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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펑 외에 현대의 구친의 대가들은 누구일까요?

다음은 역대 진나라 사람들의 실제 기록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이 중 피아노를 연주하는 몇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생존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는 이전에 작성된 것으로 일부 음악가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64세, 예밍페이

저장성 원저우 출신인 예밍페이(1929-)는 현대 여성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예밍페이는 상하이에서 청년 시절 장즈첸에게 피아노를 처음 배운 후 항저우로 건너가 쉬에게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이후 쑤저우에 정착했습니다.

1986년, 그녀는 쑤저우 우멘 바이올린 협회를 우와 함께 공동 설립했습니다...

예밍페이는 우멘 바이올린 협회의 회원입니다.

예 밍페이의 피아노 스타일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신선하고 편안하며 겸손하고 도움이 됩니다. 그녀는 60명 이상의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65세, 천창린

푸젠성 푸저우 출신인 천창린(1932-)은 푸젠성의 현대 피아니스트이자 컴퓨터 전문가입니다.

천창린은 중국과학원 컴퓨팅 기술 연구소의 연구원입니다. 그는 중국 컴퓨터 연맹의 정보 저장 기술 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이자 대용량 저장 그룹 책임자였습니다. 중국 최초의 컴퓨터 '103' 개발에 참여했으며, 중국 최초의 자체 설계 메인프레임 컴퓨터 '119'의 주변기기 기술 책임자였습니다.

천창린은 또한 유명한 현대 피아니스트이자 베이징 구친 연구회 주임, 중국 진학회 전무이사, 북미 진학회 고문으로 14세 때 아버지 천친과 사촌 우즈에게 피아노를 배운 후 자신의 음반을 통해 독학했으며 19세 때 우징류, 장즈첸, 차푸시 등에게 사사했고 중국 피아노 협회와 중국 피아노 협회 회원으로 활동했습니다.

푸젠학파를 기반으로 한 천창린의 피아노 스타일은 온화한 억양, 맑은 눈빛, 단단함과 부드러움, 깊은 풍미, 따뜻함과 충만함, 밝고 둥글게, 섬세함과 섬세함, 시크함과 유창함 등 다양한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지아, 롱, 핑샤 등의 구친을 전문으로 연주하며, 개인 앨범 '민장'은 전 세계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천창린은 음악 연주에 능숙하며 60여 곡의 음악을 작곡했으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곡은 '용'입니다. 그는 "악보를 읽고 음악을 연주하는" 방법과 "거문고를 연주하고 음악을 연주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음악을 작곡했으며, 리듬과 멜로디를 중시하고 "악기와 음정의 조화"를 강조했으며, 특히 원작에 대한 존중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악기와 억양의 조화"를 강조했으며, 특히 원곡에 대한 존중과 "고음악을 주관적으로 바꾸지 말 것"을 주장했습니다. 연주 음악에 대한 그의 공헌은 현대 피아노 과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66세, 리(李)

리(1933-)는 산시성 출신으로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리는 구친 중앙음악원 민족음악과를 졸업하고 차푸시 음악원을 졸업했습니다. 중국 지우산 협회, 중국 음악가 협회, 상하이 진위친 협회의 회원입니다. 산시 오케스트라의 구친 연주자이자 시 음악원 민족음악학과 부교수로 활동했습니다.

67, 웨이 지아리

쓰촨성 레샨 출신인 웨이 지아리는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웨이 지아리는 위산 우먼 출신인 우징류와 진나라 음악가 차푸시, 장지첸, 왕지에루, 유에게 사사했습니다. '어부와 나무꾼의 문답', '노인을 기억하며', '샤오샹', '푸안만트라', '매화산랑' 등의 음악 작품을 전문으로 작곡했으며, '황사이', '사월 팔일', '추억'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다채로운 선율"(3) CD에는 그의 피아노 곡 "4월 8일"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웨이자리는 28년간 구이저우 쭌이 예술단 단장을 역임했으며, 서기 1986년 쭌이에서 보저우 구친 연구회가 설립되어 그가 회장으로 활동했다.

68. 한야오팅(韓悟亭)

베이징 출신인 한(1934-)은 현대 미술의 거장입니다.

한은 칭화대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유명한 거장 관중싱에게 배웠습니다. 이후 구안핑후, 천창린 등 유명 예술가들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정저우와 카이펑에서 유명 예술가들의 예술성을 증진하기 위해 레슨을 받았습니다. 작곡한 곡으로는 '바람을 거스르는 기둥', '바다에 숨은 용', '인아', '높은 산' 등이 있습니다.

