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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 용화사

상해 용화사는 서회구 중부 용화로 2853 호에 위치하고 있다. 밀레니엄 보탑, 용화묘회, 용화야종과 함께 유명한 종교승지와 관광경관, 강남의 유명한 절이 되었다.

"동치상하이 현지" 에 따르면, "사탑은 5 피트 50 년 동안 건설되어 용화사를 준다고 전해진다" 고 한다. 당대의 피일휴' 용화야숙' 은 "이 도시에는 아직 고사가 있고, 초교 서리가 미끄럽다" 고 말했다. 너무 늦어서 해가 아직 나오지 않았고, 나도 파도탑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다. " 용화는 당시에서 고찰이라고 불리는데, 그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설법은 5 대 오월 왕 키안 (Qian) 이 지은 것이다. 용화사 재건은 청광서년, 1949 이후 리모델링됐다.

용화사는 송대 갈란의 칠전 체계이다. 중축선의 첫 번째 입구는 미륵불전으로, 자씨 미륵불상을 모시고 있다. 두 번째 입구는 천왕묘로 양쪽에 각각 4 미터 높이의 사천왕 두 개가 있다. 중간에 미륵불상을 모시고, 머리에 오불관을 쓰고, 미륵불이 내원에서 수행하는 본모습이고, 배후 부처에는 웨이타가 있다. 세 번째 입구는 대승전으로 비루불상을 모시고 있다. 불교조상으로 문수, 보현을 둘러싸고 양쪽에 20 명의 천신, 16 명의 나한이 있고, 뒤에는 관음과 수자의 조상이 있는 섬이다. 네 번째 입구는 삼묘이고, 다섯 번째 입구는 방장실입니다. 폐쇄된 마당에서는 여섯 번째 입구가 불경루입니다.

양쪽에 종고루가 있다. 종탑 삼처마, 안에 동종이 걸려 있고, 종소리가 은은하다. 드럼 타워는 직경 1.7m 의 큰 드럼을 갖추고 있다 .. 동서편전은 관음전이 있고, 전 안에는 천수관음상, 크고 깜찍하며, 나한전이 있다. 삼묘의 동쪽, 염향원, 모란원.

불교 고승과 산을 깨는 유명한 화승 주선이 이곳에 살고 있다.

1953 년 상해시 불교협회는 각 사찰불상을 복제하고 절을 보수하며 불경루를 신설했다. 도원, 즉 서사, 민국 17 (1928) 년 설화공원으로 개조한 뒤 용화공원으로 이름을 바꾼 것은 현재 용화 열사 능원의 일부이다. 1959 년 용화사는 상해시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용화사 () 는 일명 만수사 () 로, 선유현 용화진 등대촌 () 에 위치해 있으며, 선유현성에서 약 4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용화사는 당나라 제 3 년 (687 년) 에 건설되었고 당현종 초년 (847 년) 은' 용화만수사' 로 명명되었다. 송천성년, 인종은 용화사와 고승인 설승이 상경하여 경강경을 하고, 절에 돌아온 후 건축 규모를 확대했다. 송대 사오싱부터 원대순년, 용화사가 몇 차례 파괴되어 재건되었다. 원대 원직에 도착했을 때 용화사는 선유현에서 가장 큰 정글이 되어 77 개의 절, 1 1 마당을 관할했다. 당시 전 현승니요 1000 명, 용화사에는 약 500 명의 승려가 있었다. 원말에서 명청까지 용화사는 네 차례 폐지되었다. 특히 명나라 jiajing 43 년, 일본 침략자 침입, 사원 파괴, 승려 흩어져 황량한. 그것은 명나라 만년과 청나라 순치 강희 시대에 재건된 것이다. 민국 말기에 용화사는 이미 여러 차례 폐기되었다. 1980 년대 말 90 년대 초 (1988- 1992), 화교석은 55 만원을 기부하여 용화사를 재건했으며, 지금은 선유현 불교협회의 주둔지가 되었다.

