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루스트는 초창기에 몇 편의 소설과 평론을 발표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세이 '추모'와는 어조와 문체가 많이 다르지만요. 하지만 이 글들을 음미해 보면 프루스트의 뉘앙스에 대한 이해가 처음부터 끝까지 에세이의 뼈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냄새와 맛은 형상이 사라진 후에도 오랫동안 남아있고", "거의 구별할 수 없는 단서들로 기억의 방대한 구조를 지탱"합니다. 그의 스타일은 그의 향기와 같아서 누구도 모방할 수 없고 제거할 수도 없습니다. 어떤 내용이든 그 여운은 언제나 '데자뷰'입니다.
그래서 작가이든 일반인이든 일단 펜으로 글을 쓰면 자신의 생각과 개성의 일부를 보여주는 것과 같으며 역사의 홍수는 사람의 물리적 존재를 소멸시킬 수 있지만 인간의 마음의 존재를 결코 바꿀 수 없으므로 텍스트는 생각과 정신을 전달하는 최고의 운반체입니다. 원고가 분실되어 다시 인쇄되더라도 한 사람이 글에 남긴 심오한 본질은 시간의 축적을 통해 영원히 살아남을 것입니다. 그가 고의적으로 세상을 유혹하고 자신을 숨기고 구문을 바꿀 수 있고 어조를 전복시킬 수 있지만 개성과 독창성의 텍스트에 묻혀 있어도 항상 실수로 드러나고 연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대부분의 주인이 시간이 지나면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성격을 드러내는 이러한 고전 작품이 없다면 어떻게 우리가 그들을 분명하게 존경 할 수 있을까요? '데자뷰'는 단순한 표현이 아니라 그 사람의 핏줄, 사고의 높이, 사고방식, 그리고 독특한 '손바닥 지문'의 각인을 담고 있습니다.
울프의 타고난 페미니즘 이념처럼, "벽의 반점"에서도 구스타프 프랜딘의 꼼꼼하고 억압적인, 심지어 "나는 시의 기관의 손잡이가 될 운명이야, 당신은 삶에 대한 사랑을 위해 살아야 해"라는 생생한 사랑시에서도 다 씨의 저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다아시 씨의 비판과 피에 굶주림. 엘리엇의 철학적 사색과 성찰, "언덕 너머 천둥은 울부짖는다." 프랑스의 유명한 비평가가 유시 소설의 대가인 조이스 문체를 모방하여 유시 소설에 도전했을 때에도 대중은 디테일 하나하나에서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결국 '데자뷰'는 단순한 단어가 아니라 향기를 따라가다 보면 몇 년 전 나를 놀라게 했던 작은 제비를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이 다시 돌아오든 아니든, 그 익숙함은 오랫동안 당신의 뼈와 피 속에 박혀서 순수한 와인으로 변해 당신의 작업에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키플링은 "죽음은 우리 얼굴의 가면만 바꿀 뿐입니다. 농부는 여전히 농부이고, 산림 관리인은 여전히 산림 관리인이며, 산들바람에 자신의 노래를 녹여내는 사람은 여전히 달리는 지구를 향해 노래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산들바람에 노래를 부르는 사람처럼 사려 깊은 작품입니다. 가면이 아무리 다양해도 그 본질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데자뷰"입니다.
두 사람에 대한 에세이를 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순탄해 보이는 인생의 여정은 가시로 가득하고 종종 고통스럽습니다. 오두막집의 바람, 배의 파도, 마음의 혀처럼 사람들에게는 고통이 있습니다. 끝없는 변덕, 고통이 증폭되는 파괴로 인해 얼마나 많은 편협한 사람들이 좌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세상은 수천 년 동안 살았으며 좌절과 고통으로 인해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좌절감 때문에 얼마나 많은 비겁한 사람들이 모든 심연에서 죽는 지 모르겠습니다 ... 좌절에 직면했을 때 고통을 확대하지 말고 인생을 정면으로 마주하고 성공의 날까지 고통을 줄이십시오.
