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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감정을 통제하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자신의 정서를 높이는 데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당신의 성격, 세계관, 가치관, 인내, 자신감, 끈기, 감정, 감정입니다. 현대 사회도 마찬가지다. 신동이 많다. 모두들 그가 총명하고 신동이라고 말하지만,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전도가 있는 것은 아니다. 아니, 무슨 일이야? 어떤 학우들도 똑똑하지만 성격이 괴팍하고 괴이하며 사교적이지 않아 합작에 적합하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열등감이 약해서 좌절에 직면할 수 없고, 조급하고, 고집스럽고, 자만하고, 정서가 불안정하며, 어떤 사람들은 냉막, 짜증, 신경질,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기가 어렵다. 특히 어떤 사람들은 나를 중심으로 모든 것이 나, 나, 나, 나,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항상 주변 사람들이 한 사람 주위를 도는 것을 좋아한다. 지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너무 똑똑하지는 않은 사람도 많다. 심지어 사람들은 그가 IQ 가 여전히 낮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그는 큰 사업이 되었고, 그는 큰 공신이 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감성 지능의 베일을 벗기고 감성 지능이 무엇인지 봅시다. 1990 년 미국의 두 심리학자 비드 라라비와 존 마이어가' 정사' 라는 단어를 제시했다. 당시 그들은 감성 지능이 감성 지능이라고 언급했다. 친구들, 정이 무슨 뜻이에요? 감성 지능이란 무엇입니까? 오랫동안 사람들은 정서에 대해 신비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가 정서에 접근하고, 정서를 파악하며, 정서를 포옹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EQ 약어는 EQ 이고 IQ 는 IQ 입니다. 그렇다면 EQ 란 무엇입니까? 감성 지능, 감성 지능, 감성 지능, 감성 지능.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이성, 지혜, 이성, 이해력은 주로 당신의 믿음, 끈기, 인내, 인내, 직감, 대응력, 협동정신 등 인간의 자질과 관련된 일련의 반성도를 가리킨다. 주로 심리적 소질이다. 그는 한 사람이 자신과 다른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고, 이해하고, 통제하고, 운용하는 능력이다. 감성 지능은 일련의 능력을 통해 표현할 수 있다. 이 미국 교수는 다니엘 골만 교수가' 정서' 라는 책을 썼는데, 그는 사람의 정서를 다섯 가지 능력으로 요약했다. 첫째, 자신의 감정을 아는 능력, 즉 자신의 감정을 알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감정적 의식이라고 부른다. 두 번째 감성 지능 능력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자신의 감정능력을 잘 관리해야 하며,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게, 감정화, 감정화, 통제할 수 없게 해서는 안 된다. 세 번째 능력, 자기 동기 부여 능력. 네 번째 능력, 다른 사람의 감정을 아는 능력. 자신의 감정을 제어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감정도 보아야 한다. 이것은 그를 돌보고, 자신을 돌보고, 다른 사람을 보는 것이다. 사람의 감정을 보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를 보다. 다섯째, 인간관계 능력. 그래서 이 골만은 다섯 가지 감성 지능을 제시했다. 위대한 민족, 위대한 인민은 반드시 교육과 배양을 받아야 하고, 고도의 정서를 가진 사람도 반드시 교육과 훈련을 받아야 한다. 정서가 훈련보다 높은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제 생각에는 다섯 가지 방법이 더 두드러집니다. 첫째, 감정과 감정을 훈련시킨다.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훈련시키다. 어떻게 훈련합니까? 나는 몇 가지 제안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인지감정. 나는 방금 인지정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감정을 분석하고, 감정을 평가했다. 이것은 너의 정서에 어떤 결점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결점이 어디에 있습니까? 다음으로, 감정을 통제하고, 감정, 감정, 감정을 중재한다.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지 말고, 변덕스럽지 말고, 정서 안정을 유지하고, 순경할 때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마라. 