69, 우주

우주(1935-)는 쑤저우 출신으로 현대 바이올리니스트이자 구친의 역사학자입니다.

학자 집안에서 태어난 우주는 어릴 때부터 쿤쿠와 구친 등 전통 문화를 접하며 성장했습니다. 서기 1953년, 그는 유명한 범번역가인 차푸시에게 진나라를 배웠습니다. 이후 톈진 난카이 대학교 사학과에 입학하여 우징류, 우멘, 위산에게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대학 졸업 후 중앙음악원 민족음악학부에 입학해 음악사학자 양(楊)에게서 중국음악사를 공부했고, 1985년 중국예술원 부연구원, 북경국친연구회 비서장이 되었으며, 1991년 이 연구소의 연구원, 북경국친연구회 회장이 되었고, 이후 중국예술원 중국음악사 연구실 주임, 중국진휘회 회장을 지냈다.

우주의 피아노 스타일은 풍부하고 아득하며 다양한 곡이 있습니다. 그가 전문으로 연주한 피아노 곡으로는 '노인을 추억하며', '기계를 잊은 갈매기', '한궁의 가을 달' 등이 있습니다.

일흔, 류-

남경 출신인 류(1935-)는 진링파의 현대 음악가입니다.

15세에 주청의 피아니스트 왕에게 사사한 후 판촨의 저우, 샤이펑, 광링의 류, 메이안의 청, 진링의 자오윈칭에게 배웠습니다. 그의 피아노 스타일은 다른 유파의 장점을 취하지 않고 진링파를 기반으로 하여 고요하고 차분하며 아름답고 아득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그는 '가을 강의 밤'과 같은 피아노 곡을 전문으로 연주합니다.

Liu는 현대 진링 학교의 대표이자 진링 음악 협회 회장, 중국 구친 협회 전문 회원, 학술위원회 집행 이사, 중국 음악 협회 집행 이사, 장쑤성 문학 및 역사 큐레이터, 중국 음악가 협회 회원, 난징 음악가 협회 명예 이사로 활동 중입니다.

일흔한 번째, 팡유주

산둥성 더저우 출신인 팡유주(1935-)는 주청 출신의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팡위주는 산동예술학원 음악과를 졸업하고 주청 출신의 피아니스트 장위진에게 피아노를 배웠으며, 이후 중국 피아노 클럽 이사, 랴오청대학교 예술대학 객원교수, 산동 피아노 클럽 부회장, 지난 피아노 클럽 명예회장 등을 지냈습니다.

72, 룽톈치

룽톈치(1936-)는 푸저우 출신으로 현대 대만의 피아니스트이자 수묵화 화가입니다.

롱 티안치는 푸저우에서 태어나 중산에서 수학한 뒤 대만 지방으로 건너가 스물일곱 살에 대만에서 후에게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그는 후의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하여 대만에 큰 영향을 끼친 수많은 피아노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룽톈치의 제자였던 리는 훗날 대만에서 영향력 있는 피아니스트가 되었습니다.

일흔셋, 장

상하이에서 태어난 장(1937-)은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초기에는 웨이 종글에게 비파를 사사했고, 이후 박 쉐자이, 차 푸시에게 피아노를 사사했습니다. 베이징 구친 연구원의 초기 멤버였으며 이후 중국 노래와 춤 앙상블에 합류했습니다.

지앙의 피아노 스타일은 안정적이고 넉넉하며 '동굴에서 춤추는 불멸의 학'과 '흐르는 물'을 전문으로 연주합니다. 그는 피아노 활동에 열중했고 나중에 칭다오에서 피아노를 가르쳤습니다.

일흔 넷, 다이슈홍

장쑤성 타이저우 출신인 다이슈홍(1937-)은 현대 동굴 춤의 전문가이자 피아니스트입니다.

다이슈홍은 상하이 음악원 부교수, 중국 음악가 협회 상하이 지부 회원, 상하이 GTC 협회 회장, 중국 음악 협회 전무이사, 쑤저우 민속 음악 공장 컨설턴트 등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샤오로 유명해 '샤오의 신'으로 불립니다.