"늙음도 강하고, 마음의 흰 머리를 움직이는 것이 낫고, 가난은 푸른 구름의 야망을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다." 당나라 초기의 4대 영웅 중 한 명인 왕보는 "불운, 인생이 위태롭다"고 표현할 수 있지만, 좌절 속에서도 인생에 대한 이해를 터득하고 인생을 웃을 수 있었습니다. 왕보의 넓은 마음이 없었다면 어떻게 "그래도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라는 영원한 백조의 노래를 부를 수 있었을까요?
낭만주의 시인 이백은 불운한 경력을 쌓은 후 침묵을 지켰나요? 우울했나요? 좌절에 직면하여 슬프게 떠나 유명한 산과 강을 여행하면서 마침내 그의 영원한 낭만적 인 감정을 달성 한 미소의 고통에 "장안이 잠을 자러 식당에 갔다"는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좌절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고통과 좌절의 그림자에 너무 집착해서는 안되며, 좌절에 직면했을 때 하루 종일 슬픔과 고통의 수렁에 잠기지 말고, 좌절에 직면했을 때 오랫동안 퇴폐적이지 않고 즉각적인 방향을 잃지 않아야합니다. 좌절에 직면했을 때 고통을 줄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반대로 좌절의 고통에 계속 빠지면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둘째 동생을 잃은 좌절감에 직면한 류베이는 동생에 대한 감정을 놓지 못하고 고통을 증폭시켰습니다. 그 결과 유비는 고통 속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리고 급히 군대를 보내 오나라를 공격했고, 이는 '백제의 신탁'이라는 고대의 비극으로 이어졌습니다. 한심하군! 이걸 처음 봤을 때 정말 슬픈 날이었어요!
고대인들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모범을 보였고 너무 많은 후회를 남겼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좌절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한 순간의 좌절로 인해 고통을 확대하면 평생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좌절을 만났을 때는 산들바람처럼 가볍게 귓가를 스쳐 지나가게 하고, 좌절을 만났을 때는 작고 하찮은 파도처럼 대하고 마음에 충격적인 파도를 일으키지 말고, 좌절을 만났을 때는 눈에 보이는 먼지 한 톨처럼 고통을 대하세요. 눈을 깜박이고 눈물 한 방울 흘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사라질 것입니다.
좌절을 만났을 때 고통을 확대하지 마세요. 이마에 흐르는 땀을 닦고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계속 나아가세요! 언젠가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푸른 잔디, 입가에 번지는 달콤한 미소를 볼 수 있을 거예요....
나는 과일 따는 원숭이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어요. 장난꾸러기 원숭이는 옥수수를 따다가 복숭아를 잃어버리고, 수박을 따려고 옥수수를 잃어버리고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어렸을 때 우리는 모두 귀여운 원숭이를 보고 웃었죠. 서둘러 우리는 모두 성장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뛰어다니며 많은 진실을 이해했지만 여전히 과일을 따는 작은 원숭이의 현대적 놀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꿈을 추구하느라 바쁘지만 손실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수확량이 많지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서 감히 포기하지 않습니다. 조용히 생각하면 우리는 실제로 행복하지 않습니다. (간결한 이야기를 사용하여 본론으로 들어가 글의 요점을 파악하세요.)
'가진 것'이 소중한 보물이라면 지식과 능력이 자랑스럽고 가족과 우정이 행복하지만, 그것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르고 세상 속에 묻혀 있다면 그것은 쓸모없는 것입니다.
꽃이 찬란하게 피는 것은 꽃을 사랑하는 벌과 나비가 있기에 두 배로 아름답게 피는 것이지, 이를 무시하면 영국에게 패한 후 꽃의 감상적인 본성만 한탄할 뿐이다. 해는 찬란하게 떠오르지만 해를 사랑하는 사람에 의해서만 두 배로 따뜻해지며, 해를 경멸하면 어둠 속에서 후회할 뿐이다. '가진다'와 '소중히 여긴다'의 관계에 대한 비교 논증의 긍정과 부정의 측면에서 한 쌍의 언어의 형태로, 성과).
