세 가지를 읽습니다.
이 연합은 제갈씨의 전고 대련이다. 사람들은 한눈에 볼 수 있다. 이것은 제갈량의 은거 와룡을 찬양하는 이야기다.' 융중쌍', 삼분이야기, 군더더기 없는 이야기다.
가족이 진홍색이라면
청동 기둥의 후손.
이것은 말의 성에 대한 암시이다. 첫 번째 대련의 전고는 후한마융, 대학이 물었다. 제자천명을 가르치고, 고당, 누빔, 전교생, 후교녀를 시험삼아 앉아 보았다. 두 번째 연맹의 전고는 푸보 장군 마원조 () 가 발끝을 돋우고 임호 기슭 북쪽에 구리 기둥 두 개를 세워 10 여군을 첫 증기해안 남으로 보내 구리 기둥을 마주보고 모두 말을 성으로 삼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Pingyang 돌 처음 세 장 약;
아들이 지은 시는 겨우 7 단 계단밖에 안 된다.
이 연합은 조성의 전고 대련이다. 첫 번째 부분은 조삼에서 온 것으로 서한 왕조의 개국 공신이다. 배 (이 장쑤 성 peixian) 가 태어났습니다. 혜제 이듬해에 소호 () 가 승상 () 을 맡았는데, 사무는 변하지 않고 소호 () 가 제정한 법률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 그는 관료를 임용하여, 항상 현관에서 말을 잘 하지 않는 성실한 연장자를 선발하여, 자주 연회를 열어 경의사와 그의 부하와 손님을 대접한다. 짧은 3 년 동안 임상국은 큰 성적을 거두었고, 한초의 안정은 공고하고 발전하였다. 두 번째 부분은 조식 7 보시의 이야기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