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하우스
당나라 중기, '안시성 반란' 이후 당나라는 부흥기를 맞이했습니다. 당시 국가는 분열되어 있었고 지배 계급 내부의 모순이 너무 심각하여 정치 투쟁이 직접적인 군사적 대결로 발전했습니다. 따라서 전쟁과 재난은 서로 연결되어 전쟁이 계속되었습니다. 백성들은 살기를 원하지 않았고 모든 산업이 고갈되었으며 대중의 불만이 만연했습니다. 당나라는 이 어려운 상황에서 부흥을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루즈가 정치 무대에 발을 내디딘 것이죠. 저는 루지의 고향으로서 당나라의 정치가이자 마을의 현인인 루지에 대해 그의 가족사, 전기, 통치 이념, 저술 및 유물의 세 가지 측면에서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사에 오류가 있는 부분이 있으면 독자 여러분의 정정 부탁드립니다.
I. 가족 배경과 생애
전국 시대 전국 시대, 평원현의 루샹(현 산둥성 남서부 르링현) 출신인 소자통(字吉大)은 호(胡)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토지를 성으로 삼아 중국 성 루(Lu)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루스톤은 루씨 가문(5대)에 한가주라는 이름으로 전해졌는데, 그는 남베트남에 사절단을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웅변으로 한나라에 항복한 남베트남의 왕(조투)을 설득했습니다. 그는 대종 박사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조정으로 돌아와 12편의 새로운 에세이를 썼습니다. 루자자, 루리(육), 인물 원보, 무릉, 서한 초기, 좋은 통치; 나중에 그는 장유(현재의 장시성)로 이주하여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오나라 사람들은 그의 정책을 높이 평가하여 사신을 보내 관을 맞이하고 서구현의 서평각에 묻었습니다. 노비의 후손은 우준(현 장쑤성 쑤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옛 "백가명(百家名)"에서 루(盧)라는 성이 있는 현은 "핑위안(平原)"으로, 원래 핑위안에 살았음을 나타냅니다. 진나라, 한나라, 진나라, 당나라 시대부터 우현의 루씨는 번성했습니다. 17세기에 지춘이라는 이름을 가진 루홍에게 계승되었습니다. 그는 동한 왕조에서 잉촨(현 허난성 웨이셴현)의 총독을 지냈고 나중에 상서(尙書)가 되었습니다. 루홍은 루쿠이(25세기)에게 물려주었고, 시진은 중원의 재상이었습니다. 루환은 당나라 헌종 18년(730년) 학자인 루치왕(서기 38세기)에게 이어져 비서 겸 감찰을 역임하고 후에 룬궈 공작이 되었습니다. 노기왕은 8명의 자녀를 낳았습니다: 분비, ? , 지안, 화이, 바, 이, 위, 풍 등 여덟 명의 자녀를 낳았습니다. 루치왕은 당나라 서안종 황제의 개원 통치 기간에 우현 우현에서 가흥현으로 이주했고, 그의 후손들은 가흥으로 귀화했습니다. 그의 옛 집은 자싱 정부가 통치하기 전 남서쪽 바오화 창고에 있었습니다(이 옛 집은 당나라 이후 근대에 침략한 일본군의 포격으로 소실되었고, 그의 공장 터는 이 도시 지역의 셰동 거리에 있는 옛 고무 공장에 있었음). 당나라 관리였던 왕치의 다섯째 아들 발루(39세)는 현재 자싱에 살고 있습니다. 루반의 아들 루선(40세)은 리양(현재의 장쑤성 리양)의 총독을 지냈고, 루선의 아들 루지(40세)는 자싱의 고향에서 태어났습니다. 루지는 공수안의 조상입니다. 진나라에서 다시 쓴 "서수현 기록 - 루씨 족보 초안"의 기록에 따르면, "루호에서 (루지)까지 총 41명이 있습니다. 다섯 번째 시즌(오대십국 시대)부터는 서안공지와 그의 손자들이 전국에 퍼져나갔습니다. 인산(현 샤오싱시)의 29개 지파는 저장성 동부에서 가장 번성했습니다. 저장성 서부의 서주(현 자싱시)의 12개 지파는 특히 번영했습니다." 따라서 당나라와 송나라 이후 저장성의 거의 모든 루씨 가문은 루지의 후손이었습니다. 더 유명한 인물로는 송나라의 루뎬, 루유, 루빙, 루광주, 청나라의 루, 루귀순, 루지홍, 현대의 루 등이 뛰어난 후손입니다. 그러나 반역자 루의 21 개 조항에 서명 한 기간 동안 베이 양 정부와 같은 파렴치한 후손도 몇 명 있습니다.
