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그래서 나는 칭찬한다, 네가 들어라.
20 15 년 9 월, 꽈배기 FunAge 팀은 무대 한 편을 스크린으로 옮겨 극장으로 들어가 결국 거의 15 억 흥행을 거뒀다.
이 영화가 탄생하기 전에, 그것은 이미 크고 작은 무대에서 수십 번 공연하고 연마했다. 이러한 끊임없는 연마와 수정으로 마화퍼네이지 팀은 "관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무엇을 보고 싶은지 알고 있다" 는 핵심 비결을 터득하게 되었다. 수많은 원외무대 공연과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 결국 시장 호소력을 지닌 현상급 폭발적인 제품을 만들어 냈는데, 중국 영화사에서 짙은 색채를 지닌 이 영화는' 안녕 실패자 씨' 라고 불린다.
관중들은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았다. 2 년 후 꽈배기 FunAge 의 또 다른 작품인' 수치스러운 철권' 이 동시에 개봉돼 22 억 흥행을 기록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격하지만 영화관에 모여 얼마나 맛있다고 외치는가! 심리적 은병의 기형인가요? 아니면 영화 자체의 질이 너무 강합니까?
둘 다 있고, 둘 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꽈배기 FunAge 의 영화가 빨개지는 이유는 세 가지뿐이다 (이' 수치스러운 철권' 포함)!
첫째: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연극은 끊임없이 다듬어 수정하며, 그 정수를 취하여 찌꺼기를 제거한다.
둘째: 심탱, 메리, 애륜, 전우, 코미디 스타들, 응집력과 호소력이 뛰어나다. 이것이 바로 이찰 이모가 맥성에서 실패한 이유이다!
셋째: 영화를 보는 것은 피곤하지 않고 피곤하지 않은 것은 신기한 단어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림을 즐기기 위해 영화를 보고, 줄거리를 느끼고, 어떤 사람들 (현재 보이는 속도로 성장하고 있음) 은 정말 긴장을 풀고 싶어서 피곤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수치스러운 철권' 의 어떤 원소도' 양성교환',' 산에 올라가 기예를 배우다',' 반격' 과 같은 무의미한 경향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연기한 아주 형편없는 줄기들이다. 심지어 많은 신세대 감독들도 모두 버리고, 단호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Mahua Funager 는 그들을 무뚝뚝하고 무뚝뚝하게 한데 모았지만, 언제나 부패를 신기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철학 범주, 내포, 의미에서' 치욕의 철권' 영화 평론을 쓰면 병이 날 수 있다. 아니, 예를 들어' 모두가 꿈을 위해 위대하다' 는 말은 아니지만, 영화의 다른 원소에 비해 약간 약해 보일 수 있다.
내포 외의 것을 말하다. 치욕스러운 철권은 부끄럽고 딱딱하며 달콤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고기에 주먹을 날리며 묘미를 맞았다.
공연:
같은 영화에서 캐릭터 교환은 배우 연기의 지지가 필요하다.
몸을 교환하기 전에:
에디슨 (애륜 장식) 은 철강직남으로 옹졸한 그런 사람이다. 엄마 샤오 (메리) 수줍어하고 귀엽고 정직하고 정직합니다.
몸을 교환한 후:
에디슨:' 수줍은 장미' 는 겸손한 자세로 개방된다. 엄마 샤오:' 부은 마음과 울부짖는 소리'.
연극사의 배우 연기가 정말 더 좋다. 심지어 많은 반의 연극골보다 낫다.
단순함:
최근 5 년 동안 기관 조사가 있다면 영화관이 영화를 볼 때 관객이 폭소한 횟수와 데시벨.
뜻밖의 일이 아니라면' 안녕 실패자 씨' 와' 치욕스러운 철권' 이 상위 2 위를 덮을 수 있을 것이다.
코미디를 정의하는 영화에 대해 어떻게 관객을 웃게 하고, 웃고, 웃게 하는 것이 포인트이고, 볼거리이기도 하다!
줄거리와 내포: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실 이것은' 치욕스러운 철권' 의 단점과 약점과 같습니다. 줄거리가 부족하고 내포가 단일합니다!
사랑의 반전에서 조금 짧고 따뜻하지 않다.
꿈의 반격에서, 조금 억지스럽고 풍부하지 않다.
가족 상봉에서 조금 조심스러워 눈물을 흘리지 못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하고 찬양합니다. 영화관에서 눈물을 글썽이는 관중이 적지 않다.
수치스러운 철권' 과 꽈배기 FunAge 로 대표되는 연극 상업극의 성공은 다소 우연이며, 다음 폭약이 지속될 수 있을지는 예측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