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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코 "부의 탈출" 의 고전 중국어 번역

1 .. 늑대의 야망 한 부자가 사냥을 나갔다가 뜻밖에 새끼 두 마리를 얻었고, 그는 그의 집견과 함께 포로로 돌아갔다. (늑대 두 마리) 자라서 아직 온순해서 주인은 늑대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어느 날 주인은 낮에 거실에 누워 개가 분노의 징징 소리를 내는 것을 들었다. 그는 깨어난 후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무도 거기에 없다. (주인) 베개에서 다시 자려고 하는데 개가 예전처럼 짖기 때문에 자는 척하며 기다리고 있다.

그가 알아차리기 전에, 그 두 마리의 늑대는 그의 목을 물어뜯으려고 시도했다. 그 개는 그들이 전진하는 것을 막았다. 주인은 이 점을 깨닫고 늑대를 죽이고 그들의 가죽을 가져가서 "늑대는 야심이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은 그들을 조금도 억울하게 하지 않았다! "

늑대의 야망은 성어이다. L-NG Z ࿨Y X N ρN 으로 읽혀진다. 이는 늑대 새끼가 나이는 어리지만 천성이 사납다는 뜻이다. 마음이 독하고 습관이 고치기 어려운 사람을 비유하다. 이것은 경멸적인 말이다.

늑대: 새끼 늑대.

새끼 늑대는 젊지만 천성은 사납다. 잔인하고 악독하며 습관을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비하적

확장 데이터:

늑대의 야심전고

은명은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초국의 관원과 백성들은 모두 그를 매우 존경한다.

아야코 의 형제 liangzi 시마 추 때, 왕위 최소 라는 아들을 낳았다. 이 날, 마침 월각 보름달, 사마부 잔치 손님, 시끌벅적하고 기쁨이 넘친다.

아야코 는 시마 하우스 에 초대 되었다. 그는 조카가 후추를 받는 것을 보고 놀랐다. 그는 얼른 양지에게 전화를 걸어 "후추를 받은 아이는 남길 수 없다" 고 말했다. 그가 우는 소리는 늑대와 같고, 자라면 우리의 저주가 될 것이다.

속담은 "늑대 새끼는 작지만 본성은 잔인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늑대입니다. 너는 그에게 너무 잘해서는 안 된다. 그를 죽이기로 마음먹었다. ""

이 말을 듣고 양자색은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잠시 후, 나는 간헐적으로 말했다: "나는. 클릭합니다 。 그것은 그의 친아버지인데, 그가 어떻게 차마 그를 직접 죽일 수 있단 말인가? 。 죽여? ""

아야코 는 반복적으로 그를 설득 하지만, 리앙 보라색 듣고 거부했다.

아야코 는 이 일을 매우 걱정했다. 그는 임종을 앞세우고 "악이 권력을 잡게 해서는 안 된다" 고 경고했다. 일단 그가 권력을 잡으면 너희들은 도망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다. "

아야코 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은 Lingyin 이되었고, 왕위 교외 도 시마 의붓아버지였다. 기원전 626 년에 링윤의 지위를 차지하기 위해 악교는 왕엄의 비위를 맞추고 그의 험담을 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추 뮤 왕 은 비방, 리 왕위 jiao 첩 을 들었다. 나중에, 월왕은 추무왕이 죽은 후의 반란을 이용하여 그가 권력을 잡을 때 떠우범과 아야코 측근을 죽였다. 달교의' 늑대의 야망' 이 이 정도까지 발전한 것은 그 본성에 따른 것이다.

