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상대방이 한 가지 메시지를 답장한다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상대방이 한 가지 메시지를 답장한다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1. 나는 인생의 취소 버튼을 눌러 작문을 쓰고 싶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내가 한 가지 일을 끝낼 때마다, 나는 취소 버튼을 찾아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게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실패명언) 그러나, 한번 찾아본 후에, 나는 인생이 이 명사를 취소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스스로 비웃을 것이다. 길을 잘못 들어서 아쉬움을 남기면 다시 시작할 수 없다.

나는 내가 아주 좋아하는 그림을 그렸던 것을 기억한다. 내용과 대사를 나는 모두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색칠하기로 결정했지만, 나는 크레용 한 자루를 가지고 그림을 엉망진창으로 그렸다. 그 결과 아름다운 그림이 엉망이 되었다. 그때는 정말 후회했다. 머리가 윙윙거리고 마음이 어지러워서 철회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예전처럼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다시 시작할 기회가 없었다. 나는 반드시 방법을 강구해서 보충해야 한다.

사실 생활에 취소 버튼이 없는 것은 좋은 일이다. 뭔가 잘못하면 철회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그러면 사람들은 후회할 줄 모르고 소중히 여기고 후회할 줄 모른다. 한 걸음 잘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온 세상이 어지러워지고 지구도 어지러워질 것이다. 하지만 지금처럼 잘못하면 다시 시작할 수 없다. 후회로, 당신은 짧은 삶을 더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내가 그림을 잘못 그린 것처럼, 앞으로 모든 그림을 그리면 각별히 조심할 것이다. 잘못하면 항상 기억하고,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결과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할 것이다. 이런 반복적인 실수와 후회 속에서 성장해야만 이 변화무쌍한 사회에 점차 적응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후회를 경험하지 않았다면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내가 본 그 문장 처럼, 한 사람은 죽음에 직면했을 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허송세월한 시간 때문에 가슴을 치며, 죽음을 간청하는 짧은 1 분 동안, 마지막으로 이 세상을 한 번 봐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그러나, 그의 일생에서, 몇 분이 그에게 낭비되었는가? 만약 그가 조금 일찍 후회하고, 시간을 아끼는 것을 안다면, 그는 어디에서 이런 결말을 직면할 것인가?

그래서 인생에 취소키가 없다는 것은 인생에 아쉬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아쉬움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아쉬움에 직면했을 때, 아쉬울 뿐 아니라 미래의 삶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2. 작문 (자체 작성, 요구 사항 아래) 단결협력팀을 구축하기 위해 좋은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한다' 는 원칙에 따라' 상호 촉진, 공동 개선' 을 취지로 회사 전체에서' 비판과 자기비판' 을 전개하기로 했다.

비판과 자기비판의 필요성과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나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보수적이고, 고수,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혁신을 추구하지 않고, 조직 규율을 무시하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마음을 해방시키고, 모두의 사상을 단정하게 해야 할 필요가 시급하다. 사상을 해방시키고, 사상을 단정하게 하는 것은, 과감한 자기비판에 있다. 과감하게 엄숙하고 성실하며 철저한 비판을 해야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는 낡은 사상과 낡은 관념이 점차 우리의 마음과 머릿속에서 사라질 수 있다.

