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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10 상해엑스포 중국 청해관 개요

청해관의 주제는 중국 급수탑 삼강, 전시관 면적은 600 평방미터이다. 서고동 낮은 청해관 지리베이스, 한 칸짜리 쿤룬 설봉, 자연의 전시공간에 가깝고, 삼강이 중화급수탑, 생명의 원천, 문명의 원천, 도시의 근원의 주제임을 보여준다. 청해관이 완공되면' 삼심',' 습지정토',' 시공간요지',' 촉수 접근' 6 대 판을 선보여 청해' 중국급수탑' 의 장점을 부각시켜 엑스포' 도시, 삶을 더 좋게 한다' 라는 주제로 청해' 중국급수탑' 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체 모양은 고대 전서의' 원' 자, 장강, 황하, 란창강이 그 속에서' 흐르다' 와 같다. 청해관은 어제 건설과 전시를 시작했다. 청해관은' 중국급수탑 삼강원' 을 주제로 삼강원이 생명의 원천, 문명의 원천, 도시의 원천이라고 말한다. 청해정자의 주체 조형은 고대 전서의' 원' 글자에서 진화해 왔으며, 그 조형은 현대 중국어의' 원' 글자와 매우 비슷하다. 접두사' 공장' 은 산봉우리의 이미지로 만산의 조쿤룬산, 산등성이의 하얀 눈을 상징한다. "작은" 글자는 청해에서 유래한 장강, 황하, 란창강으로 화신했다. 이 세 강은 무성한 양털풀로 덮여 있다. 또한 전서에' 일' 이라고 적힌 원자 가운데 부분은 중국 신화 중서왕모의 거처 요지를 상징한다. 더 미묘한 것은 원자의 편측부가 청해관의 마스코트로 진화했다는 점이다. 수원, 설원, 녹색원으로 각각 물의 세 가지 기원, 즉 강의 기원, 설산의 눈송이, 초원의 영롱한 이슬로, 관내에서 관광객들에게' 중화급수탑, 삼강병류' 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청해가 20 10 상해엑스포에 참가하는 주제는' 중화급수탑 삼강' 이다. 이 주제에 따르면, 모든 디자인 방안은' 물' 이라는 글자를 두드러지게 한다. 즉, 앞으로 건설될 청해관도 물의 세계가 될 것이다. 디자인 회사는 청해삼강의 물을 어떻게 교묘하게 세상에 선보일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상하이 엑스포의 주제는' 도시, 삶을 더 좋게 만든다' 는 것으로 청해관 건설에 더 높은 요구를 했다. 청해는 삼강의 발원지이다. 장강, 황하, 란창강은 중하류 수천수만의 화하 자손을 육성하고 유역 안의 많은 도시들을 축축하게 했다. 정자에는 청해삼강의 물만 반영하는 것이 쉽지만, 강의' 양육의 은혜' 를 어떻게 구현하느냐는 어려운 일이다. "디자인은 참신하고 매력적이며 구현하기 쉬워야 합니다. 이것이 디자인 회사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Sanjiangyuan 은 한때 매우 안정적인 생태 순환 시스템이었고 세계에서 생물 다양성이 가장 집중된 지역이었습니다. 햇빛, 설산, 습지, 강, 생물은 에너지와 솔직함을 교환하며, * * * 가장 원활한 공급과 수요의 순환을 유지하고 있다. 이런 오래되고 변하지 않는 균형 모델은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그 세기에 깨졌다. 지구 기후가 따뜻해지면서 빙하가 가라앉기 시작했다. 숲이 사라지고, 습지가 줄어들고, 강이 말라가고, 호수가 줄어들고, 토지가 수원을 함양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고, 초원이 매년 수십만 묘의 속도로 사막화되고 있다. 근원의 변화는 전체 유역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3 대 강 중하류에서 가뭄과 홍수 재해가 빈번하게 발생하기 시작했다. 1998 년 동안 장강 삼각주는 유례없는 대홍수를 만나 화남과 화동을 거의 삼키며 중국 전체를 진동시키고 세계를 흔들었다.

인간은 여전히 국익의 게임에서 지혜를 겨루고 있다. 미친 수요는 삼강원의 생태에 어떤 의미인지 말할 필요도 없다. 현대 물질문명의 행복에 젖어 있는 사람들은 물욕의 끝없는 팽창이 이미 삼강원에 가장 위험한 파괴력이 되었다고 거의 생각하지 않으며, 만외 고지대에서 자주 켜지는 생태적신호를 알아채지 못했다.

중국은 이미 세계 13 물 부족 국가 중 하나가 되었으며, 1 인당 수자원은 세계 평균의 8 분의 1 에 불과하다. 중국 600 여 개 도시 중 400 여 개 도시가 물이 부족했고, 그중 100 여 개 도시가 심각한 물 부족을 겪고 있다. 분명히, 물에 시달리는 생활은 아무리 현대적이더라도 정말 아름다울 수 없다.

도시는 사회 전체의 생활방식을 이끌고 현대 생활의 모든 아름다운 내포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 어떤 도시의 발전, 어떤 아름다운 생활 목표의 실현도 생태 안전 요소 고립에서 벗어날 수 없고 감히 벗어날 수 없다. 물은 생태 안전의 첫 번째 요소이다. 삼강원은 중국 본토의 생태' 가장 민감한 피부' 이다.

자연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이 이념은 마침내 사회의 주류 가치관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역사의 큰 진보가 되고, 의사결정층에서 인정받는다.