늑대의 야망' 이야기는 대부분의 나쁜 사람들이 나쁜 사람들이며 늑대처럼 본성을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려준다. 늑대처럼 음흉하고 악독한 사람을 경계하고,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표면 현상에 현혹되지 말고 사물의 본질을 똑똑히 보아야 한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늑대는 항상 사람을 먹는다. "늑대" 라도 "상당히 길들여져 있다" 고 해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본성이 드러난다. 본성이 변하지 않는 나쁜 놈들은요?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 사전-늑대의 야망

이 고전 중국어를 원문으로 번역하는 방법:

그래서 법원은 당신 아들 윤자장 () 을 접견했고, 아들은 늘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저장품 집마 () 에 대해 물었다. 동생에게 돌아와서 말했다: "추 죽은! 그렇지 않으면, 너의 은기도 어쩔 수 없다. 나는 너의 그늘을 보았고, 너의 음문은 실물의 축적이다. 만약 네가 배고프면, 너는 죽을 것이다.

\ "고대 사람들, 당신은 사람들의 음식과 의류 에 이익을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말을 모아 국민의 재물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말은 행군하기에 충분하고, 말은 충분히 부할 수 있지만, 지나칠 수 없다. 공품은 손님이 쓰기에 충분하고, 국산품은 충분하다 * * *, 너무 많이 하지 마라. 남편 상품 말 우편은 민재에 있지 않고, 민역이다. 왜 봉인되었습니까?

\ "어제, 연의 세 집 을 주었다, 이것은 하루 안에 축적 된 것이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을 동정했다. 왕으로서, 문씨의 아침은 저녁만큼 늦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매일 아침 꽃 한 다발과 꽃바구니를 늘어놓아 모욕을 당한다. 현재의 계급에 관해서는. 매번 성왕이 도망갈 때마다 왕은 멈추고 다시 회복한다. 사람들은 아야코 는 말했다,' 인생은 돈을 찾고, 아들이 도망 하면, 왜 행복하지 않아?' ♫ 예:' 남편은 정치가이니 국민을 보호해야 한다. 개방하는 사람이 많고, 나는 돈이 있다. 자칭, 매일 죽는 것은 모두 부지런한 사람들이다. 내가 죽음으로 도피한다면 부를 벗어날 수 없다. 따라서 \ "따라서, 왕 좡어 의 세계가 파괴 된 경우, 그것은 단지 아야코 이후입니다. 이 곳에 관해서는, 그것은 초국의 진량이다. 부자가 되기 전에 인민에 관심이 없는 거 아닌가요?

\ "이 아들은 종종, 의사 후, 위상 저장 6 월 사중주 에 주문 하지 않습니다. 국민들이 굶주리고 있으니, 생활이 이미 매우 길다. 사방이 헐렁하고, 길이 마주치고, 도둑이 외면하고, 백성들이 놓지 않는다. 그것은 자비롭지 않지만, 축적되지는 않는다. 그것은 국민보다 더 빨리 원망한다. 물건을 많이 쌓고 원한을 많이 품으면 죽지 않는다.

\ "남편과 국민의 마음도 대천 연 을 방지하기 위해, 붕괴와 그 죄는 반드시 크다. 아이가 늘 현명하고 영성이 있습니까? 무에게 사양하지 않고, 얻지 못하면 곰 손바닥망을 먹고 죽는다. 정신은 국민을 무시하고, 한 나라가 그것을 버리는 것은 유물 같다. 아들은 왕왕 정치인이고, 무례함은 성공과 정신보다 더 중요하다. 그는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한 해 백거이는 전쟁에 나서고, 아들은 늘 정 () 을 찾아 달려가고, 따라 달렸다.

(국어초어에서 선택)

번역:

그는 법정에서 너의 아들 윤자장을 본 적이 있다. 아들은 늘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보물과 말을 수집하는 방법을 물었다. 그는 집에 가서 동생에게 말했다. "아마 추가 죽을 것 같아!" " 그렇지 않다면, 아마 너의 그늘을 위해 어려울 것이다. 나는 너의 음부를 만났고, 너의 음부는 어떻게 보물을 모으느냐고 물었다. 배고픈 승냥이처럼 멸망할 운명이다.