배고픈 사람은 돈보다 음식을 더 소중히 여기고, 추운 사람은 진주와 비단보다 옷과 비단을 더 소중히 여기는 것은 단순히 잘 먹는 것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깨닫기 때문입니다. 성공한 사람은 자신의 성공을, 실패한 사람은 자신의 노력을 소중히 여기는데, 이는 성공이 대가를 지불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현명한 사람은 소박한 방에서 이득이나 손해 없이 스스로를 즐겁게 하며 살아갑니다. 그들은 자신이 가진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들은 지금 가진 것만이 가장 소중하고, 잃어버린 것과 앞으로 가질 것은 아름답지만 환상적인 달빛 속의 꽃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과거는 훈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도원명은 목가적인 국화 아래서 모든 헛된 아이들을 조롱하며 고대풍으로 노래합니다. (추론을 돕기 위해 고대 시를 사용하세요.)
인간은 세월의 험난한 우여곡절을 겪으며 더 무거운 가방을 메고, 잃어버린 시간을 따라잡고, 한때 희망했던 미래를 소중히 간직하며 귀중한 보물을 따는 돌 줍는 사람과 같다고 말하는 철학자들도 있습니다. 의식주가 사람을 사소함과 천박함에 빠지게 하고, 성공과 실패가 사람을 얽매임과 줄서기에 빠지게 할 때, 소유는 짐이 됩니다. 어쩌면 어제는 바람과 함께 떠나보내고 내일이 오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 더 쉬울지도 모릅니다. 따옴표로 자신의 주장을 설득력 있게 증명하세요 ;)
유감스럽게도 한 등반가가 두 개의 바위 사이에 다리가 끼었지만 바위를 부르고 밀어서 다리를 구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용감하게 칼과 가위로 다리를 잘랐고 피가 흙과 바위를 더럽혔습니다. 그는 고통스럽게 기어가면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구출되었습니다. 그는 튼튼한 팔다리를 잃었지만 목숨은 구했습니다.
권력과 부의 유혹에 직면한 리바이에게 일의 영광은 덫에 걸린 장애물이 되었습니다. 이백은 분노에 소매를 걷어찼습니다. "아, 내가 어떻게 높은 지위와 지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진실한 얼굴을 보이는 사람을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명성과 재산을 초월하여 소유의 굴레에서 벗어나 시대를 초월하여 유명해졌습니다.
도마뱀은 꼬리를 부러뜨릴 수 있을 정도로 약하고 용감해서 영원히 살 수 있고, 달팽이는 껍데기를 포기하지 않지만 거대한 땅에서 천천히 기어갈 수 있을 뿐입니다. (연속된 예시가 글의 추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낭비가 아닌 폐기. 이제 발전의 속도가 짐에 발목을 잡혔으니 짐을 버리면 속도가 더 빨라질 것입니다. 소유하는 것보다 버리는 데 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소유하는 것은 우리의 노동의 땀과 마음의 부입니다. 그것을 포기한다는 것은 얼마나 슬픈 일인가요! 나열된 사례를 분석하여 자신의 주장을 증명하세요.)
많은 선택과 행동은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어제와 내일에 대한 낙담과 그리움은 항상 존재합니다. 인생은 버스를 타고 한 정류장에서 함께 출발하는 것과 같으며, 행복하든 슬프든 선택의 순간에 성숙에 도달합니다.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고, 가진 것을 포기하는 법을 배우면 진정한 자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 시험 1 논술 4. 꽃과 나비는 아름답고 사람들의 눈을 빛나게 한다
좋은 주제는 성공의 절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제목은 성공의 절반입니다. 좋은 제목은 에세이의 영혼을 말할 수 있는 한 쌍의 아름다운 눈과 같습니다. 제목이 정확하고 간결하며 독창적이고 의미 있고 문학적이어야만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제목이 될 수 있습니다. 멋지고 개성 있는 제목은 수많은 평범한 제목들 사이에서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본 것처럼 갑자기 빛을 발할 것이고, 아름답고 눈부신 제목은 눈길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표현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자에게 명확한 중심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교사의 마음을 사로 잡고 교사의 호기심과 읽는 즐거움을 빠르게 불러 일으키고 첫눈에 그의 구성을 엿볼 수있는 큰 펜, 주저없이 높은 점수를 주거나 심지어 만점을주는 것을 망설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깊은 계곡과 조용한 호수와 같은 제목을 작성하고 사람들이 저속한 것을 잊거나 눈이 운율로 바뀌고 첫인상을 빛나게하고 미적 관점이나 실용적인 선택에서 마킹 교사에게 좋은 첫인상을주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제목을 제안하는 방법은 (1) 수사학의 영리한 사용, 수행 민첩성, (2) 인용 및 지혜의 사용, (3) 숙련 된 용어 사용, (4) 제목의 이름을 빌려 선의를 더하는 것, (5) 역 사고가 놀라운 일, (6) 상징을 사용하여 매력을 높이기 위해, (7) 중국어와 외국어의 조합으로 유머를 만들기 위해, (8) 호기심을 자극하는 수식을 영리하게 사용, (9) 서스펜스 훅 세트, (10) 중간에있는 대상 장식 (시와 그림) 리듬은 무한하다.
