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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터의 이력서는 어떻게 합니까?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개인 템플릿 모델 논문

좋은 이력서를 만드는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짧은 이력서입니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간단하고 간결하며, 자신의 배경, 능력, 구직의향을 분명히 소개하면 충분하다는 것이다. 디자이너에게는 약간의 디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이력서를 잘 만들까요? 아래에 제가 그곳의 구직과 작문 방법을 정리해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우수한 이력서를 만들 수 있습니까? 1. 이력서 쓰기 1. 기본 정보 채용 정보가 발송되면 회사는 짧은 시간 안에 대량의 이력서를 받을 것이다. 그 정보가 모호하고 복잡하면 인사부에 의해 신속하게 선별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한 정보에서 유용한 내용을 요약하는 데 많은 시간과 정력이 없다.

이름, 전공, 연락처 등. 동시에 성별 (일부 학생들은 성차별이 명시되어 있지 않다고 걱정하지만 특별한 요구는 없다), 나이, 졸업원, 정치적 면모, 구직의향 등을 밝혀야 한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치수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마크업의 내용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정치관을 예로 들다. 당원이라면 당정 기관의 직위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라벨을 붙이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외국 기업과 경쟁하려면 당원 신분이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초년생 학생들에게는 구직 의향은 쓰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피투기업의 조직 설정과 일자리 정보를 이해하기 위해 많은 숙제를 해야 한다. 구직 의사를 분명히 밝힐 수 있다면 HR 의 부담을 줄이고 남아 있을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예쁘고 멋있다면 당연히 사진을 붙일 수 있지만 (PS 지나친 사진을 사용하지 마라), 자신의 생김새에 대해 자신감이 없다면 다음 일러스트레이션도 좋은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2. 전문 배경에 대해서는 외국어 수준 (높은 점수는 표시 가능), 컴퓨터 등 전문 기술 수준, 소프트웨어 또는 손으로 그린 조작 수준 등 자신의 전공 수준을 가능한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설계 방향에 있는 학생의 경우 소프트웨어 운영 능력의 높낮이를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기업에게 교육 비용 절감을 의미합니다. 물론 자신이 잘하는 전문 소프트웨어와 수준을 사실대로 표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추태를 부려 채용되면 리더와 동료의 성실성 평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이 종이 이력서를 얕보지 마라. 이력서의 디자인도 지원자 디자인 기교의 구현이다. 만약 당신이 설계직을 신청하고 싶다면, 이력서는 비교적 엉성하고, 솔질되는 것은 정상입니다. 먼저 능력을 말하지 마라, 너의 태도는 매우 낮은 것 같다.

3. 실천 배경에 대하여 일부 기업은 사회 실천 (인턴) 경험을 매우 중요하게 여길 것이다. 실천배경은 당신의 전문능력이 이미 구체적인 조작에 적용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기업은 당신이 곧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매우 매력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무명언)

여기 글쓰기 제안은 타임라인으로 설명됩니다. 예를 들면,

2015-03-01~ 2015-06-30, XXX 디자인 유한 회사, 그래픽 디자이너,

-XX 회사 XXX 프로젝트 (시장 출시) 의 디자인 제작에 참여하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 15-07-0 1~ 현재 광저우 예지공업설계유한공사, 그래픽 디자이너,

Yangcheng 이브닝 뉴스 (Yangcheng Evening News) 의 XX 회사 XXX 프로젝트 디자인 제작 (시장 출시) 에 참여하여 XXX 를 담당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력서의 진실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실용적인 정보를 간단히 열거하면 충분하다. 너무 많으면 일부러 너무 많은 글이 지면을 차지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한다.

4. 성과와 보상 배경에 영향을 미치는 성과나 상을 선택하여 능력을 반영하는 성과나 상을 열거합니다. 경쟁직과 무관한 내용을 꼼꼼히 기입하는 것이지 부족한 것이 아니다.

재학 중 장려금은 교급 이상으로 표기할 수 있다.

대학 이전의 상을 나열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학 연구 성과나 특허 발명이 있다면, 시간과 이름, 어떤 작가 등을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팀 상은 수상 이름, 시간, 역할 등의 정보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기타 정보는 내용상 이력서에 대한 보완으로, 형식상 공백을 메울 수 있으며, 구직서, 좌우명, 자기평가로 보충할 수 있다.

