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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규대진의 문화와 예술

"당나라 문화 유산" 의 진주-da' an 8 짐승

주보와 1950 년대 대안진 초대 시장인 이진수 고증에 따르면 대안의' 팔수춤' 은 대당무덕안육현 기공식이 시작되었을 때 백성들이' 팔수' 뭇별들로 축하했다. 그것의' 팔수' 조형은 당시 사실적이었기 때문에, 팔수 춤은 더욱 기세가 웅장하고 추앙을 받았다.

상서로운 물건이다.

이후 대형 축제와 설 연휴가 있을 때마다.

, "여덟 짐승" 순찰이있을 것입니다.

당나라의 유풍이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왔다. 도교는 동한, 당대, 송, 금, 원, 명까지 이어졌다. 청나라에 이르러 도교는 한인의 종교로 여겨져 억압되었다. 팔선은 도교 인물이다. 당나라에는 팔선의 전설이 있었지만 나타나지 않았다. 송대에 이르러서야 팔선재가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 본 것입니다.

팔수는 기린, 사자, 코끼리, 양, 기린, 호랑이, 꽃사슴, 백마팔수로 구성되어 있다. 8 마리의 짐승은 8 명의 어린이, 6 명의 남성과 2 명의 여성이 8 마리의 짐승을 순찰하기 위해 8 마리의 요정으로 옷을 입고 8 마리의 짐승을 타고 "8 마리의 요정이 8 마리의 짐승을 타고 8 마리의 짐승을 타고", "8 마리의 요정이 8 마리의 짐승을 타고" 라고합니다. 승마 공연에는 등장순서가 있다. 우선 한충례가 기린수를 타고, 그다음에는 사자수를 타고, 그다음에는 한호자가 양수를 타고, 조국구는 기린수를 타고, 그다음에는 범수를 타고, 장기는 백마를 타고, 하선고모는 사슴수를 타고, 마지막에는 난재와 코끼리수를 탄다.

순회공연을 할 때 길에서' 달리기, 천천히 걷기, 점프, 기도' 등의 몇 가지 동작을 취했다. "팔수" 의 조형은 생동감이 살아 있고, 형신이 겸비되어 있다. 기린옹용부귀, 사자수가 교만하고, 코끼리는 느릿느릿, 양은 순결하고 다정하며, 사슴수는 근심 걱정이 없고, 백마는 건하고 건재하며, 일각청소는 어수무던하고, 큰 호랑이는 위풍당당하며, 사람을 무섭고 기쁘게 한다.

대안의 팔수도 거대한 외형으로 유명하다. 이런 괴물은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야 연기의 묘미와 점프를 할 수 있다. 호랑이의 길이는 9 미터, 폭 1.5 미터, 높이는 약 2 미터, 무게는 150 킬로그램, 총 무게는 약 200 킬로그램이다.

따라서 각 동물은 6 명의 강하고 보통 강한 사람을 갖추어야 하며, 번갈아 가며 동물의 체내에 휴대하는 사람을 대체해야 한다. 또 안에 있는 사람들은 앞길과 바깥의 상황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밖에 있는 다른 네 사람이 양쪽의 동물의 몸을 두드려 지휘해야 한다. 많은 젊은이들이 외출할 때마다 8 대 동물의 관리팀에 합류한다. 앞에 한 사람이' 대안진 팔로 팔선' 의 깃발을 들고 길을 열었다. 매번 나타날 때마다 설렌다고 할 수 있다.

"팔수" 퍼레이드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기이한 싸움을 벌이다. "개도신" 춤 "철포크" 가 있지만 허리에 빨간 스카프, 발톱. 때때로 그는 왼쪽, 오른쪽, 위, 아래를 세 번 찔렀다.

길을 가리키러 왔지만, 여전히 교통 체증을 일으켜' 팔수' 팀이 진퇴할 수 없게 했다. 이때' 팔수' 의 호랑이와 코끼리가 뛰쳐나와' 선봉' 이 되었다. 몇 미터 길이의 줄기는 신축할 수 있는데, 의외로 군중, 특히 10 여 피트의 호랑이 꼬리를 향해 뻗어 있다.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자, 에워싸고 구경하던 사람들이 갑자기 조수처럼 흩어지고 비명을 지르며 웃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가 나가면 코끼리와 호랑이가 돌아와서 공연을 한다. 아마도 호랑이의 흉악함이 가장 인상적일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대안의' 팔수' 가' 대안시의 대호랑이' 라고 말한다.

