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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AdobeIllustrator 는 어떻게 수채화 효과로 면화 나무 삽화를 그릴 수 있습니까? 먼저 AdobeIllustrator 를 열고 목화나무의 가지를 강선으로 그린 다음 커피로 모든 가지 경로를 채웁니다.

그런 다음 카키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하여 나뭇가지 위의 음영 영역을 채워 나뭇가지에 입체감을 부여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오렌지 그라데이션과 카키 그라데이션으로 가지와 어두운 부분을 계속 채울 것이며 반투명 그라데이션 채우기로 층감 효과를 강조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계는 솜사탕의 솜을 그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면화의 경로를 그리고 노란색에서 흰색까지의 방사형 그라데이션으로 채웁니다. 강조 표시 영역은 반투명 흰색으로 채워지고 어두운 영역은 반투명 주황색으로 채워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큰 면화 왼쪽에 있는 작은 솜을 계속 그렸다.

다음으로 우리는 커피색 그라데이션과 카키색 그라데이션으로 솜사탕 잎을 채웠습니다. 밖은 어둡고 안쪽은 연한 색이었고, 앞의 방법으로 잎에 있는 솜사탕을 계속 채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커피명언)

이때 우리는 노란색에서 흰색으로의 그라데이션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이 그라데이션으로 꽃의 경로를 채우고, 우리는 노란색으로 꽃의 어두운 부분을 채우고, 반투명한 흰색으로 꽃의 높은 부분을 채웁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솜사탕 아래에 꽃 한 송이를 더 그렸다. 그런 다음 흰색을 전경색으로 꽃 주위의 모든 별을 채워 목면 꽃의 사진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수채화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수채화, 수분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방법과 절차, 전체부터 국부까지, 국지에서 전체까지, 작품이 점차 심화되고 완벽해지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5 단계, 왼쪽, 스케치, 페인팅, 심도 있는 묘사, 조정이 필요합니다. 색칠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의 색상이나 화면의 주요 물체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한 폭의 색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그림의 대체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어떤 작가들은 연한 색으로 시작하거나 유화처럼 깊은 부위로 시작하는 습관이 있는데, 각기 천추에 따라 구체적인 상황과 개인 회화 습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색칠할 때는 계획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의 일부는 바탕색이 마를 때 색칠해야 하고, 다른 부분은 바탕색이 완전히 마르면 색칠해야 한다. 이것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물체의 다른 특징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물체의 공간감과 질감을 표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기법은 상당히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건화와 습화만 빼놓을 수 없다. 마른 그림이란 물을 적게 사용한다는 뜻으로 물감만 물없이 말리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전층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2 층 색상, 1 층 1 층을 덧칠해야 한다. 전층 색상과 2 층 색상 경계가 뚜렷하기 때문에 다층화라고도 합니다. 드라이 페인팅은 명확하고 다양한 수준과 적절한 전환을 보여주기 위해 긍정적이고 정확해야합니다. 마른 그림은 주의해야 한다: 바탕색이 마르지 않았을 때 서둘러 덮지 말고, 바탕색이 범람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색상 커버도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대부분 커버나 색상 더미가 너무 두꺼워 색이 칙칙해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명언) 건법화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냉정하게 그림을 그리기 쉽고, 익히기 쉬우며, 초보자가 엄격한 조형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건화법은 수채화 흐름의 특징을 발휘하기 쉽지 않다. 잘 쓰지 않으면 건조하고 뻣뻣해질 수 있다.