용화사 앞 양쪽은 용화 쌍탑이다. 용화사에 따르면 북송대관년 동안 이족인은 어머니의 칠순 생일을 축하하며 동탑을 기증하고 어머니의 팔순 생일에 서탑을 재건해 달라고 기도했다. 10 년 후 곽용은 서탑을 기증했다. 이에 따라 용화 쌍탑은 이미 890 여 년간 구걸해 온 용화사 앞에 서서 취안저우 개원사의 동서탑보다 거의 100 년 앞섰다. 쌍탑 건물은 팔각형 5 층 중공석 구조로 높이가 44.8 미터이다. 탑 기초는 스미토모 () 로, 석조기력금강 () 이 지탱한다. 밑바닥 양쪽에는 석조 장군이 있는데, 층당 4 문 4 단, 위치층이 서로 교환된다. 각 층마다 돌계단이 있어 탑 처마의 복도를 따라 탑 꼭대기에 직접 도착할 수 있다. 타워 처마 는 물결 모양, 돌 스트립 입니다; 각 탑 능선은 탑 처마의 정상을 마주하고 있으며, 고루의 처마와 매우 장관이다. 서탑은 명나라 가정년 동안 일본인에 의해 소실되었고, 동탑은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노룡화사 유적지는 제 2 송화강 바닥에 위치해 18 18 에서 이미 완성되었지만 강심도의 지형 이동으로 유적이 되었다. 노룡화사, 일명 단해사는 만로리성족 (일명 사라진 57 족) 의 후예인 달 왕이 지은 것이다. 완공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마노리족의 후예는 마야인처럼 신비롭게 사라졌다. 불교도들은 그들의 공덕이 극락의 상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야사에는 그들의 부락후예들이 재해를 피하기 위해 고승으로 은둔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용화사, 동북에' 국중 국가' 를 건립했다는 유일한 증거가 불행히도 강바닥으로 사라졌다. 바로 이런 신비 때문에 손중산은' 치국방략' 에서 용화사의 위치를' 동진' 으로 구상했다.

신룡화사는 1992 년 말에 설립되어 길림성 송원시 닝강구 삼림공원에 위치하여 약 30 헥타르를 차지하고 있다. 교육과 수행이 일체인 정글식 불사입니다. 동북 1 대 문화경관과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선 (), 교육 (), 법 () 정토 () 를 일체화한 종합도장. 선남신녀, 선종신도들이 동경하는 관광지가 되어 불교문화와의 교류의 중요한 장소가 되었다. 현지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송원의 지명도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사내 총체적 계획에는 산문전, 천왕전, 대웅전, 장경전, 관음전, 지장전, 시사전, 갈람전, 웨도전, 호법전, 불교전, 선종전, 법원, 운수전, 사등 23 개의 주요 건물이 있다 현재 천왕전, 관음전, 호법전, 홍법루, 불당, 선당, 운수전, 노천관음, 승원, 라마단11; 대웅전이 건설 중이다. 나머지 1 1 계획 건설. 연꽃사, 하원, 주요 건물은 대웅보전, 천왕전, 노천 미륵불입니다. 북루 서대로 북쪽에는 새로 개업한 골목이 하나 있다. 골목리로의 서쪽에는 주거루에 사찰식 건물이 몇 채 남아 있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이웃들은 모두 유명하지 않다. 사실, 그것은 일찍이 두 왕조 이후의 사찰이었다. 말은 명나라부터 해야 한다.

명영종이 죽은 후, 18 세의 태자 주견심즉위, 헌종, 연호 성화. 가장 좋아하는 여자는 산둥 제성인 만인으로 그보다 크다 17 세. 어려서부터 특별히 돌보는 궁녀였다. 그가 황제가 된 후, 귀비의 직함을 봉하여 후궁에서 횡행하여 아무도 건드리려 하지 않았다. 그녀의 아버지 만귀본은 현지 현 정부의 작은 관원이었는데, 법률 위반으로 변강으로 강등되었다. 이 경우, 당신은 황친국척이며, 금의위의 지휘권을 부여받고, 황제를 호위하고, 순찰검거 등을 담당하고, 모든 대신들이 두려워하는 황제의 심복이 됩니다.

