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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양과 회태늑대' 라는 애니메이션은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 줍니까?

먼저:

희양과 회태늑대의 이야기는 비교적 간단하다. 봄이 대지에 돌아오자 마침 느린 양촌장 100 주년 축제를 따라잡았는데, 느린 양이 늙은 달팽이를 타고 갑자기 병이 났다. 달팽이가 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잠입한 것으로 밝혀졌는데, 희양을 비롯한 어린 양은 촌장 대신 달팽이의 몸속으로 파고들어 바이러스를 소멸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느꼈다. 백우와 흑소의 전쟁에서 백우는 전군이 전멸되어 여전히 포위되었다. 그동안 온순하고 세상 물정을 가리지 않았던 야만족 세균소 왕국은 사실 이 세계 병변의 진정한 원천이었고, 소 왕국의 수장은 흑소 왕국과 백우가 용납할 수 없는 충격적인 사랑에서 태어난 두 아이 중 하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모가 죽임을 당하고 남동생이 유랑하여 그의 마음은 증오에 눈이 멀어 전쟁을 시작하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바이러스 컨트롤러가 폭파되었다. 모두들 콘솔에서 탈출한 후, 노촌장의 현명한 경고로 세균은 마침내 의견 차이를 해소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힘은 사랑이고,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 사실 연극에는 항상' 사랑' 이라는 단어가 있다! 사랑, 본연의 애정, 우정이 하나가 되어 큰 사랑은 무적이며 감동적이다. 극 중 보찰의 부모는 흑백소 국가에 속한다. 사랑은 국경과 인종이 없지만, 이런 세속을 초월하는 사랑은 양국이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추격을 당해 죽었고, 유일한 형제는 헤어졌다. 오빠 보찰은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서 백우국과 흑우국을 물리치고 싶어 한다. 그러나 동생 동강의 출현과 상호 인정은 그에게 난류를 가져왔고, 동생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홍수 속에서 그를 구출했다. 희양은 용감하고 슬기롭고 정직하고 정직하다. 그의 친구가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자신의 생명을 바쳐 그를 구했다. 특히 마지막 전쟁이 승리했을 때, 그는 거센 홍수에 휩싸여 많은 아이들을 울게 했다. 극 중 늑대는 감동을 받아 "더 이상 양털을 먹지 않겠다" 고 약속했다.

극 중의 악당은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아첨하고, 충성스럽지 않고, 교활하고 음험하며, 미움을 받는다. 회태늑대의 아내가 그와 동류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지만, 회태늑대 부모의 다정한 애정은 지워지지 않는다.

예수 "당신의 적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하십시오. 용서는 사랑의 전제이고, 사랑은 용서의 결과이다. 극 중 노촌장 어른은 지혜롭고 진지한 말: "가장 필요한 것은 상대방의 잘못을 용서하고 적의 용기를 용서하는 것이다!" 황소와 백우국의 여러 해 동안의 증오를 녹일 수 있도록 생각을 자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기쁨은 생사를 겪었고, "적을 용서하는 것은 쉽지 않다." 라는 내면의 감개무량함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네, 상대방의 잘못을 용서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진정으로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사실 나도 자신을 용서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 한 사람의 마음속에 영원히 원한이 있다면, 그는 증오에 눈이 멀어 영원히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서로에 대해 더 많은 관용, 용서, 사랑을 나타낸다면, 나는 사회가 사랑 때문에 더욱 화목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사랑은 이길 수 없다. 사랑은 전체 드라마에 산재 된 메인 라인과 같습니다. 사랑은 가랑비와 같아서 천천히 사람의 마음을 적신다. 어쩌면 이것은 유치한 동화일 수도 있고,' 가짜, 해적판, 독우유' 를 반영하는 익살극일 수도 있지만, 우리는 아이든 어른이든, 그 웃음소리 이후에도 여전히 심사숙고하고, 여전히 웃고, 여전히 한숨을 내쉬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의 동화는 정말 좋다!

둘째:

이것은 재미있는 만화이다.

만약 직접' 희양과 회태늑대' 를 본 적이 없다면 국산 애니메이션도 극장판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흥행도 나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국산 애니메이션의 경우, 80 년대 이후 완벽한 어린시절 기억을 갖고 호리병박 형제부터 슈크와 베타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고전이 되었다. 이후 일본 만화가 대거 도입되면서 청소년의 시선이 점차 바뀌기 시작했다 ...