옛날 대안 시장에는' 관유' 가 있었는데, 평소에는 오만하고 신랄하며 각박하여 미움을 받는다고 한다. 팔수' 의 연기자는 퍼레이드 때 그녀를 혼내 주기로 동의했다. 거리에서, 나는 그 여자가 맨 앞에 서 있는 것을 보고, 기회를 노리고, 코끼리코로 그녀의 가슴을 겨누고, 그녀를 호되게 때렸다. 이 관원과 이 여사는 즉시 하늘로 떨어졌고, 모두가 웃었다. 여자는 노기등등하게 집에 돌아와 남편에게 울며 복수를 요구했다. 공식 귀족들은 보복하겠다고 위협했다. 그의 부하들은 나이로 가는 것이 더 낫다고 경고했다. -응? 어쩔 수 없이 포기하다. 옛날에는 대안시장의 각 사회가' 월관' 보우 핑안 () 를 두면서 민간에서' 경작랴오' 라고 불렀다. 동관, 서관, 남관, 나토관 등' 사관' 이 있습니다. "여덟 짐승" 은 네 개의 사회로 나뉘는데, 각 사회는 두 개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 서구 사회는 푸른 소와 호랑이입니다. 북사는 유니콘, 코끼리입니다. 동사는 사자와 양이다. 남사는 말과 사슴이다. 제작에서 공연까지 모든 비용은 클럽이 부담했기 때문에 팔수의 등장도 클럽에서 불려왔다.

어른의 말에 따르면, 각 사회는 또 몇 개의' 복가' 로 나뉜다.

그들 대부분은 절을 모임 장소로 선택했다. 예를 들어, 서사 북신거리 (쌀거리, 주 골목, 광주리 포함) 가 광주리 절에 모였다. 마주 사원의 복신거리 (종이거리, 뒷거리, 너무 애버딘) 가 모였다. 북사채 (복안채) 의 뱃가죽이 대배엽사에 모였다. 남문초는 석류 기슭에 모였다. 동사 담자이는 반얀 트리 코너 보 공묘에 모였다. 오채의 연결고리는 대사사 (원동악각) 에 있다. 남사 중거리는 백공묘에 모여 있고, 돛대 정원은 관제묘에 모였다.

옛날에 설날, 초 2, 초 4,' 팔수' 는 모두 행군해야 했다. 한편 정월 20 일은 대안사의 날이고, 5 월 13 일은 송백이 있는 대극으로, 9 월 초 9 황생신으로 10 년 50 주년을 맞아' 팔수' 가 모두 사순을 나간다.

해륙풍의 가무는 예양 제도와 풍습을 보존하였다. 노래는 문학에 속하고, 사자춤은 무술에 속하며, 문학은 크고 무술은 작다. 우리가' 문무 쌍전' 길에서 만났을 때, 사자팀은 음악반을 위해 길을 비켜야 했다. 사자류 중에는 용사자, 사자, 사자, 개새끼 사자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개새끼 사자가 가장 추앙받고 있다. 오직' 팔수' 의 위치만 특별하기 때문에 노래하고 사자춤을 추는 길에 그들을 만나 길을 비켜야 한다. 대안' 팔수' 는 사슴성과 연해 향진을 순행한 적이 있다. 가는 곳마다 군중들은 거리 마을 골목 입구에서 향화잔치를 열었고, 포성이 끊이지 않고, 부모는 가족을 이끌고 제사를 지냈다.

항일전쟁 시기에 대안팔수는 항전을 선전하는 유력한 도구가 되어 여러 차례 항전을 선전하는 퍼레이드 집회에 참가했다. 동요' 팔선기 팔수, 왜놈이 가을을 떨어뜨린다'' 구원의 노래' 가 거리 골목에 울려 퍼지자, 대안인민은 각종 형식으로 항일구원 운동에 참여했다. 80,000 명의 학생들이 군대에 합류했다는 구호에 고무되어 대안의 젊은이들이 잇달아 증승령에 가입했다.

동강 항일 종대. 1945 년 8 월 15 일 (음력 7 월 8 일), 일본은 무조건 항복을 선언했다. 이날은 가을 항복이 시작된 지 7 일째다. 김규 어른은' 마귀가 금추에 죽었다' 는 동요를 성취했고, 심지어' 팔선팔수' 를' 성물' 로 여겼다고 말했다. 8 월 22 일,' 팔선팔수' 가 항전 승리를 축하하는 퍼레이드에 나타났다.

