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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날 따뜻한 햇살 아래 이를 뽑는 바르셀로나: 고디가 창작한 절세의 걸작

스페인과 바르셀로나에 와서, 너는 반드시 고디라는 이름을 알고 있을 것이다. 100 여 년 전 스페인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건축가였다. 그가 상식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한 사람의 7 편의 작품이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것도 세계 유일의 기적이다.

가우디는 자연에서 온 건축가이다. 그는 "직선은 인간에게 속하고 곡선은 신에게 속한다" 고 말했다. 가우디의 건물은 스페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를 빛나게 했다. 바르셀로나는 이 재능이 넘치는 현대주의 건축가가 성인을 위해 지은 고디 동화 세계이며, 성가당은 그의 마지막 걸작이다.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차를 몰고 직원에게 검수를 요청한 후 이베리아 반도에서의 도로 여행은 끝났지만 이베리아 여행은 아직 이틀이 남았다.

다음 여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특별히 이런 공항선 2 일 48 시간 버스 카드를 구입했고, 국내 관광사이트를 통해 구입했으며, 가격은 2 장 236 위안으로 매우 저렴하여 공항에 가는 관광객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우리는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지하철을 타고 성가당에 가서 야경을 보러 갔는데, 먼저 보는 것이 빠르다. 차에서 내리자 나는 지하철역 벽에 성가당의 벽화가 걸려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지하철역에서 나오자마자 야경 속에 서 있는 성가당을 멀리서 볼 수 있었다. 언뜻 보면, 너는 충격과 놀라움을 느꼈다. 가우디의 신비로운 인격은 신성한 기적, 즉 성가족 교회 (성가족 교회) 를 창조했다.

성가당은 아직 완공되지 않았지만, 이 위대한 건물은 고디의 일생의 꿈을 담고 있다. 그는 마지막 순간에 사고로 사망할 때까지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고디는 이 건물에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방식으로 하느님께 바치는 이 건물을 지었다.

망망한 밤과 보름달의 렌더링 속에서 성가당은 더욱 신기하고, 우람하고, 울퉁불퉁하고, 기이하고, 신비하며, 이물질처럼 우리 앞에 우뚝 솟아 있어, 마치 미지의 세계에 있는 것처럼, 가슴이 떨렸다.

모퉁이를 돌자 우리는 고개를 들어 성가당을 보았다. 그것은 하나님의 집이다! 멀리서 보면, 세 개의 큰 아치의 설계가 매우 복잡해서, 마치 파도가 층층이 몰려오고, 푸른 파도가 숲에서 흔들리고 있는 것 같다. 이 이상한 거대한 물건에 직면하여, 나는 일종의 마력을 느꼈다.

성가당은 완공되기 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세계 유일의 건물이다. 그것은 세 가지 웅장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출생, 고난, 영광. 양쪽에 각각 네 개의 지지탑이 있는데, 멀리서 보면 거대한 개미구멍처럼 보인다. 오렌지색 불빛 아래 성당의 높은 첨탑이 유난히 따뜻해 보였다.

성가족 대성당은 18 개의 탑을 설계했으며, 그 중 6 개의 탑은 중간에 높고 피라미드 배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우디의 건축 재능은 여기서 자유롭게 발휘되었다. 석두 조합 조각을 이용하여 자연의 다양한 물체와 모양을 건물에 도입하여 건물 전체를 생동감 있는 거대한 돋을새김처럼 보이게 한다.

밀 묶음, 성찬컵, 포도가 낮은 탑에 세워져 성찬을 상징한다.