이것은 중요한 순간에 인류의 각성이다. 우리는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우리 조상들이 고수한 기본 가치관 중 하나로 돌아가야 한다. 바로 자연을 두려워하고 자연을 존중하며, 자연으로부터 요구하면서 동시에 돌려주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다. 역사는 생태 문제에서 먼 길을 걸었다. 다행히 오늘의 삼강원도 양이 죽은 후 충분한 수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 문명이 가져온 내면의 충돌을 완화하는 것은 현대인의 정신적 호소이다. 고원 초원에 앉아 한가롭게 영화를 보면서 설산, 푸른 하늘, 백운, 초원의 간단한 생활을 느끼다. 상해엑스포의 청해관이다.

청해관의 주체는 고대 전서' 원' 자를 닮아 장강, 황하, 란창강을 원소로, 쿤론의 지극히 전달체로, 성수 요지를 정서적 내포로, 넓고 포용적인 이념을 공간으로 하여 열린 전시공간을 그려내며' 중화급수탑' 의 경관을 보여준다.

인감 "소스" 전시장 설치

청해는 장강 황하 란창강 등 강의 발원지이다. 청해정자의 주체 조형은 고대 전서 중의' 원' 글자에서 진화한 것으로, 현대 중국어의' 원' 글자와 비슷하다. 접두사' 공장' 은 산봉우리 이미지로 설계되어 만산의 조쿤룬 산을 상징한다. "작은" 글자는 청해에서 유래한 장강, 황하, 란창강이 되었다. 고대 전서' 원' 자 사이에 쓴' 일' 자는 중국 신화-청해정 서왕모 요지의 원천이 되었다.

독특한 구조로 청해관의 3 분의 2 가 모두 개방되었다. 관람객들은 정자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고, 맑은 강물이 설산을 가로질러, 설산 꼭대기에서 흩날리는 구름을 보고, 미풍 속에서 목가가 영원한 장엄함을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풀비탈에 앉아 영화를 보다

청해관의 전반적인 설계는' 중화급수탑 삼강' 주제를 둘러싸고 특수 유리로 삼강의 실감나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했다.

청장고원의 자연 풍모를 회복하기 위해 청해관은 고원 특유의' 중화양초' 고한 목초지를 심었다. 네 개의' 물 요정' 이 풀밭에 분포되어 있다. 그것들은 강물의 물 몇 방울에서' 변화' 한 것이다. 정면은 스크린으로' 동근 동원' 을 주제로 한 영화를 상영한다. 관광객들은 풀비탈에 앉아 영화 속 청장고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전시장 돔에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볼 수 있다.

청해관을 해석하다

엑스포 | 함께 청해관을 유람하다

물유리 가게는 장강, 황하, 란창강에 있다.

청해관 전시부에는' 청해에서 유래',' 푸른 천하' 등 10 여개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청해에서 발원한다: 청해관의 약 3 분의 2 의 면적은 장강 황하 란창강 3 개 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청해의 설산을 가리키고 있다. 이 세 강은 모두 주름진 유리로 깔려 있는데, 마치 강물이 설산에서 졸졸 흐르는 것 같다.

세계 곳곳: 3 대 강 옆에는 고산 목초지가 있는데, 고원 특유의' 중국 양초' 로 깔려 있고, 풀은 담요처럼 가늘고 들꽃이 얼룩덜룩하다.

동근 동원: 4 개의' 물요정' 모양의 시설에서 삼강의 지리, 생태, 동식물, 각 민족의 생활을 소개하는 영상이 방송된다.

발굽 경기: 투명 스크린에 광활한 들판이 나타나고, 영양과 흰 립사슴, 장야나귀 등 동물군이 들판에서 먹이를 찾는다.

어머니 강이 태어난 곳: 짧은 영상을 통해 삼강의 원천을 거슬러 올라가 중국 민족의 어머니 강의 발원지를 찾아 삼강과 생활, 문명, 도시의 관계를 보여줄 수 있다.

남의 집에서 유래: 청해 목축민들의 생활은 부조와 그림을 통해 드러난다. 열악한 생활환경에서의 강인함, 낙관, 평온을 반영한다.

그라단: 조각과 그림을 통해 장강의 발원지인 그라단의 설봉을 복원해 관광객들이 박물관에서 아름다운 설봉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게 했다.

고산 초원: 고산 목초지는 중국 양초 바위 등에 의해 회복된다. 눈송이가 푸른 풀 끝에 남아' 한여름 눈날리기' 의 고원 경이로움을 드러낸다.

극지방을 내려다보다: 청해관 벽의 그림 속에서 잔디밭 등 풍경이 두 번째로 펼쳐져 풀과 하늘이 같은 색이다.

첫 번째 물 한 방울: 고드름이 박물관 꼭대기에 거꾸로 걸려 있고, 끝에는 물 한 방울이 있고, 바닥은 천천히 퍼지는 잔물결로, 삼강 하류의 문명, 번영, 번영이 모두 여기에서 기원했다는 뜻이다.

하늘에서 흐르는 구름: 전시장 돔에서 청장고원 특유의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불빛과 그림으로 복원되어 넓고 텅 빈 경험을 선사합니다.

석조소원: 전시장 밖의 잔디밭에는 터치스크린이 있어 관람객들이 스크린에 서명하고 자신의 감정이나 축복을 표현할 수 있다.

깃털 링헌: 전시관 외벽을 배경으로 하늘을 나는 검은 목학을 그림으로 그려 삼강원이 새의 천국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고원창: 청해관의 창구입니다. 여기서 삼강원 쿤룬산 생수로 손님을 대접합니다. 동시에 관광객들은 창가에서 청해에 관한 정보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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