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미술은 매우 훌륭하고, 화면은 정교하지만, 악악의 땅은 오히려 유그리크에게 걸려 있다.

미술은 매우 훌륭하고, 화면은 정교하지만, 악악의 땅은 오히려 유그리크에게 걸려 있다.

2020 년 5 월 4 일, 나쁜 결과는 iOS 와 안드로이드가 모두 공식 온라인 상태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TapTap 의 점수는 9.0 에 달하며, 게이머들은 그들의 체험이 주로 고품질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은 게임의 모든 측면에 동의한다.

"악의 땅" 은 SpaceCan 스튜디오에 의해 개발되어 하트 비트가 발행되었다. 개발자 한 (Han) 의 말에 따르면, "지구 전체의 열매가 뛰면, 이 귀여운 녀석들은 얼마나 어려운가? 이것은 우리가' 악의 땅' 에서 시도한 상상이다. 독특한 화풍, Roguelike 같은 메커니즘, 꽃무늬 과일 등 재미있는 게임이다. "

이것은' 악의 땅' 에 대한 가장 좋은 총결산이지만,' 화풍이 독특하다' 라는 단어는 다소 겸손하다. 많은 국산 핸드투어에 비해 화려하고 과장되고 섬세하며 직설적이고 아름다운 감각체험이 플레이어가 갚고 돈을 인출하는 최초의 원천이 됐다.

그러나' 악의 땅' 은 최고급 화면 디자인에 비해 약간 뒤떨어졌다. 이 작품은 수명이 길어서 몇 년 전 PC, switch 등 플랫폼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누군가가 그에 상응하는 평가를 했다. 전반적으로 화풍이 우수하고, 노는 법도 있고, 승진할 공간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나쁜 결과의 땅은 이미 몇 가지 단점을 바로잡았다. 확실한 것은 이 작품이 한 번 놀 가치가 있고, 얻은 체험이 절대적으로 우수하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그림 때문에 마음속에 풀이 자랐다면, 그 밝은 색채와 얼룩덜룩한 폭금은 분명 당신에게 예상치 못한 시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고의 만화가의 궁극 제시

"악의 땅" 의 "장판이 매우 길다" 는 화면 표현, 색채 운용, 디테일 묘사 등 거의 같은 유형의 제품을 내려다보았다.

"악의 땅" 의 화면은 자신의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마치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제품과 접촉한 것 같다. 전적으로 미공의 개인기술 때문이다. 만화가 비박스는' 악의 땅' 의 모든 예술 내용을 완성하고 중국 김룡상 애니메이션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자신의 개성과 상상력에 녹아들기를 좋아한다. 이 때문에 이 작품의 예술 스타일은 만화를 위주로 하고, 캐릭터는 매우 귀여운 QR 캐릭터로 펼쳐져 과장되고 참신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악의 땅" 의 초기 화면 영감

많은 전통적인 유그리크가 어두운 형식으로 적을 묘사하는 것과는 달리, 적에 대한 본연의 묘사는 여전히 다채로운 QR 판을 채택하고 있다. "악의 땅" 의 적은 대부분 사과, 배, 수박 등의 과일이다. 창조주께서는 그들에게 섬세한 손발을 더해 그들의 충분한 싹이 돋는 것을 보여 주셨고, 그들의 눈을 공격적으로 만들어 그들을 적대적으로 보이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지각에서 이 적들은 게임 시각의 핵심 특징인 밝고 귀여운 색채를 거스르지 않고 일관성을 달성했다.

인물과 장면은 모두 통일된 손으로 그린 수준에서 그려지기 때문에' 악의 땅' 은 전 세계를 형성할 때 불완전하고 질감이 있다. 각 장면은 초원에서 꽃을 밟은 후 꽃잎이 떨어지는 것, 사막을 걸을 때 식물이 흔들리는 것, 겨울 장면에서 눈송이가 살짝 흩어지는 것 등 다양한 동적 표현을 하고 있다. 많은 디테일과 밝은 컬러가 어우러져 빠른 리듬의 게이머도 무심코 봄바람에 목욕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보스가 들어 올린 꽃잎과 민들레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에는 두 가지 다른 사운드가 있습니다. 전자는 게임의 작동 방식과 공격감이 규칙적이라고 생각하고, 후자는 아직 많은 진급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두 가지 소리는 주로 휴대전화 버전으로 이식할 때 적응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 게임의 타격감은 비교적 성숙하지만, PC 끝이 첫 번째 온라인이기 때문에 이런 성숙함은' 타격감이 물리적 버튼에서 오는 촉각 피드백' 을 뜻한다. 가상 키 조작의 이동측으로 이동할 때 플레이어는 이런 피드백을 느끼기가 어렵다.

이동측의 조작에 대하여' 악악의 땅' 은 어느 정도 최적화되었다. 플레이어의 이동 방향에 따라 인근 적을 자동으로 조준하는 능력을 증가시켜 사격조작 문턱을 낮추고 유연성을 높였다. 왼쪽에 있는 조이스틱 슬라이딩 폭이 작은 것과 같은 기타 일반적인 작업은 플레이어의 시각적 화면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후기가 이동단으로 이식될 때 충격감의 수정에는 문제가 있지만, 결함은 감추지 않았다.