가우디가 인수하지 않았다면, 성가족 대성당은 이렇게 독특하고 눈부시고 눈에 띄지 않았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날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보고, 우리는 차근차근 몸을 돌렸고, 밤의 성가당은 점점 멀어졌다. 성가당 대성당은 아직 완전히 완공되지 않았지만 많은 기중기들이 일하고 있으며 이미 건설된 부분은 이미 포장되어 있습니다. 어떤 것은 관람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만, 완성된 부분은 경이로움을 자아내고 그에 대한 우리의 우러러보는 데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성가당 근처 거리에 바르셀로나 축구클럽 전문점이 있는데, 성가당과 축구가 바르셀로나의 진짜 명함 두 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미리 예약한 유럽별 기념비 호텔은 성가당에서 겨우 두세 블록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걸어서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아주 멋진 궁전식 건물을 지나가다.

잠에서 깨어나 커튼을 열었는데, 푸른 하늘뿐만 아니라 성가당의 한 귀퉁이도 보였다. 우리가 오늘 아침 9 시에 성가당과 정상을 참관하는 입장권을 미리 샀다는 생각에 재빨리 물건을 정리하고 성가당으로 갔다.

다시 봐, 어젯밤에 지나가던 그 건물. 스페인은 물론 유럽에서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비영리 사립대학인 라만루르 대학 (Universitat Ramon Llull) 의 라몬 르 (Universitat Llull) 입니다.

우리가 성가당에 도착했을 때는 시간이 아직 이르기 때문에, 우리는 성가당 크리스마스를 마주하는 거리의 작은 정원에 왔다. 연못이 하나 있는데, 이곳이 유일하게 성가당의 파노라마와 물 그림자를 촬영할 수 있는 곳이다. 성가당의 우뚝 솟은 첨탑이 나의 시야에 들어왔을 때, 나는 또 흥분했다.

가우디는 곡선을 즐겨 쓴다. 그는 "직선은 인간에게 속하고 곡선은 신에게 속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성가족 대성당의 설계에는 직선과 평면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두 솔레노이드, 곡선, 포물선이 하나의 동적 건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맑고 푸른 하늘 아래 교회는 마치 거대한 돌 조각 같다. 신기하고 특이하며 시각적인 충격이다.

성가당은 성당으로, 건축 스타일은 신고딕식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하늘로 치솟는 돔탑이다.

출생입면도는 고디가 살아 있을 때 지은 것이고, 첫 번째 완성된 입면도이기도 하다. 그것은 울창한 숲에서 나오는 것처럼 많은 동물과 식물과 같은 자연 원소를 사용한다.

성가족 교회는 특이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 가장 특색 있는 것은 교회의 세 가지 외관으로 건축 스타일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건축 스타일이 이웃과 인접해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첨탑, 조각, 유리 조각이 고디와 성가당의 이야기를 소리 없이 들려주고 있다.

성가는 바르셀로나에 온 모든 관광객들이 꼭 가야 할 곳이다. 그래서 매일 많은 관광객이 있습니다.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매할 것을 강력히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회 밖에서 몇 시간 이상 줄을 설 준비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벌집에서 오전 9 시 관람+타워의 탑승권 한 장을 예약했는데,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비싸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 358 원입니다. 온라인 예약은 출생문 입구로 들어가 줄을 서서 개찰을 하고, 문에 들어간 후 좌회전하여 중국어 통역을 받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성가당 기슭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 고디는 일생의 시간을 들여 100 년의 기적을 구축했으며, 시간을 들여 자세히 읽을 가치가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이 170 미터 높이의 고도는 고디에 의해 유일하게 완성되었다. 오랜 세월이 흘렀기 때문에 외관상으로는 이미 세월의 비바람에 휩쓸려 색이 다른 입면도보다 더 깊고 층층이 있으며 조각도 다른 입면도보다 더 복잡하기 때문에 유럽의 오래된 교회라는 느낌이 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우디의 건물은 항상 자연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멀리서 보면 곡선으로 그린 건물 탑에는 구멍이 많아 전체가 거대한 개미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수많은 불규칙한 조각품들이 표면에 붙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성서 이야기 외에도 꽃, 동물, 산천, 구릉이 있는데, 마치 자연의 축소판과 같다.