습화는 물의 용해작용을 이용하여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릴 때, 후필은 전필의 색이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연결되어 펜과 펜 사이의 연결을 부드럽게 하고 가장자리를 촉촉하게 한다. 습화는 매끄럽고 섬세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물체의 원경, 암부, 반사 부분에도 적합하다. 습화는 물의 양과 필기의 시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배경색이 어느 정도 젖어야 적절히 색칠할 수 있는지 잘 연구해야 한다. 또한 바탕색이 비교적 건조할 때 여전히 촉촉해야 할 때 먼저 맑은 물로 색을 촉촉하게 한 후 칠하거나, 칠한 후 물에 담근 깨끗한 펜으로 색블록의 가장자리에 가볍게 칠하면 젖은 페인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분화에서 울음은 두꺼운 그림으로 많이 보이고, 젖은 그림으로 많이 본다. 이른바 두껍거나 얇다는 것도 상대적이므로 구체적인 대상과 그림의 사고방식에 따라 적절한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채택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은 종종 건습화를 번갈아 사용하며, 건습화는 나란히 펼쳐져 두께가 매우 좋다. 어떤 곳은 더 많은 물로 침투를 렌더링하고, 어떤 곳은 색블록으로 덮거나 나란히 하여 다양한 화면의 통일을 이루며 작품을 더욱 완벽하게 한다. 포강의 봄' 은 건화와 습화의 결합의 한 예이다.

이 글은 각각 건화와 습화로 완성한 몇 가지 인물과 산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중 일부는 주로 블록으로 물체를 표현하고, 다른 일부는 선과 면으로 물체를 표현하여 초보자가 그림을 그리는 데 참고할 수 있다.

건화, 수분이 두껍게 바르는 방법으로 인물의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고 획이 뚜렷하며 화면 효과가 강렬하다.

습화는 수채화 얇게 바르는 주요 방법으로 물감에 수분이 많고, 색채 침투 흐름이 뚜렷하며, 선과 면의 결합이 화면 주체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마른 그림을 위주로 수채화와 수분가루를 함께 사용하여 조형과 색감에 약간의 장식 효과를 적용해 개체의 웅장함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수채화 습화법, 하늘, 먼 산, 수면 등을 채택하다. , 모두 색채 침투법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림 속의 풍경들이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비 온 뒤 어장의 끝없는 연기가 자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채화와 수분화는 이 두 가지 주요 기법 외에도 그림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연한 색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지금 유행하는 연필 수채화 물감. 펜 수채화와 목탄 수채화도 유행하는 표현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작가는 먼저 스케치 도구로 물체의 윤곽, 물리적 구조, 흑백관계를 그린 다음 투명하고 밝은 큰 색채를 더해 화면을 엄밀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특별한 미감을 만들어 낸다. 이런 작품들은 물체의 모양과 색채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저자들이 창작소재를 수집하고 생활을 기록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스케치와 색채를 결합하는 방법은 건축 효과도, 무대 미술복, 조형, 세트 등 디자인 도면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제작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밑바탕의 스케치를 먼저 그린 다음 그 위에 칠하거나 둘 다 반복할 수 있다. (목탄 수채화, 먼저 스프레이를 뿌리고 색칠하거나 숯가루와 수채화 물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다. 두 방법 모두 훌륭합니다.) 이 중 펜 수채화는 잉크가 오염 화면을 스며드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고 수채화 물감을 칠한 뒤 펜으로 선을 그리는 라인도 있다. 펜 수채화 잉크는 페인트 잉크에 적합합니다. 검정 외에 다른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물체를 완전하고 완벽하게 묘사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종이를 찍어 먹는 법. 화지를 맑은 물에 넣고 물에 담가 젖은 후 꺼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윤기가 잘 나고 붓끝이 매끄러운 효과를 내기 쉽다. 화면 속의 컬러 액체가 자연적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묘사한 대상은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생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발색법. 즉, 색채에 진하거나 묽은 연고를 첨가하는 회화 방법으로, 펜으로 매끄럽고, 색액이 짙고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획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발색법으로 그린 작품은 다채롭고, 조형이 선명하고 힘이 있다. 그것은 유화의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의 장점도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탁 방법. 칠한 곳에서 세탁한 후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방법은 그림을 수정하고 조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스펀지는 대면적 세탁에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부위도 흡수지로 세탁한 컬러 액체를 흡수할 수 있다.

