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세기에 독특한 생명 개체가 그녀의 용감한 방식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다. 그녀-헬렌 켈러, 어둠 속에서 살다가 인류에게 빛을 가져다주는 여자, 인생 88 춘추를 넘겼지만 87 년 동안 밋밋하고 침묵하며 어이가 없는 외로운 약한 여자를 살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바로 이런 사람이 맹농아인의 세계에서 폐쇄적이다. 하버드 대학 래드클리프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일생의 힘을 다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장애인을 위한 자선기구를 설립하고' 시대' 주간지에 미국 20 세기 10 대 영웅 아이돌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 기적을 창조하는 것은 불요불굴의 마음에 달려 있다. 헬렌은 삶의 도전을 받아들여 사랑으로 세상을 껴안고 놀라운 끈기로 어려움에 직면했고, 마침내 어둠 속에서 삶의 밝은 면을 찾았고, 결국 그녀의 사랑의 손길을 세상에 내밀었다.
[이 단락 편집] 저자 소개
헬렌 켈러 (6 월 27 일 1880-65438+6 월 1, 0968) 는 미국 20 세기의 유명한 맹인 농아 여작가이자 연설가이다. 그녀는 강한 의지로 하버드대 래드클리프 대학에 입학해 세계 최초의 대학 교육을 마친 맹인 농아가 되어 미국 타임지에 뽑혔다.
만약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는 헬렌 켈러의 산문 대표작이다. 그녀는 몸이 불구인 약한 여자의 시각으로 건강한 사람에게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창조주께서 주신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라고 경고했다. 또한 이 책에 수록된' 내 일생의 이야기' 는 헬렌 켈러의 자서전 작품으로' 세계문학사상 비길 데 없는 걸작' 으로 불린다.
이 섹션 편집 디렉토리
첫 번째 문장 마음의 눈을 열었습니다.
조명과 소리
어린 시절의 기억
사랑의 요람
희망
삶을 재창조한 사람.
자연과 친해지다
"사랑" 의 의미를 이해하다
기쁨과 놀라움
크리스마스 데이
보스턴 여행
바다를 껴안다
산간 지방의 가을
두 번째 믿음과 희망
깨끗하고 하얀 세상
말을 배우다
서리왕 사건
세계 박람회
등교
자신감과 희망
케임브리지 여학교
역경을 타파하다
입학하다
사상의 유토피아
생활을 즐기다
햇살이 가득한 손 한 켤레
......
제 3 장 어둠과 침묵에서 벗어나다
제 4 장: 설리반 선생님의 이야기
네가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이후 ...
[이 단락 편집] 발췌
기억에 보관 된 어린 시절 (발췌)
내가 눈을 떴을 때,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눈앞이 캄캄할 때, 나는 마치 악몽을 꾼 것처럼 놀라서 슬펐다. 그 느낌, 나는 평생 잊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880 년 6 월 27 일 저는 미국 남부 알라바마 주 타스감비아에서 태어났습니다.
부계 조상은 스웨덴 출신으로 미국 메릴랜드로 이민을 갔다. 놀랍게도, 우리 조상 중 한 명이 청각 장애인 교육 전문가였습니다. 그가 나 같은 눈멀고 귀머거리 벙어리인 후손을 가질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곳을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감개무량하다. 운명은 정말 예측하기 어렵다!
나의 조상이 알라바마의 투스감비아에서 땅을 산 이후로 온 가족이 이곳에 정착했다. 당시 외진 곳이라 할아버지는 매년 투스감비아에서 760 마일 떨어진 필라델피아까지 말을 타고 집과 농장에 필요한 물자, 농기구, 비료, 씨앗을 사셨다고 한다. 우리 할아버지는 필라델피아로 가는 길에 항상 집에 편지 핑안 한 통을 쓰신다. 편지에는 서행길의 풍경과 여행에서 만난 사람, 일, 사물에 대한 선명하고 생생한 묘사가 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모험 소설을 읽는 것처럼 할아버지가 남긴 편지를 반복해서 읽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아버지 아서 켈러는 내전 기간 동안 남부 연맹의 대위였고, 나의 어머니 케이티 애덤스는 그의 두 번째 아내였다. 우리 어머니의 아버지는 나보다 몇 살 어리다.