해방 이후' 팔수' 는 정부가 조직한 각종 대형 행사에 여러 차례 참여해 대외문화교류의' 명함' 이 되었다. 팔수는 해풍현 소비에트 정부 성립축제 대회, 산미봉산 마조묘회의, 연석현무산묘회, 육풍시 건설시 축제 대회, 동해진 응현교 개축 완공 채색식 등 많은 대형 행사에서 활동하고 있다.

팔선팔수' 도' 기이한 억울함' 을 당했다. 제 1 차 대혁명의 실패는 백군이 연월일의 진격이었다.

대안에서 같은 해 음력 2 월 8 일,' 팔수' 는 위선정부의 반동 선전 도구로 강요당했다. 이후 정월 스무 살에 다시 정상적인 소풍이 돌아왔다. 1958 년 겨울, 구정부는 밭에서 만인대회를 열어 인민공사를 설립했다. 김규대에서 온 여덟 마리의 동물이 축하회에 참석했다. 공사의 한 간부는 팔수가 괴뢰군이고 반동분자라고 단언하여 단칼에 잘라 강호에서 오랫동안 은거하게 했다. 1979 까지, 그들은 질서에서 끌려와서 다시 세상에 나타나 국경절 대전에 참가했다.

팔수' 춤은 줄곧 대안인들이 좋아하는 민간 프로그램 중 하나였다. 올드 리만 진수는 옛날 대안의' 팔수' 공연을 소개했다.

클럽을 떠나기 전에' 팔선' 들은 상응하는 옷을 입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캐릭터에 따라 얼굴을 색칠했다. 팔수' 의 연기자가 짚신을 신다. 짚신은 사악한 것을 막아 내고, 밑바닥에는 가죽이 있고, 윗부분에는 철사가 있고, 유리못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땅에는 북소리가 있다고 한다. 왜냐하면' 유이' 는 속칭' 유이화'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모든 준비가 다 되어 그들은 북사 황제묘, 즉 지금의 대안진 문화광장 앞에 모여' 눈 바꾸기',' 눈 바꾸기' 의식을 거행했다.

광장에는 이미 제단을 세웠고,' 공 스승' 은 제단을 열어 빛을 비추려고 시도했다. "팔수" 는 크기별로 나무 의자에 한 글자씩 늘어서 있다. (공연 전 각종 사자는 바닥에 놓고, "팔수" 만 나무 의자에 놓는다), "팔선" 은 한쪽에 서 있다.

궁주' 개막식 이후' 상도산',' 불바다 건너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한 뒤 팔선녀' 눈 바꾸기' 를 진행한다. 도사는 중얼중얼 혼잣말을 하며 버드나무 가지로 팔선녀에게 물을 뿌려' 눈 바꾸기' 라고 불렀다. 이것은 여덟 명의 아이들이 아이가 아니라 진정한' 팔선'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팔선의 대역과 대변인이다.

그런 다음, 사제는 붓을 손에 들고, 입에 단어를 외우며, 차례로 팔수의 눈에 각각 펜을 하나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를 "화룡점정"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지금부터 이 여덟 개의 거대한 물건이 팔선승의 야수라는 것을 의미한다.

노인의 말에 따르면,' 눈 바꾸기' 와' 눈 바꾸기' 를 거치지 않은' 팔선팔수' 는 진정한' 팔선팔수' 가 아니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백성들을 보우하고 악을 쫓는 마력이 없다.

의식이 끝난 후 퍼레이드가 있었다. 구시대에 대안은 4 개의 사찰이 있었는데, 각각 4 개 회소 중 1 위에 위치해 있었다. 여덟 짐승은 클럽에 갈 때마다 먼저 간다. 또 대형 명절에 참가하는 다른 공연팀들이 현수막을 들고 배기가스를 메고 꽃바구니를 들고 오색육색을 하며 팔음을 치며 대지 풍경을 하고 있다. 모든 것이 호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우선 옥허궁에서 원나라 황제에게 제사를 마친 후 우리는 광장에서 출발했다. 주요 노선은 남문정 → 복안채 → 스티커 철거리 → 파랑골목 → 주옥골목 → 해밀 → 수자이가 마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그리고 뒷거리 → 중거리 → 어거리 → 외동자가 화광대사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런 다음 유조선 → 거리 애버딘 탑 → 대나무 애버딘 스트리트 제전 방앗간 주인을 지나갑니다. 마지막으로 석류발 → 제 5 궁까지 → 방제궁으로 돌아간다. 이때 나는 이미 대안열가를 두루 돌아다녔다.