루지(754-805): 유징이라는 단어. 강남의 명문가 출신이지만 그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가문이 쇠퇴하고 있었다. 그의 아버지 루야는 리양의 관리였지만 병으로 인해 어린 나이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교육을 받고 자랐습니다. 당대종 6년, 그는 학식 면에서 가장 높아야 할 나이인 열여덟 살에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처음 화저우(현재 허난성 서천현 남동쪽)의 정현(鄭縣) 중위로 임명되어 웨이난(현재 산시성 웨이난현 북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당나라 더종 황제의 통치는 한린 학자라는 왕실 역사가의 감독을 받았습니다. 당시 가신들은 분열되고 정부는 혼란에 빠졌으며 반란군은 장안에 갇혀 있었고 군벌 주윤이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당덕종과 함께 펑톈(현 산시성 첸셴현)으로 피신하여 의사가 되었습니다. 리바광은 반란을 일으킨 후 더종에서 량저우(현 산시성 난정현)로 도망쳐 의사들에게 항의했습니다. 장안이 회복된 후 그는 중앙 아카데미의 장관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한림학원의 학자가 된 후 그는 중요한 전략가로서 황실의 칙령을 작성했으며 조정의 깊은 신임을 받아 '내사'로 불렸다. 정원 7년(791년)에는 병부상서(兵部尙書)에 올라 경력을 쌓았습니다. 재위 8년(792년)에 더종은 내무부 장관과 중화인민공화국 총리가 되었습니다. 당시 내무부 장관이었던 페이옌링은 간통과 무력 사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궁중에서는 납득하지 못했지만 더종은 그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여겼습니다. 더종은 페이옌링의 죄책감을 무시하고 점차 루즈를 소외시켰습니다. 대신 페이옌링은 노자를 폄하했고, 더종은 진원 10년(794년) 노자가 정치를 알지 못하게 하고 태자의 자리로 강등시켰습니다. 진원 11년(795) 봄, 그는 중주(현재의 쓰촨성 중셴현)로 강등되었다. 그가 즉위하자 당의 순종 황제는 부역을 부과하라는 칙령을 내렸지만, 루지는 칙령이 도착하기 전에 5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선거는 훗날 루의 선거로 알려졌습니다.
둘째, 통치 철학
루지는 당나라의 성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학문과 재능, 도덕적 태도는 당대는 물론 후대에까지 칭송을 받았습니다. 당나라의 관덕제는 그를 한나라의 자이로 여겼습니다. 송나라의 소희는 노자를 한나라의 장량과 동등한 수준의 문학적 논증과 지혜를 갖춘 '왕의 재능, 학문과 탁월함의 소유자'로 여겼습니다. "더종 황제가 그를 잘 활용하면 관전을 회복할 수 있다"고 말하며 "시대착오적인 관리들"을 아쉬워했습니다. 청나라 건륭 황제는 양쯔강 남쪽으로 여행할 때 사람을 보내 그의 무덤에 경의를 표하고 그를 추모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최근에는 '당나라의 위대한 정치가'로 추앙받으며 고대의 '10대 명장'에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통치 사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국가는 백성에 의해 다스려지고 백성이 근본이다.