"고대에는 부와 화물의 축적이 국민의 식량과 의복 이익을 해치지 않았고, 국가가 징수한 말들도 인민의 재산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국가가 징집한 말은 행군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관원의 군사는 사병의 요구에 걸맞게 이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환관의 재물은 선물 공물, 의사 가산, 쓰기에 충분하다. 재물이 많으면 백성이 가난하고, 백성이 너무 가난하면 배신심이 생긴다. 그럼 왜 우리는 건국해야 합니까?

"과거에는 얀이 영은직을 세 번 사임했고, 집에는 하루 동안 식량을 저장해 두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인민을 동정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성왕은 아야코 아침 식사 후 저녁을 먹지 않는다고 들었다. 그래서 아야코 가 법정에 출두할 때마다 그는 그를 위해 고기 한 무더기와 음식 한 바구니를 준비했다. 지금까지 너의 그늘을 치료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다. 왕이 아야코 에게 월급을 줄 때마다, 아야코 는 왕이 그렇게 하는 것을 멈출 때까지 도망쳐야 했다. 그리고 그는 일하러 돌아왔다. 누군가 아야코 에게 말했다,' 모두가 삶의 부를 추구하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피한다. 왜? "라고 아야코가 대답했다." 정치 중의 사람들은 국민을 보호한다. 인민은 매우 가난하지만, 나는 오히려 부를 얻었다. 왜냐하면 나는 국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서 자신을 부유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언제 죽을지 모르겠다. 나는 부가 아니라 죽음을 피하고 있다. 그래서 추 zhuangwang 통치 할 때, ruoo 의 가족 은 아야코 의 후손 은 여전히 ​​멸망 했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윤디 리 () 에 살면서 초나라의 좋은 대신이 되었다. 이것은 먼저 민정을 동정하고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닌가?

\ "지금 의 아들 은 종종, 첫 번째 의사의 후손, 중주 추 공주 에 대한 좋은 평판 이 없습니다. 국민의 굶주림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주변 국경은 요새로 가득 차 있고, 길 곳곳에서 굶어 죽는 사람들이 있고, 도둑은 보고 있고, 국민들은 의지할 곳이 없다. 그는 이런 것들에 관심을 가지기는커녕 오히려 많이 축적되어 국민들에게 너무 많은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축적된 재산이 많을수록 쌓인 원한이 깊어진다. 멸망하지 않고서야 무엇을 기다리겠는가?

"민중의 분노를 대하는 것은 마치 큰 강을 터뜨리는 것과 같다. 일단 무너지면 상처가 반드시 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자장은 결국 왕이 되는 것보다 정신왕이 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성왕은 무왕에게 무례하다. 그는 죽을 때 곰 발을 먹고 싶었지만 먹지 않고 죽었다. 영왕은 백성의 생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전국인민에게 버림받는 것은 마치 발자국을 남기는 것과 같다. 자장이 당도한다. 다른 사람에 대한 그의 난폭함, 백성의 생명에 대한 무관심은 왕이나 정신의 왕이 되는 것보다 못하다. 그는 어떤 힘으로 혼자 저항할 수 있습니까? "

1 년 후, 백거이의 전쟁이 발발하여 아들이 정으로 도피하여 수국으로 도피했다.

3. 문어문' 인술을 구하다' 의 번역은 인덕인을 구하는 것이다.

동아 삼촌이 범과 결혼하려고 하는데 삼촌이 물었다. "범돈 있어, 왜 그래?" " 왕위: "저는 본부를 도와주고 싶지 않아요." 그는 동기② 범현자를 용인하며 말했다. "아니, 나는 너를 존중한다." 한 아이를 안고 뜰에서 메뚜기 (3) 를 잣고 외삼촌이 지나가면서 "나를 초대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다 항목 삼촌은 말했다: "원한다면 묶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도움을 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원한다면,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느냐? ""

[주의] ① 바인딩 보조: (as) 로프 사다리 등반 (up). 이것은 결혼을 통해 올라가는 것을 가리킨다.

② dong qi: fan xian 의 여동생은 Shu dong 과 결혼 한 후 dong qi 로 개명되었습니다. ③ 방적: 시스템.

