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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천리의 화면은 어느 산입니까? 왕희몽은 왜 신비하게 실종되었는가?

천리산하' 의 창작은 사실 약간의 신비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창작자 왕 히몽은 단지 20 대 젊은이일 뿐이라고 하지만, 이 그림을 그린 후 사라졌고, 감감무소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리산하도' 의 색채도 일반 그림과는 달리 청산녹수의 절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국가보물' 을 보면 좀 이해해야 한다. 그럼, 이 그림의 산은 작가가 직접 상상한 것입니까, 아니면 정말 산이 있는 것입니까?

"조판할 때,' 천리강산' 의 여러 부분이 때때로 나를 놀라게 했다. 어떻게 이렇게 좋을까요? 어떻게 그럴 수 있지? " 진단청은' 인생이 익숙하지 않다' 제 1 장' 천리산강' 에서 이런 감탄을 냈다. 이 걸작은 북송의 알려지지 않은 청년 화가 왕 희맹의 손에서 나왔다. 열여덟 살에 그린 그림은 20 대 초반에 세상을 떠났는데, 마치 꽃처럼 나타났다.

내일,' 중국 10 대 명화' 중 하나로 꼽히는 이 그림이 고궁 오문에서 전시될 것이다. 그림에 대량의 미네랄 물감을 사용했기 때문에, 화권을 보호하기 위해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천리강산도' 는 겨우 세 번밖에 전시된 적이 없다. 그 규모는 고궁 무영전에 전시된' 청명 상하도' 못지않다. 왕희몽과 천리하산도가 남긴 수수께끼가 너무 많다. 이번에 우리는 국가문화재감정위원회 위원, 고궁박물원 연구사원을 초청하여' 천리강산도' 를 해독해 드렸습니다.

북송 말년에 재능이 넘치는 화가 왕희몽이 그린 청록산수' 천리강산도' 는 송대의 가장 긴 두루마리로 길이 51.5cm, 폭11.5cm 입니다. 그림에 저자의 이름이 없다. 권말 채경은 이 그림의 저자가' 서동맹' 이라고 부언하며 건륭황제가' 석수로 보디' 에 기재한 것이다. 1922 년 부의는 부걸에게 상을 준다는 이름으로 황궁을 훔쳤다. 항전이 승리한 후 화면이 사라졌다. 해방 초에 북경에 나타난 문화재 시장은 골동품상에게 인수되었다. 문화부 문화재관리국 (현 국가문물국), 1953 을 고궁박물원에 넘겨주다.

전국 천리 지도는 어디서 그렸나요?

전국 천리 지도는 어디서 그렸나요? 그것의 그림 이름에 대해 어떤 힌트가 있습니까? 본 권은 한 폭의 사실적인 산수화로, 그림 속의 경물은 개념이 없는 요소이다. 왕 ximeng 의 짧은 인생 경험과 당시의 교통 조건으로, 그는 많은 명산대천을 여행할 시간이 없었고, 단지 소수의 승리를 요약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림 속의 산산이 강과 호수 늪의 기슭에 우뚝 솟아 있다. 북송 () 이 관할하는 강역에는 포양호 () 의 여산 () 만이 이런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림은 넓은 수역을 표현하고 있고, 근처에는 풀류 식물이 있고, 먼 곳에는 광대한 연기 파도가 있어, 긴 늪호수처럼 포양 호수의 습지와 늪지대와 매우 비슷하다. 대나무 숲, 장나무, 계화나무 등 식물과 대나무 울타리, 대나무 잎, 코코넛 껍질, 모자 등 대나무 제품. , 대나무 장대로 배를 떠받치고, 강바닥을 파는 등 노동 장면은 강남 호수구임이 분명하다. 기복이 심한 지형과 호수에서 산을 보는 시각이 화가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림 속의 산과 물의 조형 원소는 대부분 포양 호수 만류를 내려다보는 여산봉우리에서 나온다.

그림에는 현지의 독특한 제사 장소와 배 등이 있다.

