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화사는 당나라 2년(서기 686년)에 지어졌습니다. 오늘날에도 현존하는 푸후이안 현관의 여섯 개의 돌기둥과 기초는 중국 사회과학원 교수인 뤄자오에 의해 푸젠성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 기념물 중 하나로 거듭 확인되었습니다.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 시대에 룽화사는 장엄한 전각과 웅장한 규모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800여 명의 승려와 5명의 불교 고승이 있었기 때문에 진은 푸젠성에 있는 64개 사찰의 1세대를 용화사 관할 하에 두도록 명령하고 용화사가 "강남 최초의 사찰"임을 확인했습니다.
오래에 걸쳐 케첸, 류커좡 、、、、 린 등과 같은 유명 인사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시를 새기고 암자에 머물러 왔습니다. 시인 류커좡은 "용화사"를 외치며 "총리는 살 곳이 정해져 있지 않고, 살 곳이 정해져 있지 않고, 신사를 고용하여 여전히 사원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 "총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시에서 "총리"는 주요 도로 인 예, 셴유의 총리를 가리키고 "고용 된 신사"는 셴유의 유명한 작가를 가리 킵니다.
룽화사는 1,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여러 차례 폐허를 경험했습니다. 현재 룽화사는 대규모 재건 및 확장 공사가 진행 중이며, 해발 1.8미터의 다슝바오 홀은 주요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현재 롱화 마을은 '강남 최초의 사원'의 영광을 되살리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룽화진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유구한 문화 역사, 유명한 기념물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수나라 중기에 치우보다 훨씬 뛰어난 한 승려가 롱화진 바오좡산 기슭으로 가서 지붕이 있는 집에서 불교를 수행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 하늘에 두 마리의 용이 각각 흰 연꽃을 들고 구름을 타고 내려와 웨이성석 앞에 나타났고, 여기서 용화라는 지명이 유래했다고 합니다. 룽화 쌍탑은 취안저우의 카이위안 사원 쌍탑보다 110년 앞선 북송 대관시대에 세워졌습니다. 푸젠성 지방 문화유적 보호 단위이자 푸젠성 석탑 건축 보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시안문 풍경구는 광장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꿈의 문화를 기원하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민난 사람들은 매우 믿음이 있습니다.
이 명승지는 먼저 불멸자를 기리고 부처님을 기리며 불멸자와 부처님이 함께 사는 나라에서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당 천보 시대에 심어진 진사 천년 비단뱀 모양의 고대 녹나무는 100에이커가 넘는 땅에 복원되었습니다. 1,200년 이상의 비바람을 견뎌낸 후에도 여전히 번성하고 상록수로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또한 동진 왕조의 고대 무덤, 안평교, 뤄한바위, 바오좡, 사자산 등의 명소가 있으며, 모두 독특하고 우아하게 아름답습니다. 관광 발전의 전망은 매우 넓습니다. 셴먼 사원은 셴유현에서 남서쪽으로 30마일 떨어진 중시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운티 기록에 따르면 "한나라의 학 불멸자가 때때로 이곳을 여행하면서 손가락 돌과 돌 쪼개진 부분을 문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전설적인 요정 체스 게임의 돌 체스 판과 요정 발자국 등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셴먼 사원은 당나라 서안종 황제 4년(서기 716년)에 지어졌습니다.
5왕조 시대에 전쟁이 푸젠을 황폐화시켰고 사원은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명나라 후이 황제(서기 1399~1402년) 때 용화 학자인 주덕생이 몇 에이커의 땅을 기증하고 다락방을 지어 허황후와 판후 9인의 불멸의 동상을 세워 숭배를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동상들은 룽화사로 옮겨졌고 불멸의 정자는 버려졌습니다.
명나라 샤오종 황제의 홍제 시대(1488~1505년)에 룽화족 주궈융과 우다유는 자금을 모아 셴먼 사원을 재건했습니다. 야마구치의 괴롭힘으로 인해 사원은 다시 불에 탔습니다.
명나라 완리 시대(서기 1573~1620년)까지 롱화 학자들과 우씨가 기금을 모아 셴먼 사원을 지었는데, 앞쪽은 시안, 뒤쪽은 부처를 모시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진쥔셴메이, 산스크리트어 치옹관, 다른 사원은 없습니다.