팬 과 결혼하고 싶어, 항목 삼촌이 말했다; \ "팬 은 부자, 왜 그녀와 결혼? 슈동은 그가 그녀를 안고 싶다고 말했다. 며칠 후, 동 치 팬 xianzi 는 shudong 이 그녀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불평, 그래서 xianzi 는 shudong 을 체포하고 마당 Sophora japonica 에 묶었습니다. 향숙이 지나가자 서동은 향숙에게 말했다. "나를 위해 사정해 줄 수 있어요? Xiang Shu 는 말했다: 당신의 등반 소원은 이미 실현되었습니다. 그밖의 무엇을 당신은 원하는가?

4. 고숭문은' 구당서 고숭문전' 원문을 읽고, 원문 고숭문을 번역하고, 발해에서 처음 나왔다.

숭문 출신은 유주 출신으로 순박하고 과묵하며 평육군에서 적게 왔다. 정원, 한과 함께 무성 시장, 소리로 군대를 다스리다.

5 년 여름, 토번 코닝주 3 만, 숭문 인군 3 천 구조. 불사에서 싸우다가 크게 부서지고 죽은 사람이 과반수를 넘었다. 북한 에 한, 숭문 팜 상인, 검열 을 이동합니다.

14 년, 어떤 changwu 도시, 축적 기장 훈련 군인, 군대 소리가 크게 증가했다. 영정원년 겨울, 유비는 군대를 막고 북한을 토벌했다. 두주부장은 자신이 혼자서 숭문을 제창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원과 원년 봄, 교정공부 상서, 고 고문, 신영 도독, 통제 신책, 순봉천림진병. 장군이 모집할 사람이 많아서 모두 당선되었다고 자칭하여 놀라 멍해졌다.

숭문은 장무성에서 오천 명의 훈련병을 연마하여 자주 얻어맞는다. 네, 중간 지휘관은 사령관입니다. 돌창은 그의 생명을 선언하고, 진석은 오천으로 시작하는데, 그는 그것을 잘못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군이 흥원에 이르렀을 때, 군대에는 비수 한 자루가 길을 거슬러 끊어지고, 비스듬히 베어졌다. 랑중 에서 서쪽, 하지만 검문 의 주인, 도둑 은 싱 바 를 탈출 했다.

주로부터 투엔 6 월, Dongchuan jiedushi 예배 Chongwen 때문에. 첫째, 리우 제공 은 Dongchuan 을 캡처, 리 강 을 캡처; 숭문키즈 주, 강추설 자신의 죄, 숭문 강 실군, 그래서 벌목했다.

청두에서 북쪽으로 150 마일 떨어진 곳에는 두 강의 허브인 로이투산이 있다. 그것은 도시를 지키기 위해 지어졌으며, 8 개의 문과 한 구석에 연결되어 왕사를 물리쳤다. 그날, 2 만 명의 도둑이 로이터 도시 아래에 산산조각 났고, 큰비가 억수로 쏟아졌다. 오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것은 멈췄다.

내일 또 만성더미에서 깨질 것이다. 사슴 머리 의 동쪽 더미, 그래서 영웅 가오 쌰 드럼, 학자 블레이드, 비 돌 을 당겨 보자; 그는 또한 연승에게 누가 감히 죽고, 그의 더미를 잡고, 그의 철책을 불태워 철책 속의 도둑을 소멸시킬 수 있도록 명령했다.

말뚝에 따르면, 수많은 사람들이 도시에 있는 조감도 로이터 도시가 있다. 8 차 세계대전이 모두 전승을 거두자 도둑은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8 월, 나비 광안은 숭문 () 을 약속하여 하루 동안 야영을 갔다. 처벌을 두려워하는 것은 자기 구속에 깊이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군대는 로이투서 하구에서 도둑의 식량도를 끊어야 하고, 도둑은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날, 도둑들은 삼천인마를 거느리고 이씨에게 항복했고, 사슴두당은 시내에서 2 만 명을 모았다. 소강, 이 사람의 삼촌과 사위는 먼저 푸량의 군대를 감독한다. 그는 일본 기계부에 의해 수도로 파견되었고, 군인들은 십여 리 길을 묶어 청두로 곧장 갔다.