귀비가 후궁에서 제멋대로 행동했을 때, 헌종은 불로장생을 위해 연단에 푹 빠졌다. 그는 궁전에 제단을 세우고 승려와 도사에게 매일 경전을 암송하라고 명령했다. 이런 맥락에서 성화 3 년 (1467) 에 만귀자금을 모아 사찰을 짓는 곳은 오늘날 남아 있는 사터이다. 절은 북조남에 앉아 그림자 벽, 산문, 천궁, 종고루, 대웅보전이 있다. 절이 완공되었을 때, 만귀는 황제에게 이름을 달라고 요구했다. 헌종은 미륵이 용화나무 밑에 앉아 있는 전설에 따라 성불하여 전액: 용화사를 주었다. 세월이 흘러 만력오년, 종신의 어머니 이태후신불은 경성 안팎에 범천사를 건설하는 데 거액을 투자하여 용화사를 재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방장은 쓰촨, 장쑤 등에서 자초한 것이다. 당시 용화사 밖의 천 묘의 논이 곧바로 뒷바다로 향했다. 남국유자는 고향을 생각하며 아침저녁으로 종고향미 냄새를 맡으러 자주 온다. 경을 읽어서 감정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희년 동안 용화사는 만청정백기인과 중앙감사부 최고장관 좌도우제사를 기원하는 전용 장소가 됐다. 강희의 60 대 생일을 기원하기 위해 그는 1 년 앞당겨 용화사를 보수했다. 강희의 생일날 하늘에서 내려와 명헌종 용화사의 현판 대신 서응사 () 라는 글자를 썼다. 귀련: 화외 범음류 덕일; 계단 앞의 나무는 색운으로 둘러싸여 있다. 나는 무릎을 꿇고 그에게 감사하며 그것을 가지고 돌아와 묘문과 기둥에 새겼다. 절에 화초와 나무를 심고 강희와 함께 만리장성에 갔다. 곧 과일 나무 한 그루가 쌍쌍의 열매로 가득 찼다. 절 안의 스님은 몇 가지를 벗고, 얼른 말을 채찍질하여 어른을 보고하러 갔다. 모두들 이 경이로움에 경탄하여, 황제가 방금 그에게 상을 주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도 반드시 황제에게 알려야 한다. 강희는 실물을 만나 어필이 그의 선물에 합당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얼굴이 활짝 열리며 시를 지었다. "서역운귀에는 이 물건이 있어 북반에서 봄을 기다리고 있다. 장예 용은 실상을 쓰고 법의 전당을 기대해야 한다. 백피 다과, 향엽은 시인에게 가깝다. 얼음판이 빛으로 가득 찼으니, 나는 비바람 속에서 더 원한다. 클릭합니다 살아있는 불사라고도 하는데, 야오안시 북광록 읍 용화산에 위치해 있다. 그 이름은 원래 와사찰로, 당 소종천우년 (904-907) 에 세워졌다. 13 세기 몽골 병사들이 대리를 멸망시켰고, 총리 고태상이 순국했고, 여보리가 참혹하게 멸문, 형제가 분가하였다. 그녀는 와사찰에서 출가하여 사후에 인도 승려가 태어났을 때 기증한 보리수 씨앗 9 개를 심었다. 이부 형제는 함께 모여 살아남았고, 아홉 그루의 나무가 잘 자랐다. 그 후 아홉 형제는 정말 안전해서 마침내 다시 만났다. 장수 선배는 야오안로 군민 총게스트 소장에게 수여되어 와사찰을 보수하고 활사찰을 개명하며 보리상을 모시고 있다. 청강희 59 년 (기원 1720 년) 부분 화재, 6 1 년 (기원 1722 년) 재건, 광서 25 년 (기원/

전사 주체 건물은 대웅보전, 양방, 비정, 종고루, 산문, 쌍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산세에 따라 서쪽에서 동쪽으로, 단단한 산꼭대기, 아치로 장식된 처마로 기세가 웅장하다. 북쪽에는 대북사 (동연루라고도 함) 가 있고, 아민 왕조 건물은 재료가 두껍고, 방 3 칸은 폭이 3 칸이고, 처마는 단단하다. 더 북쪽으로 가면 사합원으로 명나라의 유명한 여행가 서하객이 이곳에서 수영을 하며 휴식을 취한 적이 있는데,' 운남일기 유람' 은' 뒷현관 고독공간' 이라고 불린다. 산 터우시 호강구 주포향 용미포 용화사, 본명 용화정사, 5438+0987 년 6 월 이 사 이전, 6 월 등록 5438+0996. 이 절은 매우 장관이며 눈길을 끈다. 자동차가 마을 옆의 길을 지나갈 때 오렌지색 지붕을 볼 수 있다.

