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렬한 전투의 섬 힌트
(1) 라인업 편집
먼저 각 역할의 비용 값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의 * * * 는 세 차례의 전투가 있을 것이므로 인물의 선택에서 자신의 주인공이 무엇인지, 그들의 우세가 무엇인지, 어떻게 더 많이 이길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일도는 팔도에 대해 다른 추천을 하고, 편집라인업은 각기 다른 섬에 따라 적절히 조정해야 한다.
(2) 크루즈 팀
R2=0/25
세 차례의 전투는 총 43 이 들기 때문에 전투의 구성은 고정적이다. 삼전은 처음 두 경기의 결과를 완전히 보고, 세 번째는 장식품이다. 따라서 (1) 에 따라 문자를 편집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첫째, r1=10/10 R2 =15/15 R2 사이드 쇼팀은 두 경기를 치러야 한다. 자동이기 때문에 수동이라면 두 이닝 비용이 낮은 사람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시작, 상대를 찾으려면 클릭, 10 분 후 게임 결말을 자동으로 보고 얻은 보물 상자를 선택하세요. 10 보물 상자를 수집해야 하는 경우 상대 10 번을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보지 말고 그때 수집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보는 과정을 저장하십시오.
둘째, 매 전쟁 추천인.
(1) 1 회 비용 = 10.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섬에 따라 첫 번째 게임을 선택합니다.
전부 레드 5 감이에요.
말론+신세계 조로
저는 여러분들이 이 조합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용마 전홍 상태에서 1 스킬만 켜면 어떤 앞줄도 잡을 수 있고, 신세계 산치가 길비버치를 돌파하며, 기본적으로 갑옷 무시로 모든 1 위치를 죽이고, 신세계 조로 3 스킬에 맞춰 어떤 상해에도 저항할 수 있다. 신세계 조로 3 기능 오감 이후 직접 첫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비용은 8 시밖에 안 된다. (신세계 조로 요구가 더 높다, 플레이어에 따라) 두 번째 연장.
루피 코디 캐릭터, 붉은 개, 검은 수염, Gop 를 돌파하고 에니로를 돌파했다.
이런 조합의 특징은 도로 비행을 돌파하는 돌파구 기술 보호 하에 붉은 개의 2, 3 기술이 모두 잘 풀려나고, 검은 수염은 뒷줄 침묵, 정석이 심장을 꿰뚫는 것을 통제하고, 1 기술은 1 파동의 폭발상해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다 (5 각홍/KLLL) 에니로를 돌파하는 것은 주로 길을 돌파하는 것이 에이스로 모든 피해를 막고, 에니로를 돌파하는 돌파 기술에 맞춰 끊임없이 적을 소모하여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검은수염을 제외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자체의 캐릭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키 돌파 (루피)+중장좀비+에니로 주류팀 돌파 (신세계산치)
이 조합의 특징은 세 가지 캐릭터로 함께 상처를 입히고 1 의 위치를 돌파할 수 있으며, 그곳에서 바키 (루비) 가 방어상해로 작용한다. 날다람쥐의 중장은 오프닝에서 적을 조롱할 수 있다.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앞줄, 뒷줄, 혹은 둘 다를 조롱할 수 있다. 에니로를 돌파하는 것이 주요 출력수이다. 죽어도 획기적인 기술을 계속 사용하여 전투를 계속할 수 있다.
첫 회에는 많은 무작위성이 있다. 모두가 55438+0 상태이더라도 스킬 석방 순서는 1 차 대전의 구도를 바꿀 수 있다. 안정된 1 팀은 없고 고승률만 있습니다. 첫 번째 팀이 이겼고, 배역을 적절히 사용하여 두 번째 경기에 맞추었다. 승률이 더 높다.
(2) 2 차 비용 = 15-24
1, 첫 번째 비용 = 10, 두 번째 비용 = 15 입니다.
