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디지털인은 일반적으로 인간이나 의인화된 외모, 성별,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언어, 얼굴 표정, 몸짓으로 정보를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들은 또한 외부 환경을 식별하고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2023 년, 가상디지털인 개념은 용두주였으니,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가상 디지털 인간 개념의 미래 발전 추세!
가상디지털인은 인공지능의 산물로 지속적인 학습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데이터 속의 숨겨진 패턴을' 성장' 하고' 학습' 할 수 있다. 마치 인간이 자신이 경험한 주변 사물에서 행동 패턴을 배울 수 있는 것과 같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지난 2 년 동안 디지털 인류 업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한편, 기술 진보는 AI 생성 기술, 3D 모델링 기술, 동작 캡처 기술, NLP 모델 등 디지털 사람들의 이미지, 표현력 및 상호 작용을 촉진하여 지표 달인의 감정, 동작 및 언어 교류를 형상화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상우상, 서비스형 디지털인, 사교형 디지털인 등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인의 비즈니스 모델. ) 점차 명확해지고 콘텐츠 제작, 생방송 상호 작용, 광고 모델, 전자상거래 판매 등 분야에 대한 장면 수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AI 생성 알고리즘과 GPT4 를 포함한 멀티 모달이 발전함에 따라 향후 디지털인의 사용은 아나운서, 고객서비스 등에만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 디지털인은 개인 아바타가 되고, 문자,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심지어 미묘한 감정 표현까지 출력하며, 동시에 사교, 창작, 공유를 하나로 모아 GPT4 에 이어 멀티 모달 킬러급 앱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에 따르면 투자 분야로 볼 때 이 업계도 대량의 자본의 참여와 관심을 끌고 있다. 20 년 동안, 가상인 관련 기업 1, 7 13 개, 융자 금액 230 1 억 원 불과 1 년 만에 이 분야 투자사건은 2843 건으로 증가했고, 융자액은 2540 억원이었다. 2023 년 한 달도 채 안 되어 가상인 분야의 융자 사례가 거의 100 건에 육박하여 자금 조달 금액이 4 1 1 억 위안에 달하며 증가율이 매우 빠르다.
중국 ICT 고위층에 따르면 가상현실과 원우주산업연맹 (XRMA) 에 의거해 중국 정보통신연구원이 이끌고, 상탕과학기술편집장, OPPO, 바이두, VIVO, SoulAPP 등이 첫 참여기관으로, * * * 공동으로' 신뢰할 수 있는 가상생활콘텐츠관리 시스템 기술 요구 사항' 을 제정했다고 밝혔다.
가상 디지털 인간 개념 용두주
만흥 기술 (sz300624)
이 회사는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문서 크리에이티브 및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설계, 개발, 판매 및 운영에 주력하는 세계 최고의 차세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회사의 주요 업무로는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문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
아이티 성서 (sh688787)
이 회사는 주로 R&D, 디자인, 생산 및 판매 인공지능 교육 자료에 종사한다. 회사는 데이터 세트 구조를 설계하고, 데이터 수집을 구성하고, 얻은 원시 데이터를 처리하고, 결국 AI 알고리즘 모델 교육을 위한 전문 데이터 세트를 형성하고, 소프트웨어 형식으로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과대뉴스 (sz002230)
HKUST 는 인공 지능 기술 연구, 소프트웨어 및 칩 제품 개발 및 지식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관련된 핵심 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이 회사는 최초의 국가 차세대 인공지능 오픈 혁신 플랫폼 (스마트 음성 국가 인공지능 오픈 혁신 플랫폼), 음성 및 언어 정보 처리 국가공학실험실, 전국 최초의 인공지능 고급 단계 인지지능 분야 국가중점 실험실을 맡았다.
인기 기술 (sh688039)
이 회사는 미디어 문화 및 범안전 고객을 대상으로 지능형 비디오 솔루션과 비디오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비디오 분야를 지속적으로 경작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년간의 비디오 기술 축적과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 온라인 자동차 업계를 위한 차량 스마트 엔터테인먼트 조종석 등 더 많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여 차 안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사무실' 모델을 구축했다. 이 회사는 지능형 비디오 기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더 명확하고 안전하며 더 나은 디지털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봉 문화 (sz300860)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을 핵심으로 한 이 회사는 대형 문화연예활동, 문화관광 연예, 경관예술조명, 해설 등 여러 분야의 아이디어, 디자인, 제작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케이프 구름 (sh688228)
"미래 기술로 디지털 세계를 구축하라" 는 사명을 이어받아 혁신을 엔진으로 디지털 지능 정무 발전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각급 당정 기관, 중대형 기업, 미디어 기관에 고급 디지털 지능 구동 업계 솔루션, 제품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콘텐츠 수집, 분석, 저장, 전체 수명 주기 관리를 포괄하는 핵심 기술을 축적했습니다. 특히 인공지능 최첨단 자연어 처리 및 심도 있는 학습 기술을 이용하여 대규모 텍스트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분석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스마트 콘텐츠, 디지털 스마트 보안, 디지털 스마트 정부, 디지털 스마트 소스, 디지털 스마트 마케팅, 메타우주 등 핵심 비즈니스를 형성했습니다.