유비는 당나라에 충성했습니다. 그는 당시의 상황을 바탕으로 '백성이 나라의 근본이고, 나라가 백성의 근심거리'라는 유교적 사상을 더욱 정교하게 발전시켰습니다. "백성을 많이 얻으면 나라를 얻고, 백성을 많이 잃으면 나라를 잃는다"는 뜻입니다. 그는 백성의 역할을 거듭 강조하고 백성의 힘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는 군주는 "백성의 마음을 얻고" "대중을 살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대중이 원하는 것은 폐하가 먼저 할 것입니다." 폐하는 매우 사악한 사람들에게 먼저 갈 것입니다. 세상과 함께 악해지고 싶지만 세상으로 돌아가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혼돈의 기초는 인간의 마음에 있습니다. 변화가 흔들리고 위기가 다시 찾아올 때 사람들은 자신이 심은 곳에 쓰러집니다. 폐하께서는 수도 국가를 가족으로 만들기 위해 대중의 정서를 검열하고 수십억의 이익에 연루되어서는 안됩니다! "물론 봉건 사회에서 지주 계급을 대표하는 황제와 농민 계급을 대표하는 황제의 이익은 근본적으로 다르며, 그들이 단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주 계급의 근본적인 이익을 해치지 않아야만 농민 계급과의 관계를 조화시킬 수 있었고, 그래야만 "이익의 법을 쓸어버리고 백성들을 법으로 설득"할 수 있었다. 이런 식으로 통치자는 더 많은 "마음과 마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진원 8년(792년) 유, 하북, 장, 회, 경, 상, 상, 천, 서 등 40개 주에서 대홍수가 발생하자 "빨리 선의를 베풀고, 깊은 관심과 동정을 표하고, 길을 갈라 재앙을 공개적으로 애도하고, 이익과 세금을 넓히고, 남용의 부당함을 조사"하여 백성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권고했다.
둘째, 사회적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평균적인 세금 절감'과 '연금 수령자'를 옹호합니다.
사회적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루즈는 여섯 차례에 걸쳐 '세금 나눔과 인민 사랑'을 발표하며 자신의 경제 사상을 체계적으로 정리했습니다. 그는 "국가를 세우기 위해 정부가 설립되어 백성을 키우고, 백성이 돈을 가져가서 국가에 투자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므로 국가 설립이 먼저 백성을 키우지 않으면 국가가 설립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국가의 과세 체계는 또한 좋은 건강의 산업으로 이어질 것이며 필요한 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또한 지구에 적합한 사람들의 힘으로 측정됩니다. 강제되지 않으면 부과되지 않고, 땅이 아니면 지불되지 않습니다." 그는 황실의 농민 착취에 반대하며 "오늘날 중요한 것은 부유하되 빈약하여 위를 해치고 아래를 이롭게 하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익이 있으면 평안하고 고통이 적은 사람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두꺼우면 재물이 가난하고, 일시적으로 얇은 사람은 영원히 두꺼워진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토지 합병 제한, 경박세 시행, 국가 지출 절약 등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의 일반적인 원칙은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고" 지주와 농민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지주 계급의 근본적인 이익을 옹호하는 루즈의 정치적 옹호를 구체화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가난한 농민에 대한 그의 큰 동정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당시 진보적인 의미를 지닌 것으로 계급 갈등을 완화하고 생산 관계를 조정하며 경제 위기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셋째, 그는 권력의 중앙집중과 국가 통합 유지를 주장했습니다.