둘, 생생한 그림 구성 영혼 비문이 눈을 사로 잡습니다.
여성은 독자를위한 것이고 기사는 독자를위한 것입니다. 시험장의 에세이는 종종 강조 표시되어 선생님의 눈이 빛나도록해야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 에세이의 마킹은 조립 라인과 같으며 차례로 물결이 이어집니다. 평가자는 에세이를 커피처럼 천천히 마실 시간과 분위기가 없으며 숨겨진 맛을 쉽게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의도적으로 텍스트에 눈길을 끄는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설정하여 채점 교사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에세이가 흐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목 아래 및 본문 앞에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하는 비문의 중요성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단락을 공식화하려면 서두를 명확하고 눈길을 사로 잡으며 분위기를 연출하고 도덕적 인 긴 비문을 만들어 구성의 영혼을 생생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좋은 비문을 쓰는 것은 문학적 재능을 키울뿐만 아니라 독자의 독서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정서적 경향을 안내하며 전례없는 예술적 효과를 얻습니다. 글의 내용과 관련된 독창적 인 비문을 디자인 할 수 있다면 채점 교사에게 좋은 두 번째 인상을 남기고 즐거운 독서 심리를 만들어 작문 점수의 인상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비문의 언어는 유명한 사람들의 유명한 인용문을 빌리거나, 작은시 (또는 여러시)를 인용하거나, 속담을 말하거나, 자기 이해의 단락을 말하는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서정적이고 철학적 인 것이 비문의 주요 특징입니다. 비문 작성의 요점은 짧은 문장, 아름다운 언어, 가벼운 정서 및 얕은 추론입니다.
마무리가 될 가슴 찡한 비문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1) 비문에 반대, 투구 위치, (2) 제목, 명확한 의미를 지적, (3) 물결로 긴장감 설정, (4) 진실한 감정 표현, 문학 스타일.
셋째, 모든 것의 시작은 어렵다.
모든 일의 시작은 어렵다는 말이 있듯이 시작이 좋으면 성공의 절반이며, 에세이를 쓰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청나라 사람 리유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책을 처음 열 때 이상한 문장으로 눈을 사로 잡아야 볼 때 놀라게되고 감히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제를주의 깊게 검토하고 명확하게 생각하고 특별하고 매혹적인 시작을 만들면 에세이가 매력적이고 마킹 선생님이 한 입 맛보고 한 잔을 요청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봉황 머리는 에세이의 핵심입니다. 좋은 오프닝 스타일을 축적하십시오. 자신만의 루틴을 형성하는 글쓰기. GCSE에서는 새로운 요령을 부리지 말고 평소에 쓰는 대로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설자들은 일반적으로 재능이 넘치는 화려한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지원자가 에세이의 시작 부분에서 평가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면 에세이에 무게감이 더해져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간결함, 간결함, 문학적 감각 및 특이한 언어가 시작의 핵심입니다. 에세이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1) 명언, (2) 명문장을 방법으로, (3) 문제를 방법으로, (4) 서스펜스를 방법으로, (5) 산으로 문을 열다, (6) 병렬을 방법으로, (7) 이야기 방법을 도입하다, (8) 싱보다 방법의 시작 등 약 8가지가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구성은 일반적인 구성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수험생의 두 가지 상황에 대한 시험 또는 훈련이며, 시험장의 작문은 학생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완료해야합니다. 이 경우 학생들은 시험장에서 에세이를 작성하는 몇 가지 기술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시험 에세이를 더 쉽게 작성하는 4가지 팁
