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피아노 룸에서 무대로 이동하는 방법-보컬 퍼포먼스를 주요 연구 대상으로 삼는다

피아노 룸에서 무대로 이동하는 방법-보컬 퍼포먼스를 주요 연구 대상으로 삼는다

안양사범학원 음악학원, 하남 안양 455000. : J6 16 파일 식별 코드: A 요약: 거문고는 학생들이 연주 기교를 연습하는 장소이고 무대는 학생이 기교를 전시하는 플랫폼이다. 공연 전공 학생들이 거문고에서 무대로 나아가는 데 꼭 필요한 길이기 때문에 무대에 오르기 전에 거문고의 필요한 연습이 특히 중요하다. 이 글은 학습연습과 결합해 성악심리학, 신체미학, 음악기공의 세 가지 측면에서 거문고 필수 연습이 무대 공연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키워드: 성악 심리학, 형체미학, 음악 기공, 서문 전문 음악 공연 수업에서 교사들은 학생의 전문 기술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에 치중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들은 거문고에서만 자신의 노래 기교를 연습한다. 이 연습을 할 때, 그들은 높은 자리를 찾기 위해 자신의 자세와 얼굴 표정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자신에게 고음을 부르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나고, 오래 걸리면 심리적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이 문제들은 모두 우리의 향후 무대 공연에 영향을 미쳤다. 이에 따라 거문고 연습은 노래 기교, 발성심리, 형체 심미 등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종합적이고 다방면의 연습이어야 무대에 오를 때 허둥지둥하지 않을 수 있다. 1 、금실 시설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 금실은 음악 공연 전공 학생들이 가장 오래 소비하는 곳이며 학교 하드웨어가 가장 많이 투입되는 곳이어야 한다. 피아노 방 안에는 멜로디가 정확한 피아노가 있어야 하는데, 3 개월마다 조율을 해야 한다. 또한 학생들이 노래를 부를 때 자신의 얼굴 표정과 몸짓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거울도 있어야 한다. 금실의 내벽에는 방음판을 설치해야 하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방음판이 없다. 학생들이 노래를 부를 때, 그들은 방에서 자신의 목소리보다 자신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과거에는 자신의 목소리가 우렁차고 우렁찬 착각을 했지만 그것이 자신의 진실한 목소리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이 무대에 올랐을 때, 그들의 목소리 결함이 드러났다. 게다가, 음벽의 결핍도 그들의 음준에 영향을 미쳤다. 많은 학생들의 음준 오류는 장기적으로 음벽이 없기 때문이다. 거문고 하드웨어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학생들이 노래 연습을 할 때 좋은 출발점이 되어 비슷한 실수를 하기 쉽지 않다. 심리, 생리학, 기교 통제 장애를 가진 학생들은 일반 거문고 연습을 할 때 무대와 무대의 노래를 연결하지 않고 대부분 목적지 훈련을 한다. 콘서트 노래에 필요한 심리적 활성화와 통제 수준에 대한 불필요한 준비는 무대 아래 두 분야의 정보 강도와 조율 변화의 차이에 대한 목표 적응이 없다. 무대에 오르면 많은 관객과 불빛의 자극으로 정신적, 정서적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심리, 생리학, 기술의 통제 시스템이 통제력을 잃고 심각한 경우에는 노래를 중단할 수 있다. 평소 거문고 훈련에서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건강하고 자신 있는 노래심리를 가져야 무대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건강하고 자신 있는 노래 심리는 하루아침에 형성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끊임없는 발성 연습을 통해 형성된 것이다. 무대에 오르기 전에 가수는 대부분 거문고에 있었다. 따라서 거문고 학습과 훈련에는 엄격한 요구가 있어야 한다. 이렇게 엄격한 요구의 지도 하에, 세월이 누적돼야 서서히 올바른 노래 공연 심리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우선 거문고 안에서는 맹목적으로 노래를 부르지 말고, 맹목적으로 고음을 추구하지 마라. 노래는 의식이 있고 목적이 있는 노래 활동이기 때문이다. 생각없이 맹목적으로 노래하지 마라. 맹창은 과학의 발성법에서 벗어나기 쉬우며, 당신도 전공 수업에서 선생님의 비판을 받고 자신의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래를 부르면 심리적 장애가 생길 수 있다. 평소 노래 연습 중에 노래를 부르면서 생각하고,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선생님이 말하는 그런 노래 느낌을 생각하면, 반복해서 연습하면 천천히 진보하고, 선생님도 생각을 좋아하는 학우들에게 끊임없이 격려를 해주므로 자신감이 차츰차츰 쌓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이 좋은 시작으로, 노래 중의 심리적 장애를 싹트게 할 수 있다. 정기 문장 정기 도서관에서 분류 및 조회. 