내가 병에 걸려 시력과 청력을 잃기 전에, 우리가 사는 집은 작고 네모난 큰 집과 하인 한 명이 사는 작은 집뿐이었다. 당시 남방인의 습관에 따라 자기 집 옆에 방을 하나 더 지어 불시의 수요에 대비할 것이다. 내전이 끝난 후 우리 아버지도 이런 집을 지었다. 그는 우리 어머니와 결혼한 후 이 오두막에서 살았다. 오두막은 포도, 덩굴장미, 금은화로 덮여 있어 정원 나뭇가지로 만든 정자처럼 보인다. 작은 베란다도 노란 장미와 남방의 꽃밭에 숨어서 오색벌새와 세심한 꿀벌의 천국이 되었다.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가 사는 오래된 집은 우리 장미정에서 몇 걸음 떨어져 있다. 우리 집은 무성한 나무와 녹색 덩굴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우리 이웃은 우리 집을' 녹색 집' 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어린 시절의 천국이다.
나의 스승 설리번 양이 오기 전에, 나는 늘 혼자 천천히 화원으로 들어가 황양나무의 나무 울타리에 기대어 자신의 후각으로 가장 먼저 피는 바이올렛과 백합을 찾아 신선한 향기를 깊이 들이마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혼자 와서 위로를 구할 때가 있다. 나는 항상 내 뜨거운 얼굴을 시원한 나뭇잎과 풀숲에 숨겨서 나의 초조한 심정을 진정시킨다.
이 녹색 화원에 몸을 두는 것은 정말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땅에는 덩굴이 기어가고, 늘어진 재스민이 있고, 나비련이라는 매우 희귀한 꽃이 있다. 쉽게 떨어지는 꽃잎은 나비의 날개와 비슷하기 때문에 나비련이라고 불리는데, 이 꽃은 달콤한 냄새를 풍긴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것은 들장미들이다. 북방의 온실에서 남방의 우리 집에서는 이런 등산 장미를 거의 볼 수 없다. 그것은 여기저기를 기어다니며 베란다에 거꾸로 걸려 긴 줄로 늘어서 향기를 풍기고 먼지가 전혀 없다. 매일 아침, 이슬에 비춰지는 이슬 아래서, 너무 부드럽고 고귀해서, 사람을 도취시키고, 나는 이따금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신의 어원에 노출된 난초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인생의 시작은 간단하고 평범했다. 마치 모든 가정이 첫아이를 맞이할 때 모두가 기쁨으로 가득 찬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첫아이의 이름을 짓기 위해, 모두들 머리를 쥐어짜고 서로 논쟁하며, 모두가 자신이 생각해 낸 이름이 가장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아버지는 그가 가장 존경하는 조상' 미들캠벨' 의 이름을 따르기를 희망하고, 나의 어머니는 그녀의 어머니' 헬렌 4 월' 의 이름을 따르기를 원한다. 반복적인 토론을 거쳐 우리는 어머니의 뜻에 따라 할머니의 이름을 사용하기로 했다.
먼저 이름 때문에 논쟁이 일어났고, 그리고 나를 교회로 데리고 가서 세례를 받기 위해 모두 서둘러, 나의 흥분된 아버지는 교회로 가는 길에 이름을 잊어버렸다. 목사가' 아기 이름이 뭐지' 라고 물었을 때 긴장하고 흥분한 아버지가 갑자기' 헬렌 아담스' 라는 이름을 말했다. 그래서 제 이름은 우리 할머니의 이름을 따서 지은' 헬렌 에이프릴' 이 아니라' 헬렌 아담스' 입니다.
우리 가족은 내가 아기였을 때 불요불굴의 성격을 보였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모든 것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성격도 고집이 세다. 나는 항상 성인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방하고 싶다. 그래서 6 개월이 되었을 때, 저는 "차!" 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차! 차! " 그리고 "안녕하세요!" 이 목소리는 모든 사람의 주의를 끌었다. 물' 이라는 단어조차도 내가 1 세 이전에 배운 것이다. 병이 날 때까지 나는 이전에 배운 단어를 잊어버렸지만, 나는 아직도' 물' 이라는 글자를 기억한다.