장즈첸에게 피아노를 사사한 다이슈홍은 장즈첸의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하여 장즈첸의 측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장지첸과 피아노 및 플루트 앙상블을 자주 협연했습니다. 전 세계에 유통된 장지첸의 피아노와 플루트 앙상블 음반 중 상당수가 다이슈홍과의 협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흔다섯, 리위셴

산둥성 환타이 출신으로 조진, 진통으로도 알려진 리위셴(1937-)은 현대 피아니스트이자 화가입니다.

리위셴은 16세에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장에게 사사했습니다. 이후 샤이펑, 류징샤오, 장즈첸에게 사사하고 관핑후, 우징류에게 배웠으며 상하이 음악원을 졸업했습니다. 수십 년 후, 그는 '조진탕진'을 설립하고 푸젠 예술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리위셴의 거문고는 진링파에서 시작하여 메이안파의 기초를 닦고 광링파의 방향을 따르며 "운율을 늦추고, 운율에 감정을 담고, 느낌에 장면을 담고, 장면에 나를 담고, 장면에 취하는" 경험을 통해 견고하고 꾸준한 거문고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는 '풀 리버 레드'와 '흐르는 물'과 같은 피아노 곡을 전문으로 연주합니다.

리위셴은 중국 회화, 특히 새와 꽃을 전문으로 하며 피아노, 체스, 서예, 회화 작품으로도 명성이 높습니다.

일흔여섯, 쉬샤오잉

절강성 취현 출신인 쉬샤오잉(1937-)은 샤잉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현대 절강학파의 여성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문학사학자 쉬잉푸의 딸인 쉬샤오잉은 어린 시절부터 집안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고대 중국 시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으며 '세 가지 재능'으로 불렸습니다.

1954년부터 저장성의 유명한 학자 쉬에게 피아노를 배웠고, 이후 베이징과 상하이로 가서 차푸시, 박쉐자이 등 유명한 스승들에게 사사했습니다. 동시에 유명한 구정 선생에게 구정을 배웠고, 나중에 항저우 노래무용단에서 구정과 구정 연주자로 활동했습니다. 제4기 및 제5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중국 친후이(秦徽)의 집행위원으로 활동했습니다.

일흔일곱, 쑨귀성

상하이 출신인 쑨귀성(1937-)은 현대 피아니스트이자 플루티스트, 플루트 연주자입니다.

선귀성은 10대 때 플루트와 샤오를 배운 후 판촨파의 유명한 스승 차푸시에게 피아노를 배웠고, 이후 광링파의 유명한 스승 장즈첸, 위산파의 유명한 스승 우징류에게 사사했습니다. 이후 판후이수 변호사 밑에서 중국 음악 이론을 공부하며 성악을 전문으로 공부했습니다.

선귀성은 중국영화관현악단 관악부장을 역임했으며, 30년 이상 영화 음악에 종사하며 수백 편의 영화와 텔레비전 음악을 녹음했습니다.

일흔 여덟, 토니

토니(1938-), 본명 젠창, 사후 이름 광위, 쑤저우 출신으로 현대 우파 피아니스트입니다.

토니의 생모인 우샹첸()은 우의 딸이었다. 그의 삼촌인 우는 우먼에서 유명한 피아니스트였습니다. 토니는 우에게서 피아노를 배웠고 칭청(沐日观月) 출신의 도교 사제인 우춘바이(吳春白)에게도 사사했습니다.

왕두친의 바람은 조용하고 움직이지 않으며 시대를 초월하고 단순합니다. 그는 우문진 학파의 문인 스타일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도교와 관련된 피아노 음악 작곡에도 열중하고 있습니다. 그는 "진령의 여행", "공동질문", "장주가 꿈꾸는 나비", "불멸의 여행", "지의 네 광장" 등을 작곡했습니다.

2002년, 토니는 우성친쉐 연구소를 설립하고 구친 출판물인 친다오를 편집했습니다.

일흔아홉, 린 유렌

상하이와 대만 출신인 린 유렌(1938-)은 현대 광링 피아니스트입니다.

린유런의 지더는 진링파의 샤이펑에게 영감을 받아 광링파의 류에게 사사했습니다. 상하이 음악원 민속음악과에서 구친을 공부할 때는 웨이중러, 류징샤오, 구, 션치농에게 사사했습니다. 상하이 음악원 민속음악 연구과에서 근무하며 고대 중국 음악의 역사와 구친을 연구하고 가르쳤습니다. 음악 연구소에서 근무하며 중국 음악 연구실 부주임으로 근무했습니다.