각 사내에는' 팔수' 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연예인이 있는데, 각 짐승의 제작에는 각각 장점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프로듀서는 서사의 강염귀, 진용은 청우, 임자부는 호랑이를 만든다. 북사의 황표는 코끼리를 만들고 양귀비의 아버지는 유니콘과 사자를 만들었다. "팔수" 는 모두 거대한 물건이며, 그것들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 실내 공간의 제약으로 클럽을 떠날 때는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재결합할 수밖에 없다. 대나무, 나무, 마, 철, 천 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예술가 이성에 따르면,' 팔수' 의 머리는 대나무와 철사로 묶은 다음 돼지피로 크라프트지를 바르고 마지막으로 색칠을 해서 만든 것이다. 몸을 만들고, 먼저 직사각형 나무 사다리를 만들고, 앞뒤로 8 개 동물의 멜대를 설치하고, 중간에 작은 의자와 나무 받침대를 놓고, 대나무 꼬치로 나무 사다리에 골고루 고정시켜 원통형 동물의 몸을 형성한다. 그런 다음 그 위에 마대 천을 깔고 천으로 각종 동물 가죽을 꿰매었다. 마지막으로 동물의 몸은 외모에 따라 색을 발랐다. 동물의 생산은 약간 다르다. 예를 들면 양과 면화가 그 위에 붙어 있다. 호랑이 꼬리의 길이는 호랑이의 체길이와 같고, 긴 대나무 조각과 큰 철사로 묶여 퍼레이드 중에 계속 떨게 한다. 코끼리의 코는 유연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팔수의 제작은' 모양' 뿐만 아니라' 신' 도 해야 한다. (전달)

바다의 여신' 으로 불리는 마주 () 는 예로부터 연해 지역 사람들의 숭배를 받아 향불이 전성했다. 그러나 광둥 () 육풍시 산간 지역에 위치한 대안진 () 에는 두 명의 마조묘가 있다. 이에 대해 육풍시 사랑자원봉사자협회는 대안진 빈궁을 깊숙이 파고들어 고적을 찾아 그 원인을 탐구하고 선조의 지혜와 풍성한 역사 문화를 축적하였다.

전설의 마주 천후궁은 대안진 서사 꼬리에 위치하여 송대 수씨를 위해 세워졌다.

낡은 우칸항에서는 거센 바닷물이 역류하여 대안 시장으로 흐른다. 바닷물과 담수가 만나는 곳에서' 오현' 은 물산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헤엄쳐 다닌다.

마조묘 (천후궁) 는 로강 강둑에서 약 50 미터 떨어져 있다. 이 절은 북조 남향에 앉아 물을 마주하고 건설되었다. 옛날에는' 물 속의 금사자' 라고 불렸다. 해안 양쪽에는 청룡백호가 있고, 물가에는 거석이 있어 사자 발톱처럼 보인다. 하류 낙하 양안 (대안, 서남진) 에는 나루터 부두, 대정칸, 어거리, 편안함 등 네 개의 나루터 부두가 있다. 상류는 탁수항, 삼도계, 두 개의 고교 (두 개의 판교) 이다.

김규대 8 경 2 위.

용천에는 강이 하나 있는데 남양의 종류는 매우 많다.

어산은 돌마개를 메아리치고, 꼬리잔산은 강파를 잇는다. 두 다리가 청탁하고 가을날 강물이 푸르고 연운이 짙다. 독수리는 고대 반얀 뒷벽을 덮고 코뿔소는 달을 바라보며 깊은 강을 비춘다.

전설에 의하면 수씨 집은 송대에서 이곳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어느 날 수가와 지방사가 후해포에서' 용쓸기' 로 여기까지 왔다. 지방사가 갑자기 물었다: 너 자신에게 잘해 주고 싶니, 아니면 모두에게 잘해 주고 싶니? 원래 현지 스승은 이곳의' 용도' 가 아주 괜찮은 것을 보고 주인을 알아보았다. 만약 그가' 자신에게 좋다' 고 대답한다면, 여기에 수씨 종사를 지었지만, 성씨 한 명만이 축복을 받았다. 이유를 설명하자 수는 곧 "안녕하세요!" 라고 대답했다. 현지 지부는 이 일을 듣고 여기에 마조묘를 지었다.

