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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정보기술 경험 선정 20 18

유치원 정보기술 경험 선정 20 18

20 17 유치원 정보기술 경험 현대정보기술이 과거의 교육교육 모델을 깨뜨렸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아이들이 발전의 전 과정을 명확하게 볼 수 있게 하고, 조용하고, 번잡하고, 허황되고, 무미건조한 지식을 흥미롭게 만들고, 추상적인 언어를 시각화하고, 깊은 이치를 구체화하고, 아이들이 지식에 대한 이해, 공고함, 기억을 깊어지게 하고,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은 현대 정보기술이 교육 교수 각 분야의 응용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전염성이 있어 직관적인 시뮬레이션과 계발 수단이다. 유아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유아의 학습 동기를 유발하며, 유치원 교육을 효과적으로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첫째, 미술 교육에 현대 정보 기술 적용

현대 정보기술 표현 수법이 반복되고 표현력이 매우 강하여 사물의 현상, 장면, 과정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여 객관적인 사물의 내면적 연계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더 넓은 시야를 넓힐 수 있다. 현대 정보기술은 색채가 선명하고, 재현이 생생하며, 시청각이 생동감 있고, 화면이 풍부하고, 동적이고, 생동감 있고, 직관적이며, 어린이 미술 학습의 요구에 잘 부합한다. 현대 정보기술은 다양한 수단을 이용하여 정보를 처리, 표시 및 재현하고, 시뮬레이션을 시뮬레이션하고, 애니메이션 기술을 활용한다. 예를 들어,' 봄비 사샤 무자시지' 라는 노래를 배우면서 가사는 봄비 사샤 무자시지, 사샤 무자시지, 씨앗이 말하고 있다. 말하고 있다. 아이고, 비가 달다. 아이고, 싹이 돋겠다. 봄비는 봄비가 모래와 모래와 씨앗이 말하고 있다. 말하고 있다. 아이고, 나는 출토할 것이다. 아이고, 나는 자랄 것이다. 나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로 봄비의 VCD 를 보고 봄비에 대한 인식을 더욱 체험했다. 아름다운 음악적 분위기 속에서 정교한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의 시연으로 아이들은 빠르게 노래를 배우고 노래의 아름다움을 잘 체험하며 자신의 창작 동작으로 노래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둘째, 과학 교육에서 현대 정보 기술의 응용

과학은 매우 추상적인 학과로, 아이들의 사유는 구체적인 이미지 사고에 있다. 아이들이 과학을 배우는 열정과 적극성은 학습 자료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흥미에 어느 정도 달려 있다. 이는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생활 경험과 과학 지식을 활성화하고 그들의 학습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유치원의 과학 계몽 교육은 어린 시절부터 아이의 과학적 태도, 인지능력, 좋은 인격, 감정, 창조적 사고를 키울 수 있다. 멀티미디어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작은 실험, 작은 제작, 작은 관찰을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아이들이 과학을 배우고 사랑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아이들의 과학적 소양을 키우고, 아이들의 혁신 정신을 발전시키고, 어린 시절부터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분석하며, 과학적 태도로 문제를 관찰, 질문, 발견 및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셋째, 언어 교육에 현대 정보 기술 적용

현대교육기술이 아동어문교육에 적용돼 만질 수 없는 이미지가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추상적인 지식을 직관적이고 단순하게 만들어 더욱 활기차고 매력적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뿐만 아니라, 아동의 사상 채널을 넓혀 교육을 최적화했다. 어린이 언어인지 구조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어린이들이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실제로 능동적인 학습을 실현할 수 있다. 양자의 교묘한 결합으로 아이들은 언어를 배우는 과정에서 탐구, 심미, 인지, 창조의 즐거움을 얻게 되어, 교육이 진정으로 어린이들의 생동감 있고 자기 필요한 활동이 되었다.

넷째, 현대 정보기술은 사회교육 교수에 응용한다.

교학난점이란 아이가 교재 내용을 쉽게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며, 교학 내용의 중점이기도 하다. 교육에서 교사는 아이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요점을 파악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럴 때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면 아이들이 사고하고 어려운 문제를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물 절약' 교육 활동에서, 아이들에게 물이 생명에 미치는 의미를 이해하게 하기 위해, 나는 특별히 한 가지 코스웨어를 만들었다. 아름다운 배경에서 맑고 투명한 물방울아기가 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잠시 시들어가는 꽃 위로 뛰어올라 음악의 리듬에 따라 꽃이 피었다. 그것은 잠시 마른 나뭇가지 위로 뛰어올라 음악의 리듬에 따라 나뭇가지에 밝은 푸른 잎이 돋아나서 즉시 생기발랄해졌다. 그것은 고양이에게 달려들었고, 음악의 리듬에 따라 고양이는 즉시 깡충깡충 뛰며 야옹했다. 누워 있는 친구에게 뛰어올라 음악의 리듬에 따라 아이들은 곧 건강하게 일어섰다. 이 코스웨어의 이미지 내용에서 아이들은 물 한 방울은 작지만 지친 생명을 활기차게 하는 것이 모든 생명의 원천이라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고 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활력이 넘칠 수 있도록 물 한 방울을 절약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현대정보기술이 건강교육 교육에 사용된다.