덕양 등 현성은 완전 무장하고, 반드시 깃발을 보고 복무해야 하며, 스승은 남는 것이 없다. 큰 두려움, 친병 반당의 루, 서행진장.

토번은 그에게 받아들여져서 계몽될 것이다. 숭문은 고협을 보내 투숙하고, 리는 양이 밭에 관개할 때까지 쫓아갔다.

국군이 민강에 투하한 후부터 용솟음치는 물줄기에 휘말렸다. 서부 쓰촨성 핑안 (western Sichuan university) 는 자본을 재판에 회부하는 문턱이다.

문약이 물에서 죽었다면. 왕사가 청두에 들어갔을 때 그는 대규에 주둔했다. 군령은 엄숙하고, 보물은 쌓이고, 거리는 변하지 않는다.

우선, 도둑은 흥바 이만 병을 사슴머리의 원조로 강등하고 참수했다. 옷 함정에 빠진 사람들은 모두 관아에서 탄원하며, 숭문편은 모두 살아났다.

그는 Chongwen 교정원 을 수여하고, 청두 윤 (成都) 을 역임하고, 검남천 (), 서천 () 을 구출하고, 관내 농지를 처분하는 것을 관찰하고, 국경 부근의 야만인을 공동으로 억류하여 서산 8 개국 윈난 () 을 위로했다 남평군왕 칭호를 바꿔 300 가구의 식량을 봉하고, 로투산 아래 돌을 새겨 공을 세웠다.

숭문은 글자를 읽지 않고 대관안 상담의 번잡함에 싫증이 났다. 그는 부귀한 곳에서 생활하며, 진부하지 않다. 그는 변방에 살면서 변방을 보호한다. 2 년 겨울, 통가는 여전히 수도, 서쪽, 평장사, 익주도사, 닝청수절을 관리한다.

그 공덕에 의지하는 것은 걸작이며, 자금 속에 숨어 있는 재물은 색다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만약 네가 그것을 들고 따라가면, 너는 돈을 다 써버릴 것이다. 예의를 배우지 않기 위해, 북한에 들어가지 못하고, 나는 성지의 마을이다.

3 년 동안 살면서 용북을 크게 보수하다. 원과 4 년 사망, 64 세. 그는 3 일 동안 법정을 버리고 사제에게 위풍당당하며 선종묘를 누려야 한다고 말했다.

고숭문, 본적 발해. 고숭문은 유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소박하고 대범하여 젊었을 때 평루군에 참가한 적이 있다.

정원에서는 한전일씨를 따라 장무성에 정착해 치군 방면에 위망이 있다. 정원오년 여름, 삼만 토번병이 닝주를 침공했고, 고숭문은 삼천 철갑병을 이끌고 닝주를 구조했다. 그는 불사와 토번군과 싸우면서 토번군을 대패하여 적군의 절반 이상을 죽였다.

한 () 은 조정에 가서 황제를 만나 숭문 () 이 경영, 절용 등 정무를 관장하고, 이후 파트타임 검열 () 으로 임명되었다. 정원 14 년, 숭문은 창무성 사수를 맡았고, 식량을 비축하고, 훈련이 더욱 빈번하여 군대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영정원년 겨울, 유비는 군대의 반란에 의지하여 상조 의벌을 받았다. 재상 두두는 고숭문을 임명하여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원과 원년 봄, 고숭문은 신의를 겸임하는 순검사 상서직을 수여받아 우리의 좌신 전략 총수를 맡게 되었다. 그는 또한 좌신의 전략총감독을 맡고 있으며, 봉천자의 명령 하류에서 각 도시의 군대가 유비를 토벌한다고 말했다.