화권 가운데 산기슭에 대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인 기와집 마당은 문인들이 은거한 곳이다. 앞뜰에 사람이 앉았고, 뒤뜰 한가운데에 큰 돔 모양의 초가집이 세워졌고, 수직축이 안에 걸려 있었다. 그것은 정원에서 가장 중요한 곳에 우뚝 솟아 있는데, 틀림없이 순례지일 것이다. 주무왕 시대, 유우칠형제가 함께 산에 올라가 집을 짓고 수행을 하다가 나중에는 모두 신선이 되어 빈 초당만 남았다. 나중에 마리나 유 은둔 루산, 일명 마리나 우산. 마리윤은 나중에 한무제에 의해 여산신으로 봉직되었다. 북송 시인 우순에 따르면 1072 유산에서는 "음교 서쪽에 왕군묘가 있다" 고 말했다. 그림 속의 정원은 왕군묘로 의심된다 (그림 2). 멀지 않은 곳에 나무다리가 하나 있다면,' 통음교' 가 아닐까요? 그림 속의 금고는 집의 유물이 될 수 없고, 후세 사람들이 그를 기념하는 형식이어야 한다. 다신을 모시는 또 다른 신전 쪽에도 금고가 하나 있는데, 퇴각을 신청하였다. 이 부분들은 이 지도가 그린 장면이 당시 여산의 랜드마크 건축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림 속에는 많은 종류의 배가 있는데, 주로 여객선과 유조선이다. 또 다른 기이한 양체 페달선이 호수를 달리고 있는데 (그림 3), 이 배는 롤링 전동동력의 물리적 원리를 이용하여 물발차처럼 끊임없이 노를 저으며 전진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런 바퀴형 배는 동진, 1 13 1 에서 처음 나타났다고 한다. 동정호 농민 종상, 양머는 포로가 된 송군 재료장인 고헌을 이용해 대형 선박을 발명했다. 즉, 페달을 밟아 선속도를 높여 조정수군의 추격에 대응했다. 그것의 원리는 그림 속의 발 양체선이다.' 송중흥 연보' 의 결말에 서술된 바와 같다. 당송 시대에는 이런 쾌선의 기원과 사용이 주로 장강 중류의 호수 지역에 집중되었다.

그림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쌍폭포와 4 폭포가 동시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사중폭포는 보기 드문 자연 경관이다. 쌍폭포와 동시에 나타나는 것은 상당히 독특하다. 이것은 선유 (오늘 푸젠) 당송 시대의 관광지 구리호가 만날 수 있는 자연 경관이다. 화가는 여산 삼중폭포의 장려한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강렬한 지역적 특색을 지닌 이 폭포를 접해 그림에 녹일 가능성이 있다.

천리강산도' 라는 책의 건축 스타일이 가장 풍부하다. 푸희년 선생은 책의 각종 건축물의 유형, 구조, 용도에 대해 심도 있고 세밀한 연구를 진행하여 강남이나 강소강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했다. 그중 북송 시대 특유의 다리는 긴 나무다리였으며, 다리 중간에 십자형 복도를 건설하여 비바람을 피했다. 상하 2 층 복도에는 모두 행인들이 쉬고 있고, 십자루는 당송 시대에 유행하는 스타일이다 (그림 5). 중국공정원 원사, 국가문화재감정위원회 주임 푸희년 선생이 쓴' 북송 왕 멩 건축 (고궁박물원 잡지 제 1979 호 02 호)' 은 장교의 원형이 장쑤 오강 (현재 쑤저우 오강구) 의 장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북송 8 년 (1979 호 02 호) 에 세워진 것으로 보고 있다 원래는 외나무다리였는데, 스시는 일찍이 말했다. "장교는 하늘을 넘지 않았고, 대정은 파도를 눌렀다. "이 다리는 원대에서 석교로 바뀌었고, 전체 길이는 230 여 미터이다.