2. 자기비판은 자기반성, 자기비난, 자기총결, 자기완벽의 과정이다.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는데,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그러므로, 실수는 필연적이며,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모르고, 알고 나면 회개하고 싶지 않고, 심지어 감추고 싶지도 않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우리는 최선을 다해 고쳐야 한다. 우리는 회피하기보다는 직시하고, 시정하고, 방임해야 한다. 이것은 비슷한 실수를 피하는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자아를 높이고, 영혼을 정화하고, 수양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3.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다른 사람이 지적했거나, 너 자신이 발견했는데, 너는 자신의 잘못을 결코 인정하지 않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면, 너의 결점은 영원히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심지어 점점 더 많아지고, 점점 더 심각해질 것이다. 너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니? 안돼! 4.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는데 발견하고 고칠 용기가 없다면, 이것은 나약함과 위선이다. 이런 영혼이 정화될 수 있을까? 안돼! 5. 만약 당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지적하면, 당신은 인정하지 않고,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을 탓합니다. 이것은 편협하고 이기적이며 오만하다. 이렇게 개인의 수양이 향상될 수 있습니까? 안돼! 그래서 잘못을 저질렀으니 먼저 자신을 비판해야 한다. 자기 비판은 또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기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1, 자기비판을 하고 싶지 않거나 자기비판이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이 눈, 입, 마음으로 자신의 잘못을 발견하고, 비판하고, 시정하고, 자신을 돕고, 자신을 향상시키도록 이 무기를 비판해야 한다. 사람마다 두 쌍의 눈이 있는데, 한 쌍은 자기 머리 위에 있고, 한 쌍은 자기 머리 위에 있다.

모두가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좋은 자신을 찾을 수 없다. 이때, 우리는 자신을 발견하고 살피고 비판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안목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나는 아무도 이유 없이 너를 비판하고, 너를 비난하고, 너의 험담을 하고, 너를 나무랄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은 뭔가 잘못하거나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당신을 비판하는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2. 사람들은 남의 결점을 쉽게 볼 수 있지만 자신을 보기 어렵다. 그들은 보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전혀 볼 수 없다. 자신의 눈은 다른 사람의 결점을 볼 때 진실함과 두려움을 느껴야 한다. 자신의 눈도 같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은 자신의 문제를 볼 수 없고, 자신도 자신의 문제를 볼 수 없다. 생각해 봐, 얼마나 끔찍한가! 등에 나뭇잎이 하나 있는 것처럼, 다른 사람이 똑똑히 볼 수 있지만,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사람들의 비판은 자신에 대한 최고의 감독입니다. 이런 감독이 없다면 사람들은 자만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에 대한 비판은 자기 진보의 부스터다. 이 부스터가 없으면 사람은 게으르고 정체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비판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잘 받아들여야 한다.

결론적으로, 비판과 자기비판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이 두 가지 법보를 잘 써야 한다. 그래야 더 잘 성장하고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다! 1, 좋은 비판과 자기비판 활동을 전개하는 관건은 지도자가 잘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각 시스템의 각 부서 관리자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실사구시적으로 다른 동료의 결점과 잘못을 지적하고, 선의로 동료의 진보를 도우며, 동시에 자신의 결점과 문제를 과시하고, 진심으로 비판을 들어야 한다. 그래야만 직원들이 걱정을 없애고 마음을 열고 진심으로 지도자에게 건의를 할 수 있다. 지도간부를 본보기로 삼아 자신의 기존 문제를 진지하게 점검하고, 부족과 문제를 발견하고 검증하며,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낼 수 있다. 2.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자신의 수양과 업무 작풍의 실제와 밀접하게 연계해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 등에서 문제의 주관적 원인을 깊이 분석하고 진지하게 바로잡아야 한다.

3.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반드시 정확한 출발점과 발판을 파악해야 하고, 직원의 자질 향상을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고, 단결을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고, 천가의 발전을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 엄격하게 요구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다. 남을 잘 대하고,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다. 네가 아는 모든 것, 네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

비판과 자기비판을 통해 지도자, 부서 및 일반 직원의 단결, 일 및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파악합니다. 비판과 자기비판을 통해 인식 제고와 통일사상을 바탕으로 새로운 단결을 이룰 수 있다. 비판과 자기비판을 통해 직원들이 대국의식을 강화하고, 원칙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천가의 발전에 더 큰 기여를 하도록 지도하고 격려한다. 4.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우선 솔직하고 과감한 자기해부를 해야 한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단점도 있고 실수도 있는 것은 두렵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네가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인정하고 고칠 용기가 없다는 것이다. 관리자, 특히 고위 경영진은 반드시 천가 사업에 대해 높은 책임을 지는 태도로 자신을 올바르게 대하고, 동료를 대하고, 문제를 대해야 한다.