가족들은 또 만 한 살이 되면 걸을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우리 엄마는 나를 욕조에서 끌어안고 그녀의 다리에 올려놓으셨다. 갑자기 매끄러운 마루에 나무의 그림자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하자, 나는 어머니의 다리에서 미끄러져 내려와서 한 걸음 한 걸음 그 위를 밟았다.
봄에 새가 짹짹 노래한다. 여름에는 곳곳에 과일과 들장미가 가득하다. 풀이 노랗고 잎이 붉어지면 늦가을이다. 세 가지 아름다운 계절이 황급히 지나가고, 활발한 치아학어를 배우는 아이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즐거운 시간은 항상 너무 일찍 끝난다. 울새와 종달새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와 꽃이 만발한 봄이 고열 속에서 조용히 사라졌다. 이듬해 무서운 2 월에 나는 갑자기 병이 나서 고열이 났다. 의사의 진단 결과는 급성 위충혈과 뇌충혈로 구제할 수 없다고 발표했다. 그런데 어느 날 아침, 우리 고열 갑자기 물러났고, 온 가족이 이 기적의 발생에 대해 이루 말할 수 없는 놀라움을 느꼈다. 하지만 이번 고열 때문에 시력과 청력을 잃었고, 아기처럼 어리둥절했고, 그들, 우리 가족, 의사들은 전혀 몰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단락 편집] 첫날
첫날, 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그들의 선량함, 부드러움, 우정은 나의 생명을 살아갈 가치가 있게 한다. 우선, 나는 나의 사랑하는 선생님 애니 샐리빈 메시 부인의 얼굴을 오랫동안 응시하고 싶다. 어렸을 때, 그녀는 나에게 와서 나를 위해 바깥 세상을 열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의 윤곽을 보고 기억 속에 간직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외모를 연구하고, 그녀가 동정에서 보여준 부드러움과 인내심의 생생한 징후를 발견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나를 교육하는 어려운 임무를 어떻게 완수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그녀의 눈에서 그녀가 어려움 앞에서 확고한 입장을 취할 수 있는 강인한 성격을 보고, 그녀가 늘 나에게 털어놓는 전 인류에 대한 동정을 보고 싶다.
나는' 마음의 창문' 을 통해, 즉 눈에서 친구의 마음을 보는 것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나는 손가락 끝으로 얼굴의 윤곽을 "볼" 수 밖에 없다. 나는 웃음소리, 슬픔, 그리고 다른 많은 명백한 감정을 감지할 수 있다. 나는 그들의 얼굴을 느껴서 내 친구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터치를 통해 그들의 성격을 묘사할 수 없다. 물론, 다른 방법으로, 그들이 나에게 표현한 사상, 그들이 나에게 보여준 어떤 동작도 통해, 나도 그들의 성격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들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없다. 그런 종류의 이해는 그들을 보고, 다양한 표현에 대한 생각과 상황에 대한 반응을 관찰하고, 그들의 눈빛과 얼굴 반응에 초점을 맞추어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내 친구들, 나는 잘 알고 있다. 왜냐하면 몇 년 후, 그들은 나에게 자신의 모든 방면을 폭로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나의 임시 친구에 대해 불완전한 인상만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인상은 한 번의 악수에서 비롯된다. 손끝을 통해 그들의 입술에서 이해한 말이나 그들이 내 손바닥에서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것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수명언)
시력이 있는 여러분, 상대방의 미세한 얼굴 표정, 근육 떨림, 몸짓을 관찰함으로써 상대방이 표현하는 의미의 본질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력명언) 이것은 얼마나 쉽고 만족스러운 일인가! 하지만 친구나 지인의 마음을 꿰뚫어 보기 위해 당신의 시각으로 사람의 얼굴 모습을 파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나는 또한 너에게 묻고 싶다: 너는 다섯 명의 좋은 친구의 얼굴을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니? 어떤 사람들은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할 수 없다. 한 실험에서, 나는 남편들에게 그들의 아내의 눈 색깔을 물었다. 그들은 늘 어색한 얼굴로 자신이 모른다고 인정한다. 그나저나 아내는 남편이 새 옷, 새 모자의 색깔, 집 가구의 변화에 주의하지 않는다고 늘 불평한다.