용화정사 규모는 크지 않아 정강춘과 임양수가 이전지를 사원으로 제안했다. 1987 부터 10 까지, 개원사의 대웅전을 모방하여 건축 면적이 450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1 년 후에 지어진 거대한 목석 구조, 웅장한 들보와 그림, 정교한 석조였다. 동시에 두 칸 420 평방미터의 2 층 작은 건물도 건설될 것이다.

절은 북조남, 건축면적1000m2 로 400 여만 원을 투자한다. 천왕전, 대웅전, 동사랑방으로 나뉜다. 2 층은 대재와 재당이고, 서방 2 층은 객실과 대재이다. 확장을 위한 자금을 계속 마련하고 있습니다.

천왕당은 매우 높고 건축 면적은 약 300 평방미터이다. 2002 년 6 월 착공하여 연말에 완공하다. 문루의 벽에는 큰 석판 (청록색) 이 박혀 있는데, 각 조각에는 불어와 대련이 새겨져 있고 꽃무늬가 새겨져 있다. 홀 전체가 화려하고 웅장하다.

대웅보전의 기세가 비범하다. 앞의 천왕전과 넓은 노천 제방을 사이에 두고 있다. 대문 앞에 돌담을 쌓고 돌계단과 난간을 쌓다. 8 마리의 돌사자와 2 마리의 돌용 돋을새김으로 점잖고 우아해 보인다. 돌기둥은 굵고 높고 아치가 엇갈린다. 목각, 석조, 칠화 등 조산 전통 공예가 다채롭다. 대현 아구진 지불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성에서 육십 리 떨어져 있다. "건륭 34 년 용화사비 재건" 에 따르면, 본 마을 용화사고사는 송원에 지어졌고, 전전 () 만 있었고, 성제상 () 을 바라봤고, 후전 () 은 명대 () 에 세워졌고, 삼교 사지 () 에 세워졌다. 건중전, 대웅보전, 육곤고불, 조각상에 이어 진정한 나한이 되어야 한다. 뒷면 플라스틱 보호 웨타. 하지만 시간이 오래되어 비바람이 침식되고, 토건공사 하로동추위로 먼지가 점점 금신을 붉게 물들였다. 팡 웨이 (Fang Wei) 는 심장 부상을 목격했다. 건륭 10 년 동안, 본 조룡승로는 삼성병렬, 사자 순종을 허용하지 않고, 유시 의장곤 () 부처님을 뒷전으로 옮기고, 나한은 물전으로 이동하고, 삼성은 중전으로 옮겼다. 당시 삼성위의 중심대전 양쪽에 정자가 없었다. 춘추시대에는 제사가 추궁되지 않았지만, 선비들에게는 특히 고통스러웠다. 사제들은 앞다퉈 각자 음악루 뒤에 새 복도를 짓고, 관음사를 새로 짓고, 낡은 이미지를 버리고, 새 플라스틱 몸을 티베트묘, 서배산문, 외설깃대, 수리 전후당 단청벽, 헌선보랑 주방, 종탑 2 층, 문제련은 모두 참신한 성의다.

원대에 세워진 용화사는 현재 주로 명대에 건설되었다.

용화사, 남북방향, 평면배치 3 원, 앞마당 일반, 중원 최소, 뒷마당 최대. 전체 배치가 현저히 작다.

앞마당 대문과 길가에 있는 정청들은 모두 재건되었고, 물건이 향하는 작은 집은 여전히 존재한다. 서북각과 동남각에는 각각 두 개의 작은 사찰이 세워졌는데, 동쪽은 불상, 서쪽은 소장상, 벽화는 연군 10 전이다.

중원과 앞마당이 만나는 곳은 청당이고, 동쪽은 꽃문, 서쪽은 작은 홀이다. 뜰에는 노송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두께가 60 센티미터이다. 동서부청 꼭대기에 작은 건물이 지어져 종고 2 층이다. 대명 가정 14 년 원내에 철종이 하나 있다.

뒷마당과 중원의 길목도 절이고, 물건은 모두 꽃문입니다. 뒷마당에는 다섯 개의 대전이 있는데, 단단한 지붕과 회랑이 있다. 동쪽에는 세 개의 대전이 있고, 서쪽에는 세 개의 대전이 있고, 원내에는 비석과 두 개의 통로가 있는데, 모두 명만력 43 년의 유물이다. 마당에 또 큰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200cm 굵다.

Longhua 사원 전체 건축 매력,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1984 년 12 월 14 일 대현 인민정부에 의해 현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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