다양한 형태의 회의를 통해 솔직한 마음가짐으로 생각을 열고 부족함을 강조하며 노출이 부족하다. 우리는 노신처럼, "남보다 더 엄격하게 자신을 해부해야 한다." 문제가 생기면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스스로 원인을 찾고, 주관적으로 문제를 추궁하고, 세계관, 가치관에서 뿌리를 파고, 영혼을 만지고, 그 위험을 탐구하고, 자신을 교육하고, 다른 사람에게 경고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자연미의 응당한 품질이다. 5.

작문의 세부 사항을 쓰도록 도와주세요. 모래 한 알은 세상을 굴절시킬 수 있고, 이슬 한 방울도 태양의 광채를 굴절시킬 수 있으며, 한 가지 세부 사항은 인생의 궤적을 더욱 굴절시킬 수 있다.

-제목

봄의 옅은 녹색과 같은 세부 사항은 활력이 넘칩니다. 여름의 불꽃처럼, 점점 더 불타고, 가을의 금빛 빛처럼 눈부시다. 겨울의 달처럼 밝고, 춥고, 응결되지 않는다. 사람의 길의 포장석처럼 길고 매우 중요하다.

사람은 세상에 서서 태산 노인처럼 비바람 속에서 평생을 보내고, 묵묵히 인간의' 춘추' 를 읽지만, 이' 춘추' 큰 책은 한 방울씩, 한 문장씩, 한 획씩 구성되어 있다. 한 글자도 없고, 가로줄도 하나 없어지면, 완전한 큰 책 한 권이 불완전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래서 이것이 세부 사항입니다.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조금씩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때로는 작은 세부 사항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영구적인 아쉬움이 있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을 나는 꿈이 실현되고 우주선이 착륙할 것이다. 수천 명의 환호성 속에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한 소수점의 실수로 우주선이 착륙할 수 없게 된 것은 폭발이 사람들의 환호를 대신할 것이라는 의미다. 소수점의 힘이 크지 않나요? 네, 소수점은 한 사람의 일생에는 확실히 작지만,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을 때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우습다고 생각한다. 생활에는 해야 할 일이 많다. 불필요한 일에 정력을 쏟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닌가? 이런 관점은 틀렸다. 한두 번 주의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디테일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한다. 그러나 바다가 광대한 것은 시냇물이 유입되기 때문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산이 우뚝 솟은 이유는 바위가 나날이 쌓이기 때문이다. 숲이 번성하고 그윽한 것은 묘목의 집착 때문이다. 성공이 성공한 것은 세부 사항이 신중한 사람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면 삶의 이익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디테일에 신경을 쓰면 당신의 삶을 젊어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디테일을 잡으면 넓은 마음으로 당신을 데리고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테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디테일은 포장석으로, 당신을 위해 길고 긴 길을 깔고, 성공의 건너편으로 통한다.

디테일은 만화경 속의 작은 꽃으로 아름다움의 매력을 구현해 꽃향기로 둘러싸여 있다.

디테일은 삶이고, 생활도 디테일이다.

4. 저는 백가에서 문장 쓴 지 반년이 되었는데,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쳤어요. 지수는 590 입니다. 그저께, 나는 아직 멀쩡했다. 미디어 플랫폼이 많기 때문에 마윈 알리바바 큰 물고기나 다른 펭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화덩굴과 마윈 제품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결국 그들 중 한 명은 제품 책임자이고, 한 명은 슈퍼마켓의 시각전략가이고, 한 명은 돈을 벌고, 한 명은 결코 돈이 부족하지 않다.

