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캐릭터 체험, 가오후이민

캐릭터 체험, 가오후이민

가오후이민은 1948년 2월에 태어나 1976년 하얼빈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1982년부터 1984년까지 중앙미술학원에서 공부를 더했습니다. 그녀는 유명 예술가들에게서 배웠으며 심오한 전통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의 사실적인 꽃과 새를 전문으로 그리며 가끔 풍경, 인물, 손가락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그는 중국 북부의 야생화를 전문으로 그리며 대담하고 넓은 대지 필치로 중국 회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현재 중국미술가협회 회원이자 하얼빈사범대학교 미술대학 부총장, 교수 및 석사 지도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중국 회화 아카데미, 헤이룽장 박물관, 싱가포르 유산 박물관, 톈진 미술관, 산시 미술관, 선전 박물관, 일본 모리오카 전시 센터, 상하이 류하이수 미술관, 일본 나가사키 현립 미술관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중국 회화 아카데미 및 주요 박물관에서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전시회에 다수 참가하여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제1회 전국 새와 꽃 전시회에서 최우수상을, 제9회 전국 미술 전시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중국 미술 100주년 기념 전시회에서 '가을의 관심'이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일본,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에서 전시 및 수집되었습니다.

다수의 가오후이민 그림을 발표했으며, 가오 가을 그림은 중국 현대미술 컬렉션에, 가을 노래는 중국 회화 백년에 포함되었습니다. 산동 한모원 갤러리 추천 화가.

미술학원에서 공부할 때

1980년대 초에 저는 미술학원에서 리구찬의 그림을 보았습니다. 그는 의지가 대담하고 예술에 대한 열정이 높으며 사람에 대한 애정이 강했기 때문에 의욕적으로, 사랑으로, 길로, 예술로 나아갔다고 믿었습니다.

천시광과 진홍준 선생은 화조화를 가르치며 많은 제자들을 가르쳤고, 색채를 강조하는 경향을 발전시켰습니다. 구조적 표현을 강조하는 이론은 글쓰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추이쯔판 선생님은 우리에게 교훈을 주셨습니다. 그의 작업실에서 우리는 치 바이시 씨의 컬렉션과 왕 쉬에타오의 풀과 곤충을 그린 훌륭한 작품들을 보았습니다. 추이 선생의 유치한 화풍에서 우리는 붓과 먹의 정신, 문화의 집중력, 수양의 본질을 배웠습니다.

선치펑 선생님의 수업을 2주 동안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의 그림은 붓과 먹에 관한 것으로 재미있고 단순한 글쓰기를 강조합니다. 작은 글씨, 큰 아이디어, 작업용 붓, 거친 그림, 팬 페인팅의 예술은 매혹적이었습니다.

류보슈가 중국어과 학과장이었을 때 어느 날 술에 취한 채로 교실에 들어왔어요. 제가 그림을 그리는 걸 보고 붓을 들고 몇 획을 긋고 오리를 그렸어요. 그리고는 종이에 붓을 던지며 "그냥 그려"라고 말하고 자리를 떴어요. 이 가을은 글을 쓰기 위해 펜의 유리창을 깨고 펜이 너무 열정적이어서 모든 것을 잊어 버립니다.

자주 자연에 가서 산, 강, 숲, 초원, 편안하고 열린 마음을보고, 손을 흔들고, 침착하고 지식이 풍부한 대가, 유명한 예술가를보고, 대학의 가르침을 듣고, 큰 책을 읽고, 큰 이론을 이해하고, 마음을 수양하고, 예술의 큰 법칙을 따르고, 길을 걷고, 많은 고통을 겪고, 큰 발전을 이루고, 큰 도구가 되십시오.

스타일의 형성은 자연스럽습니다. 사람의 문화적 문해력이 점차 풍부 해지면 사고 이론이 점차 성숙 해지고 전문 기술 (수묵 및 붓 작업, 이미지 형성, 형식 구성, 예술적 표현)이 점차 자신의 습관적 언어 특성, 개인화 된 상징적 절차, 독특한 구조적 형태의 수묵 및 붓, 감정적이고 개인화 된 표현뿐만 아니라 자신의 평생 스타일을 의식적으로 주조하는 습관을 무의식적이고 무의식적으로 추구하게됩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