맹목적으로 고음을 추구하지 말고 고음을 부르기 위해 고음을 부르지 마라. 노래 음역의 확대는 점진적인 과정이다. 너의 기교가 일정한 높이에 이르지 못하면 고음을 부를 수 없다. 불러도 질이 높지 않고 귀에 거슬린다. 날카로운 목소리로 고음을 부르는 것보다 진지하고 온건하게 중음을 부르는 것이 낫다. 바리톤 범위의 기초가 튼튼해야 고음에 도달할 수 있다. 도사 교수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음역을 확대하는 것은 계단을 짓는 것과 같다. 계단을 따라 차근차근 와야 한다. 이전 단계는 다음 단계에서 제기됩니다. 그것들을 연결시켜야 더 높이 지을 수 있다. " 노래도 마찬가지다. C2 를 잘 부른 후 C2 를 부르고, C2 를 기초로 D2 를 다시 부르는 등 음역을 넓혀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자신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고 자신감이 커져 일부 학생들이 고음을 부를 때의 심리적 공황을 잘 해소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셋째, 음악 기공이 거문고를 도입하여 기공과 음악 공연을 연습하는 것은 각기 목적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통하는 점이 있다. 기공의' 뜻' 과 노래 공연의' 신' 은 모두 인간의 정신에 속하며 많은 유사점이 있다. "가스" 는 "의미" 와 "신" 과 불가분의 물질적 수단으로 노래 공연의 "모양과 소리" 를 활기차고 조화롭게 한다. 기공은 각 혈을 통해 "가스" 를 요구하며, 정체되지 않고 상승하지 않는다. 노래 공연도 순운과 깨달음을 강조한다. "율령은 따르지 않고, 기체의 병도 있다." 가스가 노래 공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공은' 심법' 과' 이자법' 의 대립통일을 강조한다. "심법" 은 인간의 의식에 의한 감정과 사상의 통제를 탐구하는 방법이다. 호흡법' 은 관념의 인도를 통해 원기를 가동시키고 자유롭게 호흡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제어 방법이다. 두 가지 방법의 융합은' 외동내정' 의 특수한 표현을 형성하는데,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긴장을 푸는 흥분' 과' 차분한 긴장' 과 일치한다. "마음법" 은 가수의 심정과 정신과 관련이 있다. 호흡법' 은 가수의 숨결, 숨결과 연결되어 있다. 기공의' 마음, 기' 두 가지 방법을 운용하면 노래를 부를 때 정서 변동과 호흡 장애를 없앨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이다. 넷째, 체형 동작의 심미적 요구는 성악 공연 예술에서 배우 본인이나 캐릭터의 형성에도 형체 동작의 아름다움을 요구한다. 몸짓의 조형미는 배우에게 미감이 있어야 한다. 자신이든, 인물로 만든 동작에서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조형미의 표현은 내용과 줄거리 표현의 필요에 따라 끊임없는 운동과 변화에서 이뤄지며, 평소 노래연습에서 자신의 자세와 표정을 끊임없이 조정해 체미, 체미, 우아한 의용미, 개성미의 완벽한 통일을 달성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금실 연습에서 올바른 노래 자세를 길러야 한다. 몸은 자연스럽게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곳의 이완은 결코 느슨하지 않고, 긍정적인 상태, 즉 활기찬 상태를 보여야 한다. 머리를 눈보다 약간 높게 유지하고, 가슴은 자연스럽게 쭉 펴고, 어깨는 약간 낮고 뒤로, 아랫배는 수축하고, 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전신은 능동적인 운동 상태에 있다. 두 발이 약간 헤어진 후 앞발이 집중하면 몸의 무게가 균형을 이루고 무게가 두 발에 떨어집니다. 얼굴은 자연스러워야 하고, 눈은 자연스럽고 생동적이어야 하며, 눈은 마음의 창이므로, 노래를 부를 때 눈을 소홀히 하지 마라. 또한, 입은 노래하는 나팔이니, 활짝 펴고 이를 악물고 있어야 한다. 노래를 부를 때는 노래의 내면적 감각에 따라 적당한 동작을 할 수 있지만, 동작은 간결하고 대범하며, 꾸밈과 뱀을 그려서는 안 된다. 요컨대, 노래를 부를 때의 자세는 적극적이고, 자극적이고, 아름답고, 대범하고, 몸의 각 부분은 자연스럽고, 편안하고,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우리가 숨을 쉬고, 목소리를 내고, 노래를 부르는 데 도움이 된다. 5. 한마디로 거문고는 각 전문 음악가들이 머무는 시간이 가장 긴 학습 장소로 거의 모든 가수들이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거문고 공부에는 엄격한 요구와 규칙이 있어야 하고, 학생들이 거문고 연습을 하고, 굽은 길을 덜 걷게 해야 한다. 내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 나는 더욱 냉정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2] 로. 음악 연주로 음악 [M] 을 논하다. 광시。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2003 년; [3] 푸레. 푸레는 음악 [M] 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호남。 호남 문예출판사. 2002 년; [4] 이서명과 가계문. 천인악춤 [M]. 간쑤. 돈황문예출판사 .. 1999.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