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안후이 블루 브리지 정보 컨설팅 유한 회사

안후이 블루 브리지 정보 컨설팅 유한 회사

황매극은 안후이의 주요 지방극이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18 세기 후반 안후이 호북 강서 3 성 비릉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연극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칭으로 이동했고, 안후이와이닝현을 중심으로 현지 민간 예술을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는데, 이를' 회강' 또는' 회조' 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극 방면에서는' 36 대 극, 72 퍼센트 소극' 이라고 불린다. 이 연극은 주로 계급 압박, 빈부 격차에 대한 인민 대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예를 들면' 메밀이야기',' 관',' 전현배' 등이 있다. 희곡은 농촌 노동력의 생활 단편을 많이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보리, 면사, 물통 판매 등이 있다.

해방 후 선녀 하범',' 마욱',' 나공포기',' 조',' 어머니의 눈물',' 삼구국부' 등 전통극들을 잇따라 각색해' 견우직녀',' 사극' 을 창작했다 그중' 선녀 하범',' 여서',' 견우직녀' 등이 잇달아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엄봉영, 왕소호, 오경, 말란은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는 후베이 황매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들의 사회적 교제로 인해 점차 안후이와이닝으로 전해진다. 이를 중심으로 황매극 발전이 이뤄졌다. 그 긴 과정에서 청양극, 휘극 등 지방민가와 기타 극종의 음악 에센스를 끊임없이 흡수해 오늘날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다. 황매극은 안경어로 노래를 부르고, 가창곡은 간단하고, 명쾌하고 서정적이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황매극의 공연은 간단하고 섬세하며 진실되고 생동감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황매극은 민간에서 온 것이고, 아속공상은 화기애애하고 화기애애하다. 그것은 짙은 생활 분위기와 싱그러운 향토 향기로 관중을 감염시키고 있다.

초기의 황매극은 대부분 노예술가들이 자작한 소극으로, 밑바닥의 민간 생활을 반영했다. 1950 년대에 희곡 사업에 관심이 있는 많은 지식인들이 황매극의 탐구와 재창작에 뛰어들었다. 그들의 가입은 황매극의 표현 형식을 크게 풍부하게 하고, 그것의 문학성을 강화하고, 그것의 노래와 반주를 발전시켜 원래의 민간성과 보급성을 질적으로 승화시키고, 선율이 더욱 아름답고, 영향이 더욱 확대되었다. 황매극은 정말 백화제방, 새로운 예술 봄을 맞이했다. 즉, 이 시기에,,,, 등 많은 걸출한 공연 인재들이 나타났고,' 선녀 하판',' 여자 서',' 로파의 이야기' 가 바로 이 시기에 생겨난 대표작품이다. 많은 우수한 연극이 끊임없이 출시되면서 국내외 관객의 황매극에 대한 인정과 수용으로 황매극이 농촌의 초당에서 도시의 고아한 전당으로 상승하여 결국 국내외의 명극이 되었다. 우리 극장의 연극과 배우들은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독일 대만성 미국 호주 등 국가 및 지역 공연을 여러 차례 수상하며, 외국 친구들로부터' 중국의 시골 음악' 으로 칭송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교만과 영광은 이미 역사가 되었고, 새로운 세기는 희망의 문을 열었다. 현재 안후이황매극에는 말란, 황신덕 등 많은 신인들이 출현하고 있다. 새로운 세기를 맞이하여 우리는 황매극의 상속자들이 이어 청춘, 아름다움, 지혜로 새로운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기를 바란다 ...

황매극의 발전사

황매극은 안후이 성의 주요 지방극이다. 호북, 강서, 푸젠, 절강, 장쑤, 대만성, 홍콩에는 모두 전문적이거나 아마추어인 황매극 공연 단체가 있어 널리 환영받고 있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18 세기 후반 안휘, 후베이, 강서 3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연극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후이 안칭으로 이동했고, 와이닝현을 중심으로 현지 민간 예술을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는데, 이를' 임신' 또는' 임신' 이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황매극의 발전 역사는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제 1 단계는 청말에서 신해혁명까지. 안후이, 후베이, 강서 일대의 황매채차조, 강서조, 동성조, 봉양조, 지방희곡 (청양조, 휘주조) 공연의 영향을 받아 연향, 죽마, 가뭄선 등 민간 예술을 결합해 점차 극종을 형성하였다. 더 발전함에 따라 민간 예술 형식' 나한장' 과 경양조, 휘장조의 공연 내용과 표현 형식을 흡수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또 한 가지 작은 연극에서 이런 연극으로의 과도기 형식이 있는데, 노예술가에 의해' 문자열' 이라고 불린다. 소위 "문자열 플레이" 는 독립적이고 상호 연결된 일련의 작은 연극이며, 일부는 사물에 의해 "문자열" 되고 일부는 "문자열" 됩니다. 혼전' 의 줄거리는 작은 연극보다 더 풍부하며, 등장하는 인물도 어릿광대, 쇼단, 소성의 세 가지 작은 범위를 돌파했다. 어떤 오래된 배역은 정단, 성씨, 노추가 연기해야 한다. 이것은 이 드라마의 제작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두 번째 단계는 신해혁명에서 1949 로 가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황매극은 점차 전문화로 접어들면서 농촌의 초당에서 도시 무대에 올랐다. 황매극이 도시에 입성한 후 경극과 결합해 상해에서 북방에서 온 월극, 양극, 화극, 평가극의 영향을 받아 내용이나 형식이 크게 달라졌다. 드라마' 문',' 홍벽원',' 화려원',' 벌의 이야기' 등 새로운 연극을 편성하고 이식했다. 음악 방면에서 전통 창법을 개혁하여 낡은 말투의 빈말을 줄이고 명쾌하고 유창하게 하여 청중이 노래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도움을 취소하고 후진과 동행해 보세요. 공연 방면에서 경극과 다른 형제 극종의 절차적 동작을 흡수하고 융합하여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했다. 의류, 메이크업, 무대 설치 등 다른 것도 농촌보다 발전했다.

세 번째 단계는 1949 입니다. 1952 년 안칭 황매극 연예인이' 돼지초',' 블루브리지' 등을 가지고 상해에서 공연을 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배우들을 양성했다. 엄봉영, 왕소호 등 구세대 예술가들이 황매극 가창예술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것 외에도 말란, 한재펜 등 중소년 배우들도 무대, 스크린, TV 스크린에서 자신의 영웅 역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엄봉영과 왕소항이 공동 주연을 맡은' 천작의 조화' 는 두 차례 영화로 제작돼 국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황매극은 안후이의 주요 지방극이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18 세기 후반 안후이 호북 강서 3 성 비릉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연극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칭으로 이동했고, 안후이와이닝현을 중심으로 현지 민간 예술을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는데, 이를' 회강' 또는' 회조' 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극 방면에서는' 36 대 극, 72 퍼센트 소극' 이라고 불린다. 이 연극은 주로 계급 압박, 빈부 격차에 대한 인민 대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예를 들면' 메밀이야기',' 관',' 전현배' 등이 있다. 희곡은 농촌 노동력의 생활 단편을 많이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보리, 면사, 물통 판매 등이 있다.

해방 후 선녀 하범',' 마욱',' 나공포기',' 조',' 어머니의 눈물',' 삼구국부' 등 전통극들을 잇따라 각색해' 견우직녀',' 사극' 을 창작했다 그중' 선녀 하범',' 여서',' 견우직녀' 등이 잇달아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엄봉영, 왕소호, 오경, 말란은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