안시성 반란 이후 씨족은 분열되었습니다. 제가 더종에 도착했을 때는 지방의 분리 세력이 강화된 상태였습니다. "네 명의 거짓 왕, 황제의 이름을 오만한 두 사람, 나머지 구잔과 회얼이 전부일 수는 없습니다." 당시 세력이 확장되고 있었고, 그중 일부는 세습을 하고 있었으며, "자빙, 렌푸, 소소라는 관직은 모두 스스로 임명된 것"이었고, 신하로 불렸지만 왕이 아니었습니다. 그의 통치를 유지하기 위해 당 왕조는 씨족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루는 곧바로 "나라를 세울 권리는 검토에서 크고 작은 끝이 있으므로 견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상을 다스리는 사람들은 팔을 착용하고 손가락을 만들고 크기가 적절합니다." 그는 더종 황제에게 중앙 집권력을 강화하기 위해 줄기는 강하고 가지는 약한 방식을 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지방 세력을 약화시키고 경을 통제하는 데 집중해야만 국가의 통일과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민심을 진정시키기 위해 부분 폐정의 힘을 회복하고 권력을 공고히하기 위해 반란의 힘을 회복"하고, 황실의 권력을 공고히하기 위해 관중의 힘을 강화하고, 씨족과 마을의 힘을 점차적으로 약화시켜 궁극적으로 "흉악한 반란"을 끊는다는 정책을 제안했습니다. 결국 더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사도의 혼란'과 '화시의 혼란'이 해결되고 지방 세력이 어느 정도 약화되었습니다.
넷째, 정부는 관리의 통치를 바로잡고 부정부패와 싸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당나라와 중원 이후에는 "관리들은 모두 장관이며, 그들의 부여 외에도 다양한 사람들이 편향되어있다", 일부는 한 달에 몇 번 이사하고 일부는 "몇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고 관리 관리가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루는 총리가 공무원의 규칙을 바로 잡기 위해 공무원의 규칙 내부와 외부의 공무원을 연례 선거, 통계의 세 부분으로 나누었을 때 곧바로. 이런 식으로 선거의 불이익이 많이 바뀌었는데,이를 인도적인 방식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시 그와 자단, 후 마이, * * * 보조 정부와 함께 모든보고 된 문서는 서로를 회피하고 있으며 아무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전 방법을 채택하고 장관들이 돌아가면서 통치하고 펜을 잡고 빠른 결정을 내리고 열흘에 한 번씩 돌아가며 저자가 무언가를 처리했습니다. 공무원의 비대화와 상호 책임 회피 문제를 해결했을뿐만 아니라 공무원의 책임과 권리를보다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루즈는 공무원을 임명할 때 "지혜를 구하고 넓고 시험을 거쳐야 한다"는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지혜롭고 넓은 사람을 구하라"는 것은 인재를 폭넓게 선발하여 사람들이 "아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라는 뜻입니다. 총통이 공무원을 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만 총통도 인재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인재를 찾는 길이 넓어야 서로 인재를 영입할 수 있고, 직위와 부서가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재를 추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재를 지도할 수도 있습니다." "직급을 심사한다는 것은 '이름을 걸고 책임을 지고' 일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상과 벌을 명확히 구분하고 사람을 적절하게 승진시키고 강등시키기 위해 그는 '시험에 응시하는 것'을 바탕으로 '재능으로 관직을 얻는 것'의 '세 가지 기술'을 제시했다: "첫째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둘째는 실패한 것을 고치지 않고, 둘째는 실패한 것을 고치지 않는 것." 그는 "첫째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둘째는 자신의 실패를 고치지 않고, 셋째는 자신의 실패를 고치지 않는 것"을 제시했다. 첫째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 둘째는 자신의 잘못을 고치지 않는 것, 셋째는 규칙을 지키는 것입니다." 