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아버지는 전 장로회 목사이고 어머니는 학교 선생님이다. 그의 초기 교육은 복식교반에서, 집 아버지의 지도 아래 완성되었다. 13 살 때 그는 캔자스주 위치토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그는 4 개 중학교에 입학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위치토의 퀘이커 대학에 입학했다. 3 년 후, 그는 미주리 주의 파커 대학으로 전학을 가서 65438-0926 의 물리학 및 수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이때 그의 흥미도 사회문제로 바뀌었는데, 이는 그가 학교 간 토론에 참여한 경험 때문일 수 있다. 그래서 졸업 후, 그는 가족이 공과를 전공하기를 바라는 이상을 포기하고 캔자스 대학에 들어가 교육사회학을 전공했다. 그의 석사 논문은 캔자스시티 노동자들의 여가 시간에 관한 활동이며, 그도 노동관계와 사회학에 대한 연구를 마쳤다.
1928 은 석사 학위를 받았고 이듬해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대학교에서 1 년간 방문학자로 일했다. 그는 고프레 톰슨과 협력하여 교육을 연구하고 심리학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후자의 지도하에 1930 에서 교육학 학사 학위를 마쳤다. 이 기사는 교육 성공의 예측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같은 해 미국으로 돌아온 뒤 아이오와 주립대학에 입학해 심리학 대학원생이 됐다. 193 1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언어 및 난독증의 일반적인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중에 그는 캔자스 주 헤스부르크 주립대학에 채용되어 제 2 차 세계 대전까지 교사로 일했다. 당시 미국 경제 공황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생활이 어려워 정서에 시달렸다. 켈리는 이 사람들이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고 싶었지만, 그는 임상 심리 훈련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무력감을 느꼈다. 이런 상황에서 켈리는 실제 관찰부터 시작해 정서적 고민자의 심리적 특징에서 해결책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그 결과, 그 단점은 장점으로 변했다. 임상심리훈련이 없으면 전통적인 심리치료파의 한계가 없고, 기존의 치료이론과 방법에 의해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인격 이론의 혁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학교부터 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전주 순회 심리치료팀을 발전시켜 교사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행동문제를 처리하도록 도왔다. 1935- 1940 기간 동안 그는 일련의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그 중 6 편은 주로 임상 진단의 실제 문제와 진단 테스트의 사용에 관한 것이다. 그의 이후의 주요 업무는 인격 이론 방면에 있었지만, 그는 임상 심리학의 응용과 훈련을 포기한 적이 없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한 후 켈리는 항공 심리학자로서 해군에 입대하여 지역 시민 조종사의 훈련 책임자였다. 나중에 그는 워싱턴 주에 가서 보건국과 해군 클리닉이 되었다. 1945 전쟁이 끝난 후 메릴랜드대학교에서 부교수로, 1946 년에는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임상심리학 교수 겸 주임으로 전근했다. 그 후 20 년 동안, 그는 유명한 임상 심리학자 훈련 프로그램을 설립하는 것을 이끌었다. 그의 성공적인 지도력으로 그의 연구소는 몇 년 연속 미국 1 위로 뛰어올랐다. 1965 매사추세츠주 브랜다이스 대학에 초청되어 심리학 강의를 하고 오하이오를 떠났다.
켈리는 미국 심리학 회원인 임상분회 및 상담분회 의장으로 선정됐으며, 많은 임상심리학의 전문 고문이기도 하다.
켈리의 심리학 사상과 심리학에 대한 공헌은 주로 휴머니즘 심리학자들이 강조하는 자기인식, 자유선택, 자기책임 등의 사상을 통합하여 만든 그의 인격 이론에 있다. 이 성격 이론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1. 성격은 개인의 인식에 달려 있다.
-응? 켈리 이전에 인격 이론의 구성은 정신 분석 (잠재 의식 동기 강조) 이나 행동주의 (환경 영향 강조) 였다. 켈리의 인격 이론은 개인의 행동과 전체 인격의 형성을 특별히 강조하며 주변 환경 (사람, 일, 물건 등) 에 대한 인식과 평가에 의해 결정된다. ). 다년간의 임상심리학 경험에 따르면 그는 자신과 자신의 문제에 대한 환자의 견해가 바뀌면 병세가 호전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또한 심리 클리닉에 와서 학생들의 심리적 문제를 이야기하는 모든 선생님들이 선생님 자신의 견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따라서 켈리는 한 사람의 정신이 정상이든 비정상이든, 그의 행동은 환경 속의 사람, 일, 사물에 대한 이해, 기대, 평가, 사고에 의해 결정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의 동기나 수요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둘. 개인 건설 이론
켈리는 개인이 처한 환경에 있는 사람, 일, 사물에 대한 이해, 기대, 평가, 사고를 통해 형성된 개념을 개인 구성이라고 부른다. 사람마다 인생 경험이 다르고, 개인의 건설도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구성은 그의 인격적 특징을 대표한다. 학부모가 아이를 체벌하는 것을 예로 들면, 학부모에게 체벌은 탈선 행위를 바로잡고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부모의 체벌을 억지로 받아들여야 한다. 사회복지사에게 부모가 아이를 체벌하는 것은 아동 학대이다. 선교사에게 부모의 자녀에 대한 체벌은 사악한 세계 심판에 대한 하나님의 연장이다. 이런 현상은 사람마다 개인 구조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개인 구조는 미시과학 이론과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 사건을 예측하는 주요 도구이다. 켈리는 자신의 개인 구조를 생생하게 묘사하면서 "인간은 자신이 만든 다양한 반투명 패턴이나 템플릿을 통해 세상을 관찰한 다음 이 세상을 구성하는 현실에 적응하려고 노력한다. 사람들이 시도할 수 있도록 이 패턴들을 다른 구조라고 명명합시다." 만약 어떤 구조에 의해 생성된 예측이 경험에 의해 증명된다면, 이 구조는 유용하다. 만약 이 예측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이 구조는 반드시 수정되거나 포기되어야 한다.