전학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집주인의 관점에 매우 동의한다. 정말, 문장 다 철수할 필요는 없어요. 고퀄리티 문장 철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잘 보관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검색 엔진의 패주가 점차 사람들의 시야에서 벗어나 사회 발전을 더 잘 추진할 것이며, 미래의 네트워크는 점점 더 개방되고 백가쟁명이 될 것이라는 누리꾼들의 평론을 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만약 문장 모두 철수한다면, 그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나의 건의는 좋은 문장 철수를 하는 것이다. 별로 좋지 않은 것을 남겨두고 나중에 유용하다. 적어도 네티즌에게 댓글을 달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모두 철수한다면, 그것은 네가 여기에 온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사람이 작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너를 주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럴 가치도 없고, 완전히 물러나서도 안 된다. 좋은 철수는 바이두에게 맡기지 말고, 별로 좋지 않은 문장 역시 철수하지 마라. 너 스스로 생각해 봐.

5. 초등학교 5 학년 상권 제 27 과 제 28 과를 모방하고, 내가 글을 쓰던 해 특수반 수업을 하던 중, 선생님이 갑자기 신나는 좋은 소식을 선포하셨고, 내일 나는 소풍을 갈 것이다. 교실이 갑자기 끓기 시작했다.

정오에는 학교가 끝날 때까지 우리 팀의 일을 총결할 것이다.

다음날, 나는 기뻐하며 준비한 물건을 들고 학교로 달려갔다. 하늘에 가지각색의 구름을 보니 날씨가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발걸음이 다시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학교에 와서 학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보고, 입을 일곱 번 벌리고 말을 하고 있다. 어쩌면 나는 너무 흥분했을지도 모른다. 곧 선생님과 동창들이 약속도 하지 않고 함께 왔다. 우리는 즉시 인원수와 가지고 온 물건을 점검했고, 선생님도 학생들을 점검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안배된 후에 우리는 버스 한 대를 탔다. 가는 길에 우리는 즐겁고 자유로운 새들처럼 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고, 소풍 장소를 생각하고, 학생들의 소풍 상황을 생각하며, 때로는 웃음을 참지 못할 때가 있다. 약 한 시간 후에 우리는 노도만의 해변, 피크닉 장소에 도착했다.

우리는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사방을 찾아다녔다. 다행히 손자가' 풍수 보배로운 땅' 을 빼앗았다. 정착한 후, 우리는 주방을 짓기 시작했지만, 우리는 가마에 있는 큰 처녀였다. 처음엔 익숙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다행히 선생님께서' 민정' 을 검사해서 우리가 주방을 짓는 것을 도와주셨다. 첫 번째 단계, 불을 피우는 것은 우리의 점심과 관련이 있다! 라이터는 장작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다행히 학우들이 비교적 열정적이어서 숟가락으로 우리에게 녹색 물건을 보내왔는데, 어른들은 그것을 연료라고 불렀다. 나중에 냄비도 씻었는데, 요리를 볶는 것 말고는 요리를 했다. 다른 사람이 이미 다 피운 것을 보고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불의 크기는 내가 결정해야지, 얕보지 마라. 만약 그것이 방종한다면, 우리의 음식은 누룽지가 될 것이다. 날씨가 약해지면 우리는 점심이 없다. 직무를 굳게 지키고, 임무에 대해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아, 맛있는 밥이 어느새 익었다. 예전에는 작고 딱딱한 쌀알이었는데, 지금은요? 이것은 달콤하고 맛있는 밥이다. 두 번째 팀의 선수들의 솜씨도 일류다. 계란볶음토마토' 는 잎이 정성껏 조리한 것이다. 나는 그녀가 먼저 냄비에 적당량의 기름을 붓고 계란 두 개를 치고 익힌 다음 썰어 놓은 토마토를 붓고 마지막으로 물을 넣어 계속 섞는 것을 보았다. 곧' 토마토달걀볶음' 이 식탁에 올라왔는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이어 셰웬의' 가지각색의 요리' 와 손샤오우의' 감자와 당근' 이 이어졌다