이것이 유능한 인재를 다시 일하게 하고,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을 단죄하며, 관리들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루즈는 반부패를 주장했습니다. 당전원 9년(793) 2월 어느 날, 당태종 황제가 노자를 찾아와 "청경은 너무 조심스러워서 온갖 선물을 받지 않으려 합니다. 가죽 채찍이나 장화 같은 것들은 해가 될까 봐 걱정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옥에서의 뇌물은 유용하다"는 더종의 "채찍질과 다른 것들"에 대한 루즈의 진지한 견해는 "선물"을 공식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뇌물의 본질이라는 문장이 머리에 못을 박았다는 점에서 천 한 발만 있어도 뇌물의 본질입니다. 공직에서 '선물'을 받는 것은 비록 그것이 한 뼘의 천일지라도 뇌물수수의 본질입니다. 채찍에 닿을 수는 없지만 금과 옥은 얻을 수 있습니다." 루지는 "'채찍질'과 같은 뇌물 수수는 '끝이 없다'는 점에서 필연적으로 뇌물 수수의 확산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공무원의 무지'를 금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해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허용하는 상급자의 자기 규율에 앞장설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루지의 반부패율 이론은 오늘날의 부패와의 싸움과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셋째, 저술과 유물
(가) 루자의 저술 소개
루자는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그의 글은 중국 전통 문체의 스타일이었지만, 육조 이후 부유한 문체를 버리고 실용성을 강조했습니다. 그의 글은 산 샘처럼 맑고 파도처럼 출렁이며 요점이 명확하고 실용적인 의미가 가득하며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소서도 평생 그를 모방했고 증국판도 그에게서 배웠다고 합니다. 당대의 참고 문헌에 따르면 루즈는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서안종지위록"(2권)은 당나라 서안종(이융지) 황제의 일화를 묘사한 송시열지를 위해 쓴 책입니다.
신당서, 문예지, 현자독본에 따르면 국화집은 10권, 조조는 6권, 주자는 6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여 당 중기의 재정, 경제, 군사, 통치 정권과 혜허 및 투보의 관계를 포함합니다. 이 이론은 당시의 병폐와 관련이 있어 역사적 가치가 높았습니다. 송나라 때 사마광은 "자통이 나라를 다스리다"를 썼는데, 여기서 루지는 무려 39개 조항을 낭송했습니다. 후대에 출판된 여러 판본은 이 세 권의 책에서 주석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원나라 4년(1311년) 우추[송] 권15에 실린 루주, 원나라 원년에 자싱다오루(1311년) 권22에 실렸고 명나라 원년에 출판된 루주, 명나라 원년에 출판된 루주, 명나라에 출판된 루주, 원나라에 출판된 루주 등입니다. 완리 9년(1581년), 쉬비다는 루자오쪼쪼 22권, 장복은 청나라 강희제 때 루세트, 니안주야는 청나라 영정제 원년(1823년), 통지제 때 당세트, 원은 중화민국 24년(1935년), 대토서점은 루보수안 전집(심주란 복간) 24년, 중화문주국은 25년에 출판했다. 당루공수안지 22권(1936년). 해방 후 절강고서출판사는 루원 1988년 판을 출간했습니다.
"북주원연" 20권, 450여 권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요 카테고리는 6개의 게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권의 사신 기록은 "신당서-송서"라는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대지팡 15권은 중주의 루지가 중주에서 특사의 직책으로 강등되었을 때 편찬한 것으로, 그의 후손인 루유가 후기로 출판했습니다.
(2)루쯔의 유적
1, 수안령원
명나라 우가 쓴 《루언런》에 따르면 "중주(현 쓰촨성 중셴)에서 죽어 중주 평봉산 육수관 곁에 묻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중저우의 즈쉬안 묘지는 루즈의 유해가 묻힌 곳으로, 실제 무덤입니다.
고대에는 쑤저우 치먼 외곽 신즈웨이에 쉬안루 묘지가 있었습니다. 무덤의 면적은 48에이커에 달하는 웅장하고 석인과 말이 있습니다. 이곳은 옷의 무덤입니다.
옛날 자싱에서 동쪽으로 36마일 떨어진 싱펑에는 쑤안루 묘지가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흔히 루즈 무덤 다리로 알려진 다리가 있는데, 이 다리가 바로 옷의 무덤이기도 합니다.