공백법. 화면에 공백과 밝은 부분을 남기는 방법을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펜에 빈 점을 남기고 그림을 그리는' 비백' 방법을 사용한다. 왁스나 유화봉으로 필요한 부위에 빈 점과 선을 그린 후 색을 칠하는 사람들도 있다. 색이 바싹 마르려고 할 때 칼이나 만년필로 그린 화면에 나무 줄기, 물보라, 수염, 유리 또는 금속 하이라이트를 드러내는 등 필요한 공백을 "긁어" 내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방법의 응용은 실천을 통해서만 탐구해야 점차 수완에 도달하여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수채화와 수분은 채화의 일종으로 색채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 응용에 대한 지식은 본 책의 유화 장을 참고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생략되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재료와 도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통용할 수 있다. 차이점은 색소 성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수채화에는 소량의 콜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투명도가 강하다. 수분에는 가루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이 있다. 많은 작가들이 동시에 두 가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다. 수채화에서는 개별 밝은 부분, 특히 작은 지역은 흰색이나 연한 색이며, 때로는 흰 가루를 사용한다. (어떤 습관은 백지를 비워두거나 물로 화면의 밝은 부분을 씻어내는 습관이 있다.) 수분화에서는 수채화 물감을 자주 사용하여 화면의 일부 부분의 투명도를 높인다. 특히 어두운 부분과 같은 물체를 묘사할 때 어두운 수채화 물감은 수분홍색보다 효과가 좋다.

수채화, 수분화는 단단하고, 흡수가 적당하며, 스며들지 않는 백지로 적당하다. (그러나 색종이로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하기도 한다.) 물을 너무 빨리 흡수하는 종이, 색상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너무 매끄러운 종이는 물감이 잘 붙지 않아 물줄기를 따라 간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채화와 수분지,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있는 각종 드로잉 용지와 수채화 종이. 수분가루를 그릴 때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흰 종이걸림과 백지로 그림을 그린다. 각종 종이의 질이 다르고 표현 효과도 다르므로, 여러분은 자신의 회화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을 그릴 때, 구김살을 피하기 위해 종이를 대지에 미리 붙여야 그림이 평평하고 매끄럽게 표현될 수 있다.

붓, 양털이나 늑대털로 만든 납작펜과 동그란 펜으로 탄성이 크고 물 저장 용량이 큰 것이 좋습니다. 펜의 크기는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서너 개의 다른 사이즈의 브러시가 있으면 충분하다. 게다가, 피타고라스 한 개와 큰 색의 차양 펜을 준비할 수 있다.

혼합함, 물이 담긴 물그릇, 사진클립, 대지, 화틀 등 기타 도구. , 일정한 규격이 없어 실용원칙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딩 박스는 짜낸 물감을 담아 액자에 진열하는 데 쓰인다. 물감은 깊이와 온도의 순서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레몬 옐로우, 중간 크롬 옐로우, 카키, 오렌지, 주홍색, 진홍색, 장미, 황토색, 성숙한 갈색, 올리브 그린, 초록색, 군청,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색상 조정에 사용되는 플레이트는 색상 혼합 상자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더링을 할 때 너무 섞이거나 흰색이 아니면 팔레트에 남아 있는 물감은 물로 깨끗이 씻고, 새로 조절한 물감은 따로 배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대형 작품을 만들 때 도자기 주전자나 유리 (밑부분은 백지로) 로 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예술가들은 스크레이퍼, 수세미 힘줄, 스펀지, 크레용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연출합니다. 화면 속 반짝이는 물, 작은 나뭇가지, 눈송이 등 비울 수 없는 곳에서 칼로 자주 긁어내는 효과가 매우 사실적이다. 크레용은 비어 있지 않은 부분 및 세밀한 인쇄에도 사용됩니다. 크레용의 기름과 물은 결합하여 자연의 공백을 남길 수 없기 때문에 색칠할 때 과감하게 붓을 내릴 수 있다. 스펀지와 수세미로 화면의 젖은 색을 흡수하면 촉촉하고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바르는 수분화색 밑바닥에 수세미 힘줄을 두드리면 두툼하고 얼룩덜룩한 빛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이런 보조 도구는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 뿐, 특히 초보자는 가급적 적게 사용할 수 있다.

14 무료 수채화 건화물 자습서, 카드 수업 수채화 소재 수집 난이도 계수 ★★

봄은 꽃이 만발한 계절이냐, 복숭아꽃 벚꽃의 어리석은 마음장이냐.