어린이 건강교육 과정에서 아이들의 태도는 건강지식이 건강행위로 전환될 수 있는지의 관건이다. 아이들은 이미 건강 지식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올바른 건강 태도를 세우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유치원의 경험은 아이가 올바른 태도를 수립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재료이다. 비디오, 프로젝션 등 시청각 수단을 이용하여 각종 매체와 협력하여 각자의 장점을 발휘하면 아동의 경험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이 경험한 과정, 특히 수반되는 감정체험을 재현하며 건강 상태의 형성을 촉진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정보기술을 이용한 교육은 어린이들에게 참신한 자극으로, 아이들이 충분히 집중하고 학습 동력을 강화하고, 교육활동의 중점과 난점을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아이들이 직관적이고 직관적이며 즐거운 환경에서 지식을 얻고,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사고를 발전시키고, 적극적으로 각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20 17 유치원 정보 기술 2 경험. 현대 정보기술의 발전과 응용은 이미 사회의 각 분야에 스며들어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대 정보기술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대상을 확대하고, 교육 방식을 바꾸기 위한 물질적 지원을 볼 수 없다면, 정보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취학 전 교육의 발전에 봉사하기가 어렵다. 현대 정보기술을 유치원교실 수업 활동에 도입하는 것은 교육사질의 비약이다. 첫째, 정보를 넓히고, 상호 작용 플랫폼을 제공하고, 교사의 시야를 넓히다.

어린이의 성장은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접해야 한다. 학습 과정은 학습자가 자신의 눈, 귀, 코, 혀, 몸 등의 감각을 통해 정보를 얻은 다음 사고 가공을 통해 자신의 인지 구조에 통합하는 과정이다. 학습자로서 아이들은 감각으로 직접 정보를 느낄 수 있고, 다른 아이들은 영화, 텔레비전, 이런 미디어, 문자, 숫자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야 한다. C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교사가 문자, 사운드, 이미지, 비디오 등의 매체로 구성된 일련의 교육용 콘텐츠 작문을 전시하여 교육자가 동시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정보기술은 유치원에서의 응용으로 교사들이 교육 도구를 찾는 데 큰 편의를 제공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는 교구 제작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아이를 관찰하고 이해하고, 아이의 필요에 따라 활동 계획을 제때에 조정하여 미리 형성된 수업과 생성된 과정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코스웨어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교사들은 국내 교육 자원을 논의하고 분담하는 한편 컴퓨터별 복제 기능을 통해 국제협력과 정보 교류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아이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경험이 적고 지식이 좁다. 따라서 예술 활동에서는 각종 참신한 예술을 적극 활용하고 교재에 적합한 즐거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야 하며, 아이들이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상상력을 넓히며 탐구흥미를 창출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창조를 적극적으로 탐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현대 정보기술은 특히 통합형, 소리, 빛, 색, 움직임, 정적,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학습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즐겁게 교육 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데 능하다. 교육실천은 미술활동에 현대정보기술을 도입하면 생동감 있고 즐겁고 효율적인 학습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과정을 최적화하고, 교육교학효과와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개혁을 더욱 과학적이고 진보적인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둘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상황을 만들어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탐구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한 번의 활동의 시작은 교사가 아름다운 교학악장을 쓰는 전주곡이며, 교사와 아이의 감정의 첫 음표이다. 이' 시작' 을 세심하게 설계해 아이들이 행사 시작부터 강렬한 지식욕이 생기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예술활동 교육 과정에서 교사는 교학 내용의 특징과 유아의 심리적 특징, 나이 특성에 따라 재미와 표적화 원칙을 따르고, 새로운 내용과 유아의 학습 실제에 따라 전기교육 매체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유아에게 강한 지식욕이 생겨 최적의 학습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셋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의 인식을 풍요롭게 하며, 교육의 난점을 돌파한다.

모든 활동에는 그것의 중점과 어려움이 있다. 학습 흥미는 아동의 적극적인 인지 경향이며, 어린이가 지식을 얻고 시야를 넓히며 심리활동을 풍요롭게 하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다. 정적지식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적 지식을 구체화하고 1 차원 지식구조를 다차원 인터넷 지식구조의 특징으로 바꿔 아동의 인지방식에 적응하고 아동의 사고력 발전을 촉진시켰다. 또한 생생한 화면, 간결한 해설, 듣기 좋은 음악, 시기적절한 피드백은 교육에 무한한 즐거움을 더해 주고, 아이에게 몰입감을 주며, 직접적인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고,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인다.

교육에서 소프트웨어는 또한 어린이가 이해하기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부분을 동결, 분해, 시연 또는 반복 전시할 수 있으며, 아동의 교육 내용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심오하고 간단하며, 정적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아동악학, 애학,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예술 활동도 예외는 아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중점과 난점을 해결하여 아이들이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까? 이때 교사는 교육 내용에 따라 현대정보기술을 이용해 상황을 재현하고 교재, 교사의 발언, 아이의 사고를 통합해 아이가 방해받는 사고를 순조롭게 발전시켜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중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하며 교육 효과를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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