구직서의 경우, 당신이 지원한 회사가 소규모 채용이라면, 채용측은 인내심을 가지고 이력서를 볼 것입니다. 그러면 간단한 구직 서신을 써서 구직 의지와 경쟁직을 대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채용측은 당신이 이 기회를 더 중요하게 여긴다고 생각하여 선발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구직명언)

좌우명에 대해 당신의 우수한 성격 특징을 설명하는 내용을 작성하세요. 예를 들면, 비교적 격려적이라면' 고생을 해야 주인이 될 수 있다','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는 글을 쓰면, 기업은 당신이 비교적 자아가 있고 교제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자기소개에 관해서는 70% 가 장점이고 30% 가 단점입니다. 각기 다른 직위의 수요에 따라 팀워크, 혁신정신, 학습능력 등을 중점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다. 단점에 대해서는 부주의와 지식 소화가 느린 등 마음으로 고칠 수 있는 결점을 쓸 수 있다. 이렇게 전면적인 소개는 기업이 너를' 성실하다' 고 느끼게 할 것이다.

둘째, 작품집 안배는 많은 학우들이 매우 골치 아픈 문제이다. 저는 800Mb 의 작품집을 받았고, PSD, AI, CDR, 심지어 3dm 의 문서도 받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나의 선량함 때문이니, 나는 다운로드하여 경의를 표할 것이다. 정상적인 회사 과정은 이 작품집을 열 기회조차 없으니 작품집 준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1, 일자리마다 다른 작품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이번에 제가 신청한 것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직위입니다. 그럼 제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보여주는 작품을 당신의 작품집에 넣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네가 3D 방면에서 대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도 너의 AE 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들은 이 직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2. 제가 받은 작품이 부족한 게 낫겠어요. 어떤 학생들은 PS 를 처음 배웠을 때 이미 표절한 작품을 넣었다. 이런 소위 작품들은 너의 전문 능력을 전혀 구현할 수 없다. 반대로, 사람들은 당신의 능력이 그렇게 작은 것, 심지어 선택의 능력도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상대방을 존중하다. 당신의 이력서와 작품집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자 하는 직원들을 존중해 주세요. 그들은 앞으로 너의 동료가 될 것이다. 마음대로 찍은 다른 형식의 다른 이름을 가진 사진을 보내면 이력서 선별을 하는 사람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차라리 파일 이름이 명확하고, 형식이 통일되고, 크기가 적당하지만, 작품이 보통인 후보를 고르고, 작품이 핍박하고, 동료로서 마음대로 보내는' 대박' 을 고르고 싶지 않다.

4. 자신의 전문적인 소양을 과시하고 자신의 직업 위치를 명확히 한다. 디자이너로서 이력서가 설계된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판식, 색채, 문안 등 당신이 그 위에 시간과 정력을 썼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력서와 작품집을 온라인으로 투자하고 있지만, 막 졸업하거나 이미 디자인 작업을 한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집을 가지고 있고, 동시에 반복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며, 손에도 적어도 하나의 작품집의 실체 버전이 있어야 한다. 더 나은 종이로 컬러 프린트를 하면 종이의 디자인이 컴퓨터보다 훨씬 더 사실적이다.

셋째, 이력서/작품집 배달, 웹 페이지 능력이나 재정적 능력이 있다면 자신의 사이트나 업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lofter 는 사실 좋다).

온라인 디스플레이 채널이 없는 경우 20Mb 미만의 PDF, 사진 또는 압축 패키지 형식으로 보내야 하며, 수백 메가바이트의 대용량 파일이나 단일 사진을 사용하여 포장하지 마십시오! 첨부 파일 이름을 명확하게 표시해야합니다.

메일 제목 (예: "XXX 입사 XXX 회사 XX 직위") 을 반드시 기입해야 합니다. 메일 형식의 문자는 열심히 써야 하고, 문자의 서명은 예의 바르게 써야 한다. 동시에 개인 연락처를 명시하여 인사부 동료의 심사 정리를 용이하게 해야 한다.

제가 받은 이메일의 제목이라 정말 웃기지 않아요.

또 다른 주제는' 하하', 본문은' 안녕하세요', 첨부 파일은' 이력서' 입니다.