우리는 여기에 있다: 맛있는 음식, 단 음료, 식후 간식-모든 것. 장의 그룹을 다시 한 번 보세요. 밥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식량부족이라고 할 수도 있다. 그들 중 어느 팀원도 요리도 할 줄 모르거나 요리를 볶을 줄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들이 이렇게 불쌍한 것을 보고 우리는 매우 미안해서, 우리는 웬웬에게 그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그들의 냄비는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셰프에게 거의 타 버릴 뻔했다. 다행히도, 나는 제때에 발견하여 그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셰웬이 떠난 후 그들은 우리에게 간장을 빌렸다. 우리는 매우 곤혹스럽다. 그들은 국수를 먹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간장 한 숟가락을 달걀로 바꿔 가격을 정했다. 그들이 백주 대낮에 우리의 간장을 훔쳤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들의 토비들도 좋은 날을 보내지 못했다. 장은 의아해하며 계란과 간장을 모두 냄비에 붓고, 우리처럼 계속 저어주고, 붙여 넣어도 물을 넣는 것을 몰랐다. 몇 분 후, 장은 직접' 계란밥' 을 만들었다. 그가 젓가락을 들고 기뻐하며 맛보는 것을 보았다. 입가에 도착하자마자 얼굴의 주름살을 볼 수 있었고, 이어서 입에서 뱉은 따뜻한 쌀밥이 이어졌다. 그 장면은 우리로 하여금 웃음을 참지 못하게 했다.

이번 소풍은 정말 재미있다! 이 활동은 우리를 단련시킬 뿐만 아니라, 현 시대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떠날 수 있게 해준다.

오후에는 줄다리기 경기가 열린다. 모두들 매우 기쁘다. 나는 마침내 오후까지 견지했다. 운동장에서는 굵은 밧줄이 운동장 한가운데 있는 두 개의 흰 선에 눌려 있고, 밧줄 사이에는 붉은 천이 묶여 있다. 밧줄 중간의 붉은 줄무늬를 한쪽 끝의 흰 선을 당길 수 있는 사람은 이긴다. 선생님은 반 전체를 두 팀으로 나누셨고, 모든 학생들은 주먹을 휘두르며 최선을 다했다. 주위는 모두 구경만 하는 학생들인데 ... 오후에 줄다리기 시합을 해야 한다. 모두들 매우 기쁘다. 나는 마침내 오후까지 견지했다. 운동장에서는 굵은 밧줄이 운동장 한가운데 있는 두 개의 흰 선에 눌려 있고, 밧줄 사이에는 붉은 천이 묶여 있다. 밧줄 중간의 붉은 줄무늬를 한쪽 끝의 흰 선을 당길 수 있는 사람은 이긴다. 선생님은 반 전체를 두 팀으로 나누셨고, 모든 학생들은 주먹을 휘두르며 최선을 다했다. 주위는 모두 구경꾼들로, 작은 나무조차도 팔을 흔들고 있다. 마치 "힘내!" 라고 말하는 것 같다. 힘내요! " "준비!" 심판이 소리쳤다. 두 선수 모두 밧줄을 잡았다. "삐-"호루라기가 울리고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쌍방은 서로 양보하지 않고 전력을 다해 뒤로 당겼다. 먼저 엔딩부터 살펴보자. 그는 양손으로 밧줄을 잡고 이를 악물고 뒤로 당겼다. 그는 마치 나무 머리 같다. 상대방이 아무리 잡아당겨도 그의 발은 거의 움직이지 않는다. "가맹" 팀을 10,000 일 동안 보세요. 그는 얼굴이 온통 빨개졌고, 오른발은 이전 학우의 발뒤꿈치를 눌렀고, 왼발은 이전 학우의 발끝을 눌러' 활' 모양을 형성했다. 빨간 천은 이쪽으로 잠시 움직인 다음 다른 쪽으로 움직입니다. 치어리더가 연이어' 화이팅' 을 하고, 소리를 지르면 할수록 상대방의 치어리더의 목소리를 억누를 때까지 그만두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응원단, 응원단, 응원단, 응원단, 응원단, 응원단) 점점, 점점, 밧줄이 반대편으로 이동했지만, 잡아당기지 못하고 잃어버렸다. 한 팀의 학생은 의기소침하게 서 있었고, 다른 팀의 학생은 기뻐서 3 피트를 뛰었다. 장소를 바꾸어 다시 싸우다. 이번에 나는 지난번 경기 실패의 교훈을 배웠다. 왕강은 이 노래를 외치며 몇 분 동안 쳐서 이겼다. 상대방이 불복하여 재전을 요구하다. 이 운동은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어서 우리는 싸우지 않을 것이다.

