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여행기의 반사-인생은 항상 예상치 못한 놀라움, 때로는 구두를 찾을 수 없는 우연한 만남, 때로는 다른 마을의 뜻밖의 만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편의 영화일 줄은 몰랐지만, 그것이 나에게 생각지도 못한 감동의 여행을 가져다 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만약' 몽환반지여행' 의 사고가 어떤 모습인지 굳이 말해야 한다면, 나는 도화원에 잘못 들어온 것 같고, 아름다운 세상의 의외의 도래가 정말 즐겁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일한 차이점은 우리가 도화원에서 나왔을 때 그 감동이 정말로 남아 있었다는 것이다.
오렌지 금잔화는 사람과 귀신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 산 사람은 그것으로 죽은 사람을 인도한다. 죽은 사람을 볼 수 없더라도, 그들은 죽은 가족이 항상 그들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죽은 자는 반드시 죽은 자의 날에 고향으로 돌아가 집으로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가야 하며, 보이지 않아도 묵묵히 기다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현실에서 사람들의 감사와 정성이 죽은 사람의 사랑 집착과 같은 틀일 때, 본연의 애정의 독특한 감동은 모든 관중을 감동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결국, 부모, 할아버지 할머니, 친족, 애인이 없으면 자신의 이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상에서 영원한 생명력을 지닌 명절은 분명 본연의 애정과 신앙에 관한 것이다. 꿈의 고리 여행기' 는 애니메이션 언어로 이 가족들의 소박한 소망과 진실한 기도를 이루어 멕시코의 망령절의 초심을 생명으로 부여했다. 이것은 본연의 애정과 본연의 애정에 관한 도화원이다.
나를 기억해 주세요' 라는 노래가 다시 울릴 때, 당신은 그 멜로디가 생각나는 것을 도울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기억하고 기억하고 기억하고 싶고, 당신이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도화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아무리 큰 갈등이 있더라도, 사랑 때문에 사랑이 충만하고, 마음의 사랑 때문에 반드시 화해하고, 만수국교에서 손을 잡고, 어떤 조건도 없는 국화 꽃잎의 축복, 진정한 위기가 오면 잠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알 수 없는 묵계가 될 것이다.
꿈의 여행 반지' 는 뮤지컬은 아니지만 음악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음악이 꿈이기 때문이다. 왜, 멕시코라는 이름은 그곳이 지역적 특색을 지닌 음악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유랑 음악은 멕시코에서 인기가 많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멕시코 예술의 정수다. 영화에 묘사된 가요신처럼 방랑하는 동안 연기와 창작을 하고, 생활로 삶을 느끼고, 음악으로 생활을 표현한다. 어린 소년 미그는 음악가에서 태어났고, 그의 피에는 방랑가수의 유전자가 있다. 그의 가족의 속박은 그의 모든 세포에서 타고난 느낌과 예술을 추구하는 본능을 억제할 수 없다.
미그는 음악이 가족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결국 음악으로 가족을 구했다. 그래서 꿈은 가족과 통일될 수 있다. 이것은 음악과 꿈에 관한 복숭아꽃의 원천이다.
꿈의 여행 반지의 도움으로, 아마도 멕시코의 망령제는 정말 화가 났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망령절에 해골 이미지를 미화하는 전통이 있기 때문에, 영화는 무서운 해골을 그려낼 수 있고, 감히 해골로 다정한 조상과 가족을 적나라하게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할로윈 호박과 크리스마스 순록처럼, 망령절의 지렁이는 필요하고, 유머러스하며, 심지어 행복의 화신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열심히 추구하는 전통문화의 창조적 전환과 혁신적인 발전이 아닌가? 꿈의 고리 여행기' 는 일종의 도화원의 상상력으로, 꿈을 이름으로, 본연의 정을 주제로 멕시코의 망령절 문화를 재현했다. 다시 이 도원선경에 들어가고 싶다. 만약 내가 운이 좋다면 다음에 나를 실생활에 들어가게 해 주세요.