시력이 있는 사람들, 그들의 눈은 곧 주변 사물의 일과에 익숙해졌는데, 그들은 사실 경탄하고 장관인 것에만 집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력명언) 그러나, 비록 그들이 가장 장려한 광경을 보더라도, 그들의 눈은 게으르다. 법정 기록은' 증인' 이 매일 보는 것이 얼마나 부정확한지를 보여준다. 한 사건은 몇 명의 목격자가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보지만, 자신의 시야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 만약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나는 얼마나 많은 것을 볼 수 있을까!
첫날은 매우 바쁠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랑하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의 얼굴을 오래도록 바라보며 그들의 내면의 아름다움의 외적 흔적을 마음속에 새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또한 아기의 얼굴에 눈을 고정시켜 생명충돌로 인한 개인의식이 확립되기 전에 그런 갈망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포착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도 내 강아지들의 충실한 눈, 즉 엄숙하고 조용한 스콜티, 대길, 강건하고 철이 든 대딘, 후경로를 지켜볼 것이다. 그들의 따뜻하고 유치한 장난꾸러기 우정은 나에게 큰 위로를 주었다.
첫 번째 바쁜 날, 나도 방 안의 간단한 가제트들을 관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내 발 아래 카펫의 따뜻한 색, 벽의 그림, 그리고 집을 집으로 바꾸는 친밀한 가제트를 보고 싶다. 나의 시선은 내가 읽은 점자 책에 경건하게 머무를 것이지만,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인쇄체의 책들은 나를 더욱 흥미롭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내 인생의 긴 밤, 내가 읽은 책, 나에게 읽어준 책은 휘황찬란하고 거대한 등대가 되어 생명과 영혼의 가장 깊은 통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볼 수 있는 첫날 오후, 나는 숲 속을 하이킹하고, 내 눈을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에 취하게 하고, 몇 시간 동안 시력이 정상인 사람들 앞에 자주 드러나는 휘황찬란하고 광대한 경이로움을 흡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력명언) 숲 소풍이 돌아오는 길에 나는 농장 근처의 작은 길을 걸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밭에서 쟁기질하는 말 (아마도 트랙터 한 대만 볼 수 있을 것 같다) 과 토지생활에 가까운 근심 없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나는 눈부신 일몰의 경이로움을 위해 기도할 것이다.
황혼이 올 때, 나는 인공광으로 이물질을 보는 것을 다행으로 여길 것이다. 자연이 어둠이 온다고 발표했을 때, 인류는 자신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빛을 창조했다. 시력이 있는 첫날 밤, 나는 잠을 잘 수 없을 것이고, 마음은 이 날의 추억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다음 날 [이 단락 편집]
시력이 있는 다음날, 나는 날이 밝지 않고 일어나 밤이 낮으로 변하는 감동적인 기적을 보러 갈 것이다. 나는 경외심을 품고 여명 장엄한 전경을 바라볼 것이며, 동시에 태양은 잠든 대지를 깨울 것이다.
이 날, 나는 이 세상, 과거와 현재를 빠르게 훑어볼 것이다. 나는 인류 진보의 기적, 수천 년 동안 끝없는 변화를 보고 싶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어떻게 하루까지 압축할 수 있습니까? 물론 박물관을 통해서죠. 나는 종종 뉴욕 자연사 박물관을 방문하고 손으로 전시된 많은 전시품을 만지지만, 자연 환경에 따라 묘사된 동물과 인간, 거대한 공룡 화석과 검치상 등 그곳에 전시된 지구와 주민들의 간략한 역사를 직접 보고 싶다. 그들은 인간이 나타나기 오래 전에 지구를 돌아다녔고, 그 작은 몸매와 강한 머리로 동물의 왕국을 정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박물관은 또한 동물, 인간, 노동 도구의 발전을 생생하게 소개했다. 인류는 이 도구를 이용하여 이 행성에서 자신을 위해 안전하고 믿을 만한 집을 창조했다. 이 박물관은 자연사의 수많은 다른 측면도 소개했다.