묘당 오른쪽의 나루터, 즉 태재위 나루터, 청대는 맞은편 기슭에 나무가게 오씨 부계 가문이 관리한다. 삼면에 모두 비문이 있다. 입구의 절 벽에 있는 오래된 기념비. 제목 우산 쓰기:

후해포 정원은 시장의 기원이다.

정맥에 들어가는 모든 곳은 평온에 의지한다. 지금 오세요

그 회사의 사장은 다른 사람을 발굴하고 다치게 하는 것을 금지했다.

용맥 공업은 보험 검사에 협조하기로 계약했다.

감히 법을 어기면 대출하지 않는다.

도광 21 년, 6 월 금지.

마조묘가 완공된 후 김규대 시장은 풍조가 순조롭고, 인구가 번성하고, 수륙화물이 원활하고, 산화물이 흘러내리고, 연해 어획이 흘러내려, 부상들이 운집해, 기회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한다. 시정인은 당시 수씨 조상의 넓은 심정을 잊지 않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홍백경사' 가 소가에 자리를 잡으라는 고풍이 있다. 두 명의 마주 사원에서 참배하는 사람들은 오래도록 끊이지 않고 향불이 왕성하다. 이곳의 어른들은 늘 후세 사람들에게 "마음이 좁지 말고 전반적인 국면을 돌보라. 이렇게 하면 후대에 좋다" 고 교육한다.

사랑 자원 봉사자들은 지금의 대안을 듣고 목격했는데, 건물이 많고, 차가 많고, 마을의 점포들이 모두 핫한 광경이었다. 궁 옆에 있는 한 노인이 자랑스럽게 "대안인은 주강 삼각주에서 최고다" 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또한 이 도시가 시 전체에서 먼저' 광둥성 교육강진' 으로 평가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가장 아름답고 넓은 건물이 학교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대안의 석채는' 중국 전통 고촌',' 중국 역사 문화 명촌' 등의 칭호를 수여받았고, 대안의 김룡은' 중국 무용지' 를 수입해 외국에서 춤을 추고 벨로루시 등지에서 공연을 했다. 일찍이 2006 년 5 월,' 롤링 김용' 은 국무원에 의해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발표되었다.

오늘날, 대안 고진의 현대문명과 역사문화가 하나가 되어 서로 잘 어우러져' 민족 민간 예술의 고향' 이라는 간판이 번쩍인다. 광둥 () 육풍시 대안진 남계촌 황노인들의 장서 기록과 일부 지인들의 서술에 따르면,' 구르는 김용' 은 남송에서 창설되었다. 명나라 가정년 동안 푸젠주 () 에서 광둥 () 육풍시 남계촌 () 으로 황색은' 공디 김룡의 업적전' 을 가져왔다. 황남계의' 굴지의 김용' 은 이미 17 대를 번식시켰다. 육풍담 서진 신거촌, 대안진 안보마을, 하안련마을, 정담마을, 안당마을, 신안진 양군, 하촌, 육풍성동진 상신산촌 등지로 전해졌다.

남계촌' 지상 김용' 이 공연할 때 두 사람은' 용 이불 커버', 하나는 수도꼭지, 하나는 용꼬리 점프로 들어갔다. 전체 공연 과정은 8 단계로 나뉜다: 개막식, 빙빙 돌며, 수영장 수영, 힘줄을 뻗어 비늘을 씻고, 웅크리고, 천둥을 맞으며 춤을 추고,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고, 마지막 답례한다. 공연 중 모방된 무용룡이 흩날리며 물에 물보라를 튀기고 앉아서 깨어났다. 웅장하고 밝은 해륙풍정자극' 브랜드 꽹과리 드럼' 과 함께, 대쾌나는 각기 다른 공연 줄거리에 따라 서로 다른 곡조를 연주하며' 궁아원',' 울황',' 산파양',' 팔판' 등의 정상조가 있다. 이런 춤의 기본 특징은 표정이 풍부하고, 일과가 많으며, 댄스 조각이 훌륭하고 기교가 좋다는 것이다.

65438-0996 년 남계촌은 광둥성 문화청에' 민족 민간 예술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고, 굴러다니는 김룡은' 중국 무용지' 에 수입돼 국가급, 성급 중대 행사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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