먼저 전체 화면의 구도가 삼각형인지 확인하고, 화면 위에 동그라미 세 개를 두르고, 주제의 위치를 정하고, 꽃의 크기와 투시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세 송이의 꽃을 약간 변화시켜 화면이 너무 딱딱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고, 주물 바깥 가장자리의 잎과 꽃봉오리를 보조장식으로 삼지 않도록 한다.

일부 꽃잎은 분홍색으로 조절할 수 있으니 물을 많이 넣어야 한다. 인터레이스 위치는 2-3 단계로 완료해야 합니다. 화면이 마르면 샤오미 경공의 꽃잎과 내부 수컷의 잎맥이 완전히 관통된다.

잎과 새싹은 먼저 타일링한 다음 주문할 수 있다.

2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발표된 연꽃별 동영상 자습서를 기억하시나요? 이런 연잎의 화법도 비슷하다. 규칙으로서, 우선 이 그림의 구도가 좌우를 향하는 역삼각형, 하나는 크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음을 확인해야 한다. 이 구도는 보기에 편한가요 ~ ~

광원이 왼쪽에서 오는지, 오른쪽이 어두운지, 왼쪽이 밝은지, 밝은 부분이 녹색이 노랗고, 어두운 부분이 녹색이 차갑고, 녹색이 파랗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블레이드의 범프 면 쉐이프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오목 색상은 소프트 가장자리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본문을 아직 읽지 못하는 작은 파트너는 연꽃 별빛 동영상을 뒤돌아볼 수 있다 ~

3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사람들은 늘 붉은 녹색의 조화가 허튼소리라고 말한다. 색채 배합의 비율만 파악하면 빨강 녹색도 예쁘고 조화로운 색채를 배합할 수 있다.

먼저 결정된 구도에 따라 전체 화면이 역삼각형이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가지는 중간 호선이다. 호의 꼭대기에는 꽃이 가득 피어 있고 꽃잎은 서로 산재 해 있다. 잎은 위에서 아래로 점점 작아지고 촘촘해지고 색깔도 점점 얕아지고 있다. 수채화 부분은 바둑판식으로 배열되어 있고 윗부분은 약간 빨갛게 물들어 있다.

4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작은 싱그러운 수채화 꽃은 꽃의 모양에 어려움이 있다. 그래도 전체 화면의 구도가 두 개의 역삼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옆구석이 있는 꽃은 삼각형으로 볼 수 있고 부채꼴 모양의 꽃이 안에 계속 겹쳐져 있다. 맨 위 각도가 있는 꽃은 타원형과 삼각형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꽃잎에 색깔이 있는 부분은 먼저 바둑판식으로 배열할 수 있고 꼬리는 계속 어두운 색으로 염색할 수 있다. 관광객들이 옆에서 뒤척이는 꽃잎이 적당히 노랗게 물들었다. 주변 색상의 영향을 받는 흰색 꽃은 청분녹색의 편색을 띠게 된다. 배경색을 깔고 나면 작은 펜으로 꽃잎 위의 잎맥을 체크한다.

5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화환을 그릴 때 먼저 화환의 모양을 정해라. 예를 들면 이 모양은 둥글다. 모양이 확정되면 화면에 주화 2 ~ 3 송이를 그리고 나머지 꽃은 보조한다. 꽃을 그린 후 잎을 같은 방향으로 그리세요. 나뭇잎은 단순한 타일링만 하면 되고,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화환의 나뭇가지 전체를 그려서 물체를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꽃과 잎에 텍스처 장식을 그리면 완성된다.

6 제도 재료 스탬핑 과정 난이도 계수 ★

오늘의 그림은 창작 실천에 적합하다. 양말, 모자, 장갑과 같이 윤곽이 같은 모양을 먼저 그려라. 안에 다른 패턴과 색깔을 디자인하고, 가능한 한 반복하지 않도록 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디자인은 눈송이 시리즈, 크리스마스 시리즈 등과 같은 시리즈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주제 요소에 대한 나의 구상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그리는 것이 더 캐주얼하고, 더 재미있고, 더 재미있다.