6. "현대 정보가 나와 먼 친구와의 거리를 줄였다" 라는 제목의 450 자의 짧은 글을 써 주세요.

우리는 종종 현대 정보가 나와 먼 친구와의 거리를 단축시킨다고 형상적으로 말한다. 사실 나와 친구 사이의 거리는 짧아지지 않았다. 단축이란 타인과의 연락이 더욱 편리하고 빠르다는 뜻이다.

전통적인 정보 전달 방식은 일반적으로 메일이다. 고대에는 구두 편지와 편지의 두 가지 유형의 편지가 있었다. 한 편의 시가 이렇게 쓰여졌다.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을 쓰지 않고 너의 소식보 핑안.

시에서 우리는 작가가 이국 타향에서 친구를 만나 누군가를 통해 집에 편지를 보내려고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하지만 펜과 종이를 준비하지 않아서 친구에게 가족들에게 잘 지내고 있다고 편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해야 했다.

두보는 또한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한다고 말했다. 고대 우편업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폭이 넓은 중국에 비하면 여전히 매우 초라해 보인다.

고대 중국에서는 몇 마일마다 역참이 하나 있었다. 메신저는 빠른 말을 타고 질주해 갔다. 그가 우체국에 도착했을 때, 그는 편지가 그의 목적지로 배달될 때까지 휴식을 취하고 말을 바꾸었다. 이런 편지 전달 방식은 대량의 물력과 인력을 소모하고, 게다가 가격이 매우 비싸서, 소수의 부유한 사람만이 살 수 있다.

지금은 달라졌다. 인터넷과 통신 기술의 보급으로 사람들 간의 교류가 더욱 편리해졌다. 전화를 걸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짧은 시간 안에 상대방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상대방이 지척에 있는 것처럼 편리하다. 3G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모든 휴대폰이 출력 단말기가 될 수 있어 전화를 걸면서 이미지를 전송하는 기능을 실현하고, 화상 전화도 휴대할 수 있다.

우리는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서 조국을 건설하는 사업을 위해 자신의 힘을 다해야 한다고 느꼈다.