드래곤볼' 에서' 나루토' 에 이르기까지 10 여 년 동안 수많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압도적인 우세로 국산 애니메이션을 능가했다. 이 긴 과정에서 우리나라의 만화가들은 무명, 포기, 포기, 포기, 자신의 만화를 꾸준히 한다. 또 다른 관점에서' 기쁨과 회색 태늑대' 의 성공은 국내 애니메이터 노력의 증거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가 성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 본 후에, 나는 단지 답안을 구하기 위해서, 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요약했다.

영화 (만화의 극장판은 당연히 영화라고 함) 의 캐릭터 디자인이 귀엽거나 잘 받아들이는 게 적당하다. 모든 종류의 기괴한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양, 늑대, 세균, 달팽이가 있습니다. ), 어떤 것들은 부를 수 없다. 이런 것들은 모양이 모두 이상하지만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아이들의 깊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영화의 대사는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인터넷 언어가 많으며,' 어리석고 순진하다',' 우기가 하늘로 치솟는다' 와 같은 삽입과가 많다. 이런 상황은 이전 만화에서 보기 드물다. 이 영화를 볼 때, 영화 속의 대사가 2008 년 유행어에 대한 총결산인 것 같다.

영화에는' 소' 와 같은 암시적인 언어가 많다. 이것은 돌파구이며 격려할 만하다.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 교육적인 의미가 있을 것이다. 국산 애니메이션의 신조인' 맏아들과 어린 아빠' (너무 일찍,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어린이 프로그램에 어떤 애니메이션이 나오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와 같은 국산 애니메이션이 이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맞지만 교육만 오락이 없다면 좋지 않다. 희양과 회태늑대' 의 교육 요소는 주로 영화의 끝에 집중되어 있다. 분명하고 직설적이지만, 장황하게 말하지 않고 아이를 가르칠 수 있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회색 늑대는 살려야 합니까? 영화 속 관용 주제의 승화에 대해서도 몇 마디 덧붙이고 싶습니다. 결국 희양은 적을 용인한다는 이유로 회색 태늑대를 석방했지만, 회색 태늑대는 회개하지 않았다. 이해할 수 있듯이, 이것은 주로 속편을 위해 디자인된 것이거나 드라마 버전의' 쾌활늑대' (임시) 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쉽게 두 가지 모호성을 갖게 됩니다. 첫째, 자녀에게 관용을 배우도록 가르치고 싶다면, 왜 회색 늑대를 회개하지 않고 죽게 해야 합니까? 둘째,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을 교육하고 싶다면, 이것은 사기에 싫증이 나지 않고 시장이 눈물을 믿지 않는 이야기라면, 우리는' 회색 늑대' 를 놓아서는 안 된다. 한 아이가 이 영화를 다 보고 실생활에서' 회색 태늑대' 를 만났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 (그녀) 는 도대체 놓아야 합니까?

만약 내가 작가라면,' 관용' 이라는 주제를 부각시킨다면, 나는 결말을 늑대의 교육개조로 디자인하고, 기쁨에 찬 평화로운 생활을 할 것이다. 속편을 찍으려면 속편에서 태늑대는 자신의 기질을 바꾸고 환희와 반목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늑대가 양과 어떻게 지내는지 묻지 마라. 왜 영화가 포용의 주제를 부각시켰는지 물어봐야 한다. 왜 늑대를 포용해야 하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관객들이 인정한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지만 많은 경상이 뚜렷하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인터넷 언어로 보완해 주는 것도 장기적인 계획은 아니다. 예를 들어, 영화의 인물에 대한 묘사는 충분히 두드러지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슈크베타와 같은 항공안경이 아니라면, 나는 네 마리의 어린 양 중 어느 것이 주인공인지 모른다. 또한 영화의 줄거리는' 기계고양이 극장판' (표절, 조화에 지장을 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을 바탕으로 한 것이 분명하며, 이는 보는 사람들에게 전혀 새로운 것이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많은 어린이들이 기계고양이 극장판을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이런 애니메이션 영화의 경우, 나는 너무 많이 말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원래 아이에게 보여 준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조금도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다음 세대를 교육하는 것은 큰일이다. 어떻게 부주의할 수 있습니까?

즐거운 양과 회색 늑대가 더욱 분발하기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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