출생입면도는 주로 세 개의 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희망의 문, 착한 문, 믿음의 문이다.

가우디가 디자인한 성가족 대성당은 하느님을 위해 지은 집뿐만 아니라 예배의 장소도 아니라 모든 관람객이 읽을 수 있는 책인 성경이다. 물론, 성서의 모든 장면은 출생 입면도의 그림처럼 하나하나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출생 정면 위에는 예수 트리가 있는데, 이는 크리스마스의 영생의 나무를 상징한다. 나무에는 성령을 상징하는 흰 비둘기가 많이 있고, 맨 위 적십자의 비둘기는 신성한 삼위일체를 대표한다.

노송 나무 아래에는 두 개의 사다리가 있는데, 이것은 야곱의 "사다리" 가 거룩함과 행복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자세히 보면 양쪽의 탑에는 라틴어' Sanctus' 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신성' 을 의미한다. 성가당은 신의 것이다! 그것은 디자이너와 건축가에게 종교적 신앙과 하느님에 대한 숭상심을 부여한다.

여기서 우리는 경외심과 경건함, 숭배로 가득 찬 가우디를 보았다.

이것은 웅장한 건물이지만 돋보기로 모든 세부 사항을 보면 절묘한 걸작이 될 것입니다.

입면도가 탄생한 그 벽에서 우리는' 포도 덩굴 조각' 의 전통적이고 사실적인 스타일을 보았다. 층층이 겹겹이 쌓여 있고 빽빽한 각종 인물 조각상들이 마치 벽에서 자란 것처럼 건물 전체와 완전히 어우러져 있다. 우리는 그것의 복잡한 세부 사항과 정교한 예술에 경탄했고, 또한 전임자들이 생명과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을 납득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먼저 자문을 봅시다. 자문은 출생입면도가 가장 크며 중간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모 마리아가 천사로부터 희소식을 받고 예수 태어나자 목자와 삼왕이 참배하러 왔다.

자비의 문 상인방의 꼭대기에는 성모 마리아의 승천과 대관상이 있다. 긴 머리와 수염을 기르고 있는 예수 들은 왕관을 그의 어머니의 머리에 썼다. 마리아는 겸손하게 이 모든 것을 받아들였고, 그녀의 남편 요셉은 이 순간을 목격했다.

아래로, 인자한 문 한가운데에는' 천사가 좋은 소식을 선포하다' 는 조각품이 있다. 천사가 마리아의 머리 위에 서서 용서와 축복과 힘을 전하고 있다.

천사 보희 조각의 양쪽에는 청동 나팔을 든 네 천사가 네 가지 방향으로 나팔을 불고 있다. 그들은 세상에 예수 탄생을 선포하여 세상 종말 심판의 도래를 경고하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진정한 삶을 찾도록 일깨워 주었다.

"천사 뉴스" 조각 아래에 반짝이는 별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예수 태생할 때, 하늘에는 베들레헴의 별, 크리스마스의 별이라고도 하는 특별한 빛이 반짝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크리스마스명언)

크리스마스 별의 양쪽에서 여섯 천사가 즐겁게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파란 유리창 앞에는 아홉 명의 어린이 천사가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들은 천사의 음악으로 찬송가를 부르며 예수 탄생을 축하했다. 그들의 발밑에 라틴어 가사가 새겨져 있다: Terrapax ho Minibus Bonae Voluntais 에서 excessis deoet 의 글로리아,' 영광, 하느님, 평화' 를 의미한다.

아래로 내려가면 인자문 가운데 기둥 위에 예수 탄생의 조각품이 있습니다. 성모는 예수 밖으로 구유했다.

자비의 문 왼쪽에는' 삼왕배' 조각상, 즉 동방 삼왕이 몸을 굽히고 보물상자를 열고 금, 향료, 몰약을 선물로 예수 께 바칩니다.

