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누가 채찍을 휘두르며 강을 건너는가'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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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은 먼지를 채우고, 후기는 청추를 사냥한다.
한 지아 그룹 연습 십만, 보트 우뚝 솟은.
누가 채찍을 던지고, 날아가고, 어제 _ 피의 소리를 기억하고,
비바람, 비버 걱정. 계절은 젊다.
말 밍크와 모피. 저는 지금 늙었습니다.
머리를 긁고 양주를 건너다.
수영이 피곤해서 강가에 가서 귤 수천 개를 심고 싶다.
둘째, 동남 명소, 만권시서,
너와 공모하려고 시도하다. 남산호를 때리지 마라.
부민을 구하다.
둘째, 감상하세요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뒤쫓다' 이다. 작가의 항금 생애는 김주 엄홍량남정 때 시작되었고, 사작도 이것으로 시작되었다. 고대 북방 소수민족의 귀족 통치자들은 종종 마고마비의 가을에 중원을 침략한다. 청추호기사냥' 이란 1 16 1 년, 안연양이 군대를 이끌고 남쪽을 침략한 것을 말한다. 앞의 그 "석양이 먼지를 메우다" 는 말은 먼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이미지상으로 볼 때: 전투먼지는 하늘을 가리고, 원래는 밋밋했던 석양은 더욱 어둡다. 적의 오만한 기염을 정확하게 렌더링하다. 다음 두 문장은 항금 부대가 강을 굳게 지킨다는 것이다. "한가" 와 "후치" 를 예로 들면 자연스럽게 양군이 대치하고 전쟁이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위" 와 "사냥" 이라는 단어를 상대방의 동작에 쓰는 것은 역동적이다. "기둥" 과 "우뚝 솟은" 이라는 단어는 노래 배치를 쓰는 데 사용되며 정적입니다. 반면 전자는 오만하고 후자는 냉정하다. "훈련병 십만", "연습선", "기세" 는 모두 극형이다. 송군의 라인업은 가지런하고 웅장하여 피할 수 없는 자신감과 기세가 있다. 처음 네 문장의 대비가 강렬하여 양군이 대치하는 긴장된 분위기를 부각시키면서 정의로운 전쟁이 유망하다고 느끼게 했다. 다음 세 마디는 엄홍량 남하 패전 살해된 사건을 더욱 회상했다. 안연량남 침공 시절 김통치그룹 내부가 분열되어 군사적으로 좌절을 당했고, 군심이 흔들리고, 군심이 산산이 흩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심, 군심, 군심, 군심, 군심) 완안량은 3 일 동안 김군이 강을 건너 남쪽으로 내려가도록 강요했을 때 부하들에게 죽임을 당했고 전쟁은 끝났다.
"누가 채찍을 휘두르며 강을 날아갔다" 는 말은 한 권의 책이다. 문장 중 세 가지 전고가 있다.' 집서' 에서 대군을 이끌고 동진을 침략하기 전에' 내 병사를 데리고 강을 휘둘러 그 흐름을 멈추라' 고 말한 적이 있다. 결과는 대패하고 귀환하여, 북은 그 사단을 잃었다. "역사 기록 훈족 열전" 에서 흉노 왕자 두만칸은 휘파람 소리 (즉, "명나라 _", "명화살") 를 내며 부하들에게 "휘파람으로 쏘는 것을 모르면 다 끊어라" 고 명령했다. 나중에 사냥 여행에서 모두가 호루라기로 두먼을 쏘았고, 그의 부하들도 활을 쏘아서 두만은 총에 맞았다. 비버' 는 북위 황제 탁발엽의 애칭이다. 중원을 침략했을 때 좌절하여 환관에게 살해되었다. 저자는 이 세 가지 일을 결합하여 안연양이 남침에 발동했지만 내란에서 패배하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역사적 사실은 스크랩과 조화가 모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송나라 군민이 세밀하게 경작하고, 적들과 함께 신개하고, 진 () 나라의 강약이 분명하고, 또' 분열의 고통' 이 있어, 강산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당시 작가는 20 대 초반에 봉기군 서기와 함께 말을 타고 남하하여 봉기군이 남송 정부와 연락을 취하게 하여 함께 싸우고 대규모로 반격하기를 희망했다. "계절이 젊고, 밍크 모피" 는 바로 작가가 그해 늠름한 자태를 묘사한 것이다. 수진자' 희자' 는 전국시대의 유명한 군사가로 군신을 로비한 후 6 국이 서로 봉후했다. 그는 젊었을 때 밍크를 입고 진의 서쪽에 간 적이 있다. 작가가' 희자' 에 대한 자기 묘사는 그가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청춘정신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전쟁의 맥락에서 이런 소년영웅' 김 _ 초기와강' ('절전유과는 소년 시사로 공명에 대해 이야기한다') 은 충성과 활력이 넘친다. 그는 오늘 두피를 긁으며 오랫동안 노래하는' 나' 와는 완전히 다르다.