-응? 개인은 많은 시도와 우여곡절을 거쳐야 매우 현실적이고 건설적인 체계를 얻을 수 있다. 한 사람의 인격은 개인의 관념으로 구성된 다원통일체이다. 개인 건설 이론에는 몇 가지 중요한 개념이 있는데, 하나의 기본 가설과 1 1 추론은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응? 첫째, 개인 건설 이론의 중요한 개념
1. 모든 사람은' 과학자로서의 사람' 이다. 모든 사람은 과학자들이 사건의 발생을 예측하고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든 자극을 이해할 동기가 있다. 우리도 우리 주변의 세계를 알고 싶어, 우리가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을 예측하고 통제할 수 있도록.
2. 과학자로서 사람: 위와 마찬가지로 과학자들은 사실 일반인과 같다. 인격 이론은 절대적인 옳고 그름이 없으며, 각 이론마다 의심할 만한 약점이 있다. 절대적인 진리는 없고 상대적인 사실만 있다.
3. 건설적인 대체주의: 사람마다 서로 다른 개인 구조를 사용하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그들의 구조를 조직한다. 건설은 켈리 인격 이론의 핵심이다. 구조는 사람들이 개인적인 경험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아이디어, 관점 또는 가정이다. 건물은 마이크로 과학 이론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이 이론을 사용하여 현실을 예측하고, 개인과 외부 세계와의 어떤 접촉도 끊임없이 개인의 건설을 창조하고 검증하고 있다.
2. 개인구성이론의 기본가설: 인류의 모든 활동은 그가 사건을 예측하는 데 사용하는 구조에 의해 인도된다. 켈리는 과거의 갈등과 외부 자극이 행동을 형성하는 기본 요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과거의 경험과의 관계는 이러한 경험들이 개인 건설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기로만 제한된다고 생각한다.
3. 1 1 개인 건설 이론의 추론
1. 구성 추론: 개인은 반복적으로 사물을 구성하여 이벤트를 예측합니다.
2. 개성추론: 사람은 사건 건설 과정에서 개인차가 있다.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모두들 깊이 체득하고 있다.
3. 조직 추론: 사건을 예측하기 위해 모든 사람은 다양한 구성순서 관계를 포함하는 특수한 구성시스템을 발전시킨다. 순서 또는 계층 관계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추론 선택: 개인은 예측의 더 큰 확장 가능성과 자신의 시스템 정의를 기준으로 이원 구성에서 선택을 한다. 즉, 만약 ... 네, 그렇지 않다면 ... 아닙니다.
5. 이분법 추론: 개인구성체계는 제한된 이분법으로 구성된다.
6. 조각화 추론: 개인은 각종 건설 시스템을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이들 시스템은 서로 호환되지 않는다.
7. 범위 추정: 하나의 구조는 특정 범위 내의 이벤트를 예측하는 데만 적합합니다.
8. 경험추론: 개인의 건설시스템은 개인의 반복적인 경험에 따라 바뀔 것이다.
9. 변조 추론: 개인 건축체계의 변화는 적용 범위 내 건물의 침투성에 의해 제한된다. 예를 들어, 류시앙 힘이 100 미터라면, 그에게 400 미터 경주의 침투성은 그다지 강하지 않고 100 미터의 침투성은 매우 강하다. 만약 신자와 그의 추종자들이 하느님을 믿는다면, 하느님은 그에게 강한 침투성을 가지고 계시며, 그는 가장 조정하고 변화하기를 꺼린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반대로 침투성이 약한 시공은 더 쉽게 조정할 수 있다.
10.*** 공통점 추론: 두 사람의 경험 구성이 비슷하다는 것은 그들의 심리과정이 다른 사람과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1 1. 사회적 추론: 같은 문화에 사는 사람들은 비슷한 방식으로 경험을 쌓는다. 타인의 건설 과정에 대한 인간의 이해도에 따라 타인을 포함한 사회 과정에서의 역할 놀이가 결정된다.