린유런의 피아노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넓고 감미로우며 흐르는 물, 푸안 만트라, 저녁에 노래하는 술 취한 어부, 핑샤 떨어지는 기러기, 매화 삼차선 등을 전문으로 연주합니다.

린유런은 그의 가르침에서 수련으로 돌아가는 것과 마음의 기지개를 펴는 것을 강조합니다.

80, 류치청

장쑤성 난퉁 출신인 류치청(1938-)은 현대 메이안 피아니스트입니다.

류치청은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 류치청에게 피아노를 사사한 후 상하이 음악원에서 류징샤오에게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안후이성 예술원에서 가르치다가 안후이성 노래무용단으로 옮겨 구친 독주 연주와 연구에 매진했습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구친을 연주해 왔으며 깊은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피아노 스타일은 아름답고 여운이 남으며, 과장된 음으로 두껍고 절제된 느낌을 줍니다.

81세, 주쯔이

장쑤성 진탄 출신인 주쯔이(1938-)는 현대 도시 피아니스트입니다.

주청의 유명한 스승인 잔에게 피아노를 배웠고, 비파를 전공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전문 문예 단체에서 비파 연주자로 활동했으며, 이후 정부 기관과 이론 작업을 했습니다. 은퇴 후에는 구친 연구에 전념하여 60여 명의 제자를 두고 학생들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산둥성 음악협회 구친 전문위원회 위원장, 산둥성 관음학회 회장, 중국 구친학회 집행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사이토 유코 진이의 스타일은 두껍고 강렬하며 자유롭고, 전통적인 토대를 계승하고 현대적인 풍미를 가미했습니다. 그는 진을 배우기 전에 좋은 기초를 다지고, 여러 작은 레퍼토리 작품과 실제 응용을 통해 구친의 일반적인 핑거링을 체계적이고 정확하게 숙달할 것을 옹호합니다. 그는 또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유파의 성숙한 레퍼토리와 연주 경험을 폭넓게 흡수하는 절충주의적 접근 방식을 옹호한다.

82세, 타오 주셩

장시성 난창 출신으로 현재 타이베이에 거주하고 있는 타오(서기 1938-)는 메이안 출신의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서기 1969년 우종한에게 피아노를 배웠으며, 대만에서 일정한 영향력을 가진 메이안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정, 피리, 리코더에 능통하며 중국 오케스트라에서 피리와 리코더 연주자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83세, 정윤페이

항저우 출신인 정윤페이(1938-)는 현대 저장성 피아니스트입니다.

저명한 저장성 학자 쉬쉐친(徐學琴) 밑에서 공부했고, 이후 항저우에서 40여 명의 제자를 거느리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연극을 더 많이 보고, 음악을 더 많이 듣고, 그림을 더 많이 보고, 산을 여행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식을 흡수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종류의 예술을 흡수하여 구친에 대한 그의 견해를 키웠으며, 특히 "선 계승, 후 발전"을 강조했지만 전통에서 벗어나지 않고 전통 구친 손가락을 사용하여 레퍼토리를 만들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84세, 구제창

구제창(1939-), 쓰촨 화양, 현대 범촨 피아니스트.

구제창은 유명한 쓰촨파의 구의 장남으로 쓰촨파의 고풍스럽고 차분하며 절제된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했으며, 이후 선양 음악원 교수와 요녕 구친 연구회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그는 전통적인 피아노 연주법에 정통했습니다.

85세, 리샹팅

지린성 랴오위안시 출신인 만주족 리샹팅(서기 1940-)은 요녕성 시우옌에 조상이 있는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리샹팅은 중국 전통 의술가 집안에서 태어나 전통 예술을 선호하며 자랐습니다. 그는 플루트 연주와 고전 시, 수묵화를 공부했습니다. 이후 라디오에서 관산위에의 음악을 듣고 피아노에 매료되어 1957년 구의 영향을 받아 차푸시에게 사사하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1958년 중앙음악원에 입학해 우징류와 관핑후, 박쉐자이 등 음악가들에게 사사했으며, 1963년 졸업 후 학교 교사로 재직했고,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즉흥 연주로 구친을 연주했으며 런던 대학교 아시아-아프리카 음악 연구 센터의 객원 교수로 재직했다. 런던대학교 음악연구센터 객원교수로 구친과 피리를 가르쳤으며 1994년 중국으로 돌아와 중앙음악원에서 계속 가르쳤고 중앙음악원 교수, 베이징 구친연구회, 중국 구친학회 회장, 중국 구친학회 회장, 영국 동양예술가협회 회원, 중국음악가협회 민족음악학위원회 회원, 중국 국제문화교류센터 이사, 타이베이 및 참진학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고문, 일본 바저우 장영주학회 명예 고문, 북미 진학회 고문.