자비의 문 오른쪽에는' 목자가 와서 참배하다' 는 조각품이 있습니다. 즉 네 명의 다양한 연령의 목자들이 하느님의 인도 아래 구세주에게 몸을 굽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비명언)

출생 앞 왼쪽 희망의 문 상인방 위에는 요셉과 마리아가 결혼하는 장면이 있다. 그들은 얼굴을 맞대고 무릎을 꿇고 손을 잡고 맹세를 낭독했다. 한 목사가 이 장엄한 순간을 목격했다.

희망의 문' 은 예수 가족이 천사의 경고를 받고 예수 안전을 위해 밤새 이집트로 도피했다는 성서 이야기에서 나왔다. 젊은 예수, 당나귀에 앉아, 손에 다친 비둘기 한 마리를 들고 아버지의 가르침을 들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칠채빛이 촬영 당시 매핑됐다는 것이다.

출생 입면도의 오른쪽에 있는 신앙의 문은 12 세의 예수 (Kloc-0/2 세) 이 유월절을 위해 예루살렘에 간 후 3 일 동안 그의 성전에서 머물며 하느님이 주신 지식을 배워서 그의 부모가 그가 잃어버린 줄 알았다.

오른쪽 아래에는 한 무리의 일을 하는 예수 들이 있다.

나는 벤치에 앉아 있는 예수, 왼손에는 끌을 들고 오른손에는 망치를 들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았다.

성가당 정상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의 조각상 인물의 이미지와 리듬은 실물과 거의 똑같다. 여기서 우리가 성서 이야기를 알고 있든 그렇지 않든, 단지 교묘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조각의 세부 사항을 감상하기 위해서라면 우리의 눈을 크게 뜨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자비로운 문에서 성가당에 들어가려 할 때, 갑자기 문의 아치가 하나의 원통으로 둘로 나뉘어지는 것을 보았다. 원통에는 동그라미의 리본이 조각되어 있고, 리본에는 예수 족보가 새겨져 있다.

이 정교한 조각 예술을 보호하기 위해 바닥에서 2 미터 높이까지 단단한 벌집 모양의 철제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다.

3 미터 높이의 청동문 장식은 창의적이고 자연과 종교 원소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도안은 푸른 잎이 비치는 꽃으로 나무에 새와 곤충이 점재되어 있다.

자연과 종교 원소의 완벽한 조화, 푸른 잎이 꽃을 받치고, 새와 나비가 꽃밭에서 위아래로 날고 있다.

대문과 유리의 양쪽에 나뭇잎이 덮여 있다. 무성한 나뭇잎 중에는 나비, 달팽이, 딱정벌레, 무당벌레와 같은 작은 생물들이 많다 ..............................................................................................................................................................................................................................................................................................................

교회의 꼭대기는 하나님과 소통하는 다리이다. 첨탑이 높을수록 하나님과 가까워진다.

우리는 표를 살 때 생체면부터 위로 올라가기로 했다. 교회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엘리베이터 공간은 작아서 한 번에 서너 명만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맨 위에 도착할 때마다 줄을 서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회명언)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매우 정교한 복도를 발견했다.

출생 고도 근처에 있는 이 문에는 장미꽃 가지가 가득 걸려 장미문이라고 불린다.

상인방 위에는 예수 안을 안고 있는 성모 마리아가 새겨져 있고, 왼쪽에는 스페인에서 태어나 도명회를 창설한 성도명, 오른쪽에는 세인트 캐서린이 새겨져 있다.

문틀의 바닥은 구약의 네 성도인 이삭, 야곱, 데이비드, 솔로몬이다.

회랑에서 간단히 한 번 본 후, 나는 돌아와서 계속 줄을 섰다. 다행히도,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100 미터 높이의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그런 다음 중세처럼 좁은 나선형 계단을 따라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그러면 타임슬립감이 없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는 길에 탑 바깥쪽에 모양이 다른 창문을 통해 찬란한 햇빛 아래 있는 바르셀로나, 고대 문명과 현대 문명이 완벽하게 결합된 도시를 보았다.