영화를 통해 펜촉은 "현재를 애무하다" 로 변했다. 마지막 문장은' 젊음' 인데, 여기는' 오늘 늙었다' 는 한숨을 따라 거의 20 년이 지났다. 젊음과 나이, 대비가 강하고 한숨 속의 슬픔이 두드러진다. 이곳의 한숨은 일반 문인의 탄로심리와는 달리,' 마음이 강하면 쉽게 잃는다, 나이는 영영' (장효상' 유주가두장') 과 비슷하며, 뜻이 있는 사람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고, 맏이는 아무 일도 이루지 못하는 슬픔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남 이후 작가는 오랫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아 그의 포부는 실현되지 못했다. 이때 그는 북서쪽을 바라보며, "중로를 바라보며 양저우로" ("옹화악 경구 북정 회고") 를 회상하니, 정말 지금과는 다른 느낌이 든다.
단 세 마디 만에 나는 충분히 슬펐다. 마치 내가 정사와 국사를 이야기할 것 같지만, 나는 말하고 싶다. 다음으로, 나는 내일의 안배만 말하고, 두 층으로 나뉜다. 1 층에서는 공무 여행에 지쳐서 은퇴하고 외지로 귤을 심고 부동산을 사고 싶다고 했다. 삼국 시대에 오단양 태수력은 융양현 이주에서 귤을 심었다. 그가 죽었을 때 아들에게 말했다. "우리 주에는 수천 명의 목노가 있다. 나는 네가 의식걱정 없는 것을 탓하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 귀를 쓸 수 있다. " ("삼국지" 참조) 아주 웃겨요. 똑똑한 사람이 산업을 잘 경영하고 포만감을 구하는 말투를 일부러 흉내냈어요. 저자가' 구걸전 문가, 류랑이 휘황찬란하다' ('수룡은건강전심정') 라는 말을 연상하면 여기에 함축된 어쩔 수 없는 자조와 비통한 복잡한 감정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작가는 일심으로 나라에 보답하며 전쟁터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조정은 무능하여 도움의 손길을 뻗칠 힘이 없다. 그는 멀리 날아가고 싶었지만, 그의 마음은 조국과 함께 묶여 있었다. 그가 가고 싶기도 하고 가기 아쉬웠다고 하니, 그의 내면의 모순을 알 수 있다. 미래에 대한 2 층 계획은 친구를 설득하는 것이다. 양계옹은 원래 구름 한 곡을 불렀다. "나는 갑자기 깨닫고 감개무량하여 중국을 기대하고 있다." 보국에는 문이 없고, 공백분할은 없다. 그들은 평생 화를 냈지만, 지금은 초췌해졌다. 만약 그들이 연말에 하고 싶다면? "그 망설임과 어쩔 수 없이 같은 병을 버리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저자는 이렇게 조언합니다. "너희 둘 (두 손님) 은 모두 동남 명사로, 뱃속에 만권의 책이 있고, 야망이 높으니, 나처럼 은퇴할 생각은 하지 마라. 하지만 내가 너와 다른 사람과 상의하고 싶은 것이 하나 있다. 이광처럼 남산에서 사격을 배우지 말고' 부민 보류' 로 편안한 여가를 찾아라. 사기 리 장군 열전' 에 따르면 이광은 "블루다 남산에서 사냥을 했다", "거군에서 호랑이 소리를 듣고 호구를 맛보았다", "한서 식사", "한무제 회개 징벌 말년, 재상을 부자로 임명했다. "이광생은 황제를 만나지 못했지만, 그는 군사력이 없었고, 작위도 받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전공을 취하지 않고' 부민' 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조정의' 오언 문수' 를 암시한다. 북벌을 버리고 영웅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것은 그 의의가 자명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강에 순항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천만 개의 귤을 심는다' 는 말이든, 친구에게' 남산호를 때리지 마라' 나' 부민을 구하라' 는 말은 모두 화난 말이다. 전층이 비교적 좋은 밋밋하고, 후층이' 찍지 않는다',' 직접 찾는다' 는 말은 상당히 강렬하다는 뜻이다. 두 걸음 걷다가 너의 분노와 불만을 털어놓아라.