그래서' 천리강산도' 라는 책은 여산의 스케치가 아니다. 루산 () 과 양호 () 를 주요 풍경으로, 화가의 발자취가 닿는 다른 지역의 풍경을 포함해 그가 본' 세계' 를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천리강산' 이라는 책의 경치를 지역별로 나누고, 최남단의 경치는 푸젠선유의 쌍폭포와 4 폭포로 푸젠동남연해, 서북, 강서 북부의 여산과 포양호, 여산과 포양 습지의 윤곽, 호선, 민가 등을 찍는다. 오군에서는 쑤저우 용교를 촬영하고 북상하는 길에 보이는 배와 여객선을 촬영했다.

그림 역사상 왕 히맹에 대한 인식은 당시 재상 재상 채경이' 천리하산' 권 뒤의 후기에서 유래한 것이다.' 정치와 3 년 4 월 1 일' 이다. 희몽은 열여덟 살이다. 그는 예전에 그림 그리는 법을 배워서 중국 도서관으로 불려갔다. 그림의 수가 그리 딱딱하지 않다. 그것의 본성이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가르치고 독학했다. 반살을 넘지 않지만, 이것이 들어가는 방식이다. 나는 갑지에 갔다. 왜냐하면 내가 대신 북경을 줬기 때문이다. 천하사가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그림 6) 채경이 비문을 썼을 때, 히몬은 이미 18 세, 즉 히몽이 철종 조소성 3 년 (1096) 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후기의 가장 직접적인 메시지는 석연맹이 개봉학화를 하고 졸업 후 도서관에 가서 소관으로 일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종교의 혜택을 받아 1 1 13 에서' 천리강산' 으로 그려졌다. 청초 수집가는' 문제화시' 에서 자신의 성은 왕이고, 20 대 초반에 이 그림을 그린 후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혜종은 왕위에 오르기 초 오악관을 세우기 위해 수백 명의 수험생을 소집해 시험을 치렀고,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혜종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그림 인재를 전문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1 104 년 송휘종은 중국 역사상 유일한 왕실 화파를 창설하여 겨우 23 년 동안 존재해 왔다. 기록에 의하면 학생 (학생) 수는 "30 명" 이라고 한다.

회화 관련 자료가 매우 부족하여 관련 자료는 북송 국자감에서 보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자감에 응시하려면 품질관의 추천이 있어야 하고, 그림 모집도 마찬가지다. 국자감에서 각종 시험을 완성하는 데 3 년 정도 걸리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학제는 국자감을 넘지 않을 것이다. 3 년 후 1 107 년, 첫 학생 졸업, 왕희몽 13 세 입화. 입학 규칙에 따르면, 왕 ximeng 는 한 관원의 도움을 받아 일찍 그림에 들어갔다. 그림을 배우는 학생은 조정에서 제공하는 음식, 숙박, 문구, 그림 도구를 즐기지만,' 학자' 와' 기타' (장인) 의 자녀는 따로 산다.

