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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 화엄사 기타 정보

일월이 이미 지났는데, 500 년이 지난 후, 사이좋게 지내며, 결코 까다롭지 않다. 어느 해 옥제는 갑자기 서천의 한 여신을 보고, 두 사람이 결탁하고, 결국 결혼하여 연거푸 일곱 딸을 낳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래가 크게 노하면 옥황상제는 천명으로 돌아가고, 수명은 해와 달과 같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모르는 척할 수밖에 없었다. 옥황상제의 일곱 딸이 여러 차례 천리를 어겼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신선도 늘 여래를 놀린다. 이때 옥제도 뉘우치고 다시 여래 앞에 무릎을 꿇고 싶어 했다. 여래가 이 소식을 알게 된 후 강의 시간을 3 시간 앞당겼다. 옥제가 뇌음사에 도착하니 마지막 자리만 남았다. 여래처럼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못 본 척하다. 옥제는 푸대접을 받고 퇴출을 원했지만 성의를 표하고 싶어 부디 봉급을 뽑을 수밖에 없었다. 그 이후로 옥제는 매우 대단했지만 꼴찌를 해야 했다.

대웅보전 안에는 사방 벽에 벽화가 그려져 있어 색채가 산뜻하고 잘 보존되어 있다. 이 그림은 높이가 6.4 미터이고 부지면적은 887.25 평방미터이다. 벽화의 내용은 불교의 전설을 선전하는 내용이다. 불교강경과 선교의 이야기, 53 명의 선재하는 아이, 동자배의 관음, 나한투, 천수천안의 관음이 포함되어 있다. 벽에 새겨진 비문에 따르면 이 벽화들은 청나라 광서년 동안 대동시 중루가의 동안 등 장인들이 그린 것이다.

대웅보전의 천장도 매력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얻을 수 없는 예술 보물이다. 이 천장들은 동그란 패턴과 용, 바람, 꽃으로 채워진 패턴으로 총 73 개가 그려져 있다. 절 입구 북쪽에는 절 벽에 석비와 서예가 새겨진 석비 네 개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가 쓴 <역경>, 송대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문학가이다. 상시 남동쪽에 있는 화엄사에 위치한 플랫폼 밖으로 나와 아래층 남쪽에 위치하며 둘로 나뉘어 있는 집이기도 하다. 앞마당은 넓고 뒤뜰은 빡빡하며 사랑방과 복도가 있다. 앞뜰에서 출발하면 15 단 계단을 오를 수 있고, 나무패루를 건너면 바로 뒤뜰이다. 높은 플랫폼 앞에는 좌우에 각각 사슴 한 마리가 있고, 좌우에는 각각 세 칸의 방이 있다. 대동박물관의 유물은 현재 전시되어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다. 사랑방은 전형적인 청대 건축물이다. 뒤뜰은 서조동에 앉아 있고, 가운데는 본전이며, 박가범가 장전이라고 합니다. 대전의 끝이 우뚝 솟아 있고, 간판에' 박가범교 티베트' 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바가바' 는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부처를 의미한다. "박가반" 은 불교이고, "박가반 티베트" 는 불경이고, 박가반 장전은 불경을 전문적으로 보관하는 전당이다.

푸가각 장전은 요대 충희 7 년 (기원 1038 년), 오전 폭 26.65 미터, 사전 깊이 20. 1 미터. 지붕은 단처마 구릿지 날개 비행식으로, 주차가 뚜렷하고, 전경이 고박하며, 우리나라의 전통 목조 구조와 두아치 구조가 결합된 산물이다.

박가범가파 장전으로 들어가는 기세는 상사대웅보전과 크게 다르다. 대웅보전은 오색찬란하고 밝고 으리하다. 이 절은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엄숙하다. 홀 중앙에 불교 제단이 하나 있다. 제단 위 중앙에, 세 개의 거대한 부처가 연꽃자리에 앉아, 표정이 자연스럽고 표정이 함축적이고 숙연하다. 이 세 존대불은' 삼불' 이라고 불린다. 과거 불상, 현재 불상, 미래 불상. 요대 365,438+0 의 신상은 박가범가파 장경각에 잘 보존되어 있고 공예가 능숙하다. 이 장면은 부처의 제자에 대한 강경을 묘사한다. 제자들, 동자 버팀목, 부처님이 귀를 씻고 귀를 기울이고 있고, 부처의 강경은 제자들의 독실한 마음 속에 반향을 일으켰다. 마치 눈을 감고 생각하고 깨달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고, 어떤 사람은 불법의 참뜻을 아는 것 같다. 표정이 각기 다르고 생동감이 있다. 양쪽에는 4 대 천왕이 호불강경을 하고 있다. 이 보살과 불상들은 표정이 생동감 있고, 자태가 자연스럽고, 조형이 아름답고, 대칭이 배열되어 있어 중국 고대 진흙 플라스틱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중에는 위풍당당한 보살이 있는데, 두 손을 교차시켜 이를 드러내고 섬세한 인물을 묘사한다. 이 보살은 상체가 누드되어 있고, 머리 장식이 화려하며, 긴 머리띠가 어깨를 드리우고, 둥근 달, 풍만하고, 연대 위에 맨발로 서 있어 부드럽고 자유로운 리본 아래 매우 출중하고 감동적이다. 곽말로 동지는 이 보살이 중국의 모든 치보살 중 최고라고 칭찬한 적이 있다. 소머리 대패질의 기술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 수 있다.