이렇게 많이 말하는 것은 모두 진부한 표현이다. 디자이너는 단지 많은 기회가 정말로 준비된 사람에게 남겨진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을 뿐, 네가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존 F. 케네디, 기회명언) 이력서는 많은 문제를 반영할 수 있다. 다만 네가 이런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너의 인생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일에 대해 지나치게 대충 얼버무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사회는 잔인하다. 아무도 너의 표준화되지 않은 구직 이력서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구직 경험에 유감을 남기지 않도록 기회를 잡아라.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개인템플릿 모범문 구직이력서는 3d 게임 모델러가 구직자에게 주는 광고와 설명과 같다. 다음은 제가 가져온 3d 게임 모델러의 이력서 템플릿입니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 (1) 기본 정보 생년월일: 1992 1 1 근무 연수: 신선한 졸업생 대학: 광동 여직업기술학원 졸업일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착실하게 하고, 일을 진지하게 책임질 것이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나는 꾸준하고, 열심히 일하고, 용감하게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것이다. 구직 소개/구직의향 근무유형: 전업기대월급: 기대근무지: 광동성 광저우시 해주구 광둥성 광저우시 천하구 기대직: 광동성 광저우시 천하구 3D 모델러, 게임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의향: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디자인, 캐릭터 원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교육 경험 20 65438+9 월 0-2065438+6 월 04 광동 여직업기술학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경력 2065438+2003 년 8 월 -2065438+2004 년 2 월 디자이너 광저우 김도무역유한공사 장난감 디자인 및 광고디자인학교상 2065438+2065438 년 9 월 우수 학술 기본 정보 생년월일: 65438+ 1990 년 9 월 근무연한: 대졸 졸업원: 광저우 공과대학 졸업일: 2065438+2002 년 6 월 최대 관련 직위에 종사할 수 있는 일 대량의 학생 업무와 사회 실천이 나의 팀워크와 소통 조정 능력을 높였다. 나는 성실하고 정직하며 진취심이 있다. 학력은 높지 않지만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미술, 컴퓨터, 3D 업계를 좋아합니다. 동료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사교능력이 강하며, 활발하고 명랑하다. 내 인생 격언: 내가 하고 싶은 한, 나는 결코 다른 사람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직위소개/구직의향직유형: 전업기대월급: 면의기대근무지: 광동성 광저우, 광둥성 선전, 광둥성 불산시. 예상 직책: 게임 장면 모델러, 광고 디자인, 아트 의도 개요: 3Dmax/AUTOCAD 제작 \ \ PHTOSHOP 등 관련 소프트웨어 숙달 FLASHmaya 의 기본 작동 이해. 나의 학력은 높지 않지만, 나는 성실하고 진취적이다. 동료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사교능력이 강하며, 활발하고 명랑하다. 교육경력 2009 년 9 월 -2065438+2002 년 6 월 광저우 이공대 온라인 게임개발학원 업무경험 201165438+2065438 년 2 월 +2002 년 2 월 모델사 광저우 삼천천천천디지털기술유한공사 교내 직위 광저우 공대는 학과 학생회 홍보부에서 간사로 일하며 학과의 포스터 그림을 모사한다. 광저우 공대, 2011-201/Kloc-0 기간 뛰어난 3d 게임 모델러 이력서 템플릿 (3) 기본 정보 생년월일: 1992 년 8 월 근무연수: 신선한 졸업생 대학: 화중사범대 우한 미디어학원 졸업일: 20 13 년 6 월 최고학력: 학부 전공: 영화멀티미디어 구직의향 근무유형: 전업기대월급: 면의기대근무지: 후베이 우한, 쓰촨 성도, 광저우 광둥성: 게임모델사 의향 개요: 다음 시대의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많으며 3D 캐릭터 모델러의 교육경험을 얻기를 희망합니다. 2065438 년 9 월 +00-2065 438 년 6 월 +03 화중사범대 우한 미디어학원 영화멀티미디어기술학원, 대학 3 년, 본인은 화중사범대 디지털미디어예술과에 재학했습니다. 또한 나머지 기간 동안 3dMAXMAYA 의 3 개 소프트웨어 업무 경험을 독립적으로 공부했으며 2065438 년 9 월부터 2002 년 6 월까지 홍보부 동영상 편집자로 실습기간 동안 호북 경산현 축목국 일부 회의 녹음, 편집 및 간단한 포장을 주로 담당했습니다. 나의 공연은 지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친애하는 xx 기술 책임자: 안녕하세요! 우선 건강하시고 일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회사가 날로 번창하다. 동시에 바쁜 와중에도 제 구직서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처럼 열정적인 구직자들이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오랫동안 우리 회사를 우러러보았다. 회사의 온라인 게임 제품' 대당풍운' 과' 대당' 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우리 회사가 이렇게 정교한 제품을 만드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오늘 우리 회사의' 고급 게임 기획' 과' 비즈니스 전문가' 를 지원했다. 제가 신청한 전공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1. 협력의식과 팀워크가 좋다. 2. 시장 분석 능력이 강하여 게임 시장과 게임 운영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3. 게임 평형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보안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이머의 심리에 대한 완전한 연구가 있습니다. 독학 능력과 열심히 공부하는 정신이 강하다. 직업에 충실하면 엄청난 압력 하에서 일할 수 있다. 8. 게임 기획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9. 게임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해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할 수 있다. 10. 흥미가 넓고 사상이 활발하다. 바쁘신데도 제 구직서를 읽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의 통지를 기다릴 것이다. 전화: 029-8xxxx06qq: 37xxxxx171이것은 나의 경례입니다! XXXXXXX, XX, XX,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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