당시 많은 경험 많은 장군들이 반군을 전문적으로 징발하였는데, 그들 각자는 모두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제의 원고가 나왔을 때 그들은 매우 놀랐다. 고숭문은 장무성에 있을 때 오천 명의 병사를 훈련시켰다. 보통 그는 적들이 오는 것처럼 준비를 마쳤다.

이때 내시 특사가 장무에 도착했을 때, 돌창이 명령을 발표하자 고숭문은 오천인마를 데리고 출발할 수 있었고, 무기와 물자도 부족하지 않았다. 대군이 살구원에 도착하자 대군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식량을 잃었다. 고숭문은 이 사람들을 죽이고 공개 투어를 했다.

Gaochongwen 군대 서쪽 진, 랑중 입관, 성공적으로 jianmen 적 격퇴, zitong 포위 해제, 반란 도둑 xingba 다시 도망 것입니다. 가오 Chongwen zizhou 수비대, 법원은 그를 Dongchuan jiedushi 로 봉인했다.

그 전에, 유비는 동천을 함락시켰고, 또 이강, 절도사를 함락시켰다. 숭문이 자주를 공략했을 때, 이미는 이강이 복귀해 자신이 범한 죄를 씻어 달라고 요구했다. 숭문이 이강을 죽인 것은 그가 군대를 물리치고 동천을 함락시켰기 때문이다. 청두에서 북쪽으로 150 리 떨어진 곳에는 루투산이 있는데, 그것은 쓰촨 지키기에 중요한 곳이고, 유비는 벽을 쌓고 그것을 지키며 여덟 개의 캠프를 연결해 황군에 저항하는 국면을 서로 지지하고 있다.

이날 고숭문은 로이투성 아래에서 2 만 명의 난동을 일으킨 도둑을 물리쳤다. 비가 많이 와서 억수같이 퍼붓는 비처럼 로이터 도시에 성공적으로 들어가지 못하여 그는 공격을 멈추었다. 다음날 그는 더미에서 수천만 명의 적군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었다.

성동에 쌓여 있고, 고숭문파 맹장이 직접 북을 친다. 사병들이 올라가서 화살이 비 오듯 내렸다. 숭문은 또한 감히 죽는 사람에게 끊임없이 등반하고, 결국 말뚝을 빼앗아 캠프를 태우라고 명령했다.

고전 중국어 "늑대 야망" 의 번역과 주석:

부자 한 사람이 우연히 새끼 늑대 두 마리를 얻었고, 개와 함께 갇혔고, 개와 무사했다. 늑대 두 마리가 점점 자라서 여전히 온순하다. 나는 그들이 늑대라는 것을 잊었다.

어느 날 주인은 밤에 거실에서 자고 개 분노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그는 깨어난 후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무도 거기에 없다. 베개는 다시 한 번 잠을 잘 준비를 하고, 개는 예전처럼 소리를 지르며 잠을 자는 척하며 상황을 관찰한다. 그는 두 마리의 늑대가 줄곧 그가 깨어나지 않고 그의 목을 깨물려고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개가 그들을 막아서 그들이 앞으로 가지 못하게 했다. 부자가 그들을 죽이고 그들의 가죽을 가져갔다.

원문:

부자방에는 새끼 늑대 두 마리가 있는데, 집견과 섞여 있고, 개와 무사하다. 시간이 좀 길어서 상당히 길들여져서, 나는 그것이 늑대라는 것을 잊었다. 어느 날 주인이 낮에 로비에서 잠을 잤을 때, 그는 개 울음소리를 듣고 석주를 깨웠다. 아무도 거기에 없다. 그리고 베개는 자고 개는 예전과 똑같다. 만약 잠이라면, 늑대 두 마리가 그것을 기다리고, 목을 물어뜯고, 개가 그것을 막을 것이다.