이 문장 독자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매력적인 박물관에 묘사된 다양한 살아있는 동물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 기회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나는 많은 기회가 있는 사람들이 잘 이용하지 못한다고 믿는다. 정말 눈을 쓰기에 좋은 곳이 있어요. 너는 시각으로 그곳에서 많은 의미 있는 날을 보낼 수 있지만,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세 가지 상상 속의 것을 한 번 볼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나의 다음 정거장은 수도예술박물관이 될 것이다. 자연사박물관이 세계의 물질적 면모를 전시하는 것처럼 수도예술박물관은 인류 정신의 무수한 측면을 전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류 역사를 살펴보면, 예술적 표현에 대한 인류의 강한 욕망은 음식, 은신처, 후손을 대하는 것만큼 절실하다.
수도 미술관의 거대한 전시장에서 이집트, 그리스, 로마의 정신이 그들의 예술에 전시되어 내 앞에 나타났다.
나는 내 손을 통해 고대 나일강 국가의 신과 여신을 분명히 알게 되었다. 나는 파르테논 신전의 복제품을 만져보고 아테네 돌격대의 리듬의 아름다움을 느꼈다. 아폴로, 비너스, 그리고 사모류스, 날개 승리의 신은 모두 나를 사랑하게 했다. 호머의 수염이 난 얼굴은 나에게도 매우 소중하다. 왜냐하면 그도 실명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내 손은 로마와 후기의 현실주의 대리석 조각을 놓치고 싶지 않다. 내 손은 미켈란젤로의 감동적이고 용감한 모세 석상을 건드린 적이 있다. 나는 로댕의 힘을 느꼈고, 나는 고트족의 목각에 대한 사랑을 경외했다. 이 만질 수 있는 예술품들은 나에게 매우 의미가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사람이 만지는 것이 아니라, 보는 것이 아니라, 나는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나는 그리스 꽃병의 간단한 선을 감상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의 패턴과 장식을 볼 수 없다.
그래서 이 날, 밝은 다음 날, 나는 예술을 통해 인간의 영혼을 찾을 것이다. 나는 터치를 통해 내가 아는 것을 볼 것이다. 더 나아가 웅장한 회화 세계는 초기부터 잔잔한 종교적 색채를 지닌 이탈리아 예술부터 풍격이 미친 모더니즘 예술에 이르기까지 나에게 개방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나는 라파엘, 다빈치, 티향, 렘브란트의 유화를 자세히 관찰할 것이다. Villone Sa 의 따뜻한 색을 감상하고, Al grieco 의 신비를 연구하고, Koro 의 그림에서 자연을 다시 관찰하고 싶습니다. 아, 눈이 있는 너희들, 역대 예술에서 이렇게 풍부한 의미와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니! 이 예술의 전당을 잠시 참관하는 과정에서, 나는 내 앞에 펼쳐진 위대한 예술 세계에 대해 전혀 논평할 수 없었고, 나는 피상적인 인상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예술가는 나에게 심오하고 진실한 예술 감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눈을 훈련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경험에서 선, 구도, 형식, 색채의 질을 판단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만약 내가 이렇게 매력적인 연구에 안목이 있다면, 나는 얼마나 기쁠까! 그러나, 당신들의 많은 안목이 있는 사람들에게 예술계는 여전히 더 탐구해야 할 세계라고 들었습니다.
나는 아쉬워하며 수도미술관을 떠났는데, 그곳에는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가 숨어 있었다. 하지만 볼 수 있는 사람은 종종 수도미술관에 가지 않아도 아름다운 열쇠를 찾을 수 있다. 같은 열쇠가 작은 박물관, 심지어 작은 도서관의 책꽂이에서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내가 상상했던 제한된 시각 시간 동안, 나는 열쇠를 선택하여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큰 보물을 가진 곳을 열 것이다.