에세이 쓰기는 일반적으로 언어 시험의 마지막 항목입니다. 600자 내외의 에세이를 20~30분 안에 완성하는 것은 대부분의 초등학생에게는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시험에 출제되는 에세이 문제는 교과서에 언급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생각할 때 학생들은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우선, 문제를 주의 깊게 검토해야 합니다. 주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만 구성이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주제를 검토 할 때 주제의 본질을 진정으로 파악하기 위해 제목의 핵심 단어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연관성을 더욱 발전시켜야합니다. 예를 들어, "내 주변의 올림픽"을 작성할 때 핵심 단어는 "내 주변", "올림픽"이며, 주변에서 일어난 일뿐만 아니라 올림픽과 관련된 내용을 작성합니다. 자신의 글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운동에 참여해야 한다는 할아버지의 주장에 대한 에세이를 썼다고 가정해 보세요. 이번에는 세부 사항을 인용하여 노인의 스포츠 사랑이라는 주제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둘째, 에세이의 시작은 짧고 빠르게 본론으로 들어가야 합니다.600단어 에세이의 시작은 100단어 정도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유 설명, 환경 설명, 전체 텍스트 요약, 플래시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를 작성하는 능력이 확실하지 않다면 시작하자마자 주제에 충실하고 주제와 관련된 사람, 사건, 사물을 지적하는 열린 문 시작 방식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독자의 심리와 일치 할뿐만 아니라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일반적으로 사람과 사물에 대해 글을 쓰며 너무 많은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에세이의 캐릭터 노트를 작성하고 일반화하지 말고 연속적으로 작성하여 한두 가지 세부 사항을 포착하여 캐릭터의 심리를 묘사하거나 장면을 설명합니다. 한두 가지 세부 사항이 심사관에게 깊은 인상을 주면 에세이는 기본적으로 성공한 것입니다.
마지막은 결말이며, 결말을 지적하거나 주제를 적절히 심화시켜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에세이가 더욱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에세이를 만드는 영리한 전환
위의 네 가지 팁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에세이를 작성하도록 보장하지만 에세이를 더욱 눈에 띄게 만들고 싶다면 눈에 띄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좋은 에세이를 작성하고 시간을 두고 쌓아가는 것이 중요하지만, 시험 전에 에세이를 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실력이 평균 수준이고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시험 전에 참고서에서 모범 에세이를 살펴보고 비슷한 경험이 있는 에세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낚시"와 같이 일부 학생들은 개인적인 경험이없고 다른 사람의 구성을 완전히 복사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므로 그러한 구성이 교사에게 깊은 인상을 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경험 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옮기면 독특한 구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겨울 많은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20xx 년 첫눈"을 쓰도록 배정했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은 먼저 눈싸움과 눈사람을 생각했습니다. 너무 많이 쓰면 똑같아지기 쉽고 돌파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한 학생은 아주 다른 구성을 썼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눈이 내리는데 엄마는 내가 감기에 걸릴까 봐 걱정이에요. 엄마는 퇴근하자마자 저를 데리러 학교로 달려왔습니다. 눈은 무거웠고 우산은 작았어요. 저는 신나게 눈 속에서 뛰어 놀았고 엄마는 우산을 들고 저를 쫓아다녔어요. 집에 돌아와 보니 엄마의 머리와 옷이 마치 '눈사람'처럼 눈으로 덮여 있었어요. 눈 속 모녀의 깊은 사랑이 돋보이는 글입니다.
이 에세이를 보면 우리에게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많은 학생들이 "빗속의 사랑", 비를 눈으로, 세심한 관찰과 묘사 과정에서 개인적인 경험을 써서이 에세이를 매우 감동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새 포도주의 오래된 병"방법과 유사하게 학생들이 시도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를 강조하는 풍경 구성.