리오주식 (sz002 13 1)
레오, 중국 제조업 500 대 기업은 펌프 및 시스템 R&D, 생산, 판매를 하나로 모아 업종을 넘나드는 종합 기업이다. 펌프 산업, 디지털 마케팅 및 투자, 2 1 연간 매출 202 억 위안, 전 세계 직원 약 6,000 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상 디지털인" 4 대 선도 컨셉트 주식 명단!
메타 (메타). 미국)
인터넷 회사인 Meta 가' 메타우주' 로의 전환의 힘은 전 세계 VR 시장 점유율이 90% 에 육박하는 QuestVR 제품 라인에서 비롯됐다. 이런' 천지지리인과' 의 큰 우세는 메타 (Meta) 가 메타 (Meta) 우주를 담보로 선택하게 했다. 초우주회사로 완전히 변신한 메타 (Meta) 로서 가상인은 피할 수 없는 중요한 화제다. 2 1 끝, 메타가 발표한 해리존 월드에서 본' 아바타' 는 상반신만 있는 카툰 아바타일 뿐이다.
하지만 올해 MetaConnect 온라인 행사에서 자크버그는 가상의' 유창한' 점프 영상을 선보이며' 다리' 라고 흥분해서 말했다. 나는 모두가 이것을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사실, 일찍이 15 년 동안, Meta 의 FacebookRealityLabs 피츠버그 지사는 이미 가상인 기술을 연구하고 있으며, 이른바' 파격적인 3D' 를 사용하는' CodecAvatars' 라는 가상인 프로젝트를 내놓았다.
영위다 (NVDA). 미국)
보도에 따르면 영위다 연구팀은 3D 물체와 캐릭터로 가상 세계를 채우는 AI 모델을 구축했다. NVIDIAResearch 의 새로운 AI 모델로 인해 점점 더 많은 회사와 창작자들이 다양한 3D 건물, 차량, 인물 등을 쉽게 채울 수 있는 대규모 가상 세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NVIDIAGET3D 는 교육을 위해 2D 이미지만 사용하며 고화질 텍스처와 복잡한 기하학적 세부 사항이 있는 3D 그래픽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3D 오브젝트는 널리 사용되는 그래픽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동일한 형식으로 만들어지며 사용자가 후속 편집을 위해 모양을 3D 렌더러 및 게임 엔진으로 즉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결과 오브젝트는 건물, 실외 공간 또는 도시 전체의 3D 표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로봇 개발, 건축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산업에 맞게 조정됩니다.
SanjaFidler NVIDIA 인공지능 연구 부사장은 "GET3D 는 인공지능 중심의 3D 콘텐츠 제작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고 말했다. 텍스처가 있는 3D 그래픽을 즉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발자에게 다양한 흥미로운 개체가 포함된 가상 세계를 빠르게 채울 수 있는 파괴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매웨이 홀로그램 (WIMI). 미국)
마이크로홀로그램이 디지털인트랙을 적극적으로 배치한 기업의 중요한 힘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Mei Wei 는 전체 스택 핵심 기술 기능을 갖춘 AI+AR 디지털 인간 기술 기업으로, 전체 프로세스, 장면 디지털 인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완벽하게 통합하고, 수천만 개의 산업에서 디지털 사람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메타 우주 관련 기술의 반복적 진화와 산업 성숙도가 높아지면서 광고주들은 마케팅 형식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갖게 되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디지털 컬렉션을 이용해 마케팅 활동을 가상인과 융합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매이는 고객과 함께 더 많은 형태의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탐구하여 마케팅 시나리오를 더욱 넓히고 새로운 마케팅 요구를 충족합니다.
현재 메이웨이는 소비재, 자동차, 광고, 금융 등 여러 가지 중요한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브랜드 조율, 브랜드 전략, 브랜드 특징을 심도 있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Dell 은 고객의 리소스 이점과 이전 탐색 레이아웃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포괄적인 가상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넷이서 (NTES). 미국)
가상인은 넷이순신의 또 다른 배치이다. 넷이복희는 최초로 65438+2007 년 9 월에 설립되어 주로 게임과 범오락 AI 의 연구와 응용 기술에 종사했다. 현재 학습 강화, 이미지 동작, 가상인, 자연어, 사용자 초상화, 기술 플랫폼 등 다섯 가지 연구 방향이 있습니다. AI 는 복희의 수많은 착지 앱 중 하나이며, 정뢰 방울 세 개도 복희가 가상인 방면에서 깊은 경작을 할 수 없다.
오늘날의 인터넷 거물들은 더 이상 자신이 어떤 방향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연구하고 투자하여 업계의 발전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사고를 바꾸었다. 인터넷은 가상인에 대한 배치가 자기연구와 대외투자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2 1 1 년, 넷이씨 가족만 5 건의 가상인 산업에 대한 투자사건이 있었다. 또한 NetEase 는 IM+RTC+ 가상 인간 솔루션, 게임 /VR 음성 솔루션, 가상 세계 디지털 콘텐츠 바람 제어 솔루션을 발표하여 초우주 기술의 개발과 응용에 도움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