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은 정보 시스템 자원의 공유와 공동 작업을 달성하기 위해 분산되어 있는 것들을 어떤 식으로든 서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뉴스 통합은 원시 뉴스를 자체적으로 처리하고, 원시 사실 정보를 해체하고 해체하며, 결국 유기적 전체를 형성하는 것이다. 뉴스 통합은 오늘날의 정보 폭발 시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인터넷 매체는 뉴스 통합의 주체이다. 많은 인터넷 매체는 취재권이 없고, 다른 매체의 뉴스 정보를 제목 수정, 에센스 추출, 직접 전재 또는 특집 제작, 자원 재사용 및 전파를 통해 뉴스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신문, 라디오, 텔레비전도 정보 통합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정보 통합 능력은 언론의 뉴스 전파력을 어느 정도 보여준다.
전설은 전형적인 뉴스 통합이다. 비용을 통제하기 위해 매일 멋진 이야기를 하고,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소재를 수집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레전드' 가 방영한 뉴스 이야기의 일부는 관련 소재에 따라 제작됐지만 대부분 전국 각지의 방송국에서 구입한 뉴스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특집 프로그램 등 프로그램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았다. 최근 프로그램' 65 년, 한 영웅노병의 귀환' 과 같은 많은 구매프로그램이 현지에서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중신사는' 미얀마에서 67 년을 산 중국 원정군 노병이 귀국했다' 고 보도했다. 사건 자체의 가치와 앵커의 내레이션 스타일은 이야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TV 프로그램이 범람하는 오늘날, 우리는 이야기에 새로운 사고방식, 새로운 미디어 태도, 새로운 시각, 새로운 감정적 특징, 새로운 개념, 아이디어를 부여함으로써 독특한 스타일로 사람들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김비 (김비) 가 말했듯이, "전설은 주형과 같아서 어떤 원자재도 배제하지 않는다. 선정적, 정법, 은밀한 것, 감정적이든 간에. 전설에 들어가면 반드시 이 금형의 연마를 거쳐야 나올 수 있다. 나오는 것이 바로 전설의 내용이다. " 김비의 패턴은 프로그램의 제작 지향과 표준이며, 이야기 내용의 전환과 이야기의 중심은 반드시 이를 중심으로 해야 하며, 주요 수단은 시효성을 약화시키고 감정과 전설을 강조하는 것이다. 전설의 소재 선택, 편집, 서사는 모두' 사람 중심' 으로 일반인의 시각으로 일반인과 약자 집단의 생활을 묘사한다.
둘째, 사람 중심의 이야기 전시
레전드' 의 가장 큰 특징은 사람 중심의 뉴스 스토리화의 길을 걷는 것이다. 이는 프로그램명' 레전드' 에서' 레전드' 로 바꾸면 알 수 있다. 뉴스의 이야기화는 인간의 시각으로 사람의 정서적 좌절과 생활 경험을 보여주는 것이다. 리처신문상을 받은 미국 기자 프랭클린은 "이야기를 하는 방식으로 뉴스를 쓰는 것은 대화, 묘사, 장면 설정 등을 이용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줄거리와 세부 사항을 상세히 보여주고, 사건 속에 숨겨진 흥미 진진한 극적인 이야기를 강조하기 위해. " 전설의 모든 이야기에는 하나의 주요 주인공이 있는데, 보통 평범한 사람이다. 물론 동물, 자연 경관, 역사 유적에 대한 묘사도 배제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호랑이 아기의 생명의 기적, 호랑이 계집애가 여섯 아기를 낳는 기적, 그리고 그녀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아나운서는 의인화된 방식으로 이야기를 들려주고, 프로그램은 이야기를 공원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문제 해결과 연결시켜 평범한 뉴스를 생생하게 이야기했다. 동물, 자연 경관, 역사 고적에 대한 멋진 이야기 외에도 사람들의 사랑, 본연의 애정, 사회적 배려가 가장 잘 표현된 주제이기도 하다. 쌍둥이 형제는' 둘째 아들과 신장' 에서 요독증을 앓고 있다. 신장원을 찾은 상황에서 두 형제는 신장을 상대방에게 주기 위해 엄청난 심리적 투쟁을 겪었다. 나중에 많은 친척들이 신장이 맞는지 검사하러 왔다. 다행히도 두 형제는 다시 태어났다. 프로그램은 그들의 애틋한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관객들의 감동을 받았다. 법제 뉴스는' 전설' 에서도 각도를 바꿔 구조를 강조하는 전통 제재가 민중의 내면적 감정을 반영하고 민중의 생존 상태를 강조하는 프로그램으로 가공됐다. 많은 감정 이야기에서 혼외정사도 전설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어 전환기 다원사회 생활의 반영이다. 아나운서의 교묘한 내레이션과 연재평론에 교육적이고 계발성이 있다. 사랑 동장의' 사치' 에서 동장은 예전에는 가난했고 남자들은 모두 여자들이 골랐다. 지금 동장이 새롭게 바뀌었고, 며느리는 모두 자기가 뽑은 것으로, 농촌 부의 새로운 변화를 구현했다. 전설에 의하면 농촌 제재는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프로그램은 전환기 농촌 생활과 농촌 정서의 수많은 세계를 반영한다.
