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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임자의 이름

중국어 이름: 희야

성별: 남성

연도: 송나라

전기

송대 아미산 방장우심사는 요주 (현재 산시 () 성 요현 () 에서 태어났는데, 원래는 도쿄 천수원 스님이었다. 송초 태조는 당나라 서천에서 법을 구하는 큰 동작을 모방하고 싶었지만, 대규모로 승려를 인도로 보내 법을 구하였다. 간드는 2 년 (964 년) 에 그의 후계자를 포함한 300 명을 서천에 파견하여 법을 구했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불교 활동이다. 지노 일행은 기주 (현 간쑤성 남동부의 무도현) 에서 출국하여 서북의 란주 () 와 하서 복도 () 를 거쳐 신장으로 들어갔다. 하미 (), 트루반 (), 어전 (), 소러 () 를 거쳐 큰 돌 (즉 대식, 여기는 중앙아시아의 이슬람 국가) 으로 들어간 다음 인도 서북의 꽃파 () 산과 설산 () 으로 남쪽으로 내려갔다. 인도 5 곳을 여행한 후 네팔에 도착해서 인도 서북의 낡은 길에서 중국으로 돌아와 창주에서 송으로 들어갔다. 상 12 년 에 이어 당태종이 즉위 (976) 할 때 불경사리를 올렸다. 그는 연구를 위해 명산을 하나 선택하고, 그의 발걸음을 따라 아미산에 가서 우심사를 지었다. 그는 이미 84 세이다. 그 이후로 중국 승려들의 서양에서의 불교 활동은 일단락되었다.

서기 964 년 송태조 () 는 간쑤 () 무두현 () 의 희야 () 등 157 명을 인도로 파견하여 경경을 받으러 갔다. 길에서 희야는 그가 본 것을 그가 그날 읽은' 열반경' 의 끝에 자주 적었다. 976 년 하남 개봉으로 돌아와 13 년 동안 지속되었다.

개봉으로 돌아온 후 그는 쓰촨 아미산의 우심사에 계속 살았다. 희야가 살아 있을 때 사람들은 이' 서유기' 를 알지 못했다. 그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범성대라는 사람이 우연히 그가 물려받은 유물' 열반경' 을 발견하고 나서야 서역에 갔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그것을 그의 책' 오육천' 에 합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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