빛을 다시 보는 둘째 밤, 나는 극장이나 영화관에서 보낼 것이다. 지금도 나는 극장의 각종 공연에 자주 참가하지만, 줄거리는 반드시 동반자가 내 손에 철자해야 한다. 하지만 햄릿의 매혹적인 풍채나 각양각색의 엘리자베스 시대 의상을 입은 발랄한 포스타브를 직접 보고 싶습니다! 햄릿의 우아한 동작과 정력이 넘치는 포스타브의 거드름을 얼마나 보고 싶습니까! 내가 한 편의 연극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보고 싶은 극이 수십 부나 있기 때문에 매우 어색하다.
너는 시력이 있어서 네가 좋아하는 어떤 장면도 볼 수 있다. 드라마, 영화 또는 어떤 장면을 볼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색채, 아름다움, 동작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시각적인 기적에 대해 알고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나는 터치에만 국한된 범위 안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동작의 리듬감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나는 턱의 아름다움을 모호하게 상상할 수 밖에 없다. 비록 약간의 리듬상의 쾌감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음악이 바닥을 진동시킬 때의 박자를 자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리듬이 있는 운동이 반드시 세계에서 가장 유쾌한 광경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나는 손가락으로 대리석 조각상의 선을 만지면 몇 가지를 추론할 수 있다. 이런 정적인 아름다움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면, 당신이 보는 역동적인 아름다움이 더 멋질 것이다. 나의 가장 소중한 기억 중 하나는 조셉 제퍼슨이 그의 사랑하는 갈비뼈 반 윈크를 말하고 연기할 때 그의 얼굴과 손을 만지라고 한 것이다.
나는 연극세계를 조금 체험할 수 있다. 나는 그 순간의 즐거움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연극 공연 중에 대화와 동작의 상호 작용을 보고 듣고 싶어 하는 것이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극명언) 그리고 그로부터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 만약 내가 한 편의 연극만 볼 수 있다면, 나는 점자 글자로 내가 읽거나 배운 거의 100 편의 극의 줄거리를 머릿속에 어떻게 묘사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래서, 내 허구의 광명을 다시 본 다음 날 밤, 나는 잠을 잘 못 자서 밤새도록 연극문학을 감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락 편집] 셋째 날
다음날 아침, 나 는 다시 한 번 여명 을 맞이하고, 새로운 기쁨 을 찾 고 싶어, 나 는 정말 볼 수 있는 사람 에게 매일 의 여명 는 반드시 영원히 반복되는 새로운 아름다움 이다. 나의 허구의 기적의 기한에 따르면, 이것은 내가 볼 수 있는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나는 후회와 갈망에 쓸 시간이 없을 것이다. 볼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첫날, 나는 살아 있든 없든 내 친구들에게 자신을 바쳤다.
다음날, 나는 인간과 자연의 역사를 보았다. 오늘, 나는 현재의 일상생활에서 생활로 바쁜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뉴욕과 같은 많은 활동과 상황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 도시는 나의 목적지가 되었다.
나는 롱아일랜드 프로스트의 조용한 교외인 우리 집에서 출발했다. 여기 푸른 잔디가 둘러싸여 있습니다.
나무와 꽃, 깔끔한 작은 집, 여성과 어린이의 즐거운 목소리와 활동으로 가득 차 있어 매우 즐겁고, 도시 근로자들의 조용한 휴식처다. 나는 차를 몰고 동강을 가로지르는 철사대 다리를 가로질러 인간의 뇌의 힘과 독창성에 대해 새로운 인상을 받았다. 바쁜 배들이 강에서 삐걱거리고, 세차게 달리는 배, 느릿느릿 콧숨을 내뿜는 예인선. 앞으로 내가 볼 수 있는 날이 있다면, 나는 이 강의 유쾌한 광경을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나는 앞을 내다보았고, 내 앞에 뉴욕이 우뚝 솟아 있었다. 이상한 고층 빌딩이 신화 속에서 내려오는 듯한 도시에 자리 잡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멋진 건물인가! 이 화려한 교회 첨탑, 이 거대한 석두, 강철 강둑, 비탈-정말 하나님이 자신을 위해 지은 것 같다. 이 생동감 있는 그림은 수백만 명의 일상 생활의 일부이다. 몰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뒤를 돌아볼까? 아마 매우 적을 것이다. 그들은 이 장려한 경치에 눈을 멀게 했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이 그들에게 너무 익숙하기 때문이다.