7. 어떻게 의론논문을 잘 쓰는지의 가장 큰 특징은 생활에 가깝고, 좋은 의논문은 절대 생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나는 의논문의 연습은 듣고 보고 말하고 쓰는 네 단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네 단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없어서는 안 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첫 번째 단계는 선생님의 글쓰기 방법을 듣는 것인데, 주로 선생님이 문장 분석을 하는 사고방식을 배우는 것이다. 다음 세 단계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두 번째 단계는 해설자 문장, 주로 국내와 국제 사건을 논의하는 것이다. 우리는 작가가 토론한 사건을 이해하기 위해 논설위원 문장 한 편을 읽을 수 없다. 우리는 저자의 사건에 대한 논평에서 이 문장 논점과 논거를 분석하여 작가의 글쓰기 사상을 찾아내야 한다. 저자가 논술한 내용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상대방의 논점과 논거 분석에 근거하여 그의 관점을 반박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표현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구어는 의논문 쓰기에 매우 중요하다. 짧은 시간 내에 사물을 분석하는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고 한다. 말하자면, 가장 좋은 연습 방법은 반박하는 것이다. 반박은 먼저 상대방의 허점을 보고, 상대방의 허점만 공격하는 관건, 즉 상대방의 논점과 논거의 허점을 봐야 한다. 네 번째 단계는 글을 쓰는 것이다. 이것은 처음 세 단계의 총결산이다. 왜냐하면 너는 응시 작문에서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너에게 보고 들을 시간을 주는 것은 더더욱 불가능하다. 이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글로 자신의 관점과 생각을 표현하는 능력이다. 의논문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정확하고 엄밀해야 하며, 논증은 논리적이어야 하며, 서술은 개괄적이고 생동감 있고 심오해야 한다. 어떻게 훌륭한 의론 논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1. 의논문의 문체지식 이해: 의논문의 3 요소, 논증방법, 의논문 구조, 흔히 볼 수 있는 의논문 집필방법, 의논문 유형 등. 2, 심리적 준비: 무엇을 분명히 쓰고 싶다. 잘 모르겠다면 관련 책을 볼 수 있다. 명언 경구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축적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마디 명언을 외우는 것, 즉 하나의 이야기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협상 논문을 썼습니다. 네가 의논문에 대한 숙달이 어느 정도인지, 아래의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첫째, 에세이 글쓰기의 세 가지 요소: 1. 변군: 문장 영혼이자 통수권자입니다. 어떤 문장 든 지 단지 1 개의 중앙 논쟁이 있고, 일반적으로 논쟁이 있을 수 있다. 논점은 정확하고, 명확하고, 개괄해야 하며, 완전한 판단문이다. 절대 애매하게 굴지 마라. 논점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네 가지가 있다: ① 제목의 시작; ③ 문장 중간; ④ 끝 2. 논거가 논거를 증명하는 데 사용하는 자료에는 사실 논거와 이론적 논거가 포함된다. 사실 논거의 선택은 주의해야 한다: ① 반드시 전형적이어야 한다. 동서고금 모두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신문과 텔레비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 신선함을 갖는 것이 좋다. 논점의 진술은 정확해야 하고, 서술은 요약해야 하며, 논점은 증명될 수 있어야 한다. 선택한 이성적 논거에 주의해야 한다: ① 명언, 경구, 속담, 정리, 공식 등이 될 수 있다. (2) 정확해야지, 변조하거나 왜곡해서는 안 된다. (3) 논점과 필연적인 연관이 있어 논점을 증명할 수 있다. 논증: 논거로 논점을 증명하는 과정. ① 논증의 기본 유형: 논증과 반박. 논증은 정면에서 토론하고, 반대쪽에서 토론하는 것을 반박한다. 우리가 평소에 의론을 쓰는 논문은 주로 논점을 위주로 한다. ② 논증의 기본 구조 수준: 3 단계 이론 구조. 문제 제기 (무엇) → 문제 분석 (왜) → 문제 해결 (어떻게), 즉 이 이론 결론의 일반적인 논증 구조: A, 합계 구조 B, 비교 구조 C, 계층 D, 병렬 구조 ③ 일반적인 논증 방법: A, 예시법 (예시 논증이라고도 함) B. 인용 (추리라고도 함) 은 위에서 소개한 이론적 논점과 고전시의 명문 중 일부를 인용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논증의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의논문의 문학성을 강화할 수 있다. C. 비교 논증 (긍정 및 긍정 논증이라고도 함): 이 방법은 논증의 중요도를 높여 저자가 찬성하고 반대하는 것을 독자들에게 알릴 수 있게 한다. D. 은유증명 (은유논증이라고도 함) 은 작품 논증의 이미지, 문학성, 설득력을 증강시켰다. 둘째, 논증 논리의 구체적인 표현. 의논문의 언어는 반드시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엄밀하고, 타깃이 있어야 한다. 단락 사이에는 총점, 대비, 전달, 평행과 같은 매우 명확한 논리적 관계가 있어야 한다. 전환문에 힘입어 이런 관계가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예를 들면: 당신, 그리고, 비록, 물론, 물론. 셋째, 에세이 글쓰기에는 더 많은 철학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의논문, 특히 악을 징벌하고 선을 조장하고 권고하는 것은 사람을 인도하기 때문에 반드시 설득력이 있어야 하며, 올바른 가치취향을 가져야 한다. 정치 수업을 열심히 하고, 이성적인 문장, 명언경구를 자주 읽으면, 우리의 사상적 자질을 높이고,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우리의 글, 특히 의논문 작문에 큰 도움이 된다.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문장 사상을 심화시키고, 설득력을 높일 것이다. 초보자는 모방을 통해 이런 의론을 어떻게 조작하는지 배울 수 있다. 문장 한 편을 예로 들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오민의' 골령에 대해 이야기': 1 입니다. 서론: 처음에 우리는 중국인의 기개가 있는 논점을 제시했다. 그런 다음 맹자의 말로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는 논점을 설명했다. 이 부분: 세 가지 예를 사용하십시오.