역경에 처했을 때 의기소침하지 말고, 기분이 가라앉지 말고, 타격을 받을 때 침착하게 대처하고, 자유자재로 대응해야 한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건의가 있다. 우선, 우리는 분노를 억제해야 한다. 사실 희로애락은 인지상정이고, 분노는 감정이 격렬한 표현이다. 그것은 약간의 장점을 가질 수 있고, 사람들은 화를 낼 수 있다. 우리는 악비가 쓴' 만강홍' 을 썼는데, 그는 화가 났다. 그는 화가 나지 않습니까? 기세도 있고, 억지력도 있지만, 늘 화를 내는 것은 좋지 않다. 지도자가 되는 것을 포함해서, 부모가 되는 것을 포함해서, 늘 화가 나고, 공부에 좋지 않고, 일에 좋지 않고, 생활에 좋지 않고, 인간관계에 좋지 않고, 몸에 좋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화가 나서 간을 다쳤다고 한다. 우리는 어떤 방법을 자주 사용합니까? 심리적 통제를 강화하여 자기 수양을 높이다. 작은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분노, 통제 불능, 통제 불능, 작은 기술, 지연, 지연, 또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전송 방법, 전송. 또 어떤 작은 기교가 있습니까? 계산, 계산, 하나, 둘, 화를 내고 싶다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화를 내지 않을 때까지 천천히 세어라. 어떤 사람들은 60 까지 세면 화를 내지 않는다고 말한다. 한번 해 보세요. 60 까지 세어보세요. 또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화장실에 간다면, 너는 화를 낼 것이다. 오줌을 싸든 안 싸든 화장실에 가서 20 분 동안 쭈그리고 앉아 있다. 쪼그리고 앉은 후에 너의 마음은 매우 평화로울 것이다. 비록 우아하지는 않지만 한번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그리고 이성적 통제, 자제력 단련, 그리고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 그럼 첫 번째 분노를 어떻게 할까요? 두 번째는 긴장, 스트레스, 갈등, 갈등, 위험, 위기를 극복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를 긴장하게 하기 쉽다. 과도한 긴장은 일, 건강, 생활에 좋지 않다. 긴장을 극복하는 정서적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확한 목표, 소통 조정, 즐기는 법을 배우고 문명화된 오락 활동에 참가하다. 우리 CCTV 에 와서 보고를 들으니 다 좋다. 셋째, 조급함을 피하는 것은 주로 자신의 인내심을 키우고, 적절한 목표를 가지고, 긴장을 풀고, 냉정하고, 냉처리를 배우는 것이다. 넷째,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 자신의 긍정적인 감정, 열정적인 마음가짐, 열린 마음가짐, 성취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다섯째, 합리적인 배출은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통제할 수 있고, 마음속의 폭발을 통제하고, 뱃속의 폭발을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환기할 수 있다. 말과 행동으로 마음속의 나쁜 감정을 털어놓고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다. 이것도 방법인데 어떻게 하죠? 아무도 없는 산에 가서 산을 향해 소리치고, 터뜨리고, 소리칠 때 과장된 동작을 하고, 긴장을 풀고, 누설한다. 우리는 지금 집업 정신과 의사이다. 사실, 심리학자, 우리 대부분은 심리학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쩡 선생님의 최고의 심리학자입니다. 무슨 뜻이에요? 정신과 의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참을성 있게 환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좋은 청중만 있으면 그는 심리 환자에게 심리적으로 변할 수 있다. 기효는 바로 그의 말을 듣는 것이다. 여섯째,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웁니다. 긴장을 푸는 주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다. 유머는 가장 중요한 이완 방법 중 하나이다. 유머러스해야 한다. 유머는 특히 정신적 스트레스와 심리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저는 199 1 에 책 한 권, 유머러스한 책 한 권을 썼습니다. 유머는 일종의 해탈이다. 보기만 해도 벗어날 수 있고, 따면 홀가분하다. 이 책의 마지막에 나는 이런 말을 썼다. 친구들, 유머라는 고급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곱째, 다른 사람의 감정을 보살펴야 한다. 자신뿐만 아니라 특히 우리 초중고생들이다. 우리는이 분야의 교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감정이 격할 때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는다. 여덟째, 감정적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학생들의 감정과 감정, 그리고 우리 후손들의 감정과 감정은 대부분 그들의 학교와 가정에 의해 배양되고 훈련된다. 