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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세계도서출판회사 후랑출판컨설팅 (베이징) 유한회사는 어떤 순위입니까? 존 케네디가 TV 에서 리처드 닉슨을 보았을 때 왜 그의 친구에게 "이 녀석은 전혀 수준이 없다" 고 말했을까?
등급은 외모, 옷차림, 직업, 주택, 식탁 예절, 캐주얼한 스타일, 말투, 뿐만 아니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의식적으로 간과되고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다. 등급은 일련의 미묘한 것들의 조합이다. 말하기는 어렵지만, 바로 이런 미세한 특성들이 이 세상에서 너의 지위를 확립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는 등급을 판단하는 유일한 기준이 아니다. 스타일, 맛, 인지 수준은 똑같이 중요하다.
작가는 독특한 시각, 예리한 관찰력, 정교한 분석, 익살스러운 문필을 통해 미국 사회의 사회 등급 현상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369 와 같은 사람들의 입맛을 꼼꼼하게 비교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책의 미국 사회에 대한 많은 묘사는 현재 중국의 다양한 사람들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 책은 중국 사회를 관찰하는 거울로도 사용될 수 있다. 1 .. 민감한 주제 1
미국에서는 사회계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꺼리지만, 그들의 민감성은 사회계층의 존재에 대한 혹독한 사실을 잘 보여준다.
2. 해부 등급 17
미국 용광로에는 몇 개의 사회계층이 있습니까? 상식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 또는 지배 계급과 지배 계급이라는 두 가지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생활수준이 보편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이런 간단한 구분은 분명히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보이지 않는 최상위 27
상위 30
중상층 33
등급도 38
중산층 44
차이 5 1
중산층 가난한 사람 57
60 세 이하의 빈곤자
극빈층 6 1
보이지 않는 밑바닥 6 1
3. 표지에 근거하여 책 한 권을 판단하다
외모, 키, 통통, 옷차림은 모두 사람들의 사회계층의 특징이다. 예를 들어 미소, 가난한 여성은 중산층 여성보다 더 자주 웃고 입도 넓다.
외관 64
스마일 64
키 65
몸무게 65
의류 69
컬러 70
텍스처 70
가독성 72
순수 74
76 번 양복
대통령 예복 79
정치인들은 8 1 을 입는다.
저급 재미 로고 84
셔츠 칼라 85
장식품 86
우비 87
바지 87
Tie 88
모자 92
높은 맛: 고대 숭배 95
4. 집 103
너의 집을 조심해라, 그것은 너의 사회계층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차도, 잔디밭, 집의 모양, 마당에 놓여 있는 물건, 문패번호의 표기법. 이것들은 모두 너의 사회계층을 나타낼 수 있다.
104 레인
울타리 105
문패 번호 105
차고 106
잔디 106
가축 108
정원에는 108 이 있습니다
화호 109
누구의 집은 1 10 이다
옥외 가구 +0 15
자동차 1 15
실내 가구와 장식 1 19
상층 거실 120
중상층 거실 12 1
중산층 거실 123
가난한 계층의 거실 124
텔레비전 125
텔레비전 프로그램 127
주방장 130
애완동물 132
소비, 레저 및 장식 135
소비 선택, 레저 방식, 실내 인테리어도 사회적 지위의 함정이다. 어떤 음료를 마시거나, 어떤 TV 프로그램을 보거나, 텔레비전을 전혀 보지 않거나, 어떤 잡지를 보든지 ... 반드시 너의 사교 수준을 폭로할 것이다.
술 마시기 136
식사 14 1
식품 143
사탕 146
쇼핑 장소 146
여름 식당 147
텔레비전 식품 광고 149
슈퍼볼당 150
주말을 보내다 15 1
여행 153
스포츠 155
우편 주문 상품 163
[컬렉션] 169
가독성 장식 170
각종 상품 카탈로그 17 1
맞춤형 진자 176
6. 정신생활 +08 1
작가는 미국 대학에 대해 토론했다. 대학이 사람들의 정신생활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독서는 또한 사람의 취향과 품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대학 182
읽기 202
성경 209
개념 2 10
7. "나는 입을 열면 너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다" 2 15
사람이 말하는 방법, 말하는 방법, 물론, 예외없이 등급과 품위를 보여줍니다. 또한 자신의 사회적 지위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지의 여부도 한 사람의 말하기 습관을 결정한다.
8. 흥망 성쇠: 빈곤화 추세 247
사람의 사회적 지위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승승장구하는 것이다. 사회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세계는 빈곤하거나 대중화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한 추세는 되돌릴 수 없다.