풍경에 대한 글쓰기는 단순히 풍경을 묘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의 산, 강, 명소, 꽃, 식물, 나무는 우리에게 사랑, 경탄, 찬사와 같은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풍경 묘사와 서정성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풍경 묘사와 서정성을 통합해야만 글쓰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등굣길의 사계절의 다양한 풍경을 묘사하면 그 길과 자신이 살고 있는 환경에 대한 애정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것입니다. 장면에서 장면으로, 장면에서 장면으로, 장면에서 장면으로, 모든 것이 매우 자연스럽고 조화로워야 하며 억지스럽거나 위선적인 것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풍경에 대해 진솔하게 써야만 사람들이 노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은 저녁의 쉔우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쉔우호의 물은 너무 맑아서 마치 크고 부드럽고 밝은 에메랄드와 같습니다. 바람이 호수를 가로질러 불면서 잔물결을 일으켰습니다. 석양 아래서 호수의 물은 부서진 금빛 물고기 비늘처럼 빛납니다.
아이들이 쫓아다니며 노는 것처럼 작은 파도는 지칠 줄 몰랐습니다. 투명한 물방울이 손에 튀며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기슭에 서서 물 바닥을 한 눈에 보면 때때로 작은 물고기 무리가 헤엄 치는 것을 볼 수있어 사람들이이 푸른 물에 생명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하여 호수에 생명을 불어 넣고 신비감을 더합니다 ...
이 기사의 저자는 아름다운 단어와 생생한 은유를 사용하여 저녁에 쉔우 호수의 엄숙함과 신비에 대해 글을 썼는데, 이는 인상적입니다. 저자의 쉔우호에 대한 사랑과 고향에 대한 찬사가 글의 행간에 흐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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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을 마주한 우리의 대답은 다채롭습니다. 굴곡진 인생, 이백의 "아, 높고 힘센 자의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자에게 어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으랴"가 인생의 답이고, 위패의 "시작을 기다리며 옛 산천을 짐 싸고 하늘을 향하여"가 인생의 답이다. 유비의 "시작을 기다리고, 오래된 산과 강을 정리하고, 하늘을 향하라"가 그의 삶에 대한 답이고, 루유의 삶에 대한 답은 "왕의 분열은 북쪽의 원래 날에 초점을 맞추고, 가족의 희생은 잊지 않고 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숙고했다... 서로 다른 대답이 생생하게 들렸다.
내 인생에는 많은 좌절이 있었던 것 같다. 괴로워하고 실망하며 울기만 하면 해결될 줄 알았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저를 바라보시며 다음 구절을 말씀해주셨을 때 눈물을 닦아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평생 다른 해안에 도달하지 못한 채 항해했을 수도 있고, 평생 정상에 오르지 못한 채 등반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가 반드시 영웅적인 것은 아닙니다. 고군분투한 만큼 인생에서 후회는 없습니다. 한 걸음 내딛는 한 길은 발아래 펼쳐지고, 항해하는 한 사방에서 바람이 불어올 것입니다."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하나밖에 없다는 생각에 집착할 필요는 없습니다. 생각해 보면 답은 자연스럽게 다채로워집니다.
우리는 중국의 광활함에 매료됩니다. 만리장성, 자금성, 양쯔강, 황하.... 어쩌면 우리는 황하를 볼 때 중국의 자식들을 키워낸 어머니의 강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그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세계인들이 경외심을 가지고 헤엄치지 않을 수 없는 이상향의 강, 동명의 음악이 흘러나오면 해외 여행객들의 눈시울을 적시는 어머니 강, 수많은 집과 꿈을 익사시키고 수많은 들판과 희망을 적셔온 영웅적인 강, 희망으로 가득한 어머니 강.... 그것을 마주하면 수천, 수만 가지의 해답이 있고, 그것을 마주하면 우리의 삶은 끊임없이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때때로 나는 나 자신을 인생의 주인공으로 생각한다. 보여줘야 할 인생이라는 큰 무대에서 때로는 스스로를 인생의 조연으로 여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묵묵히 자신을 내어주고, 나만의 빛과 열정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을 인생의 감독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직면하고 계획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에 있는 그림 같은 바위는 비바람의 침식에서 비롯된 것이고, 원래의 풀과 아내들은 산불이 번식하는 데서 비롯된 것입니다. 가끔은 자연이 불공평하다고 한탄하기도 하지만, 그들이 묵묵히 보여주는 다채로운 대답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네, 이것이 그들의 삶이고, 씁쓸하든 행복하든 모두 다른 대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심하고 대담하고 차분하고 창백하게 인생 답안지를 묵묵히 채워나갑니다. 네, 다채로운 답을 통해 제 다채로운 삶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