셋째, 농촌 생활의 진정한 표현
농촌 생활의 제재는 전설에 더 많이 나오는데, 농촌인의 관념은 방송에서 크게 드러난다. 예를 들어 삼협변에 있는 음양동은 정광중의 얼음 수박부터 시작한다. 이 마을의 산에는 두 개의 동굴이 있는데, 하나는 불동이고 다른 하나는 얼음동이라고 한다. 화동이 너무 가까우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여름에는 빙굴 입구가 4 도 정도에 이른다. 프로그램 전반부는 전설과 연결되어 있어 온도차가 크게 과장되고 전설화되어 사람들의 눈과 문자에 의해 확인됐다. 이런 프로그램은 농촌인에 대한 논술, 불가사의한 문제, 과학적 이성 사이의 거대한 경간에서 큰 변화를 만들어 신비한 서술을 했다.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농촌의 현실을 반영하고 시청자의 시청 욕망에 부합한다. 물론 이런 현상들에 대해서도 과학적 해석이 있다.
농촌 감정 프로그램은 전설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현재 언론이 농촌에 대한 보도가 부족한 현실을 채워주고 농촌의 생활을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뉴스 보도에서 농촌의 이미지는 종종 수식되거나 일방적으로 되어 농촌에 대한 실생활 보도를 거의 보기 어렵다. 전설' 에 반영된 농촌 이야기는 농촌 생활의 객관적 반영이다. 전설은 거의 모든 계층의 집단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관중을 가지고 있다. 지금은 농촌 제재의 드라마를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시골 사랑' 이다. 물론 드라마는 결국 농촌에 대한 비현실적인 반영이다. 많은 전설은 일부 부모의 단점을 반영하고, 사랑과 애정 등의 주제를 중심으로 한다. "왜 애정이 그의 집을 가난하게 만들까? 클릭합니다 외삼촌이 조카를 지나치게 귀여워하고 집을 담보로 그의 은행 대출로 장사를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는 돈을 갚지 않고 기소만 할 뿐, 가정 위기를 반영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회변화기 농촌인의 사상과 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났는데, 그중 가장 깊은 반영은 농촌인의 심리적 반영이다. 농촌 사랑을 반영하는 프로그램은 전설적인 이야기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농촌 여성들이 결혼을 장난으로 여기고 불륜이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노총각의 독특한 사랑관에 따른 사랑 이야기, 아내의 연인의 이별비, 애매한 아내, 당첨 후 사랑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여러 차례 가출한 아내를 묘사한다. 아내는 자주 실종을 하고 실종은 보통 바람을 피워 일부러 피한다. 남자는 몰입하고 양보와 용서의 태도를 자주 보이며 아내가 바람을 피워도 만회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이야말로 농촌 남자의 진정한 이미지다. 그들은 항상 부부 관계와 가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물론, 프로그램도 다른 사람의 고통을 보여 주기 위해서가 아니다. 프로그램은 문제 해결의 태도에 근거하여 깊은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아내의 연인 결별비' 에서 기자의 개입으로 아내는 결국 남편을 선택했고 프로그램은 갈등을 해소하려는 목적을 달성했다. 이러한 감정적 갈등은 매우 촌스럽지만, 관중의 관음욕과 심리적 요구를 만족시켰다. 프로그램 출처가 넓어 모든 이야기의 신선함을 보장해 시청률이 여전히 높다.