센몬 사원과 동굴은 훌륭합니다. "땅이 없는 하늘은 의심스럽고, 동굴은 안개가 자욱하다"는 옛말이 있을 정도로 이곳을 칭찬하는 말이 있습니다. 이곳의 주요 명소는 얼팅의 가을 풍경, 입을 지키는 돌사자, 요정 물탱크, 요정 학굴, 요정 계단, 나무를 자르는 스님, 암사자, 로한굴, 노시안 칼갈이 돌, 공을 가지고 노는 다섯 사자, 청심연못, 연꽃돌 등입니다. 매년 한겨울이면 들판은 쌀쌀하지만 이곳은 봄기운이 가득합니다.
산에는 초록색 새장이 쌓여 있고, 비탈길에는 산꽃이 아름답고, 계곡 아래에는 푸른 연기가 피어오르고, 정자에는 백단향이 떠다니고, 동굴에는 엷은 베일 한 장이 떠 있습니다. 그래서 셴유 사람들은 "봄에는 지우리 호수를 여행하고, 겨울에는 셴먼의 풍경을 감상한다"고 말합니다. 셴먼은 경치가 좋을 뿐만 아니라 지정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시, 시조, 그림, 석조 조각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홍콩과 마카오 화교들의 기부금으로 셴먼 사원은 더욱 빛날 것입니다. 롱화진 진사촌 서쪽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위의 모양이 기묘하고 일부는 서 있고 일부는 누워 있으며, 마치 뤄한처럼 자세가 달라서 뤄한바위라고 불립니다. 뤄한바위에는 깊이 약 20피트, 폭 약 10피트의 동굴이 있으며 동굴의 꼭대기는 거대한 돌로 덮여 있습니다. 동굴 뒤에는 송나라 태종(서기 976-998년) 때 산시성 승려 지저우가 세운 뤄한바위 사원이 있습니다. 동굴의 오른쪽에는 웅장하고 거대한 고층 건물이 있습니다. 그 위에 "뤄한바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위쪽에는 '태종대부가 고원을 청원현의 관리로 지원했다'고 적혀 있고, 아래쪽에는 '14년(서기 1221년) 동안 자딩에 머물렀고, 지신은 산개주사만에서 살았다'고 적혀 있다. 롱화진 진사중학교 앞에 있다.
비단뱀을 닮은 이 나무는 진사궁 앞에 있으며, 당나라 천보시대(서기 742-756년)에 심은 것으로 나무의 높이는 18미터, 줄기 둘레는 5.88미터, 캐노피는 1에이커가 넘습니다. 마치 진사궁의 천년 향을 즐기며 불로장생의 비약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1,200년 이상의 비바람을 견뎌낸 이 나무는 여전히 상록수로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명나라 정덕 황제가 강남을 여행하던 중 진사를 지나가다가 나무 아래에서 낮잠을 자고 싶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옵니다. 장뇌나무는 순종적으로 몸을 숙여 휴식을 취했고 장뇌나무는 오늘날의 모습이 되었으며 모기와 뱀은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매년 여름, 나무 아래의 시원한 바람은 사람을 상쾌하고 아늑하게 만듭니다! 안핑교는 0.5km 정사각형의 내부를 통칭하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다리에는 파빌리온과 돌 테이블이 있습니다. 여름이 한창인 늦은 오후와 저녁에는 많은 마을 주민들이 이곳에 와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안핑 다리의 본질이 전혀 아닙니다. 정자 뒤로 걸어가면 천 년 된 돌다리의 교각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크고 작은 돌들이 수평과 수직으로 일정한 간격을 두고 배열되어 있는데, 시멘트나 흙 한 줌 없이 수천 년 동안 꿋꿋하게 서 있었습니다. 안핑 대교는 남송 시대 소흥(서기 1131년)에 지어졌습니다. 다리는 길이 60m, 폭 2.5m의 전체 석조 구조물이며 * * * 5개의 교각이 있습니다. 교각에서 올려다보면 길이 8미터, 너비 0.6미터 정도의 긴 돌 세 개가 보행자의 빠른 발걸음을 견디기 위해 * * * 교각에 직접 놓여 있습니다. 교각은 강바닥의 바위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수년간 흐르는 물에 씻겨 내려간 초석의 매끄러운 표면은 평평하고 매끄러운 "V"자 모양으로 연마되어 장관을 이룹니다. 이 다리와 '안핑'이라는 이름을 공유하는 다리도 있는데, 밀레니엄 돌다리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다리는 1972년 진산 저수지의 건설 자재를 운반하기 위해 건설되었으며, 외관만 봐도 새 다리는 시멘트로 만든 곡선형 아치인 반면 안핑 구 다리는 새 다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공적인 패치워크가 뚜렷하게 드러나 있습니다. 다리 아래 밀폐된 공간은 매우 시원해서 여름철 더위를 피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