리샹팅은 우산, 우문, 판촨의 스타일을 하나로 결합하고 음악의 의미에 기반한 연주 기법을 강조합니다. 그의 거문고 스타일은 장강의 천둥소리, 고독한 산의 소나무와 노송처럼 유려하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움직임이 많으며, 자수성가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즉흥 연주에 능숙하다.

86. 청공량

장쑤성 이싱 출신인 청공량(1940-)은 광링 출신의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청공량은 1960년 상하이 음악원에서 구친을 전공하고 1965년 민족음악 이론 및 작곡학과를 졸업했으며, 이후 난징 예술원 음악과 부교수가 되었습니다.

정공량은 류징샤오를 메이안으로 보내고 나중에 광링에서 장즈첸을 보내 진나라를 연구했습니다. 그의 진학 스타일은 넓고 느리고 깊으며 기복이 있고 강하고 부드러우며 광릉에 기초하고 다른 학파가 보완한 것입니다.

87세, 시에다오슈

광둥성 메이셴 출신인 시에다오슈(서기 1940-)는 현대 링난의 유명한 거장입니다.

시다오쉬는 10대 시절 얼후, 양친, 피리 등을 배웠고, 이후 광저우 음악원(현 싱하이 음악원)에 입학해 민속음악과 구친을 전공하고 링난의 유명한 스승 양신룬에게 사사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구친 연구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특색을 지닌 링난 스타일을 계승했습니다. 또한 그는 정, 얼후, 샤오, 수나, 피리, 후루시 등에 익숙하다.

시다오슈는 양신룬과 함께 광동구친연구회를 설립하고 사무국장을 역임했습니다. 양신룬이 사망한 후 회장을 역임했으며 중국구친학회 집행이사, 학술위원회 전문위원, 중국음악가협회 회원, 광동음악가협회 회원으로 활동했습니다. 양신룬과 함께 구강의 유산에 관한 책을 편찬했습니다.

시다오슈의 피아노 스타일은 강렬하고 여운이 남으며 광동 음악의 특징이 가득합니다.

88위, 왕용창

장쑤성 난퉁 출신인 왕용창(1940-)은 현대 메이안 피아니스트이자 비파 연주자입니다.

왕용창은 중국 경영과학원 특별 연구원, 중국 음악가 협회 회원, 중국 현대 음악가 사전의 부편집장입니다. 쩡쉐친은 쉬메이안파의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하여 '핑샤옌', '불평', '옷 입기', '머리 잡기', '하늘에 묻다' 등의 피아노 작품을 전문으로 연주합니다.

89세, 공이

난징 출신인 공이(1941-)는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공이는 열세 살에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열다섯 살에 차푸시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상하이 음악원 부속 중학교에서 공부하고 상하이 음악원에서 구친을 전공했습니다. 장, 샤이펑, 류, 왕, 자오윈칭, 장즈첸, 구, 션카오농, 류징샤오 등 12명의 음악가에게 사사했으며 광링, 진링, 판촨, 주청, 메이 등지에서 폭넓게 공부했습니다. 그는 "고대를 염두에 두고 현재를 눈앞에 두고" 구친을 연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구친과 민속 오케스트라 앙상블도 그의 특기입니다.

90, 융홍창

홍콩 출신의 융홍창(1941-)은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훙융은 홍콩의 저명한 학자입니다. 홍콩대학교 중국음악과 교수, 피츠버그대학교 음악과 교수, 홍콩대학교 예술학부 부학장, 매사추세츠공과대학 물리학 박사, 하버드대학교 음악학 박사를 역임했습니다.

융훙창은 판촨의 피아니스트 차이더윈에게 구친을 배웠습니다. 그는 구친 음악이 중국 문화에서 영광스러운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구친 음악의 발전에 매우 열정적입니다. 그는 류추화와 함께 차이더윈의 구친 실내악 작품을 한 권의 책으로 엮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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