오랫동안 영화관에 가지 않았지만, 여느 때처럼 최근 가장 점수가 높은' 몽계여행기' 를 선택했다. 보통 높은 점수를 받은 영화들은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다. 예로부터 많은 일을 인력으로 해결할 수 없을 때, 사람들은 동화, 연재 이야기 등 해석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상상할 수 없는 완벽한 마침표를 계속 그릴 것이다. 영화는 가정과 꿈 사이의 선택을 주선으로 하여 전체 이야기를 관통한다. 한 사람은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하고, 한 사람은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가장 가까운 파트너를 독살한다. 하지만 이 빛나는 무대는 그 자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 사람은 활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대면할 수 없다. 영화는 미그의 음악에 대한 큰 사랑을 이야기하지만, 가족의 오랜 금기와 어울리지 않는다. 일단 그가 실수로 불사족의 세계에 들어섰을 때, 그의 가족은 그에게 축복을 주려고 했지만, 유일한 조건은 음악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이었지만, 음악에 거의 집착하는 미그가 어떻게 동의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가 원래의 세계로 돌아왔을 때, 그는 지체없이 기타를 집어 들고 순식간에 고인의 세계로 돌아갔다. 그는 조건에 응하려 하지 않았고, 집안의 다른 사람들도 그를 축복하고 싶지 않았다. 이때 그는 가수를 찾아가서 할아버지를 증여해 축복을 받고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수명언) 。 。 。 。 많은 스포일러입니다. ) 영화의 마지막에 모든 진상이 밝혀졌을 때 주인공의 증조할아버지는 더 이상 그의 딸 코코아를 만나지 못했다. 이것은 따뜻한 이야기이다. 주인공은 증조할머니의 어린 시절 기억을 음악으로 깨우고 증조할아버지의 사진 한 장을 찾았다. 그 이후로, 죽음의 날 매일, 가족은 행복하게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 생활의 이 시대에 감사드리며, 우리에게 여러 가지 편리한 시설 서비스와 아름다운 즐거움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점점 더 모든 생활, 모든 취미를 체험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거대한 세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영화를 볼 때, 마치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것처럼, 몇 세기를 놓친 것을 후회한다. 쇼니가 사랑 O2O 에서 아버지와 게임에 대해 논쟁을 벌였을 때, 신이 아버지를 설득했을 때, 게임은 그가 상상했던 세상이었고, 그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했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망령세계의 이 디자인이 내게 준 이런 느낌은 마치 현실 세계의 기술보다 더 선진적이고, 고급스러운 얼굴 닦는 기술, 편리한 교통, 멋진 무대 세트, 현실 생활의 오락 활동인 것 같다. 그곳에는 사람이 많고, 한 캐릭터가 사라지는 것은 망령세계의 중생을 의미한다. (하지만 가족의 보살핌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곧 사라질 것이다.) 미지의 분야는 끝없는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너와 내가 인생의 모든 불꽃놀이를 다 맛보고, 더 많은 세계를 가지고, 생활의 모든 방면을 경험하기를 바란다.
꿈의 반지 세 여행기가 어제 오후, 나를 잘 아는 좋은 친구가 나에게 티슈를 준비하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했다. 결국 티슈 두 봉지를 울고도 눈물을 흘려 한 발짝도 걷잡을 수 없었다.
눈앞의 이야기와 화면은 나에게 은은한 흥미만 주고 입가에 떠오른 웃음도 은은한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10 여 년 전에 그런 천진난만한 웃음거리가 없었지만, 픽사 영화를 많이 봤기 때문이 아니다. 삶과 영화에 대해, 나는 경험만으로 선과 악을 판단하고, 자신의 느낌만 믿고, 자신의 내면의 수용을 따르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좀 더 잘 알고 있지만 낯선 멕시코 문화에 직면하여, 나는 더 깊은 대체감과 가창력을 갖기 위해 더 많은 탐구열정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지만 * * * 더 중요한 느낌이 곧 왔다. 예상되는 줄거리가 반전된 뒤 미그는 결각 사진을 들고 엑토의 얼굴을 마주하며 눈물이 단번에 쏟아졌다.
이전에는 불필요한 영화 정보를 본 적이 없었고, 친구는 나에게 영화에 좋은 음악만 많이 있다고 말해 주었고, 나는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사실, 내가 본 픽사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 특히 로봇 월리와 요리쥐 왕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꿈의 여행 반지' 라는 이름을 처음 봤을 때 망령과 관련이 있을 줄은 전혀 몰랐다. 영화를 보러 가는 길에, 나는 이 제재가 어떻게 시도되었는지 ... 어쩌면' 언데드' 라고 부를까? 두개골? 선녀 ...) 일반적인 이야기가 적당하다.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중국 요소는 중국어다. 예를 들면 간체자' 문' (아빠는 이것이 우리가 말하는' 귀신의 문' 이라고 함),' 귀신만이 너를 기억할 수 있다' 는 것이다. 결국 중국 (특히 대륙) 시장을 겨냥한 영화이기도 하다.
사실, 이것은 "꿈 쫓는" 영화가 아니라, 그 주제는 "집에 가라" 입니다.
그래서 머리와 꼬리의 오려내기는 모두 어린 시절의 창화를 생각나게 한다. 설을 쇨 때 집집마다 즐겁게 붙이고, 설의 본질은 집에 가는 것이 아니라 가족이 모여 인심을 모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대부분의 외국 문화에서 생명은 순백색의 거룩함과 기쁨으로 여겨지지만, 이 영화에서 죽음은 오색찬란한 풍부함과 흥분으로 장식되어 있다. 마치 죽음이 생명의 평온, 절망, 외로움을 없애고 인멸할 수 있는 것 같다.