가정이 화목하고, 선생님이 상냥하고, 학우들이 협력하고, 사회가 화목하다면, 학생과 우리 젊은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무형의 훈련, 소리 없는 훈련으로 매우 중요하다. 비록 그는 보이지 않고 침묵했지만, 길은 보이지 않았지만, 유형적이었다. 침묵에서 말하는 것은 그들이 목소리로 말하는 것보다 더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내가 말한 다섯 가지 방법 중 첫 번째이며, 우리의 감정을 훈련시킨다. 두 번째 방법은요? 인간관계를 다루는 법을 배우다. 친구들, 인간관계를 다루는 것은 두터운 천서이다. 우리 중 일부는 일생이 종점에 이르렀을 때 아직 이 책을 완전히 읽지 못했다. 그래서 인간관계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첫째, 관용은 백만 병보다 낫다. 둘째, 자신을 다른 의자에 놓고 자신을 다른 위치에 놓는다. 셋째, 관심을 갖는 법을 배웁니다. 넷째, 가득한 사랑. 다섯째, 동정심이 있어야 한다. 여섯째, 소통과 조화. 일곱째, 성실. 여덟째, 협력에 능하다. 아홉째, 고생을 달가워하다. 지는 것은 일종의 정신이다. 잃어버리면 얻을 수 있고, 포기하면 얻을 수 있다. 열 번째, 희생. 이것은 내가 감성 지능을 개발하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Eq 교육 및 개발의 세 번째 방법은 무엇입니까? 낙관적이고 활달해야 하고, 낙관적이고 활달해야 하며, 재미있고, 재미있어야 하며, 당신의 심정이 무엇이고, 낙관적이거나 비관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정서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는 정서를 얻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낙관이 역전승하고 비관이 역전승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너는 정말 자신의 행복을 찾아야 하고, 너는 자신의 행복을 찾아야 한다. 나는 나의 즐거움을 우리 단위의 발전에 건립할 수 있고, 우리 나라 전체의 번영, 다른 사람의 성공, 내 자신의 성공, 내가 다른 사람을 돕는 성공에 기반을 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뿐이다. 나는 정말 기분이 좋지 않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그는 행복할 수도 있고,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면, 나는 불행을 기쁨으로 바꿀 것이다. 불행한 노부인이 있다. 그녀는 왜 행복하지 않습니까? 그녀는 걱정하고 초조했다. 그녀는 그녀의 두 아들이 걱정된다. 그녀는 두 아들이 있는데, 하나는 우산을 팔고, 하나는 천을 염색한다. 비가 와서 그녀는 매우 초조했다. 왜요 비가 와요. 왜 내 큰아들의 천이 건졌어? 그는 천을 염색하지 않습니까? 맑은 날에는 둘째 아들의 우산을 어떻게 팔아요? 비가 올 때 그녀는 초조하고, 날씨가 맑을 때 그녀는 초조했다. 모두들 급하고 급하다. 똑똑한 사람이 그녀에게 말했다,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다. 비가 올 때 너는 매우 기쁘다. 내 둘째 아들의 우산은 팔 수 있다. 나는 날씨가 맑아서 기쁘다. 나의 큰아들의 옷은 마른 것이다. 나는 매우 기쁘다, 비가 올 때 나는 매우 기쁘다, 햇빛이 찬란할 때 나도 매우 기쁘다. 다른 말로 바꿔 봅시다. 네 번째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정사를 훈련시키는 네 번째 방법은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것이다. 감성이 높은 사람은 진취심이 강하고, 사업심이 있으며, 미래에 대한 희망이 항상 충만하다. 희망, 미래, 사회, 조국, 민족, 단위, 자기, 가족, 생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프랑스 작가 모포산에는 사람들이 희망 속에 살고 있다는 명언이 있다. 희망은 긍정적인 일일지도 모른다, 꿈이라도. 꿈도 못 꾸는 민족은 희망이 없는 민족이다. 우리 각자는 꿈을 꾸고 있다. 좋은 꿈을 꾸다. 내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일 제출된 보고회가 더 좋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 꿈을 꾸고 있다. 우리는 꿈을 짜고, 노력하고, 해석하고, 꿈을 좇고, 분투한 적이 있다. 나는 꿈을 해석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또 다른 꿈을 꾸겠다. 희망이 충만하다. 친구들, 동물원에 가서 공작새가 언제 제일 잘 보이는지 보자. 화면을 열 때 득의양양하여 보는 것이 가장 좋다. 득의양양한 후에, 그것의 앞을 보지 않고, 그것의 뒤를 봐라. 조금도 좋지 않다. 앞에서 화면을 연 후, 뒤는 벌거벗지 않습니까? 너는 앞을 보지 않고 뒤를 봐라. 너는 공작새가 너무 못생겼다고 해서 너는 최고의 벌거벗은 전선을 보고 싶지 않다. 다섯 번째 방법은 생활 기회를 잘 대하는 것이다. 지능이 높은 사람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고, 지능이 높은 사람은 기회를 잡을 것이고, 역경이 높은 사람은 쉽게 기회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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