게임성의 다른 사고 방식에 대해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최근 국내 독립 스튜디오는 유그리크에 기반한 스케치급 게임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 활력기사',' 잃어버린 성',' 고정팀' 등 우수한 제품이 탄생했다. 악의 땅' 도 유그리크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게임에 녹여 플레이어에게 잘 전달했다.

초기 연극의 악과를 초래한 지역 개념의 스케치.

예를 들어, 유그리크는 무작위성에 매우 신경을 썼고, 많은 같은 종류의 게임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반복되지 않는 탐구 경험을 만들어 냈으며,' 악채' 도 마찬가지였다. 악악의 땅에는 다섯 가지 주요 검문소가 있다. 관문마다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작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번 지역에 들어갈 때마다 적의 수가 다르다. 지도의 지형, 소품상벌, 함정, 장애물 디자인도 각기 다른 형태로 드러날 수 있지만, 지형은 렌더링 효과면에서 대동소이하여 시각적 감각이 크게 변하지 않지만 실제 운영에서는 여전히 뚜렷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2 년 전과 달리 오늘날의' 악의 땅' 은 거대한 무기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기 수는 1 1 1 으로 늘어났다. 개발자는 또한 장난스럽게 무기고에 음파를 낼 수 있는 비명을 지르는 닭, 아바타' 건반협' 이 각종 글자를 공격하는 키보드, 할인권과 자신의 얼굴을 때리는 증기총과 같은 많은 줄기를 첨가했다.

TapTap 의 논평에서 유그리크처럼 생긴 선임 사용자가' 결과의 땅' 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매우 세밀하게 표현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쁜 결과 땅에는 백 리의 가죽 주머니도 있고, 천편일률적인 영혼도 있다."

신선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이 제한되어 있는 플레이어가 많다. 개발자의 업데이트 진행이 느리기 때문이 아니다. 창작자는 2 년 동안 선수의 의견에 따라 기존 내용을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업데이트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지도는 예전보다 더 다양하고, 각 지도도 어느 정도 확대되어 탐색 내용이 최초 출시 버전보다 두 배로 증가했고, 독립 DLC 도 후기에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내용과 새로운 전투 방식의 역할을 증가시켰다.

한편, 우주탱크 스튜디오는 두 사람의 스튜디오로, 이 책의 일부 내용이 중복되는 주된 원인은 일손이 부족할 수 있다. 한편, 콘텐츠 렌더링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소가 너무 적으면 플레이어가 재생할 때마다 눈에 띄는 요소가 많이 보존되어 플레이어의 신선함을 약화시킵니다. 초기 게이머들이 많은 무기를 잠금 해제하지 않았을 때, 왕왕 작은 총 한 자루가 천하를 쏘았다. 이런 상황은 초기에 확실히 좀 지루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많은 내용이 수련의 형식으로 제시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플레이어가 보스를 물리치면 마법석을 얻을 수 있고, 마법석은 캐릭터와 무기를 바꿀 수 있다. 앞으로 그들이 더 많이 소통할수록 더 많은 것을 드러낼 수 있지만, 선행 내용의 간단한 어색함을 감추기는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추상적으로 묘사한다면, 플레이어가' 악의 땅' 을 하는 과정은 마라톤에서 기점에서 필사적으로 달리는 것과 같다. 그가 막 출발점을 떠났을 때, 그는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느낄 수 있었다. 막바지에 다다를수록, 그가 받는 감정은 더욱 복잡해진다. 하지만 게이머들이' 악의 땅' 을 해본 뒤에도 유그리크 놀이에 대한 개발자의 독특한 이해를 느낄 수 있었던 것도 입소문이 뛰어난 이유다.

마지막에 쓴다:

"장판은 길고, 짧은 판은 짧지 않다" 는 것은 저자가' 악의 땅' 에 대해 가장 짧은 평가이다. Roguelike 게임의 첫 번째 품질은 재미입니다. 이 점에서' 악의 땅' 은 확실히' 우수' 라는 단어에 합당하다. 특히 화면은 절대 군중을 내려다볼 수 있다. 놀이, 특수 관문, 괴물 디자인에 관해서는 이 게임은 결코 단조롭지 않다. 한편' 악의 땅' 에는 플레이어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것들, 이를테면 키보드, 폭죽 등 특수 무기, 광선을 낼 수 있는 외계인 애완동물이 많다. Roguelike 게임의 부차적인 품질은 재미를 반복해서 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국내에서는 Roguelike 와 같은 많은 게임이 본질을 건드리지 못했고,' 악의 땅' 도 적절한 시도를 해 효과가 두드러졌다. 초기 내용은 다소 단조로웠을지 모르지만, 크게 확장된 병공장에서도 큰 방향이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발자들은 모바일 듀얼 버전이 6 월에 업데이트될 것이라고 약속하며, 플레이어의 콘텐츠 요구 사항을 천천히 충족시킬 것으로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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