보시다시피, 많은 건물의 모서리가 45 도로 잘려 각 길목에 충분한 공간을 남겨 팔각형 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르셀로나의 주요 특징이기도 합니다.

네가 머리를 내밀고 나갈 때, 너는 하늘에 구멍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거기에서 너는 공중에 높이 걸려 있는 조각상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소라의 텍스처와 무늬가 또렷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표정과 동작도 생생하다.

탑 꼭대기에서, 우리는 탑 끝에 정교한 꽃과 열매가 밝은 햇빛 아래서 반짝 빛나는 것을 보았다. 산타당 (Sagrada) 성당 (Sagrada Familia) 탑 꼭대기의 모자이크는 낮의 태양광 반사로 도시의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밤에 달빛을 반사하여 선원의 집으로 인도하는 등대가 되었다.

이 독특한 불규칙적인 십자가 느낌은 식물처럼 바르셀로나의 배경 앞에서 자란다.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크고 푸른 생명의 나무와 날아다니는 하얀 성령을 감상하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공허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님의 관점에서 바르셀로나는 흰색 성령의 보호 아래 있다.

출생 입면도의 꼭대기에는 교회 자체의 조각품이 많지 않지만 바르셀로나 동부의 사람들을 내려다볼 수 있다.

상파울루 병원은 대성당을 마주하고 있다.

Torre Gloriès 는 현대 바르셀로나의 상징인 거대한 원통형 건물이다. 그것의 표면 재료는 유리로 지중해의 색깔을 반사할 수 있다. 그것의 독특한 윤곽은 지하에서 분출되는 간헐천과 같다.

탑에서 내려오면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걸어서 갈 수밖에 없다. 우리는 이' 빈' 탑을 빙빙 돌며 너무 단조롭고 지루하다.

심심할 때 눈이 밝다. 탑 안의 나선형 사다리는 마치 거대한 돌달팽이처럼 눈코 뜰 새 없이 역동적이고 지치지 않는다.

신의 건축가' 로 불리는 고디는 현대주의, 자연주의, 무드하르, 고딕 등 다양한 건축 스타일을 융합해 엽기적인 고디 스타일을 만들어 세상에 독특한 건축 시각 체험을 선사했다. 이 계단의 디자인은 법에 따라 자연스럽고, 앵무조개의 내부 나선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성가는 바르셀로나의 상징, 우뚝 솟은 첨탑, 어수선해 보이는 배치, 유령 같은 장식, 햇빛 아래 쿨한 석두 ... 나는 한 눈에 잊을 수 없다. 영원히 내 꿈으로 돌아가 다시 나와 데이트를 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무도 성가당의 독특함을 부인할 수 없다. 그것은 열대 우림처럼 무성하고 스페인의 화려한 옛 꿈을 담고 있다. 170 미터 높이의 탑에 오색찬란한 모자이크가 영리한 기운을 드러냈다. 나선형 계단이 빙빙 돌며 올라간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조각상은 마치 벽에서 자란 것 같고, 마치 요정처럼 생동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가당은 이미 일반적인 의미의 건축물을 뛰어넘어 천재 건축가의 평생의 꿈과 심혈을 결집시켰다. 가우디는 천재나 미치광이보다 몽상가에 더 가깝다. 그는 용솟음치는 선과 흐르는 색채로 인간의 마음 속에 깊숙이 숨어 있으면서도 흐트러져 넘칠 수 없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바르셀로나의 독특한 도시 기질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영광과 꿈' 에서 바르셀로나는' 고디의 도시' 라고도 불린다. 우리가 가우디와 바르셀로나를 이해할 때, 우리는 바르셀로나를 읽을 때도 가우디를 읽고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성가 대성당을 건축사의 부러진 팔 비너스에 비유한다. 3 세기의 고수 끝에 성가족 대성당은 더 이상 건물이 아니라 정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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