넷째, 전설의 모순에 의해 보이는 쾌감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일상생활은 무미건조하고, 자질구레하며, 판에 박힌 것이다. 일상생활의 지루함을 반박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일상생활의 참신함, 오락, 자극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전설은 일상생활의 비격적인 전설을 보여주는 것이다. 프로그램 속의 모든 이야기는 전설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한다. 한편 사실 자체는 전설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고, 전설은 줄거리가 기괴하거나 인물 행동이 비정상적인 이야기로, 무적의 비법과 같은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아나운서 김비가 전하는 전설이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호기심이 많고 호기심과 호기심은 인간성의 유사점이다. 레전드 이야기에서 레전드의 줄거리와 모순은 똑똑히 볼 수 있고, 보는 것은 관중이고, 보는 것은 프로그램 속의 이야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사실, 텔레비전에 묘사된 대부분의 이야기는 그들 자신의 생활방식, 현실 생활, 사회 관계의 반영이다. 피스크의' 두 가지 경제' 인 금융경제와 문화경제의 TV 문화 이론에 따르면 관객들은 연극의 전설을 보면서 프로그램의 문화적 가치와 시청자 생활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비하고 있다. 관중의 쾌감은 앵커가 저속한 방식으로 복잡한 이야기를 표현해야 하며 내면의 흡인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전설의 이야기 서술은 서스펜스와 계시의 두 단계로 나뉜다. 서스펜스는 프로그램의 약 2/3 을 차지하고 계시는 약 1/3 의 시간을 차지한다. 서스펜스에 끊임없이 자극을 설치하다. 계시는 이상 현상을 보여 주고, 문제를 제기하고, 가설, 연상, 추측, 토론, 전환을 통해 전문가 과학을 통해 중요한 전환점 사실을 설명하거나 흔들어 진실을 밝히는 것이다. 전설의 이야기는 드라마, 열극만큼 극적이다. 이것이 인기의 주요 원인이다. 자극은 관객의 감정을 풀어주고 오락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나는 핸드폰에서 귀신을 보았다', 프로그램 예고는' 보통 쇼핑 여행, 무심코 이상한 사진을 찍는다. 조각상 뒤에는 신비한 큰 손이 있다' 고 예고했다. 조각상 뒤에는 왜 허공에서 큰 손이 자라나요? 정말 초자연적인가요? " 곽순은 여러 각도에서 노인의 조각상을 몇 장 찍었다. 이후 사진을 찍은 조각상에 성인의 손 한 마리가 나타났다. 곽순은 무서워서 그 사람만 찍었고 아무도 보지 못했다. 이후 그는 어디에서도 촬영할 수 없어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곽순이가 이 일을 언론에 알린 후 조신이라는 디자이너는 PS 합성이라고 말하며 초자연적인 PS 를 직접 연기했다. 곽순은 그것이 가공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사진작가 로는 이 사진이 기술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 낙락은 또 한 관광객이 닝샤은천사의 조각상 사진을 찍을 때 입이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사실, 카메라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각상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디지털 카메라의 원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번락은 진상을 폭로했다. 원리는 간단하다. 건물의 광고판이 조각의 배경이 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앵커는 서스펜스가 있어 결국 중요한 사실을 말한다. 이것은 확실히 저속한 이야기이지만, 저속한 이야기는 사실상 이미 인류의 처지의 일부가 되었다. 상업법칙의 영향으로 문화의 세속화, 대중화가 문화의 주류가 되었다. 관건은 저속한 물건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이것이 새로운 승리의 길이다. 전설의 많은 이야기의 줄거리는 정말 복잡하다. 이 간단하고 저속한 예를 선택하여 전설의 특징을 설명하다. 평범한 일이라도 프로그램 팀의 처리를 통해 우아함을 숭상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해되고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 밋밋한 생활 속에서 당신을 위해 전설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하물며 프로그램을 보고 나면 지식과 이치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야기 속의 감정적 갈등도 쾌감을 주고, 의론과 사고를 불러일으키며, 사람들의 식사 후의 담화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 이야기를 읽은 후, 이야기 속 인물의 도덕윤리는 아나운서 진술이 필요 없고, 관객도 자신의 답안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간접적으로 삶을 체험하는 일부가 된다.