선택한 캐릭터는 플레이어 자체의 나머지 캐릭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변쇼팀은 길비+키드+아이니로+신세계 조로, 비용 = 15 를 돌파했다. 도로 비행을 돌파한 첫 시간에 모든 인원을 손실로부터 보호하고, 신세계 조로가 침투하여, 처음에는 2 기술을 석방하고, 3 기술과 함께 일부 상해를 막기 위해, 조로는 졸업하지 않았다. 그래서 3 기술은 적의 기술에 의해 한동안 통제되어 전쟁이 실패하게 된다. 키드는 신속하게 1 기술상의 전도 마크를 석방하고, 에니로 기술의 돌파구와 함께 적을 지속적으로 통제하여 2 회의 승산을 크게 높였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두 번째 이닝에서 파견된 캐릭터가 첫 번째 이닝의 결과에 달려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두 번째 이닝은 상대가 본국을 칠 수 있을지 추측해야 한다. 이는 격전의 큰 특징이다. 인물의 훈련 강도 외에 심리전도 가담했다는 것이다.
2. 긴 용마+신세계 조로
두 번째 팀도 고려할 수 있다. 용마가 어떤 앞줄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조로는 각성과 침투가 높으면 충분한 폭발을 만들 수 있고, 파첼로필드+아이니로와 같은 선수들을 돌파하고, 1 의 위치를 돌파하면 이니로를 초 깨고 직접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회 비용이 8 이기 때문에 2 회 총합은 17 입니다. 신세계 산지+키드+좀비 중장+에니로 돌파+도로 돌파. 라인업이 같지 않으면, 다른 어떤 팀도 기본적으로 필살필승이다. 좀비 오프닝 조롱, 신세계 산치에 맞춰 전세를 어지럽히고, 우군을 보호하기 위해 길을 돌파하고, 키드는 신속하게 1 기술을 풀어 에니로와 협력하여 적을 통제함으로써 결국 승리를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첫 번째 비용 = 1, 두 번째 비용 =24.
이 팀은 고려해야 할 일이 많다. 첫 경기는 떨어지고, 두 번째 경기는 반드시 이겨야 세 번째 경기에 참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적들이 cost= 1 의 인물을 석방할지 여부는 확률이 낮다. 일반적으로 두 번째 경기를 쟁취하고, 회의에서 저비용으로 이길 수 있는 인물을 쟁취하거나, 신세계 산치나 로리와 같은 우리 둘을 안정시킬 수 있는 것은 모두 높은 방어이다. 이때 흰 수염은 지금 비교적 흔하다. 모두 흰 수염+파루비 (조바와 샤가 돌파) 가 2 회를 이겼다.
(3) 세 번째 비용 = 18-30+
세 번째 전투에서 일어난 일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전투가 이기고 지는 것이다.
자신의 잔여 비용을 결합하여 가능한 한 쟁취하다. 기존의 세 번째 경기는 키드+에니로 돌파+독 Q 를 주인공으로 신세계의 나미+호킨스와 협조해 우군을 천둥으로부터 보호하고 적을 지속적으로 통제해 최종 승리를 거둘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삼도 격전 무승부
치열한 전투 때때로 플레이어는 무승부를 겪을 수 있습니다.
한 차례의 전투에서 승리자가 없어, 이후의 전투가 서로 이겼다. 최종 점수는 1: 1 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사실 화기를 사용할 수도 있고, 특히 보점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무승부로 게임을 이기고 10 배의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 상승은 없지만, 항상 높은 등급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요약
격전 섬에서 만날 수 있는 대응 상태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역할과 추천하는 섬 캐릭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승의 팀은 없고, 다른 길만 있을 뿐이다.
(12:42)
(13:04, 10 은 22 분 소요)
전투 기록에는 자동차 표지판, 즉 관리되는 상태가 나타난다. 자동 없이 수동 플레이어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동차 표지판 플레이어의 레이아웃을 기억할 수 있고, 다음에 조준하면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