"어젯밤의 쿠리, 오늘의 빵" 에서 천리자의 장인인 렌타로가 산을 오를 때 그의' 사부' 소천나나 리자에게 "한 사람이 너의 눈앞에서, 너의 기억에서 사라졌다는 뜻인가?"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이 작품은 또한 같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당신과 같은 세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잊혀지는 것이 최후의 죽음이며, 진정으로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사랑하는 친척에게 잊혀지는 것이 가족들에게 이해되지 않는 것보다 더 고통스러울 수 있다. 완전히 외로움과 절망이다. 아마도 사람이 사라지면 외로움과 절망의 자격조차 없을 것이다.
진정한 죽음은 이 세상에 아무도 너를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랑의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나를 기억해 주세요."
기억되는 것이 반드시 살아있는 궁극적인 의미는 아니지만, 사람이 세상에 존재했다는 증거이다.
영화에서 완전히 사라진 유일한 사람은 데킬라, 멕시코의 국주로' 멕시코의 영혼' 이라고 불린다. 이 도덕은 심오하고 고명하다.
꽃이 있는데 60 년에 한 번 피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긴 화서이다. 수백 가지의 흰색이나 연한 노란색 종 모양의 꽃이 있는데, 일생에 한 번만 핀다. 꽃이 피면 식물이 죽는다. 그것은 "세기 식물" 이라고 불리며, 이름은 데킬라라고도 한다. 꽃말은 이별과 이별의 고통이며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칩니다.
영화는 특별한 발전이 없다. 데킬라라는 조연도 감동을 받았으니 여기서 그만두자.
식물에 대해 말하자면, 영화 속의 눈부신 만수국화는 멕시코의 국화이다. 나는 늘 스스로 그녀의 사진을 찍어서 그녀를 지구상의 작은 태양과 비교한다. 영화 속 이야기의 시한은 단 하루였다. 해가 질 때 모든 것이 끝날 것이다. 짧은 날, 그러나 인간의 감정의 영원한 주제인 사랑과 귀가를 가리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공교롭게도 올해는' 아침 햇살' 과' 태양의 왕자' 디마쉬가 아스타나에서 콘서트를 따라잡기 위해 아라목도를 지나며 길가에서 번창하는 설련과 만수국화를 찍었다.
만수국화의 꽃말은 건강하고 장수하며, 인류가 배치한 상징은 죽음을 피하고 죽음의 시간을 연장하는 것이다. 영화 속 만수국화의 화해는 생사를 잇는 길이 되었다. 연례 모임과 재회를 통해 망령이 분리되고 잊혀지는 것을 막고 최종 죽음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는다.
멕시코의 유명한 시인, 산문가 오크타비오 파스 (오크타비오 파스,1914.3.31~/Kloc-;
"죽음은 사실 생명의 반영이다. 죽음이 무의미하다면, 그의 생명도 무의미하다. "
"죽음은 삶의 가장 높은 의미를 보여줍니다. 생활의 반대이자 생활의 보완이다. "
이 두 문장은 고대 인도인의 가치관과 철학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멕시코인들은 이런 인생관을 물려받았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죽음을 생명의 연장, 생명의 일부로 여긴다.
파스는' 외로운 미로' 에서 "생명에 대한 숭배가 정말 심오하고 포괄적이라면 죽음에 대한 숭배다" 고 말했다. 둘 다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
파스도' 인도 노트' 에서 "우리는 망각과 기억 사이에 살고 있다. 이 순간은 영원한 시간에 침식된 섬이다" 고 썼다.
잊고 기억하는 것은 모두 생명의 무상함 때문이다. 유일한 정상은 변화와 분리다.
세상에 행복하고 달콤한 작별은 없다. 모든 이별이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나는 어떻게 가장 잘 작별인사를 할 수 있는지 배운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명언)
잊고 기억하는 것도 사랑 때문이다. 음악과 가족, 어느 것이 당신의 아름다운 행복의 꿈입니까?
사랑은 아름답지 않다: 그것은 아름다움을 갈망한다. 사람마다 동경하다.
자신의 마음을 바쳐야 사랑받는 인정의 영원과 자유를 가질 수 있다.
마지막 결말이 "그들은 이 몸을 떠날 것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몸의 마음을 잊지 않는다. 그들은 재가 될 것이지만 의식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들은 결국 회색 사람이 될 것이지만, 회색으로 변할 때는 여전히 사랑해야 한다. ""
부언
스페인어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하는가 아니면 축구 때문이다. 내가 그 해에 사랑했던 몇몇 선수들은 모두 스페인 리그에서 공을 찼고, 결국 두 개의 스페인판 Recuérdame 을 공유했다.
사람은 평생 세 번 죽을 것이다. 처음으로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면, 생물학적으로, 당신은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심장명언) 두 번째는 장례식에서, 당신을 아는 사람들이 모두 제사를 지내면, 당신의 사회적 지위는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세 번째는 당신을 기억하는 마지막 사람이 죽은 후에, 당신은 정말로 죽었습니다. 모든 영혼의 존재는 기억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