등반 248
싱크대 250
빈곤 추세 252
9. 협약 제 263 호 탈퇴
그럼, 지식과 창의력이 있는 사람은요? 사회등급제도의 틈새에서 표류하고 싶지 않은 그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행히도, 새로운 집단이 탄생했다: 별종. 대안은 창조적이고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지막 출구이다.
10. 연습문제, 거실 점수표, 독자 문답 279
부록:
중국어판 서문 1: 맛-사회등급의 마지막 출로 293
중국어판 2 순서: 순위, 스타일, 새로운 사회 화제 30 1
출판 후 첫 번째 민감한 주제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자신이 매우 복잡한 사회 계층 체계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심지어 사회적 지위에 대한 우려가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쳤다고 의심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회계층이라는 주제는 여전히 애매하고 의심스럽고, 종종 지나치게 민감하다. 오늘날 사회계층이라는 주제에 대해 조금 언급해도 다른 사람을 크게 화나게 할 수 있다. 한 세기 전 신사들이 사교 살롱에 앉아 차를 마셨던 것처럼, 누군가가 지나치게 공개적으로 성에 대해 이야기하면 좌석이 갑자기 쥐 죽은 듯 조용해진다.
누군가 내가 무엇을 쓰고 있는지 물었고, 나는 대답했다. "미국 사회계층에 관한 책 한 권." 이때, 사람들은 항상 먼저 넥타이를 단단히 묶은 다음, 몰래 소맷부리를 힐끗 보고, 그곳의 마모 정도를 살펴본다. 몇 분 후에 그들은 조용히 일어서서 떠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나를 사회계층의 간첩이라고 의심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내가 방금 말한 것처럼, "나는 책을 한 권 쓰고, 사람들이 새끼물범의 시체로 새끼고래를 때려서 죽을 때까지 때리도록 독려한다" 고 말했다. 나는 R.H. Toni [1] 가 자동으로 이 책을 쓴 이후 몇 번이나 본 끔찍한 진실을 경험했다. 그는' 평등' (193 1) 이라는 책에서' 등급' 이라는 단어는 각종 불쾌한 연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썼다. 그래서 이 주제에 잠시 머물면 사이코패스, 질투, 편견의 증상으로 해석된다. "
특히 미국에서는 등급 관념이 상당히 어색하다. 사회학자 폴 블룸버그 (Paul Blumberg) 가 그의 저서' 쇠퇴시대의 불평등' (1980) 에서 단순히 사회계급을' 미국에서 금지된 사상'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이다. 보통, 이 화제를 건드리더라도 사람들은 초조하고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두 면접관이 한 여자에게 이 나라에 다른 사회계층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내가 들어본 것 중 가장 더러운 말이다!" 라고 대답했다. "다른 사람이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났다." 사회 계급은 철저히 소멸해야 한다! "이 말은 불쑥 나왔다.
사실, 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사람들은 사회 등급제도에 대한 민감성만 드러낼 뿐이다. 화가 나고 분노할수록 등급제도가 진실되고 가혹해진다. 만약 누가 쉽게 매우 불안해질 수 있다면, 이런 경향은 당신이 중산층이라는 것을 암시하며, 당신은 자신이 한두 단계 떨어질까 봐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상류층은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수록 그들의 지위가 우월해지기 때문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종종 사회적 지위를 바꾸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에게 전체 등급제도 문제는 거의 우스갯소리였다. 상류층의 텅 빈 귀족들이 자만하는 것은 어리석음과 오만에 불과하지만, 중산층의 불안과 가식성은 사람을 싫증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사실 중산층은 사회계급에 매우 민감하며, 때로는 이 문제에 놀라 죽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의 대표인 러셀 린네스는 도서관 책' 패션의 창조자' (1954) 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다. 이 책에는 중산층이 믿을 수 없는 장식 취향에 대해 높은 자세로 이야기한 다음, 그들을 다른 계층의 더 고급스럽고 정교한 예술 행위와 비꼬는 조소와 비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말 옆에서 분노한 독자들은 대문자로 "개똥!" 이라고 비판했다. 내 경험으로 볼 때, 이 남자는 분명히 구제할 수 없는 중산층 남자일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등급제도에 대한 분노가 계급신분을 드러낸 것처럼, 너를 화나게 하는 이 일에 대한 너의 해석방식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밑바닥의 사람들은 등급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부를 가지고 있는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믿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산층에 사는 사람들은 돈이 학년 차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한 사람이 받는 교육은 그가 하는 일의 유형만큼이나 중요하다. 상류층에 가까운 사람들은 품위, 가치관, 생활방식, 행동이 등급 신분을 판단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기준이라고 생각하지만, 돈, 직업, 교육의 정도는 고려하지 않는다.