8. 다큐멘터리 문장 쓰기가 너무 번거로워요. 복사해 주세요.

우선 결심을 다지다. 충분한 인터뷰와 믿을 수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이야기의 대략적인 상황에 따라 인, 의, 의식, 지혜, 편지, 충성, 용, 효, 참음의 어느 방면을 제시한다.

둘째, 논제를 제시하다. 아이디어에 따르면 가장 감동적인 줄거리와 결말을 참고해 솔직하고 눈에 띄는 글로 주제와 사건을 간결하게 표현한다. 인생과 대응생활' 잡지의 다큐멘터리 주제는 일반적으로' 정, 정의, 사랑, 편지' 와 관련이 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시작한다. 글쓰기가 시작될 때, 일반 다큐멘터리에는 서론이나 시험 인쇄가 있어서 사건의 배경을 제시하며, 일반적으로 결과를 말하지 않고 독자의 독서 욕구를 끌어들인다.

마지막으로 글을 씁니다. 보통 서너 단계에 있다. 부제목을 사용하여 등급을 구분하다. 자막이 문장 주제와 중복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연대순으로 써야 한다. 이야기의 발생, 발전, * * * 그리고 결말 과정.

한 편의 좋은 다큐멘터리는 창작 과정에서 반드시 인물의 입체적이고, 이야기는 주로 모순이 두드러지고,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며, 인물의 주제와 감정이 충만하다. 인물의 이미지와 감정에 대한 묘사는 몇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1. 디테일: 인물의 이야기가 충분히 발굴되고 다듬어지며, 디테일 묘사는 이야기가 감동적인지 여부를 결정한다.

2. 대화설명: 인물의 글과 대화의 재가공은 당시의 장면과 일치하며 적절히 인용한다. 줄거리 발전을 추진하여 다음 * * * * 을 위한 길을 닦다.

3. 심리묘사: 인물에 대한 심리묘사는 반드시 세심해야 한다. 많은 다큐멘터리 문장 들이 생동적이지 않은 것은 인물의 심리 묘사가 적절하지 않고 심지어 심리적 묘사도 없기 때문이다. 이런 다큐멘터리는 사실 실패했다.

가사 설명: 가사는 감정적 인 부스터입니다. 행언이 사람을 놀라게 하다. 좋은 다큐멘터리는 없어서는 안 되며, 종종 인물의 심리적 묘사가 스며들고 있다. 때때로 작은 디테일과 외부 묘사도 이 역할을 한다. 예를 들면 한 캐릭터의 빈번한 미소, 한 차례, 한 눈물, 한 눈물, 모두 선정적인 묘사의 좋은 점이다. 좋은 작가는 이런 미묘한 차이를 포착하여 좋은 다큐멘터리 문장 을 만들 것이다.

너는 1 인칭, 3 인칭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을 면접하는 이상 3 인칭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제 3 인칭으로도 쓰인다. 나는 일인칭으로만 글에서 나의 감정을 표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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