다섯째, 생활 이야기에 대한 철학적 사고
고아한 프로그램에서 저속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면, 간단명료해서는 안 된다. 이야기를 할 때, 너는 관중의 정서 변동을 파악해야 한다. 감정을 전달하고, 동정심을 키우고, 청중에게 인생 경험과 철학적 사변을 알리고, 가치관을 인도한다. 전설은 속담, 전고, 단편 이야기 또는 이야기와 관련된 정보에서 시작된다. 이 속담과 전고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서 프로그램을 위해 무대를 꾸몄다. 김비는 시리즈 이야기에서 소유하고 논평했다. 사실, 속담, 이유, 논거는 이야기를 관통하지만, 아나운서의 태도는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경향이 있다. 전고와 속담의 교묘한 운용은 김비가 깊은 역사 축적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전설은 종종 역사적 사건의 서술을 다루고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비디오 그림이 곁들여져 있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그 중의 감정과 이치는 사람의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고, 사람의 경력과 인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부 감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앵커도 교묘한 내레이션을 통해 청중에게 자신의 입장을 전달했다. 말은 사람들에게 이성적이고 현재의 결혼 가정을 소중히 여겨야 하며, 정서는 열심히 경영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프로그램의 목적은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삶을 배우고 부당한 욕망을 억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65 년, 한 영웅노병의 귀로' 는 제 2 차 세계대전 때 1940 이 미얀마로 항전한 노병 이희전의 어려운 여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미얀마 최하층에 살면서 65 년 만에 기자의 도움으로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희전이 창사와 도원현의 고향으로 돌아오는 장면은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이희전의 귀국 여행과 배경음악의 렌더링을 그려내며 조국에 대한 그의 애착이 모든 관중을 뒤흔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전설은 호기심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설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들려준다. 방송에 무서운 장면이 있다 해도 진행자는 미리 힌트를 주어 시청자들이 마음을 조정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나는 핸드폰에서 귀신을 보았다" 라는 아나운서가 들려준 작은 이야기의 끝에서, 나는 "사실 이 빌어먹을 물건은 사실 사람들이 가끔 사람을 겁주는 것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프로그램이 이상한 장면을 찍어도 관객을 놀라게 하지 않는다. 비밀동아리를 폭로하는 천왕의 왕' 은 불륜의 왕 마홍강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마홍강이 한 번 불륜을 당해 목숨을 잃을 뻔한 줄거리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마지막으로, 마홍강은 노름에 공개적으로 반대하며 비밀동아리가 다른 사람이 도박을 끊도록 돕는 것을 폭로하는 것은 명백한 교육적 의의가 있다. 전설은 뉴스 스토리텔이라기보다 과학교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그것은 살아있는 생활 교과서로, 사람들이 생활 지식을 보급하고, 생활 정서를 키우고, 인간관계를 조정하고, 이성적인 태도를 옹호하고, 사회적 사랑을 결집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컨대 전설은 줄거리가 복잡하여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이야기이다. 어떤 이야기는 좀 간단하지만, 전설의 통일된 풍격의 연마와 형식의 포장을 거치면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설을 보면 사람들은 전설이 진지하고, 이상하고, 일리가 있다고 느낄 것이다. 김비의 설명에서 우리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이상하고 자연스럽다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이야기의 전설적인 구조는 단지 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서일 뿐, 안의 사상이야말로 가장 소중한 것이다. 관객들은 이야기의 구체적인 내용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남아 있는 것은 이미 프로그램을 인생 체험의 잠재의식으로 여기고 있는 것도 프로그램 감화의 교육 기능의 구현이기도 하다. 그래서' 레전드' 는 일반인을 겨냥한 TV 프로그램으로 우아한 플랫폼에서 저속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효과적이고 흥미진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