첫째, 그림학은 국자감처럼 국자감에 소속되어 있지만 국자감보다 한 칸 낮다. 서화를 하나로 합쳐 국자감에 방을 하나 지었다. 국자감의 위치는 매우 독특하다. 대내남문 선덕문, 즉 어가를 나서다. 그것은 내성의 주네문, 채강 위의 금룡교를 통과하고, 국자감은 다리 남쪽에 있다. 그림은 제국 이공, 공원, 성남 번화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왕 ximeng 와 그의 제자 들은 "그림 산업, 불교, 캐릭터, 산, 새와 짐승, 꽃과 나무, 집 나무를 의미 배웠습니다." 그림은 학생들의 종합적인 문화적 자질을 높이는 것을 매우 중시하며,' 사류' 와' 잡류' 의 문화과는 달리' 쉽게',' 상서',' 중' 이다. 그림에 대한 시험 요구사항도 마찬가지다. "송 야오휘편 유삼" 에 따르면, "시험 그림은 선인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사물의 정태가 자연스럽고 필법이 고결하다. "화가가 한림화원에 들어가려면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Huizong 개인적으로, 종종 시를 주제로, 학생 들에 게, 무한 한 환상, 직설적, 그래픽 그림 아이디어를 거부, 그래서 법원 화가가 문학적 재배와 영리한 그림 분위기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요구 합니다. 남송 덩 () 의' 그림 ()' 을 예로 들자면,' 죽쇄교 변두리에서 음식점을 팔다' 라는 말은 평범한 세대가 탑 끝이나 키스, 심지어 식당을 그리는 것조차 은커녕 은의가 없다. 당력은 혼자' 황량한 산을 그리고, 막대기를 뻗어 숨은 의미를 보았다' 고 말했다. 당리는 나중에' 남송 4 인' 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1 1 10 년, 이 도서관은 개봉한 외성 금요문에 위치해 있다. 995 년, 송태종은 엄격한 조세파일 제도를 극력 건립하여 중앙염철, 세세, 호부, 지방에 조세파일을 보관할 것을 명령하였다. 지방의 이런 서류는 북송 중앙재세기관 기록실인 제 3 의 도서관, 누적 10 년으로 보내야 하는데, 서류가 쌓이지 않는다. 그래서 1005 에서 신종은 이러한 재세 파일, 즉 창고를 관리하기 위해 전문 창고를 추가했고, 선반은 이미 5 년 된 서류를 창고에 보내 보관했다. 왕 ximeng 는 회화 예술과 아무 상관 없이이 행정 기관에서 작동 한다, 그의 임무는 등록 하 고 3 사단에 의해 넘겨 파일을 보류, 그리고 풀뿌리 사서 처럼, "긴 롤,", "실제 쓰기 순서", "계정 쓰기" ... 스티커를 작성, 메모를 봉인, 봉인 ... 아니 손상과 손실. "도서관에서 왕희몽이 앞으로 액자를 조종할 수 있도록 객관적으로 기초를 놓는 것 외에는 그의 이전의 모든 그림 경험은 거의 허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휘종이 직접 왕 희몽을 가르쳤습니까?

송태조는 소년 군부를 설립하고, 대대로 민정 사업의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남자아이들을 훈련시키는 것이 유행했다. 혜종은 심지어 신동을 더 좋아한다. 인종에서 혜종 왕조까지 20 명이 신동 장학금을 주었다. 왕희몽은 바로 혜종이 찾고 있는 그런 그림의 새로운 진전이다. 그의 출현은 송대가 신동을 중시하는 사회 풍습에 의해 자양되었다. 왕희몽은 채경이 추천한 것으로 보이며 그의 그림을 혜종에게 여러 차례 증정했다. 혜종은 자신의 기예의 부족에 만족하지 않고, 여전히 예술적 지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직접 그림을 가르쳤다.

혜종의 주석 동맹에 대한 은혜는 그 이상이다. 왕희몽이 전국 천리지도를 그리는 데 사용한 재료는 궁중 실크이다. 혜종은 왕 희몽에게 돈을 기부한 적이 있고, 밝은 미네랄 물감도 제공했을 것이다. 동시에 많은 궁중 화가와 혜종의 대표작가가 황제의 선물을 받는다. 1 1 12 전후 몇 년 동안, 혜종의' 서화도' 볼륨과 이름없는' 진정도' 축 등 색캐릭터와 화조화가 그려졌다. 이로부터 혜종은 이때 궁정 회화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색기교라고 추측할 수 있다.

한 세대의 천재 소년이 모두 지쳐버렸는가?

왕희몽은 반년도 채 안 되어' 천리강산' 이라는 책을 완성했다. 분명히, 그는 이렇게 방대하고 섬세한 작품을 제시하는데 급급하다. 집권 3 년차 첫 특이한 날 (1 1 13) 을 위한 것일까요? 혜종이 접수한 후 만족한 듯 이듬해 4 월 1 일 채경에게 선물했다.