그것은 가죽을 죽이고 빼앗고 있다. 이 일은 내 조카에게서 나온 것이다. 늑대의 야망, 믿거 나 말거나! 그러나 야망은 단지 도피일 뿐이다. 양은 친밀하고, 음은 종잡을 수 없고, 야망보다 더 크다. 짐승이 모자라는데, 어떻게 이 사람을 번거로움에서 데리고 나올 수 있단 말인가!

출처: 코티지 노트-경주 구름

확장 데이터

계시를 암시하다

1, 대부분의 나쁜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이고, 늑대처럼 본성을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려준다. 늑대처럼 음흉하고 악독한 사람을 경계하라.

잔인한 사람은 그의 본성을 바꿀 수 없다.

2. 표면현상에 현혹되지 말고 사물의 본질을 똑똑히 보아야 한다.

3. 강산은 고치기 쉽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늑대는 항상 사람을 먹어야 한다.' 늑대' 라 해도' 상당히 길들여진다' 고 해도 기회가 있으면 본성이 드러난다. 본성이 변하지 않는 나쁜 놈들은요?

4, 사람은 겉모습과 그의 표면동작만 보아서는 안 된다. 아마도 그의 마음은 악랄하고, 사람을 경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단어 주석

혼양 동물: 혼양.

가축: 포로.

약간: 점차.

길들이기: 순종, 길들이기.

늑대를 위해: 늑대입니다.

그냥: 접근, 접근.

제작: 전송.

웨이터: 감시.

깨어나지 않다: 깨어나지 않다.

편지: 네.

쉬운: 머물러 라.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늑대의 야망

6. 늑대의 야심문어문 번역 및 주석 1. "늑대의 야망" 고전 중국어 번역 및 주석:

한 부잣집은 우연히 새끼 늑대 두 마리를 얻어 집견과 섞어서 사육하고, 개와 무사했다. 늑대 두 마리가 점점 자라서 여전히 온순하다.

주인은 그들이 늑대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어느 날 주인은 밤에 거실에서 자고 개 분노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그는 깨어난 후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무도 거기에 없다.

그는 다시 잠을 잘 준비를 하고, 개는 예전처럼 소리를 지르며, 그는 잠을 자는 척하며 상황을 관찰했다. 그는 두 마리의 늑대가 줄곧 그가 깨어나지 않고 그의 목을 깨물려고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개가 그들을 막아서 그들이 앞으로 가지 못하게 했다. 부자가 그들을 죽였고 늑대가 그들의 가죽을 가져갔다.

2, 고전 중국어 "늑대 야망" 원본:

집안 형편이 넉넉하여 가끔 새끼 늑대 두 마리를 만들어 집견과 어울리고, 개와 무사하다. 시간은 좀 길지만 상당히 길들여져 있다.

나는 그것이 늑대라는 것을 잊었다. 어느 날 주인이 낮에 로비에서 잠을 잤을 때, 그는 개 울음소리를 듣고 석주를 깨웠다. 아무도 거기에 없다.

그리고 베개는 자고 개는 예전과 똑같다. 만약 잠이라면, 늑대 두 마리가 그것을 기다리고, 목을 물어뜯고, 개가 그것을 막을 것이다. 그것은 가죽을 죽이고 빼앗고 있다.

3. 이 문어문은 늑대 새끼는 어리지만 천성이 흉악하다는 뜻으로, 잔인한 사람이 마음이 독하고 습성이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경멸적인 말이다. 우리는 표면 현상에 현혹되어서는 안 되고, 사물의 본질을 분명히 보아야 한다.

확장 데이터:

늑대의 야망이 주는 교훈은 다음과 같다.

1, 대부분의 나쁜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이고, 늑대처럼 본성을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려준다. 늑대처럼 음흉하고 악독한 사람을 경계하라. 잔인한 사람은 그의 본성을 바꿀 수 없다. (늑대) 방어가 필요합니다.

2. 강산은 고치기 쉽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늑대는 항상 사람을 먹어야 한다.' 늑대' 라 해도' 상당히 길들여진다' 면 기회만 있으면 본성이 드러난다. 본성이 변하지 않는 나쁜 놈들도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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