2. 보원사
중저우 보원사: 쓰촨성 중저우 남쪽 양쯔강변에 위치한 이 사원은 남송시대 이종 황제(1228-1233) 때 유명한 중저우 관리 왕추가 지은 사원으로 명나라 말기에 파괴된 후, 명나라에 의해 복원되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유명한 우리에와 장조가 연속적으로 재건했습니다. 청 도광 원년(1821년), 암살자 유양 총독 루광종, 이빈 총독 루는 조상의 무덤을 수리하기 위해 기부금을 보냈습니다.
쑤저우 보우쉬안 사원: 사원은 신쯔수 보우쉬안 쪽 묘지 바깥 쑤저우 치먼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체계는 웅장합니다. 명 가경 초기에 우는 사원 옆 탑 마당에 거대한 동상을 조각한 후 점차 유명해졌습니다. 청나라 건륭 16년(1715년), 강소 총독 왕시진이 돌로 비석을 다시 조각하고 조상의 무덤을 수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우시 후이산 활선 사원 : 후이산 마을 직선 거리에 위치한이 사원은 송나라 의사 땅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중화민국 26 년 (1937)은 일본 포병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전쟁에서 승리한 후 중화민국 35년(1946년), 무석 루씨 가문은 루유성을 선출하여 그해 여름에 복원 준비를 주관하여 이듬해 봄에 공사를 시작하여 완공했습니다. 후손들은 춘제 의식을 거행하고 당나라의 '황제 사당' 위패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항저우 서호 보우쉔 사원: 화이트 코즈웨이 드럼 언덕의 남쪽 기슭에 위치하며 원래 명나라 서예가 홍청의 별장이었다가 나중에 루빙 일가의 소유로 돌아갔습니다. 루빙은 스스로를 보우쉔이라고 불렀고, 명나라 가경 시대에 이 별장을 보우쉔의 사당으로 개조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웅장한 규모로 일반인에게 공개되었으며, 당시 항저우에서 가장 번영했던 단과 파빌리온의 번영을 누렸습니다. 청나라 건륭 황제는 남방 순방 중 신하들을 보내 세 번이나 참배하고 네 번이나 여산 사당에 시를 새겼습니다. 오늘 나는 다음과 같이 옮긴다:
16년 동안 티구산 사원은 오랫동안 건조했다.
고독한 산기슭에 올라 루 신사를 참배하네.
머물며 혼돈을 치유하려는 대의명분을 샀다.
송곳니는 과거에 희망을 걸고, 소공은 옛것을 지킨다.
더종은 사물에 대해 호루라기를 불었고, 후두는 미덕을 알지 못했다.
자싱 공수안 사원: 남송 시대 3년(1129년)에 지어진 사원입니다. 남송 말기 청주 청지우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남송 말기에 파괴되었습니다. 명나라 가징 17 년 (1538), 명나라와 청나라 이후 여러 번 재건 된 푸청 바오 총팡 양류 완에서 장 벤지에로 결정되었습니다. 청나라 건륭 연간, 사원은 웅장하고 18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청나라 건륭 30 년 (1765), 건륭 황제의 가흥 남부 여행, 해창 팡둔 서안 지점, 핑후 징셴 지점, 지아 산 펑셴 지점은 가흥 활 수안 사원을 수리하기위한 기부금을 기부했습니다. 도광 6년(1826년), 보우천황에게 문학사 동당을 참배하라고 명령했지만 오래된 사원은 점차 무너지고 세 개의 본당만 남았습니다. 루현 사람들은 하이창 펑둔 사람들 시셴즈를 초청하여 카운티 웬 학교에 속한 본당, 이멘 및 기타 건물, 봄과 가을 희생을 짓기 위해 씨족 기부를 제안했습니다. 셴펑 10년(1860년), 타이핑 군대의 포격으로 사원은 파괴되었고, 본당은 서까래 5개만 남았으며 거의 50년 동안 징젠 자갈에 묻혀 있었습니다. 광서 33년(1907년), 루훼샹 일족이 조상 숭배를 시작하고 지아산 분원 루가 리모델링을 시작했습니다. 1년 이상 리모델링을 거쳐 이전보다 규모가 훨씬 작아졌습니다. 이곳은 신해혁명 이후 사람들이 보아온 자싱 보우쉔 사원입니다. 일본에 대한 저항 전쟁 이후 이 신사는 황폐해졌습니다. 