만약 희모가 정말 일찍 죽는다면, 대부분 일을 서두르기 때문이다. 천리강산' 의 면적은 60 여 평에 해당한다. 당대 공필 화가의 경험과 그림을 그리는 빛의 조건으로 볼 때, 적어도 반년은 걸리는데, 당시 북송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한 소년의 체력과 정력을 대월하여 그가 이렇게 노력하게 할 것이다. 주로 혜종의 인정을 받기 위해 도서관을 일찍 떠나 한림화원에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왕 ximeng 는 노래 Huizong 의 "번영 한 아름다움" 회화 미학의 실무자 이다. ""와 "대대" 는 처음에 이경에서 유래했다. "왕" 은 세계의 부와 평화를 이용하여 뭔가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채경은 이 뜻을 곡해하며 조제 좌를 유인해 그 성과를 누리도록 유인하고 당명 연복궁 용덕궁 건악 등 일련의 궁궐을 건설하여 혜종의 대성공 욕구를 영합하였다. 이런 호화로운 궁전이 완공되면 홀 안의 실화와 장식벽은 부귀영화 궁전 건물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벽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병풍화, 벽화, 도끼가 있어야 하고, 기법은 사실적이고 세련되고 섬세하며 색채는 밝고 호화롭고, 화면도' 크고 완전하다' 고 해야 한다.

송휘종은 편찬된' 선화화산수론' 을 주관하며' 부귀' 산수화를' 부귀' 산수화 형식으로 제시했다.' 악진능천, 해한이 마이너스로 자연의 아름다움, 음양의 명리, 만리거리, 단거리 내에서 얻을 수 있다' 는 것은 수직 파노라마 산수화를 한 폭의 수직 산수화를 얻기가 어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풍요풍요의 심미관은 산수구도와 호환된다. 즉, 로케이션이 광활하고, 지속적으로 원활하다. 그는 자신의 어필과 대량의 한림화원 대필작품을' 선화서란' 한 권으로 편성하여 총 15 권 * * * 만 오천 페이지를 편성했다. 이는 주장한 그림의 정치적 기능인' 세계를 미화하고, 세계를 교화하고, 관람객관을 화목하게 하는 것' 과 완전히 일치하며, 대심미관의 구체적 표현이다. 1 1 10 년 전 혜종은' 설하귀바' 권 (그림 7, 고궁 박물관) 을 완성하고 북국의 설경을 가로로 펼쳤다. 이 인물의 계발로 왕 히몽은 구도에 두루마리의 연속 배치를 이어받아 자신의 시야를 더욱 높이고 시야를 넓혔다.

각종 노민이 재물을 해치는' 성세 대하남' 건설 공사는 북송의 멸망을 가속화했지만, 그 심미의식은 북송 말년에 조정에 새로운 회화 심미를 세워 문화적 부를 남겼다. 대청송석으로 산수화를 그리는 것은 혜종왕조의 매우 중요한 예술 돌파이다. 어떤 의미에서 혜종의' 지시' 왕 히몽이 그린' 천리산하도' 화권은 녹송석산수, 특히 대녹송석산수를 창조하는 회화언어를 위해 산수화의' 부귀' 관념을 반영하여 완벽한 미학체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송휘종이 왕희몽을 선택해 이 예술적 돌파를 실현한 것은 심사숙고한 것 같다. 왕희몽은 회화 방면의 기초훈련을 받은 것 외에 거의 백지 한 장으로 혜종의 의도를 쉽게 이해하고 체득할 수 있었다. 그가 과감하게 석청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은 과거에는 극히 드문 일이었다. 나는 이것이 그가 산들을 관찰한 수확이라고 믿는다. 울창한 산은 녹색과 녹색에 가깝다. 공기의 두께가 먼 산의 본색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화가는 과거의 색채를 계승하여 청록색 색채를 총결하여 정련했다.

천리강산도' 의 화의는 맹호연의 시인가?