Stutz Turkel [3] 은' 사거리: 미국' (1967) 을 쓰기 위해 한 여자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그녀는 등급 문제에 대한 공포와 불안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본능적으로 직업을 등급의 주요 기준으로 삼았다는 것은 그녀의 중산층 지위를 분명히 보여준다. 이 거리에는 거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계급이라는 단어를 언급해서는 안 된다. "라고 그녀가 계속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계층이 다른 나라에 살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 그리고 전문 기준이 왔다. "하지만 이 거리에는 문지기, 의사, 상인, 회계사가 있다." 사회학자들에게 응답자들은 항상 그들이 사는 지역에 사회 계급 차이가 없다고 거듭 선언했다. "미국 생활의 계급" (1959) 이라는 책의 저자인 레너드 라이스만은 "거의 예외가 없다. 조사원들이 기록한 첫 번째 문장은 항상' 우리 도시에는 계급차이가 없다' 고 썼다. 이 말은 일단 불쑥 튀어나오면 이 지역의 등급 차이도 드러난다. 그 결과 같은 동네의 놀라운 시민들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그들은 서로 동의했다. " 소설가 존 오하라가 이 매우 민감한 화제를 탐구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은 그의 이 문제에 대한 민감성은 정말 놀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 오하라,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존 오하라, 소설가) 어린 시절, 그는 그가 태어나고 자란 펜실베이니아 주의 작은 마을을 관찰하기 시작했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다른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미국의 등급 차이는 너무 복잡하고 미묘해서 외국인 관광객들은 종종 미묘한 차이를 간과하고, 때로는 등급제도의 존재조차 의식하지 못한다. 프란시스 트로로프가 1932 년 미국을 여행할 때 묘사한 바와 같이, "동등한 신화 정말 강하다." 정부는 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상당히 어색했다. 정부기관이 수백 개의 등급기준을 발표했지만 정부는 사회등급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들은 자칫 이 나라 등급제도의 운영을 소홀히 할 것이다. 영국 소설가와 문학평론가 월터 애륜 경험이 좋은 예이다. 1950 년대에 미국의 한 대학에서 교직을 맡기 전에, 그는 "미국에는 계급이 거의 없다. 설령 있다 하더라도, 단지 다른 인종이나 이민자 사이에 약간의 구분을 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고 상상했다. 그러나 미시간 주의 폭포시티에서 한동안 살다가 그는 마침내 깨달았다. 그곳에서 그는 뉴잉글랜드의 권세안을 보았고, 현지인들이 고대 가문이 주도하는 도덕문화 권위에 대한 장기적인 복종을 보았다.
일부 미국인들은 1970 년대 드라마' 등대산' 의 실패를 매우 만족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는 상류층에 관한 작품으로, 영극' 위층, 아래층' (upper, underlower) 을 각색한 것이다. 관객들은 이 작품이 비참한 실패로 끝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미국에는 등급제도가 없기 때문이다. 즉, 이런 예술작품에 관심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사실 그들은 틀렸다. 등대산' 이 미국 관객을 끌어들이지 못한 것은 현지인들에게 가장 관심이 없는 부류인 준귀족 상류층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 만약 이야기가 상류층과 중산층의 충돌과 같이 모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충돌지점에서 일어난다면, 후자가 오르려는 시도에 저항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중산층) 또는 중산층이 연합하여 하층 계급을 반대한다면 극적인 표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외국인이 종종 사회 평등에 관한 미국 정부의 선전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면, 미국 시민들은 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소 불안하더라도 기꺼이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리한 남부 흑인이 그의 야심찬 친구 중 한 명을 단언했다. "조이는 그 큰 인물들과 비교할 수 없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확실히 이렇다고 느끼게 한다. 목수가 말했듯이, "나는 삶이 등급이 있다고 말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사람들은 배경이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더 편하다."