이 보살의 내력에 대해 또 한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이 진흙은 불교의 엄격한 표현이 없고, 궁중 여성의 우아한 아름다움은 없지만, 민간 소녀의 자연스럽고 유창한 아름다움이 있다. 이것은 확실히 소녀를 원형으로 한 점토 예술가의 모델이라고 한다. 당시 다음 화엄사를 짓기 위해 황제는 각지에서 수천 명의 숙련된 장인들이 대동에 모이도록 명령했다. 그중에 량주의 청년 진흙 조각인 한 명도 클라우드에 온 것을 신청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부는 많은 현지인들의 집을 모아서 많은 장인들을 이 집에서 살게 했다. 장인이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해 정부는 가보령을 내렸고, 모든 장인들은 도망갔고, 지주 가족은 참수되었다. 장인들은 일반적으로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까 봐 도망가기를 꺼린다. 량주에서 온 젊은 장인은 아버지와 딸만 버려진 마당에 배정되었다. 집주인과 부녀는 서로 의지하며 살았고, 아버지는 병이 났다. 젊은 장인들은 이 부녀의 곤경을 매우 동정한다. 그들은 종종 그들이 일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진흙 솜씨도 그들에게 전수한다. 빚어 낸 흙덩이가 진짜처럼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서둘러 사다가 부자와 딸은 곧 부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인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아버지와 딸은 장인을 살금살금 도망가게 하려고 했고, 그들은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장인에게 이 생각을 알리자, 장인은 고개를 저으며 완곡하게 거절했다. 부녀가 도망칠까 봐, 그들이 고향으로 도망쳐 관청에 붙잡혀 처형될까 봐 두려웠다. 동시에 집주인의 딸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이 꽃처럼 옥같은 소녀를 떠나고 싶지 않았다. 한 해가 지나고 또 한 해가 지나고 하화암사의 본전이 완공되었다. 조각상 단계에 들어서면서 젊은 장인이 한 여성을 위협받는 보살을 만들라는 지시를 받아 미혼 청년들을 걱정하게 했다. 당시 요대 () 가 사당 () 을 건립하는 풍습에 따라, 여자는 보살의 온몸을 적나라하게 입고, 몸에는 단지 몇 개의 고랑대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때의 진흙은 모두 상상에 의해 만들어졌고, 남자만 실물에 따라 빚어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혼 장인은 아내와 딸의 몸매에 따라 여성의 몸매를 만들 수 있지만, 이 젊은 장인은 집이 없어 상상으로 짜낸 모델 소인과는 전혀 다르다. 날이 갈수록 정부가 정한 날이 가까워지면서 젊은 장인들은 온종일 눈살을 찌푸리고 차밥은 생각하지 않았다. 그의 마음을 보고 아버지와 딸은 그를 앞으로 불러 반복적으로 물었다. 젊은 장인들은 그들에게 질문을 받아 자신의 어려움을 상세히 말할 수밖에 없었다. 아버지는 듣고 나서 딸을 한쪽으로 불러서 작은 소리로 한 마디 말씀하셨는데, 그녀가 얼굴을 붉히고 도망가는 것을 보았다. 늙은 지주는 젊은 장인에게 창문을 열어 딸을 아내로 결혼시켜 그의 큰일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젊은 장인은 일찌감치 이런 뜻이 있었기 때문에 서둘러 몸을 굽혀 자신을 장인어른이라고 불렀다. 같은 날 그는 신부와 결혼했다. 장인은 아내의 몸매에 따라 소인을 만들고 소인에 따라 어른을 만들었다.

완공된 날이 왔을 때 장인들은 그들의 진흙을 노란 가운에 꼭 감고 황제의 신성한 눈만 찾아 볼 때까지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드디어 이날이 왔다. 장인들은 황포를 풀고 본색을 드러내어 황제가 감상하게 했다. 장인이 조각한 조각상이 발견되었을 때, 사찰을 주재하는 관원의 안색이 창백했다. 원래 부처는 사실 이를 드러내고 있었는데, 이것은 불교가 금지한 것이다. 그는 황제가 원망할까 봐 다리가 떨렸다. 황제가 이 보살 앞에 걸어온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눈을 떼지 않고, 짱 입이 끊이지 않고, 이것이 진흙이라는 것을 잊고, 뜻밖에도 손을 들어 그녀를 내려와서 말하게 했다. 겁에 질린 대관은 서서히 핏기가 없어졌다. 황제가 원망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조각상은 대대로 전해져 오늘까지 이어졌다.

박가범가 장경각의 요대조상은 원래 아름답게 채색되었지만 역대 향불의 영향으로 이미 고색고향이 되었다.

절 주변에는 2 층 파빌리온 누각식 장경각이 있어 모두 38 칸이다. 뒷창에는 다섯 개의 목제 궁전과 정자가 있어 아치교로 연결되어 있다. 정자는 조각이 정교하고 정교하며 변화무쌍하여 요건축물에 대한 당건축물의 계승을 보여준다. 그것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유일한 요대 목구조 건축 모형으로 중요한 과학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고 () 의 유명한 건축가 양사성 () 이' 해중 고아' 라고 불렀다. 장경각은 현재 명청장경 1.700 여 권, 1.800 여 권, 그 중 명대 영락, 만년 동안 새겨진 불경 1.700 여 권, 불경의 가죽봉이 있다 또 청대의' 용장' 전집도 있고, 구할 수 없는 책이기도 하다. 현관 아래의 비석에는 명대의 유명한 예술가, 작가, 시인 문징명의 서예와 시가 새겨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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