이 단어는 영웅 서사시의 시작과 비슷하지만, 그 웅장한 기세가 후반부에 갑자기 유턴되어 외로움이 더해졌다. 이런 점프적인 분할을 통해 시정에 대한 저자의 좌절과 불만, 그리고 더 많은 무력감과 분노의 감정을 강하게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오늘의 옛일' 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축성, 함축적인 의도, 괴로움, 비분, 흥미, 분노의 언어, 풍자, 감정색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셋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넷. 노트
더스티': 국경에 전쟁이 있다.
청추호승사': 고대 북방의 적들은 종종 가을말이 뚱할 때 남방을 공격한다. 이것은 김병을 가리킨다. 문제를 빌려 전쟁을 일으키다.
조별 훈련: A 조 훈련복은 장비가 잘 갖추어진 군대를 가리킨다.
채찍질 비행: 채찍질을 사용하여 물의 흐름을 차단하십시오. 엄홍양이 중국 남방을 침략했을 때의 오만함에 대한 은유이자 그의 최종 실패를 암시한 것이다.
명 _: 바로 심벌즈입니다. 일종의 화살입니다. 사격할 때 내는 소리입니다.
피비린내 나는: 죽음을 가리킨다.
비버: 탁발타오, 위무제 시대의 작은 글자 비버는 일찍이 군대를 이끌고 남침한 적이 있는데, 이는 김주 엄홍양을 뜻한다.
여행에 싫증이 나다: 공무여행에 싫증이 난다. 즉 벼슬에 싫증이 난다.
명승고적: 유명 인사.
동사 (verb 의 약어) 번역
사양은 먼지를 채우고, 후기는 청추를 사냥한다. 한 지아 그룹 연습 십만, 보트 우뚝 솟은. 누가 채찍을 던져 강을 건너고, 지난 일 소리 _ 피, 비바람을 회상한다. 계절은 젊고 말은 밍크털이다.
석양이 장려되고, 국경전쟁의 연기와 먼지가 세차게 일고, 가을이 높고, 김병대군이 대규모로 우리 영토를 침략하였다. 내 10 만 명의 웅장한 대군이 용감하게 적을 맞아 강에 배열된 군함이 고층 빌딩처럼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봐라. 누가 지앤 병사들이 채찍을 던지면 수로를 끊을 수 있다고 말합니까? 장턴이 친아버지를 살해했을 때, 울부짖는 화살은 선혈로 가득 찼고, 비버는 비바람 속에서 물러났고, 결국 자신의 측근의 손에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젊었을 때, 나는 수진처럼 늠름한 자태로 전마를 타고 밍크를 걸치고 나라를 위해 뛰어다녔다.
나는 지금 늙어서 양주를 긁었다. 수영이 피곤해서 강가에 가서 귤 수천 개를 심고 싶다. 두 손님 남동쪽 승경, 만권시서, 시도와 군구. 남산호를 찍지 않고 부민만 구하다.
지금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사람이 늙어서 백발을 긁으며 양주의 이 오래된 곳을 지나가다. 벼슬이 피곤해서 강호에서 귤을 심고 소일거리를 하고 싶다. 너희들은 모두 동남 명사로, 가슴에는 천 수의 시가 있고, 앞길은 금처럼 밝다. 나는 너에게 약간의 건의를 하려고 노력한다. 이광처럼 남산에서 호랑이를 때리지 말고' 부자' 가 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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