나는 급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옥상으로 달려갔다. 그것은 거대한 건물이었다. 얼마 전 비서의 눈으로 이 도시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나의 상상을 현실과 비교하기를 간절히 바랐다. 나는 내 앞에 펼쳐진 모든 풍경이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에게는 그것이 또 다른 세상의 풍경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때 나는 도시 곳곳을 여행하기 시작했다. 우선, 나는 바쁜 길모퉁이에 서서, 단지 사람들을 바라보며, 그들을 관찰함으로써 그들의 생활을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그들의 미소를 보고 나는 행복했다. 그들의 진지한 결정을 보고 나는 매우 자랑스럽다. 그들의 고통을 보고 나는 동정을 금할 수 없었다.
나는 5 번가를 따라 걸었다.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나의 시선은 어떤 특정 목표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오색찬란한 장면 만화경에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군중 속에서 움직이는 여성복의 색채가 반드시 현란한 풍경일 것이며, 결코 나를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만약 내가 시력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대부분의 다른 여성들처럼 개인 의류의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있을 것이고, 많은 밝은 색깔에 별로 관심이 없을 것이다. 게다가, 나는 습관을 바꾸기 어려운 쇼윈도 고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수많은 정교한 전시품들을 보는 것은 분명 일종의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5 번가부터 공원 대로, 빈민가, 공장, 아이들이 노는 공원까지, 외국 주택가를 구경하고 외출하지 않고 해외여행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항상 눈을 크게 뜨고 모든 기쁨과 고통스러운 장면을 보고 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고 사는지 더 깊이 조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내 마음은 사람과 사물의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내 눈은 결코 작은 일을 쉽게 놓치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이 보는 모든 것을 면밀히 주시하려고 한다. 어떤 장면들은 즐겁고, 사람을 도취시킨다. 그러나 일부는 극도로 슬프고 슬프다. 후자의 경우, 나는 영원히 눈을 감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도 삶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그들 앞에서 눈을 감는 것은 자신의 마음과 머리를 감는 것이다.
내가 볼 수 있는 셋째 날이 곧 끝날 것이다. 아마도 내가 나머지 몇 시간 동안 보고 해야 할 중요하고 진지한 일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 밤, 나는 다시 극장에 가서 시끌벅적한 연극을 보고, 인간의 마음 속의 해음을 맛보게 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정이 되자, 내가 맹인의 곤경에서 벗어나는 짧은 순간은 끝났고, 영원한 밤이 다시 내게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짧은 3 일 동안, 나는 당연히 내가 보고 싶은 모든 것을 볼 수 없었다. 어둠이 다시 내게 닥쳤을 때만,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물건을 떨어뜨렸는지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내 마음은 달콤한 추억으로 가득 차 있어 후회할 시간이 거의 없다. 그 후, 나는 모든 물건을 만졌고, 나의 기억은 그 물건의 모습을 분명하게 반영할 것이다.
빛을 다시 보는 이 3 일을 어떻게 보낼지 간단히 설명하면, 시력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을 위한 안배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런 불운에 직면한다면, 당신의 눈은 당신이 본 적이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의 긴 밤을 위해 당신의 기억에 저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너는 이전보다 너의 눈을 더 잘 이용할 것이다. 네가 본 모든 것이 너에게는 너무나 소중해서 너의 눈은 너의 시야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나서, 당신은 정말 아름다운 세상이 당신 앞에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맹인 나는 볼 수 있는 사람들에게 힌트를 줄 수 있다. 타고난 시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해 줄 수 있다. 너의 눈을 잘 활용해라. 마치 내일 시력을 잃을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같은 방법이 다른 감각에도 적용될 수 있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듣고, 새의 노래를 듣고, 오케스트라의 두터운 곡조를 들으니, 마치 내일 네가 청각을 잃게 될 것 같다. 만지고 싶은 대로 만져라. 내일 너의 촉각이 쇠퇴할 것 같다. 모든 꽃의 향기를 맡고, 모든 맛을 맛보며, 마치 내일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것처럼 맛볼 수 없다. 모든 감각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연이 부여한 몇 가지 접촉 수단을 통해 세상이 보여 주는 모든 유쾌하고 아름다운 디테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든 감각에서, 나는 시각이 반드시 가장 즐겁다고 믿는다.