혜종은 당시 명제로 대신들을 위해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왕 희맹도 예외는 아니다. 천리강산도' 의 전체적인 기세와 많은 디테일을 보면 당대의 맹호연의 오언산수시' 이붕호 망루산' 이 책의 회화 의미에 가장 가깝다.

포양 호수는 고대에 "호수" 라고 불렸는데, 맹자의 시는 여기에 기록되어 있다. "태허는 달빛이 있고, 배는 바람을 안다. 돗자리는 아침 머리를 기다리고, 호수에 있다. 중류에서 회복된 것을 보고 구강곰을 누르다. 어둠과 빛이 사방으로 비치고, 웅장하고 공허하다. 향로 초에 폭포가 진홍색을 내뿜었다. 오랫동안 나는 상자를 쫓고 싶었고, 나는 원공을 품고 있었다. 나는 서비스로 제한되어서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시간이 없다. 화이해는 반, 서리는 세차게 가난할 것이다. 바위에 사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나와 함께 가야 한다. "

이것은 736 년 맹호연이 장구령 막부에 있을 때 포양 호수를 거쳐 양주로 출장을 갔을 때 한 일이다. 화가는 맹의 시를 간단히 해석하지 않고 그림 속의' 너무 허허' 에서' 계중에서 고복을 보고 구강웅을 중압하는' 웅장한' 기풍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자연풍' 아래의' 연파가 출렁이는' 포양소택을 그렸다. 고산 호수는 조형에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이 시는 저녁의' 월륜' 에서' 하늘의 여명' 과' 해가 뜨는 향로' 로 쓰여졌다. 맹자의 시에는 이런 색채가 있다. "짙은 먹빛이 짙고, 시간이 날 때 하늘을 찌른다." 화가는 밝은' 황혼의 빛' 과 따뜻한' 여명 하늘' 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녹송석 경관의 스펙트럼은' 길색' 을 물들이는 데 가장 적합하고, 청록색은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염색하여' 그늘' 과' 웅장한' 을 표시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꽃으로 하늘을 가볍게 염색하고, 하늘 가장자리에 비워 두고, 따스한 노란 실색을 드러내며, 마치 여명 같다. 화면에 묘사된 계절은 매우 미묘하다. 아침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향로가 천천히 떠오르고, 빗물이 모여 시냇물이 되어 맷돌의 운행을 가속화하고, 일련의 폭포가 진홍으로 뿜어져 나왔다.

송대의 날로 발달한 상업경제는 사람들의 생활 리듬을 가속화하고 일찍 일어나 조퇴하는 풍조를 형성했다. 그림 속 사람들은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시에서 "자리를 걸어 내일의 머리카락을 기다려라" 고 말한 것처럼. " 돛을 올리는 배도 있고, 법정을 청소하는 소년도 있고, 배를 타고 배를 잡는 손님도 있고, 하산하여 채집한 나무꾼도 있고, 산에 올라가 여행하는 가방팀도 있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은둔자들은 각종 한가한 자세를 보였다. 서당에서 속마음을 나누고, 교정에서 속마음을 나누고, 빈방에 홀로 앉아 친구와 함께 폭포를 보고 ... 시인은 여산 귀족의 암석생활을 부러워한다. "바위에 사는 은둔자를 기언한다면, 네가 행복할 때 그와 함께 와야 한다" 며 은거했던 동한 은둔자 상창, 동진고를 더욱 숭상한다

왕 히맹의' 천리강산도' 에서 북송 말년 궁정 회화 교육의 특징을 발견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급공근리' 와' 시효성' 을 중시하고, 실제 회화 도구를 조작하는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이 큰 그림을 그리고 긴 두루마리를 그리는 통제 수준을 높여 궁내 장식 벽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반면에 화가의 창의력, 시적, 미감을 반영해 혜종의 부귀 그림에 들어가야 한다. 결국' 천리강산' 이라는 책은 17 ~ 8 세 소년의 첫 작품이다. 그 후, 이렇게 비범한 기도와 높이에 달하는 청록산수화는 거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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