그는' 비슷한 배경' 으로 등급을 구분하는 방법으로, 완전히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한 등급과 다른 등급을 구분하려는 다른 어떤 방법과 거의 같다. 숫양과 49 인대에 대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고 있든, 레저왜건, 큰 집 (옥스포드 대학의 크라이스트처치), 이탈리안 레스토랑' Mama Leone's', 뉴욕증권거래소의 대형 시장위원회, 포도원, 도자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든 간에, 당신의 말의 의미나 근본을 상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이 책에서, 나의 이론은 주로 사회등급제도에서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 기호에 초점을 맞추지만, 나는 주로 한 사람의 행동 선택을 반영하는 기호에 집중할 것이다. 이는 내가 인종적 요인, 심지어 종교나 정치적 요소 (가끔 언급하지 않는 한) 를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종 차이는 분명하지만, 너는 스스로 선택할 수 없다. 종교적, 정치적 견해는 대개 사람들이 선택하는데, 앞마당에 가끔 신단이나 자동차 범퍼에 있는 작은 스티커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노출되지 않는다. 한 사람을 대할 때, 너는 보통 그가' 로마 천주교도' 인지' 자유주의' 인지 분간할 수 없다. 손으로 그린 넥타이나 엉터리 폴리에스테르 셔츠만 볼 수 있고,' 제한 요소' 나' 에 관해서는 ...' 같은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
대루부 혁명 (1970) 에서 유머러스한 작가 로저 프라이스는 등급 질투를 평등주의에 대한 보복으로 해석하기도 했다. 그는 이렇게 평균주의와 민주주의를 구분한다. "민주주의는 모든 시민들이 평등하게 태어나도록 요구하고, 평균주의는 모든 시민들이 죽고 평등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레슬리 퍼스 하틀리 [7] 는 소설' 외모정의' (1960) 에서 오늘날 우리와 비슷한 미래사회를 풍자했다. 그곳의 사람들은'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편견' 을 가지고 있으며, 정부 성형의사는 이미 모든 사람의 외모 불평등을 바로잡았다. 여기서 메스는 결코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사람을 평범하게 만드는 데 쓰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우리는 정치법의 평등 개방을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개인의 인식과 이해의 경우, 대부분 거의 밝혀지지 않는다. 우리는 일을 세로로 분류하고 가치관의 차이를 견지할 것이다. 우리가 어떻게' 평등' 이라고 말하든, 오스카 와일드가 한 말이' 인간의 평등과 박애는 시인의 꿈이 아니다. 이것은 매우 우울하고 깊은 굴욕을 불러일으키는 현실이다' 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점차 깨닫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등명언). " 아마도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 필요한 것은 차이이지, 쌓이는 것이 아닌 것 같다. 차이와 분리는 우리를 흥미롭게 하고, 융합은 우리를 짜증나게 한다.
......
전 사회주의자,' 당파 평론' 편집장 윌리엄 바레트 (William Barrett) 는 지난 20 년간의 사회변화를 회고하며' 무산계급 사회' 가 유토피아적인 환각처럼 보인다는 결론을 내렸다. 사회주의 국가들은 자체 등급 제도를 발전시켰다. " 그곳의 등급제도는 주로 관료주의와 아첨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어쨌든 등급제도가 있을 수 있으니, 왜 좀 더 유기적이고 이질적이며 다양한' 서구 고유 형식' 으로 존재하게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우리 사회에 등급제도가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이 주제는 너무 민감할 수도 있지만 영원히 애매할 필요는 없다.
......
[1] R.H. 토니 (1880-1962) 는 영국의 유명한 경제학자, 역사학자, 사회평론가, 교육자이다. -편집자
[2] 러셀 레인스 (1910-1991) 는 미국 예술사학자, 사진작가, 작가이다 -편집자
[3] 학생 타크 (1912-2008), 미국 작가, 역사학자, 배우, 아나운서. -편집자
[4] 레너드 라이스만 (1921-1975) 은 미국 도시 사회학자이며 연구 계급과 불평등이다. -편집자
[5] 프란시스 트로로프 (1779-1863), 영국 소설가. -편집자
[6] 미국 럭비팀은 1849 년 캘리포니아로 돌진해 금메달을 딴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번역가 참고 사항
[7] 레슬리 퍼스 하틀리 (1895-1972), 영국 작가. -편집자
[8] 오스카 와일드 (1854-1900), 영국 극작가, 시인, 산문가. 편집자는 890 년대 미국 베스트셀러, 1998, 2002 의 중국어판이 한때 유행했고, 국내에서' 맛 분쟁' 을 일으킨 문화사건이' 맛' 과' 스타일' 책의 출판 트렌드를 이끌었다.
● 진지한 사회학적 저작이지만, 가장 일상적이고 재미있는 관점에서 볼 때, 매우 흥미롭고 이해하기 쉬운 책 한 권은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다시 한 번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아마존과 콩잎에 독자들이 신간 서적 평론을 발표하는데, 많은 신입 독자와 잠재 독자가 있다.
● 제 3 판 중국어는 일부 번역 오류를 바로잡고, 문맥의 번역 방법을 통일하며, 일부 사람과 일에 각주를 추가하여 독자들이 저자의 원래 의도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