[이 단락 편집] 유명인 평가
헬렌 켈러는 우리를 자랑스럽고 부끄럽게 하는 이름이다. 그녀는 영원히 전해져 우리 삶에서 가장 필요한 일깨움을 주어야 한다.
-메트링크 부인
1902 문학사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공헌은 키플링의' 짐' 과 헬렌 켈러의' 내 인생' 이다.
-하이얼 박사, 유명한 미국 작가
19 세기에는 두 명의 기인이 있었는데, 하나는 나폴레옹이고 다른 하나는 헬렌 켈러였다.
-마크 트웨인
헬렌 켈러는 20 세기 미국 10 대 아이돌 중 하나로 부끄럽지 않게 선정되었다. 이 책은 (네가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위대한 경험과 평범한 이야기의 완벽한 조화이다. 헬렌 켈러는 인간의 의지력의 위대한 우상이다.
-미국 타임지
헬렌은 장애가 있지만, 그녀는 우리 정상인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그녀의 진보는 뜻밖이다. 만약 우리가 정상인들이 이렇게 노력하지 않는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3 일 동안 빛을 어떻게 분석하는지 주세요.
1. 왜' 사람을 보는 것' 을 첫 번째 일로 삼아야 합니까? 왜 먼저 선생님을 만나요? 메시 부인은 저자와 외부의 관계를 소통했을 뿐만 아니라, "어려움에 직면한 강한 끈기", "부드러운 인내", "인류에 대한 감정" 을 가르쳐 주었다. 작가는 그녀에게 감격으로 가득 찼다. 이 사람들은 저자에게 생명, 지혜, 우정을 주었기 때문에 저자는 이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으로 여긴다.
2. 작가는 문장 중' 안목이 있는 사람' (***7 곳) 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많은' 경이로운' 을 간과했다. 표현할 감정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선의의 비판도 있고, 건강한 사람에게 이 선물의 가치를 인식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즐겁고 충실하게 살도록 일깨워주는 진실한 권고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감정은 진실하고 배려하는 것이다.
3. 어떤 장면은. 후자를 외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결국 삶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이 말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헬렌은 사람들에게' 슬픔' 과' 우울' 에 눈을 감지 말라고 말했다. 현실을 직시하고 삶을 마주하는 것이다. 그녀는 착하지만 세상의 어둠을 피하지 않는다. 그녀는 객관적으로 냉정하고, 끈기가 있고, 용감하게 싸우는 것이 그녀의 또 다른 훌륭한 정신적 자질이다.
4.' 자정에 맹인의 고통에 대한 나의 일시적인 해탈은 일단락될 것이고, 영원한 밤이 다시 나를 덮을 것이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저자는 두려움이나 상실감을 느끼지 않았다. 작가의 마음은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 차서, 그는 3 일간의 광명을 갖는 것에 만족한다. 5. 저자가 빛을 볼 수 있는 셋째 날, 가장 보고 싶지 않은 것은 희극이고, 인간의 정신세계를 감상하는 희극이다. 헬렌의 기적은 역경과 절망 속에서 창조되었다. 그것은 삶과 삶에 대한 사람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극을 본 것은 그녀가 낙관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6. 왜 저자는' 내가 3 일 동안 빛을 가지고 있다면' 을 상상할까?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그의 마음은 영원히 세상의 눈에 남아 있을 것이고, 그의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감정은 영원히 대대로 전해질 것이다 ...