7 제도 재료 스탬핑 과정 난이도 계수 ★

그리고 어제의 창의적인 연습, 오늘 모자 디자인을 시도해 보세요. 내부 패턴 요소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상 조화에도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동색계 코디, 대비색 조화는 모두 영감을 불어넣는 좋은 연습입니다 ~

8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이 그림은 동색계의 색채 훈련에 매우 적합하다. 첫째, 가운데 직사각형과 양쪽의 역삼각형이 전체 화면의 구도를 구성한다.

가운데 직사각형은 평평하고 수직인 타원으로 세분화되고, 양쪽의 꽃은 약간 울퉁불퉁하여 외향에서 안쪽으로 점차 커진다.

색상의 경우 색상이 순수할수록 색상 채도가 높아지고 노란색에서 오렌지색으로 점진적으로 변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 전체의 공간감이 색채의 변화를 통해 드러난다.

9 막대 그림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나는 이전에 많은 창의적인 삽화를 분석한 적이 있는데, 이 그림도 마찬가지다. 이제 한 소녀가 화면 전구에서 왔다갔다하며 다른 화면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면 수영하는 아이로 바꾸고, 배경을 검게 칠하고, 주체를 비워 두어 흑백이 안의 주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

10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이 그림의 구도를 꼭 말해야 한다면, 그것은 나뭇가지에 무작위로 몇 송이의 꽃이 자라는 것으로, 빠른 그림과 색칠 연습에 적합하다.

항상 친구가 그림 한 장을 어떻게 그려야 깨끗한지 물어본다. 일반적으로 타일링만 하면 되고, 색깔을 더하면 됩니다. 어두운 부분에 색상을 겹쳐서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만들 수 있어 화면이 깨끗해 보입니다 ~

1 1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어려움은 화분의 묘사, 밀집공포증 신중함, 하하 ~

화분의 범프 점은 광원의 영향을 받아 왼쪽이 어둡고 오른쪽이 밝습니다. 또한 화분 자체는 전체이며 조명의 영향을 받습니다. 왼쪽 아래 구석의 어두운 부분을 주의해서 스타일링할 때 화분 전체를 먼저 스타일링한 다음 그 위에 장식을 천천히 그려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그린의 표현과 잎 사이의 관계에도 주의해야 한다.

12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미국이 건축 실루엣을 대표하는 수채화 물감이 낯익어 보인다 ~

가장 어려운 부분은 작문이다. 식별 속도가 가장 높은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여러 시대의 건축 요소를 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은 화면 중간에 놓고 양쪽의 건물의 특징이 점차 약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색상면에서 보라색과 핑크 위주로 물을 많이 넣어 염색효과를 내고 일부러 워터마크효과를 만들어요 ~

문자 자습서를 모르면 이전에 발표한 수채화 중국 동영상 자습서를 뒤져볼 수 있습니다 ~

13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이 그림을 보니 낯이 익지 않나요? 먼저 연필로 사슴의 윤곽을 그린 다음 백교로 사슴에 나뭇가지 모양을 그린 다음 맑은 물을 한 겹 깔고 보라색의 깊이를 조절하고 중간 위치에서 어지러워 주변 색깔을 깊게 한다. 흰 접착제가 없으면 모든 친구들이 어지러워 하이라이트로 나뭇가지를 그린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세요. 너도 익숙한 방식이 좋겠네요. 그림 자습서를 아직 잘 모르면 내 웨이보 홈페이지에서' 스타사슴' 을 검색해 동영상 자습서를 볼 수 있다.

14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뉴스를 보고 남방에 우박이 내리는 것을 보니 신기하다. 냉각 차트를 그려 5 월 1 일 휴가를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전체 화면은 두 조각으로 나뉘어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늘에서 물을 뿌리고, 계속 어지럽게 물들고, 색깔은 바다파랑에서 코발트블루까지, 페인 회색까지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면이 마를 때까지 기다리다. 그림 영역에서, 매우 연한 파란색으로 기본적인 배경 색상을 깔고, 밑창을 골라 설산의 볼록면을 만들고, 튀어나온 면의 왼쪽 색상을 깊게 하고, 건조한 느낌을 만들고, 화면이 완전히 마르고, 페인 회색과 보라색을 고르고, 연한 나무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흰 잉크로 펜을 찍어서 가볍게 눈송이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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