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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장사를 해서 고객을 끌어들입니까? 간식

우선 반짝이는 점두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가게 주인으로서 가게 이미지는 돈을 팔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상점에는 눈에 띄는 간판이 없고 많은 상점들이 간판의 역할을 중시하지 않는 등 몇 가지 문제가 있다. 크고 뚜렷한 간판, 색채가 밝고 밝은 등잔상자를 모르는 것은 고객을 크게 끌어들일 수 있다.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두 번째 작은 방법은 적당한 위치를 찾는 것이다. 좋은 부지는 성공의 절반이기 때문에 점포의 장사를 뜨겁게 하고, 더 많은 여객류를 끌어들이려면, 반드시 점포의 주소를 고르고, 개점 초반에 준비를 해야 하지만, 사람이 많은 점포 임대 비용이 비교적 높고, 투자 위험도 비교적 높다.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세 번째 작은 방법은 일정한 가게 휴게소를 설치하는 것이다. 많은 상점들이 점포 인테리어를 디자인할 때 진열대 수를 늘려 진열을 늘리기로 한다. 이렇게 하면 가게에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가게 안의 휴게소가 작아지고, 고객이 들어오면 혼잡함을 느낄 수 있고, 불편한 쇼핑 환경으로 인해 고객이 고개를 돌리고 싶어질 수 있다. 이는 사실 고객의 입점율에 어느 정도 불리하다.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네 번째 작은 방법은 점포의 쇼윈도 디자인의 오색육색을 말하는 것이다. 왕점방은 가게가 주로 당신의 쇼윈도의 주제를 명확히 한 다음 주제에 따라 의상과 소품을 선택해 모든 세부 사항을 잘 만들어 모델의 위치와 조명을 조정하라고 조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당신의 창문 공간이 입체적이고, 층층이 있고, 주제가 있고, 이야기성이 있는지 확인하면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물론 조건이 허락한다면 가게 주인으로서 동적 쇼윈도나 리얼리티 쇼윈도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쇼윈도를 잘 디자인해야만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다섯 번째 작은 방법은 청각을 통해 고객을 붙잡는 것이다. 많은 사장들은 쇼윈도 디자인과 진열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사실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도 때때로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관건이다. 언제 음악을 틀고, 휴일에 어떤 음악을 틀고, 주제가 있으면 더욱 매력적이다. 상점은 주로 음악 선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날짜, 날씨 등 관련 패션 주제와 결합되었다.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는 여섯 번째 작은 방법은 가게 직원의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다. 직원의 이미지가 바로 점포의 이미지다. 많은 상점들이 직원을 채용할 때 직원의 언행과 판매 접대에 대해 교육을 받은 것이 분명하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그것을 경화시켜야 한다.

상점에서 상점을 위해 명함을 디자인할 때, 직원을 위해 한 장을 디자인하고, 직원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직원들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자신감을 갖게 되면 직원들의 능력이 향상되고 서비스도 개선될 것으로 믿습니다. 고객 유치, 특히 귀환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확장 데이터

다음 법률은 상점 근처의 유량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첫째, 편의의 법칙

사장들이 가게 문을 열 때 가게에 들어가 비를 피하고 우산을 빌려 길을 묻는 행인을 만난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현재 많은 상인들이 번거로움 때문에 그들을 거절하고 있으며, 고객과 행인에게 편의를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일본에서는 한 상점이 거리에서' 가든 화장실 무료 사용' 광고를 내면서 많은 행인들이 이용하고 있다. 행인이 화장실을 들락날락하고, 끊임없이 고객이 오니, 장사는 자연히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편의의 법칙이고, 다른 사람도 편하고, 자신도 편리하다.

KFC 와 맥도날드는 편리한 법칙의 응용의 가장 좋은 예이다. 무료로 화장실을 개방하는 한편, 행인의 화장실 같은 통증을 해결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객을 끌어들인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장실에 가면 가지 않고 음료수 한 잔이나 햄버거 한 잔을 주문하는 사업이 곧 온다!

스토어 참조:

가게 안에는 화장실, 와이파이, 레저 시설 등을 무료로 개방할 수 있고, 가게 안의 깨끗한 물도 고객이나 행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여름, 행인이 가게에 들어가 시원한 바람을 쐬도록 허락하다. 이런 민변 조치는 매우 친절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자연히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둘째, 희소성의 법칙

속담에도 있듯이: 물건은 희귀하고 비싸며, 사람들은 종종 어려운 것들을 소중히하고 소중히합니다. 애플의 새 휴대전화가 예매될 때, 항상 충직한 애플 팬들이 미리 줄을 서서 예약을 한다.

희소한 법칙도 나도 깊은 감명을 받았다. 얼마 전에 쇼핑을 갔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부분의 옷이 비슷했다. 그런데 브랜드 가게를 둘러보니 점원이 이 이 옷이 하남성에 10 여 벌밖에 없고 한정판이라고 해서 거리에서 입어도 셔츠가 걱정되지 않는다고 해서 주저하지 않고 샀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토어 참조:

현재 많은 체인옷가게들이 차별화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동업자와의 동질화를 약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면' 한 도시 xx 브랜드의 유일한 판매상',' 한 도시에서 xx 의류를 판매하는 유일한 점포' 등이 있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가게 안의 제품이 희소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당연히 가게 안의 제품이 완비되어야 한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구매할 때 당연히 당신의 가게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셋째, 영향력의 법칙

점포의 영향력은 고객이 입점 소비를 선택하는지 여부를 직접 결정한다. 여러분, 일반 소비자로 쇼핑을 할 때 한 가게를 지나갑니다. 무엇이 네가 이 가게에 들어가는 데 영향을 주었니? 구매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예를 들어, 맛있는 요리의 사진이 당신을 식당으로 끌어들이고, 옷가게 쇼윈도에 있는 모델의 개성도 당신을 가게로 끌어들입니다. 이것은 영향의 법칙입니다.

현재 많은 인터넷 유명인사들이 영향력법칙에서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지만, 모두 독특한 점두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신한 서비스원 복장, 딴생각 메뉴 문안 등이다. 그들은 시각, 청각, 후각의 감각 자극을 통해 행인을 가게에 끌어들여 소비를 체험한다.

스토어 참조:

그래서 우리 가게는 소리, 이미지, 그림, 문자, 색깔 등을 최대한 활용해 행인에게 영향을 주고 고객 쇼핑을 유도해야 한다.

넷째, 제 1 법칙

개업하자마자 인기 있는 가게가 하나도 없다. 점포의 인지도는 나날이 누적되어야 한다. 사실 사장들, 당신들의 가게는 전국에서 최고도 아니고, 회사 전체에서 최고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있는 지역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쓰촨 붉은 깃발 체인은 매우 지역적입니다.

스토어 참조:

지금은 모든 가게가 경쟁사에 둘러싸여 있다고 할 수 있다. 너의 가게는 더 좋은 서비스, 더 좋은 제품, 더 좋은 판매 기교만 있으면 된다. 이런' 작은 일' 이 많이 쌓이면, 너의 가게는 반드시 이 지역의 종합 실력 1 위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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