일부 심리학자들처럼 켈리도 그의 이론을 심리 치료에 적용했다. 그의 개인 건설 이론에 따르면 켈리는 캐릭터 설정 요법이라는 심리 치료법을 개발했다. 고정역할요법이란 정신과 의사가 현재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설정해 그가 연기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이 접근법의 목적은 감정적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역할 놀이에서 자신의 건강하지 못한 관점을 바꾸길 바라는 것이다. 심리치료 과정에서 정신과 의사는 측면에서만 도움과 지원을 해주고, 정서 고민자의 행동을 바로잡지 않고, 인지적 변화 속에서 자신을 치료하길 바랄 뿐이다. 이런 생각은 휴머니즘 심리학자 로저스의 사상과 상당히 일치한다.
다른 심리학자들과는 달리, 그는 사람들이 심리적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과거의 외상 경험 때문이 아니라 건설 시스템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 경험들은 사람들이 왜 이렇게 세상을 짓는지 설명할 수 있을 뿐, 심리적 장애의 원인은 아니다.
그가 보기에 정신질환 환자는 나쁜 과학자이며, 그들은 경험 없이 끊임없이 같은 예측을 한다. 그들의 건설 시스템이 미래의 각종 사건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은 불가피하다. 즉, 그들이 미래 사건을 예측할 수 없을 때, 그들은 초조함을 느낀다. 인간의 구조가 때때로 미래 사건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일부 구조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새로운 경험으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배울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이런 끊임없는 학습과 건설이 없다면, 미래에 대한 기대력은 반드시 낮아질 것이며, 사람은 점점 더 자신의 생활을 통제하고 통제하기 어려워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켈리는 심리치료의 목적은 환자가 새로운 구조를 구축하고, 고속으로 수준을 세우고, 기존 구조를 개선하여 사건을 더 잘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즉 환자를 더 나은 과학자로 훈련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치료사의 첫 번째 단계는 역할 구성 테스트를 사용하여 환자의 눈에 보이는 세계 구조가 어떤 것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환자가 자신의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체 테스트를 하도록 독려할 수 있다. 환자가 유용한 구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환자의 구조가 느슨해 보이면 더 촘촘하게 만들어 주세요. 동시에 환자에게 따라야 할 기준으로 유용한 예를 줄 수 있다.
치료사의 두 번째 단계는 고정 역할 치료입니다. 치료 과정에서 환자에게 인격 모델을 주고 연기를 요구하는데, 이는 환자가 자신이 알고 있는 것과 뚜렷한 차이가 있는 또 다른 사람의 인격을 연기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켈리는 환자에게 새 옷을 입어보는 것처럼 새로운 인격을 입어보라고 격려하고, 환자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행동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보고, 새로운 사람이 될 것을 촉구했다. 이 치료법은 대체로 심리극 요법과 비슷하며, 그 핵심은 환자가 생활에서 새로운 역할을 하게 하고, 새로운 역할에 따라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는 것이다. 그들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역할을 받아들이고 내면화될 때까지, 그들의 심리적 장애가 해결될 것이다.
켈리는 특히 심리적 장애를 이성적인 방법으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강조했다. 즉, 환자에게 그들의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새로운 방법으로 그들의 삶을 재건하는 것이다. 그의 말로 말하자면, "심리치료의 목적은 사람들을 생활해야 할 방향으로 되돌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여자가' 우리 남편은 게으른 사람' 이라는 생각을 형성했는데, 만약 남편이 게으른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녀는 그 생각의 유용성과 섹시함에 만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만약 그녀가 남편의 부지런한 행동을 발견한다면, 사상이 무용지물로 인해 불안함을 느낄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구조를 형성하고 검증하고 있다. 건설 시스템이 구축되면 사람들은 그것에 제약을 받는다.
켈리는 선생님이 학생에 관한 문제를 이야기할 때, 그들은 실제로 학생들의 문제가 아니라 선생님 자신의 문제를 설명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여성이 남편의 문제를 하소연할 때, 사실 자신의 문제를 남편보다 더 많이 폭로하는 문제라고 판단할 수 있다. 사물에 대한 여성의 견해가 문제다. 이런 견해는 사물 자체가 아니라 그녀의 구조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건설은 개인의 선택이다. 어떤 사람들은 편협한 경험 속에서 생활하며, 그들의 건설은 폐쇄적이고 제한적이다. 다른 사람들은 광활한 세계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건설은 개방적이고 창조적이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긍정적인 구조를 선택하고, 그들은 긍정적인 시각으로 주위의 일을 바라본다. 어떤 사람들은 부정적인 생각을 선택하고, 그들은 부정적인 시각으로 주위의 일을 바라본다.
무효 건설을 없애는 것은 생활 사실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는 구성이며, 그 진정한 근원은 불안, 두려움, 위협에서 비롯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