1958년 이후 전면 철거되어 자싱 자동차 부품 공장 안레로 류양로 서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닝 보우쉔 사원: 이 사원은 팡둔 마을 북동쪽 하이닝 옌관 마을에 있습니다. 명나라 초기 16 번째 손자 루가 명나라 6 년 (1572) 재건에서 설립했습니다. 청나라 건륭 7 년 (1742), 태양, 토지 후손이 재건; 절강 성 총재 드 페이 비문. 이 사당은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핑후 보우 쑤안 사원 :사원은 명 가경 33 년 (1554)에 지어진 왼쪽의 핑후 현 동쪽 거리 더 장 사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숭배 루지; 루, 정명 시우카이 루종슈, 케첸, 만다린 루광즈, 전쟁부 루청위안, 황궁 루칭위안, 진안성 관리 루젠위, 리칭 하인 루치롱과 함께 루지, 정명 시우카이 루종슈, 케첸과 함께. 이 사당은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산 활수안 사원: 이 사원은 도시에서 북동쪽으로 12마일 떨어진 자산현에 있으며 송나라에 지어졌습니다. 송나라 황제 공랑 루위와 그의 후손들이 사원 주변에 살았기 때문에 루주앙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명 가경 32년(1553년) 루다오간의 후손들이 천산사 건립을 기증했습니다. 이 사당은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3. 활수안 독서대
광서 《자싱지》(제14권)와 《사적기》에 따르면 "독서대는 마공장호(남호)의 호수인 춘보문 남서쪽에 있으며, 책을 읽는 서점입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거북이 껍질에 새겨진 비문이 물속에 잠겨 있습니다." 이 유적지는 1911년 혁명 이후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4. 보우쉬안 다리와 쉬안 고속도로
광서 "자싱현 기록" 권5 "다리 기록"에 따르면:이 다리는 "달강을 건너 동쪽 지동(자싱) 현에 있으며, 땅을 위해 건설되었다고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부터 보우쉔 다리 양쪽의 상점은 호황을 누렸습니다. 청나라 말기 상하이-항저우 철도가 개통된 후 보우쉔교는 기차역과 가까워 인근 상인들이 모여들어 시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자싱의 동문에서 번영했던 지역으로, 1960년대 후반 창수탕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의 확장으로 인해 보우쉬안 다리가 철거되면서 다리 이름이 버려졌습니다.
쉬안 도로: 우이 다리 앞의 옛 기차역에서 동쪽으로, 서쪽으로 고가도로까지 길이 약 230미터, 폭 2미터의 도로입니다. 이전에는 역로라고 불렸으나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동펑로로 변경되었습니다. 럭시루 서쪽 끝에 있던 공수안 다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도로는 1981년 마을 주민들을 기리기 위해 쑤안 하이웨이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우쉬안 하이웨이의 2번과 3번 게이트 사이에는 약 80미터 길이의 곡선형 자 모양의 또 다른 보우쉬안 레인이 있으며, 서쪽에는 고가도로의 철도 쇼핑몰이 있습니다. 보우 쑤안 로의 서쪽 끝에는 약 30미터 길이의 하위 차선인 보우 쑤안 로 2가 있으며, 12가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보우쑤안로, 보우쑤안로, 보우쑤안골목은 허청에 남아 있는 유일한 도로명으로 마을의 현자 루즈를 기념하는 도로명입니다. 당나라의 정치가로서 루즈의 명성은 역사에 기록될 것이며 고향 사람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